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시스템
쾌청: 날거나 공중에서 회전하는 속도가 상승하고, 날으는 영력 소비가 줄고, DD 는 영주를 잃지 않는다.
안개 비: SC 로 인한 손상은 1.25 배로 증가했습니다.
담천: 포카바 누적 속도 상승, SC 소비 1 장 감소, SC 발동 후 이 날씨는 곧 끝납니다.
하늘: 필살기간은 서로 강경함을 취소할 수 있지만, 하나의 취소사슬에서 같은 종류의 필살은 한 번만 나타날 수 있다.
우박: 영력 회복 속도가 상승하고 필살기력이 1.25 배로 높아진다.
화담: DASH 는 물리적 판정류의 공격을 닦을 수 있지만, 닦는 데는 영력이 필요하다.
짙은 안개: 상처 입은 50 이 자신의 피로 변한다.
눈: 상대를 공격할 때 상대방의 카드 바 누적값을 줄이고, 끝까지 줄이면 이전 카드가 영구적으로 사라진다. 사라진 카드 슬롯 누적치가 가득 찼고 계속 줄었다.
천우비: 착오 방지는 깨지고, 소모된 영주 회복 속도는 상승한다.
비: 모든 필살기급 맥스. (기술 업그레이드는 영향을 받지 않음)
비바람: 지상 DASH 와 비행 속도가 크게 높아져 공중에서 2 번 D 가 3 회로 변했다.
맑은 아라시: 카드 바 내용은 전혀 볼 수 없지만 전환과 사용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이 날씨는 카드 그룹에서 손 카드를 무작위로 바꾸고 SC 소비를 무시합니다 (예: 손에 원래 2 카드, 맑은 아라시 5 카드, 5 카드 사용 시 2 카드만 소비). SC 를 사용한 후 날씨가 끝났다.
가와안개: 조금 있다가 양쪽을 가장 먼 거리로 끌어당기고, 조금 있다가 양쪽을 가장 가까운 거리로 끌어당긴다.
태풍: 캐릭터가 패체 상태에 있다. 맞았을 때 출수는 공격을 받아 지연될 수 있다.
오로라: 임의 날씨.
전승: 마지막으로 상대방의 머리에 빛을 비추고 천천히 피를 흘렸어요. (영격반격이 유효하다, 필살기술 SC 가 차단되어 무효가 된다)
다이아 먼지: 땅에 떨어지면 500 피를 잃을 수 있고, 동시에 타지에서 일어날 수 없다.
황사: 쌍방의 공격은 반드시 강할 것이다. (원래 건강하지 못한 사람은 여전히 건강하지 않다. 예: A)
뜨거운 태양: 높은 공기는 HP 를 줄이면서 카드 슬롯을 증가시킵니다. 자신의 공격력도 고도가 높아짐에 따라 증강된다.
장마: 맞아 쓰러지면 바닥에서 한 번 더 튕기는데, 이때 연수를 추격할 수 있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