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투어 화재 시스템을 추가하는 방법을 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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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계 직업을 묻고 싶은 게이머들은 수유화계를 어떻게 추가하는지 모른다. 아래 심공고놀이는 수유화계 직업점 추가 방식을 묻는 것을 가져다 준다. 함께 보자! < /p>
성장 방향 1: 민화 < /p>
민화는 화계 직업에서 가장 특색 있는 점으로 항상 극한속도 직업의 대표였다. 하지만 현재 민계 직업은 수출이 부족해 어색한 위치에 있고, 민화에는 민수의 예방도 없고 민금의 칼도 없어 고정팀의 지원이 더욱 필요하다. < /p>
1, 속성 점 < /p>
4 민감도. 민화의 극한 속도를 더하고, 첫 번째 시간에 팀에 속도 BUFF 를 제공하거나, 선군통제를 하려고 노력한다. < /p>
3 민 1 영 /1 힘. 둘 다 일부 속도를 희생해 출력을 높임으로써 민화 무인 팀의 어색한 상황을 약간 완화할 수 있다. < /p>
2, 상호선택 < /p>
선불후금. 4 민과 3 민 1 영은 모두 이 상성을 선택하고, 먼저 화성을 가득 채운 다음, 이어서 금상성을 시켜 출력을 증가시킨다. < /p>
먼저 화후토. 3 민 1 력의 상성은 마술상해의 김상성을 물리적 출력을 높이는 토상성으로 바꾸었다. < /p>
3, 애완동물 선택 < /p>
도우들은 전기정, 풍괴, 천둥괴를 추천한다. 후자가 휴대등급이 높기 때문에 전기정밀 전환을 먼저 사용할 수 있다. < /p>
4, 장비 선택 < /p>
패키지: 속도를 높이는 핫 패키지를 선택합니다. < /p>
무기: 민화가 주로 통제를 하기 때문에 속성은 목표 항변을 무시하는 것을 선호하고, 그 다음은 모든 상성, 다시 한 번 화성이다. 카드 등급의 도우가 기술등급 향상을 선택할 수 있다면; 녹색 세트 속성 선택은 목표 수면 저항을 무시합니다. < /p>
크라운, 옷: 모든 속성과 민첩성을 선호하고, 그 다음은 항이상, 녹색 세트 속성이 비교적 캐주얼하며, 일반적으로 항이상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p>
신발: 2 단 신발, 즉 두 가지 속도, 그리고 모든 속성, 민첩성, 녹색 세트 속성 선택 확률이 공격을 피한다. < /p>
성장 방향 2: 법화 < /p>
법화는 법금과 비슷하며, 상호성 선택에 비해 다른 법계 직업에 비해 타고난 장점이 있다. 하지만 현재 핸드투어의 상한선이 낮기 때문에 법계 직업의 수출 우세는 아직 드러나지 않아 플레이어는 5 법의 테러 피해를 볼 수 없다. < /p>
1, 속성 점 < /p>
4 영. 전출력점 () 은 좀 더 느리지만, 후기에 불상이 가득 찼을 때 운동화 한 켤레를 매치하면 대부분의 속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 /p>
3 영 1 민, 2 영 2 민. 전령이 느린 게이머도 이 두 가지를 시도해 볼 수 있다. 출력이 약해질 수 있지만 속도의 상승은 여전히 두드러진다. < /p>
2, 상대점 < /p>
선불후금. 의심의 여지가 없는 상성 선택. < /p>
3, 애완동물 선택 < /p>
애완동물에서는 법불과 법금이 비슷하며, 모두 힘애완과 법애완이 각각 하나씩 있는 것이 좋다. 힘총애는 자신의 물리적 수출의 허점을 메우는 데 쓰이고, 법총애는 브러시와 수행의 효율을 높이는 데 쓰인다. 법총애 선택은 앞부분에서 이미 말씀드렸는데, 여기서는 힘총애의 선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힘총애의 선택은 비교적 적다. 일반적으로 김두타와 운수, 김두도는 전환에 쓰이고, 운수는 힘총애의 최종 선택으로 혈량과 물공 성장이 모두 좋다. < /p>
4, 장비 선택 < /p>
패키지: 골드 패키지. < /p>
무기: 모든 상성과 상해가 우선이고, 그 다음은 금상성이다. 녹색 세트 속성 선택은 목표 내화를 무시합니다. < /p>
왕관, 옷: 모든 속성과 영력을 선호하고, 그 다음은 민첩함, 녹색 세트 속성 선택이 비정상적입니다. < /p>
신발: 2 단 신발, 즉 두 가지 속도, 그리고 모든 속성, 민첩성, 녹색 세트 속성 선택 확률이 공격을 피한다. < /p>
성장 방향 3: 힘불 < /p>
힘불은 화계 직업에서 수가 적다. 힘불은 법불처럼 상성의 장점을 보여주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 핸드투어 등급이 낮고, 힘계 직업이 우세한 상황으로 볼 때, 힘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 /p>
1, 속성 점 < /p>
4 힘, 3 힘 1 민감성, 2 힘 2 민감성. 원인 분석은 법화와 비슷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반복되지 않는다. < /p>
2, 상호선택 < /p>
선토 후 불. 우선은 물리적 출력의 토상성을 높인 다음 점화성을 올려 속도를 높인다. < /p>
3, 애완동물 선택 < /p>
힘불은 일반적으로 애완동물 선택에서 법계에 편향되어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것은 까마귀, 전기정, 풍괴, 지뢰입니다. 까마귀 등급은 낮으며 일반적으로 전환으로 사용됩니다. 전기정, 풍괴, 뇌괴를 추천한다. 후자법은 강하게 성장하지만, 휴대등급은 큰 문제이므로 먼저 전기정으로 전환할 수 있다. < /p>
4, 장비 선택 < /p>
패키지: 토계 패키지. < /p>
무기: 상해와 모든 상성의 두 가지 속성이 가장 중요하며, 그 다음은 필살률이다. PK 의 경우 연타율을 선택할 수 있고, 또 서민게이머들은 모든 상성이 너무 비싸면 토상성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트 그린 속성 선택은 물리적 상해를 강화합니다. < /p>
왕관, 옷: 모든 속성과 힘을 선호하고, 그다음은 민첩하고, 무기는 연격할 수 있는 횟수도 선택할 수 있다. 세트 녹색 속성 선택 항이상. < /p>
신발: 2 단 신발, 즉 두 가지 속도, 그리고 모든 속성, 민첩성, 녹색 세트 속성 선택 확률이 공격을 피한다. < /p>
이상은 핸드투어계 직업점 추가 방법을 묻는 것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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