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마법의 성전 - 풍세환타지
출시연도: (1999)
작품 소개:
풍세의 세 번째 작품 시리즈 두 번째 게임(첫 번째 게임은 실제로는 사이드 스토리인 "Fantasy Time and Space")도 전체 FLSD 챕터의 시작이며 줄거리의 두 번째 부분에 속합니다.
먼저 FLSD 챕터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자. FLSD는 게임에서 언급되는 궁극의 마법 '필리스토'의 약자이며, FLSD 챕터는 '필리스토'라는 존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다. "Feng"을 배경으로 한 일련의 이야기로 특히 6개 작품을 포함합니다: Fantasy Time and Space, Legend of Phantom Wings, Magical Holy War(이하 Feng 1), Feng 2, Feng 3 및 Feng 4. 처음 두 개 FLSD는 사이드 스토리로 직접 언급되지 않으며, 마지막 4개가 메인 스토리입니다.
3.2 Fengse Fantasy SP - The Moment of the Gods
발매연도: (2000)
작품 소개:
In the Wind 1 출시 1년 후, Hongyu는 Fengse Fantasy SP(이하 SP)를 출시했습니다. 비록 당시 상황을 경험해본 적은 없지만 SP가 미친 영향이 얼마나 컸는지는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SP에서 이 시리즈를 접하기 시작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SP는 Fengse Fantasy의 FLSD 챕터에 속하지 않고, Fengse 시리즈의 다른 작품들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입니다. 하지만 SP는 독립된 존재로서 완결되고 구불구불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샤프한 스타일의 정점이라 불린다.
3.3 Fengse Fantasy 2--alive
출시 연도: (2002)
작품 소개:
홍유는 성공 후 FY는 Fengse가 플롯 루트를 진행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당시 중국은 여전히 RPG 매니아가 지배하고 있었기 때문에 FY는 Phantom Wings Legend의 파일럿 버전 이후 변경을 결정했습니다. Feng 2 모드를 RPG로. 이때 FY는 한탕과 매우 흡사했고, 한탕은 천지환난에 성공한 후 후속작인 유청환건루를 RPG로 바꿨다. FY 역시 한탕의 전철을 밟지 않았으면 좋겠다. 펑2 소식이 공개됐을 때 다들 큰 기대를 했으나, 출시 이후 호평을 받았다.
3.4 판타지 3 - 범죄와 처벌을 위한 레퀴엠
출시 연도: (2004)
작품 소개:
The 3D 게임의 측면은 2D 장면과 절반의 3D 캐릭터에서 3D 장면과 절반의 3D 캐릭터로 실제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캐릭터 모델링도 많은 발전을 이뤘습니다. 전 세대 중 가장 평균적인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3D 장면의 경우 회전할 수 있는 각도가 매번 90도이기 때문에 전장에서는 변환할 수 있는 각도가 4개뿐이어서 3D 장면의 성능을 눈에 띄지 않게 방해하므로 인터넷에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Feng 3의 3D 장면이 시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입니다. 사실 그것은 장면의 문제가 아니라 회전 각도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Feng 3의 가장 큰 결점은 플롯 성능입니다. 화면의 배경은 장면 그림이며 캐릭터의 대사와 충격이나 부상을 나타 내기 위해 흰색 조명이 깜박입니다.
3.5 Fengse Fantasy 4 - 성전의 종말
출시연도: (2005)
작품 소개:
Wind 3Fa 판매 후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Feng 4에 대한 소식이 나왔습니다. Feng 3과 Feng 4는 원래 하나의 작품이었지만 분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큰 놀라움은 아닙니다. 펭3에는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많기 때문에 펭세 팬들 모두가 펭4에 주목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정확히 말하면 '성전의 종말'이라는 제목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FLSD의 끝"이어야 합니다. 이는 펠리체의 많은 챕터가 여기서 끝났음을 의미하며, 가장 중요한 캐릭터인 예밀라(Yemila)도 등장하게 됩니다.
