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앙 보: "선셋 대로";
솔직히 말해서, 현재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회사가 음악 자원을 장악하고 있는 중국 오케스트라는 우리 대중이 주류 언론에서 좋은 작품의 출현을 볼 수 없게 되었다. 그렇다고 중국 음악 남자 가수가 좋은 작품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더 많은 발굴이 필요하다는 뜻은 아니다.
Liang Bo 의 "Sunset Avenue" 는 개인적으로 중국 음악의 새로운 세대의 기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무슨 노래입니까? 전체 노래는 8 개의 멜로디 만 있고, 보컬 부분은 노래 60 만 차지하는 노래입니다. 이렇게 보면 이 노래가 간단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그러나 사실 정반대로, 그는 매우 복잡하다. 어디가 복잡합니까? 음악 정서가 복잡하다.
양보의' 일몰대로' 는 중국 음악 중 소수가 음악 정서를 핵심으로 하는 작품이다. 자신의 감정에서 출발해 음악 장르를 환각 스타일로 정했지만 핑클프로이드의 모방에 만족하지 않고 더 큰 현대화 전자음악 처리를 했다. 하지만 전자드럼을 소유한 뒤 스코틀랜드 백파이프라는 유럽과 미국 민족 악기를 주요 솔로 악기로 선택했다. 이런 서양 악기의 선택은 중국어 노래 자체와 정서에 얽힌 존재가 있다. 미국 일몰 대로에서 혼자 분투하는 날이다. 이 노래는 양보가 미국에서 앨범을 창작했을 때 그가 좋은 목소리 우승을 한 후에 쓰여졌다.
리앙 보 (Liang Bo) 자신의 인생 상황이 전환점에 있기 때문에, 용병이 조금이라도 이익이라면, 그 영국과 함께 리앙 보 (Liang Bo) 는 즉시 한 사람의 허리에 만금을 감아 승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보 자신의 마음속의 목소리는 자신의 꿈을 견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음악을 잘해야 한다. 하지만 음악을 잘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다. 생각을 가라앉힐 시간이 필요하고 앨범을 만들기에 충분한 자금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앨범 제작 중 어떤 직업도 다른 음반사 인원이 도맡아 하지 않고 직접 해야 하며, 동시에 앨범 발표 후 다음 장의 앨범 제작비를 충분히 팔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이런 생활과 꿈의 스트레스는 바로 양박의 일몰 대로에 대한 감정이다. 이 길은 미국 음악업계의 중심이기 때문에 다양한 큰 커피와 작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녹음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좋은 음악은 반드시 자신의 깊은 사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작곡, 편곡, 배급기, 화음, 조어식에서 고도의 통일을 할 수 있는 양보의' 일몰대로' 는 이런 작품에 속한다.
이건은' 일몰대로' 를 듣고 양박의 말을 들었다: 가장자리, 독립, 자신감, 타협하지 않는다. 이건 (WHO) 는 양보 () 의 이런 느낌을 잘 알고 있었다. 그해 이건 () 는 순출가가 붉은 수목 () 을 떠난 해에 겨울 세방에서'
이런 감정 속에서 노래 속 환각적인 느낌을 느끼고 왜 40 시간을 악기에 주었는지 느껴보세요. 이 부분은 청중에게 주어지기 때문에 청중에게 자신의 인생을 잘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대부분의 경우 환각음악의 매력은 가사와 사람 소리가 아니라 순음악 반주의 텅 빈 시간에 있다. 오래 살수록 추억에 빠지기 쉬운 것 같다. 2: 수지 욱:' 절대 진공'
수지 욱, 아주 낯선 이름. 그러나 실제로 그는' 중국 좋은 노래' 에 참가해 유천팀에 가입했다. 본질적으로 기타리스트와 편곡 전문가이다. 그의 음악에는 모두 큰 특징이 있다: 편곡 엄숙화.
중국 좋은 노래' 무대에서 수지 욱은 유일하게 사람을 놀라게 하는 사람이다. 그의 기타는 이호 같은 창상감을 연주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기타는 기타이지만, 음정 감정에 대한 이해로 수지 욱은 음악학원의 진지한 예술 수준에 절대적으로 도달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의 음악과 편곡은 본질적으로 상업 음악 유형이 아니라 밑바닥의 엄숙한 음악 표현에 집중되어 있다.
수지 욱의 편곡은 매우 개인적 특색을 지녔으며, 음악 스타일에서도 일부 록화한 환각풍과 중금속풍에 편향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수지 욱의 편곡 처리는 기본적으로 시장 상업을 고려하지 않는다. 이것도 그리 좋은 일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양보와 큰 차이가 있다. 양보가 하는 것은 팝송에 속하기 때문이다. 비록 소외된 것이긴 하지만. 하지만 수지 욱이 만든 것은 하드코어 록에 속하며, 하드코어 록의 관객은 엄숙한 팝보다 훨씬 작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수지욱의 음악은 들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사 앞을 보면, 두 페이지짜리 음악 제작 참가자들이 음악 제작에 대한 그의 엄밀함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 절대진공' 의 제작공예는 극히 소수의 엄숙한 음악 표율이라고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멜로디 스타일은 일과현이 아니라 자신의 단조 선택에 속한다. 전반적으로 현악, 군고의 사용은 록 음악에 있어서 오늘날 포인트 정도가 가장 좋은 효과다. 하지만 문제는 소대중에게 속한다는 것이다. 또 어떤 사람들은 그의' 염탁' 을 즐겨 듣지만, 그 노래의 정체성은 엄숙록을 선호한다. 이 노래' 절대진공' 보다 더 작다.
양보와 수지 욱 두 사람 말고도 더 나은 신세대 진지한 남자 가수를 찾을 수 없다. 오래 된, 이건 완벽 한 성숙 하 고 진지한 가수입니다. 하지만 신세대 중에는 좋은 음악 작품이 거의 없고 김지문의 노래 품질도 낮지 않지만 소위 무대에 이르지 못한다.
좀 더 늙어도 만청악대도 아주 좋다. 충분히 엄숙하고 질이 충분하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진지하고 퀄리티 있는 작품은 신세대 남자 가수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건 (WHO) 가 수목 세월을 떠나기 시작했고,' 전설' 을 썼을 때는 이미 30 세였다.
수지 욱도 이미 30 살이고, 양박도 30 대 이상이다.
만청 밴드의 한 무리의 사람들이 첫 번째 앨범을 쓸 때도 있고, 서른 살이 되었다.
본질적으로, 한 가수가 성숙을 향해 엄숙하고 깊이 있는 길을 향해 나아가려면 본질적으로 경험과 경험을 줄 나이가 필요하며, 사회에 대한 인식이 충분해야만 더 좋은 음악을 쓸 수 있다. 그래서 무대에 오른 신세대 남자 가수는 원래 어긋난다.
결국, 우리는 주걸륜 재능을 정상적인 상태로 삼을 수 없다. 그런 20 ~ 29 세 사이에 완벽한 4 집 앨범을 만든 기적은 결코 정상적인 것이 아니다. 이렇게 주걸륜 때문에 이렇게 감탄할 수 있다.
주심, 설명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