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당시 아케이드에서 플레이했던 Capcom 게임 중 가장 과소평가된 게임은 무엇이었나요?

당시 아케이드에서 플레이했던 Capcom 게임 중 가장 과소평가된 게임은 무엇이었나요?

우리가 했던 대부분의 비뎀업 게임이 캡콤에서 나온 게임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많았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시 우리가 아케이드 게임 분야에서 가장 잘 알고 있던 게임 개발사는 SNK(NEOGEO), Caijing, IGS, CAPCOM이 일반적이었고, 캡콤의 게임 분야는 비뎀업 게임, 슈팅 게임, 격투 게임, 기타 게임, 어드벤처 게임 등 거의 모든 인기 게임 분야를 포괄합니다.

그때 우리가 했던 상위 4개 게임은 모두 캡콤에서 나온 게임이었고, '퍼니셔', '던전 앤 드래곤', '다크 타이거', '로스트 월드', '조조의 기묘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모험"” “악마 마을”, “호랑이 전사”, “호랑이 전사”, “악마 전사”, “전장의 늑대”, “메카 전사”, “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1941”, “1942”, “킬링” Punch”, “Planetary War”, “Mega Man”, “Double Kir”, “Strike Flying Dragon”, “Tiger Road”, “Red Earth”, “Magic Sword”... 이 고전 게임들은 모두 CAPCOM에서 나온 것입니다. 당시 캡콤은 아케이드 게임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었는데, 지금까지 격투 게임 분야에서는 여전히 압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액션 게임 역시 여전히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은 흔들릴 수 있다. 캡콤의 위대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캡콤의 게임들이 워낙 고전적이고 널리 불려지던 게임인데, 당시 과소평가되었던 게임이 있었나요? 대답은 '예'입니다.

오늘은 CAPCOM의 올해 과소평가된 걸작인 "판타지 어드벤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1990년에 출시된 독특한 스타일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초기 게임은 상대적으로 어려웠지만, 당시 플레이어들은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후기 플레이어들과 달랐고, 어려워도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판타지 어드벤처' 역시 캡콤 초창기에는 비교적 흔한 고난이도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마계마을, 마검, 암호와 비슷하지만, 당시에도 훌륭한 선수들이 많았고, 많은 선수들이 한 생애에 게임을 완료할 수도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화질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으로 추정되는데, 1990년 게임이 어땠는지 알고 싶나요? 같은 해 다른 게임사의 게임은 이렇다

'판타지 어드벤처'의 화질이 여전히 그 시대의 비교적 뛰어난 작품 중 하나였음을 보여준다. 게임의 게임 플레이도 매우 고전적입니다. 많은 설정이 "다람쥐 모험"과 "슈퍼 마리오"를 참조합니다. 사람들을 때리기 위해 물건을 던질 수 있으며, 이는 BOSS를 처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연속으로 더 많이 짓밟을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게임에는 "콘트라"의 붉은 독수리와 유사한 화면을 지울 수 있는 소품도 있습니다.

유니콘: 화면 지우기

상자와 나사 모두 사람을 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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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롤은 화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속 보스들은 정말 몽환적으로 보입니다.

사실 플레이어들은 주인공이 잠옷을 입고 싸우는 이유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죽을 때마다 침대에서 뛰쳐나왔다

이 모든 게 주인공의 꿈에서 일어났기 때문이다.

주인공은 마침내 왕과 공주를 구하는데 성공했고, 공주는 그녀에게 뽀뽀를 해줬다. 남주인공은 몰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 소변을 보다가 잠에서 깨어나야만 했다.

게다가 몽정을 꾼 것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남자아이들은 어렸을 때 하늘을 날 수 있다거나, 무술을 할 수 있다거나, 여자 아이들에게 더 인기가 많다는 그런 꿈을 꿨다고 생각하는데, 캡콤은 이 게임을 이용해서 플레이어의 순수함을 만족시킵니다.

그런데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이 겁에 질려 화장실에 갔다가 돌아와도 여전히 꿈을 꾸었다는 게 참 안타깝습니다.

또한 캡콤에는 고전 게임도 많이 있는데, 후반 단계에서 천천히 정리해야 합니다.

물론 제가 언급하지 못한 내용도 많이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중에 계속 정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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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글은 모두 오랜 시간을 거쳐 정리되고 만들어진 글이며, 붙여넣기가 전혀 없습니다.

제가 게임 아케이드에 있을 때는 게임 회사에서 뭐라고 하는지 잘 몰랐습니다(80년대 이후 세대가 아케이드 게임을 하던 시절에는 전자 게임 소프트웨어가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죠). , 구매 여부를 결정하려면 게임 회사를 살펴 봐야합니다.

심각하게 과소평가됐다고 하면 <세계를 삼키다 1>도 작품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