3.6 윈드 판타지 5 - 레드 문 워
출시 연도: (2006)
작품 소개: 그린 스타 시리즈의 시작점. 전쟁과 체스 게임의 고전인 Fengse Fantasy 시리즈 게임은 항상 국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2006년 여름, Beijing Huanyu Star Software Co., Ltd.는 곧 새로 개발하고 개발한 Fengse Fantasy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대만 홍위기술회사가 제작한 최신작 - "판타지 5 - 적월전쟁".
새로 제작된 Fengse Fantasy 5(이하 Fengse 5)는 줄거리 측면에서 Fengse Fantasy 시리즈 게임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관 설정, 게임 화면 성능 및 게임 시스템에서 상당한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새로운 3D 응용 기술을 도입해 게임 화면 성능이 전작보다 더욱 디테일해진다.
'윈드판타지5'의 게임 그래픽 엔진은 전작 '윈드판타지4'와 동일한 3D 그래픽 엔진을 사용하지만, 윈드4와 차이점은 이번에는 3D 드로잉 엔진을 가져왔다는 점이다. 'Vertex Color' 기술은 장면 광원의 진화로 Feng 5의 게임 장면을 더욱 섬세하고 화려하게 만듭니다.
Feng 5는 플롯의 새로운 변화 외에도 게임의 전투 시스템에도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게임의 전략적 성격을 높이고 플레이어가 전략적 롤플레잉의 일반적인 전략적 난이도를 보다 현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수년간 유지해온 턴제 전투 시스템이 새로운 액션 오더 전투(Action Order Battle)로 대체됩니다. AOB) 시스템'으로 대체되었습니다.
3.7 판타지 6 - 어드벤처 소나타
발매연도:(2007)
작품 소개:
이번 판타지 6 줄거리 Fengse Fantasy 5의 엔딩 이후에도 계속해서 개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년 전 Red Moon War 당시 Leachman Adventure Brigade와 그의 팀의 노력으로 전 세계가 파괴로부터 구해졌습니다. 이 순간부터 이전까지 사람들의 존경을 받지 못했던 모험 사냥꾼 조직은 세상의 개념 변화로 인해 하루아침에 가장 인기 있는 산업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모험 사냥꾼들에게 황금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Feng 6의 이야기는 Purple Night의 Miracle Night 이후 3년이 지나서 일어났습니다. "Black Group"이라는 모험 여단은 그들로부터 유명한 Rogue Group-Goshawk Group과의 게임을 시작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Fengse Fantasy 6 게임의 하이라이트:
1. 기존의 공간적 한계를 뛰어넘는 대규모 워크래프트가 더욱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2. 전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종족 구속과 원히트 반전 종족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3. 무료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최강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유대 대화와 다채로운 모험 미션이 게임의 플레이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3.8 Fengse Fantasy XX - Intertwined Trajectories
출시 연도: (2008)
작품 소개:
2008년 출시된 Fengse 판타지 시리즈의 신작 '판타지 XX'는 '판타지 7'의 전작으로, 스토리와 줄거리 면에서 '판타지 5', '판타지 6'과 동일한 세계관을 유지하고 있다.
'판타지 XX'의 이야기는 '판타지 6'의 이야기로부터 1년 후, 긴급한 의뢰를 받은 가운데 이사벨라와 그녀의 동료들이 결성한 메시아가 이국땅에 왔다는 이야기다. 이상한 조합으로 인해 갑자기 납치된 크리스탈 하우스 주인 야수이의 딸을 구하기 위해 "복숭아 정원"이라고 불린다. 물론 단순한 임무라고 생각했던 일이 곧 그린스타 전체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예상치 못한 거대한 음모의 연속이 될 것이라는 사실은 당시 그들은 몰랐다.
