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학습, 일, 생활 중 누구나 어느 정도 작문을 접한 적이 있습니다. 작문은 반드시 주제 집중을 하고, 같은 주제를 중심으로 심도 있게 설명하고, 두서없이 잡담을 해서는 안 되며, 주제가 산만해지거나 심지어 주제가 없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럼 작문은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다음은 내가 정성껏 정리한 그 연극이 아직도 작곡을 기억하고 있으니, 독서와 소장품을 환영합니다.
인생의 무대는 한 편의 연극처럼 시시각각 변화하고, 고통과 기쁨, 벗어나고 추구하는 것이 연극에 얽혀 있다.
-제목
연극은 일종의 예술이다. 어떤 사람은 구경도 하고, 어떤 사람은 장면을 보고, 어떤 사람은 곡조를 듣고, 또 어떤 사람은 줄거리를 보고, 심지어 어떤 사람은 연극을 인생으로 본다.
나는' 무송타호' 라는 장면을 가장 즐겨 본다. 나는 예전에 그 큰 호랑이가 멍청하고, 항상 무송에게 맞았고, 또 우습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그때 연극을 본 이후로, 나는 이 연극을 볼 때마다 머리가 무겁고 눈물이 뚝뚝 흘렀다.
그것은 평범하고 매우 특이한 연극이다.
한 달이 둥근 밤, 무대의 불빛이 켜지면 연극이 곧 등장한다. 나는 급히 집으로 달려가 아버지께 연극을 같이 보라고 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계시지 않아서, 어머니의 말을 듣고, 아버지는 일하러 가셨다. 일하러 갔어요? 무대의 커튼이 천천히 열렸는데, 안에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희극인 무송타호가 있었다.
무송은 모두가 존경하는 대영웅이고, 호랑이를 잡는다면요? 사람을 업신여길 뿐이다.
나는 외롭게 의자에 기대어' 무송타호' 라는 연극을 보고 있다:
무송이 경양강을 지나가다. 오카하 호텔에서 술을 많이 마시고 비틀거리며 오카를 향해 걸어갔다. 무송이 낡은 절에 오기 전에, 묘문에 공식 고시 한 장을 붙인 것을 보고, 무송이 읽은 후, 산에 정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때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할 때가 되자, 주인공이 등장했기 때문에, 온 장내가 많이 분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주력이 발작하여, 큰 청석 한 조각을 찾아 몸을 젖히고 누웠는데, 막 잠을 자려고 하자 알록달록한 맹호 한 마리가 무송을 향해 달려와 무송은 급히 몸을 번쩍이며 호랑이 뒤에 숨었다. 호랑이가 몸을 훌쩍 날려 무송이 또 숨었다. 호랑이가 급해서 고함을 지르며 꼬리로 무송에게 전화를 걸었고, 무송은 또 급히 뛰어내렸고, 맹호가 돌아서는 순간, 호루봉을 들어 힘을 실어 호랑이의 머리를 향해 세게 때렸다.
나는 눈을 가리고 감히 아래를 보지 못했다.
우지직 소리를 듣고 호루라기가 나뭇가지에 부딪쳤다. 호랑이의 성질은 대박 하고 또 무송에게 달려들었다. 무송은 막대기의 절반을 버리고, 호랑이의 등을 타고 왼손으로 호랑이의 머리를 움켜잡았다. 가죽, 오른손이 호랑이의 머리를 세게 쳤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호랑이가 눈, 입, 코, 귀가 여기저기 피를 흘려 바닥에 엎드려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무송은 호랑이가 죽는 것을 두려워하여 호루라기의 절반을 들고 또 한차례 쳤는데, 그 호랑이가 확실히 숨이 멎는 것을 보고 그만두었다.
호랑이가 죽자 온 장내가 자기도 모르게 환호하자 분위기가 갑자기 끓었다. 나만 꼼짝도 하지 않는 호랑이를 쳐다보니 마음이 불안한 느낌이 든다.
연극이 끝나자 무대 위의 커튼이 천천히 당겨져서 나는 무대 뒤로 왔다. 나는 그 불쌍한 호랑이가 일어서서 호랑이 머리 덮개를 벗는 것을 보았다. 원래 아버지였다. 나는 멍하니 서서, 왜 아버지가 이 연기를 하러 오셨는지 모르겠다. 왜 모두가 비웃는 호랑이가 되어야 하는가?
나는 달려가 아버지의 손에 있는 호랑이 머리 덮개를 밀어내며 화가 나서 말했다. "우리는 사람을 업신여길 수 없고, 그 서투른 호랑이가 될 수도 없다." 아버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멍하니 서 계셨다.
나는 또 물었다. "왜 나와 함께 연극을 보지 않고 여기서 연기해야 하지?" "
아버지는 단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이 연극을 아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단지 이 연극을 좀 더 실감나게 만들고, 당신을 더 즐겁게 보고 싶습니다.
"내 두 줄의 눈물은 이미 흘러내렸고, 힘껏 아버지를 안고 목청껏 울며 물었다." 그럼 왜 호랑이 역을 하는 거야? ""
아빠의 두 거친 손이 내 어깨에 걸쳐져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내가 호랑이를 선택한 이유는 인간이든 동물이든 모두 하나의 생명이 있고 자신의 존엄성이 있다는 것을 너에게 알리고 싶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든 생명을 비웃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공부에서도 마찬가지다. 다른 사람이 어떤 일을 잘못했으니, 우리는 비웃지 말고 다른 사람을 용서해야 한다.' 헤나백천, 용노가 크다.' ♫ 음! "
오늘 밤, 나는 달의 방원, 연극의 밀교, 부성애의 위대함을 느꼈다.
연극은 인생과 같고 인생은 연극과 같다. 기쁨은 일생이고, 슬픔도 일생이다. 무위는 일생이고, 추구도 일생이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