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의 메인 멜로디나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음악의 표현을 더욱 확장하겠다는 뜻이다. 현대음악, 특히 대중음악에서는 작곡과 편곡이 2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작곡가는 멜로디에 대한 파악과 영감만 갖고 있는 반면 편곡자는 멜로디를 구현하는 데 더 많은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쉽게 말하면 작곡가는 뼈대를 주고, 편곡자는 살과 피를 주는 거죠. 지금은 디지털 음악의 시대입니다. 많은 음색이 물리적인 악기의 음색이 아니거나 물리적인 악기의 음색을 재처리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음색과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 작곡가 자신이 편곡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미 완전한 구성을 갖춘 음악 작품(예: 보다 전통적인 교향곡, 모든 부분이 구성되어 있는 기타 노래, 순수 음악 작품 등)의 경우 편곡은 단지 음색을 파악하고 소리를 제어하는 것뿐입니다. 필드. 전자 음향과 특수 효과가 지배적인 역할을 하는 음악 작품(예: 할리우드 사운드트랙과 유사한 전자 교향곡, 영상 음악 등)의 경우 작곡에만 편곡이 포함됩니다. 편곡은 실제로 다양한 음색을 사용하여 자신의 음악 작품과 창의적인 의도를 폭넓은 청중에게 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하기는 쉽지만 이를 수행하는 것은 모든 작곡가에게 평생의 연구 주제가 될 것입니다. 위의 음악은 원래의 음악 개념을 더욱 완벽하게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두 번째 음악 창작물입니다. 곡을 더 잘 편곡하려면 음악 이론, 악기 연주, 음향학 등 다양한 측면의 지식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론적인 것은 책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지만, 악기 연주에 대한 지식은 연습과 이해, 그리고 재연습과 재이해를 통해서만 다양한 악기에 대한 이해가 점차 깊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음악을 사랑하고 추구하며 자신의 멜로디를 자신의 창의적인 의도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스테레오로 바꾸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악기 연주에 대한 특정 음악 이론 학습 및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단순히 열정만 가지고 맹목적으로 시작한 것이 아니라, 남들이 보기엔 만족스럽지 못할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게도 만족스럽지 못한 것을 만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런 일은 아마추어 음악가들에게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전문 음악가들도 작업에 있어서 우리만큼 자주 "폐기물"을 생산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기 전에는 여전히 그런 일을 겪어야 합니다. 반복해서 보고 수정하세요. 그래야만 더 큰 만족으로 내 삶을 넘겨줄 수 있습니다. 작품마다 편곡도 다르고, 사용하는 악기도 다릅니다. 또한, 작품의 스타일에 따라 편곡도 적절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가벼운 음악과 팝송은 가수의 목소리를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 더 가벼워야 합니다. 이러한 특정 요구 사항은 음악 편곡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다양한 상황이 다르게 처리된다는 것뿐입니다. 편곡 작업은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음악을 편곡할 수 없는 친구들에게 편곡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를 시켜달라는 것입니다. 학교든 아마추어든 노래를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부터 시작하여 화성, 다성 음악의 기초, 악기 기술 등을 배워야 합니다. 이는 작곡에 대한 기본 지식이자 음악적 지식의 모든 측면을 뒷받침하는 역할입니다. 배열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