Wind Color Fantasy XX의 해상도는 1024x768로 향상되었으며 게임의 장면 부분도 최초로 새로운 버전의 3D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Soft-Focus Color Effect"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미지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전투 시스템 측면에서 Fengse Fantasy XX는 대대적인 혁신을 거쳤습니다. 캐릭터의 랩 매개변수는 공격 동작, 스킬 등의 소비에만 사용됩니다. 원래의 움직임, 공격, 소품 및 전투 동작과 관련된 기타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랩 포인트를 사용하면 이러한 전투 지시는 게임 시스템에서 설정한 실행 제한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간단히 말하면, 캐릭터는 단일 액션 라운드에서 한 번만 이동하고, 공격하고, 소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전처럼 랩을 소모하여 여러 번 이동하거나 적을 여러 번 공격할 수 없습니다.
펭세 전투 과정의 게임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전투 시스템의 변함없는 공격 모드를 액션과 전략이라는 두 가지 개념을 결합한 '콤보 공격 시스템'에 도입한 것이다. , 말 그대로 '콤보 공격 시스템' '콤보 공격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공격을 조합하고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액션 게임과 같은 새로운 형태의 전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동시에, 게임 타이틀 특성도 숙련도 훈련 모드로 변경되었으며, 경험치가 가득 차면 다른 타이틀로 변경할 수 있으며, 원래 타이틀의 특성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3.9 펭세 판타지 OL
독립형 게임의 고전 시리즈 중 하나인 '펭세 판타지' 시리즈는 여름에 온라인 게임으로 전환될 운명을 피할 수 없다. 2009년 홍유테크놀로지는 장수 '판타지 OL' 개발을 공개했다.
'윈드 판타지 OL'은 싱글 플레이어 명작 '매지컬 지하드-윈드 판타지'의 스토리 배경을 계승하고, 안내 시스템, 주종 시스템 등을 추가해 빠른 속도로 플레이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속도. 뿐만 아니라, 한 줄이 아닌 특수 전직, 재미있는 전문 스킬, 플레이어 레벨에 따라 기획된 등급 던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화신을 오른팔 조수로 포착하는 기능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판타지'는 아주 잘 알려진 게임이다. 1999년 동명의 게임 1세대가 출시된 이후 10세대에 걸쳐 관련 독립형 게임이 탄생했다. Hong Yu Technology 총책임자인 Hong Erli는 온라인 게임 시대의 도래에 맞춰 이전 'Fengse Fantasy'의 특징을 채택하고 온라인 게임의 독특한 커뮤니티와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 추가하여 온라인 게임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Fengse Fantasy OL"버전 》더 풍부하고 흥미로워졌습니다.
'판타지 OL'은 2009년 하반기 홍콩, 마카오, 대만 선수들을 만나는 데 앞장섰다. 본토 에이전트는 Youyou.com입니다.
3.10 윈드 판타지 7
홍유 테크놀로지 컴퍼니가 개발한 워 체스 게임 '윈드 판타지' 레드 앤 블루 시리즈(레드 앤 블루 시리즈: 윈드 판타지 5, 윈드 판타지 6), Fengse Fantasy XX) 시리즈의 마지막 장이자 첫 번째 부분에 이은 마지막 장인 "Fengse Fantasy 7"입니다.
12월에 제작이 완료되고 발매 시기는 2009년이 될 것이라는 이전 소식이 있었다. 하지만 홍유기술사가 '풍세환타 OL' 개발을 위해 '풍세환타7' 제작을 연기했기 때문에 출시 시기를 2010년으로 밀렸으나 아직 출시되지 않아 출시 시기는 미정이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로맨스 판타지 XX를 따른다.
3.11에는 2개의 에피소드가 추가되어 연결성이 거의 없으므로 그냥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도 됩니다.
'Fantasy Time and Space'('Adventure Continent')의 영어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찬스< /p>
'루카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교실' 영문명 : Wing Sa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