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룽위 진담을 고르다: 액자를 보면 비늘을 보지 않고, 빛을 보면 금을 보지 않고, 구슬을 보면 고개를 보지 않고, 물건을 보면 그림을 보지 않는다.
PS: 이 표준은 20cm 이상의 진룽위
에만 적용됩니다액자를 보면 비늘을 보지 않는다:
왜 그렇게 말하느냐, 사실 어쩔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금 여섯 줄의' 과등' 을 샀는데, 한동안 키운 후 B 가 지나거나 높은 등이 된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비늘이 몇 층까지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는 없다. 그 층의 비늘이 나타났는지, 그리고 정상적인 등반은 선틀의 뒷부분이어야 하기 때문에 비늘이 비늘이 아니라 숫자를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모 정화첩에서 말한' 6 열 비늘이 밝은 방식' 을 빌려서 다음과 같다.
다만 밝을 뿐, 거울의 느낌도 없고, 틀도 없으니, 조심해서 퇴색할 것이다.
비늘 밑이 밝고 비늘 틀과 때가 있을 뿐, 조심하면 물러날 수도 있고, 어느 정도 귀지가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밑은 밝지만 비늘 상자는 약간 머리색이 있고, 때가 섞여 있고, 일관되지 않은 틀은 남아 있지만, 상자 위에 남아 있는 찌꺼기는 퇴색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늘 밑은 밝지 않고, 틀은 이미 나타나 퇴색하지 않고, 때로는 오히려 아름답다.
35cm 오버백 또는 금머리, 6 행은 색칠되어 있어 일반적으로 퇴색하지 않는다. 그리고 비늘 상자는 이 물고기의 비늘형, 융해 등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상자가 중요하다.
둘째, 금을 보지 않는다:
이 생선구이가 성행하던 시대에는 6 열, 심지어 머리 전체에 금을 올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물고기가 크면 그 진품계가 어린 시절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선명언) 즉: 자란 것은 무엇이고, 물러나야 할 것은 물러날 것이기 때문에 금빛 (일부는 백금으로 구워진 것) 으로 진룽위, 특히 30cm 이하의 작은 김룡을 평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김의 밝기를 보고, 위에서 말한 것을 결합하면 비늘의 밝기이고, 결합해서 말해야 할 것은 구슬비늘의 밝기다.
기르지 않을 것, 수질이 좋지 않다, 배경이 너무 깊다는 말은 하지 마라. 너무 늦으면 항상 등을 외울 수 있다. 어려서부터 검은 항아리에서 키웠더라도, 등을 넘기는 것은 백독보다 조금 늦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높은 등이라면 어릴 때 백독에서 24K 금머리로 구워졌더라도 자라면 반드시 높은 등으로 퇴색할 것이다. 유전자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시간은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래서 김용을 고르는 것은 금의 양이 아니라 밝은 정도를 봐야 한다.
구슬을 세 번 보면 고개를 보지 않는다:
지금 큰길은 모두 금두금두이기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고를 때 머리만 보고, 구슬비늘을 소홀히 하는 것은, 구슬비늘이 진룽위 계통을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라는 것을 알 수 없다. 2 센티미터 구슬비늘은 여전히 표현하지 못한 것이 b 보다 낮은 품질이다. 2 센티미터 구슬비늘의 일부는 적어도 b 가 품질을 나타내는 반면, 일부 어상들도 정말 이해하지 못하는지 의도적인지 모른다 등을 업고 팔았을 때, 등을 넘긴 구슬비늘은 2 센티미터에 완전히 밝아야 한다. 구슬비늘은 6 번째 줄의 전생이생에서 구슬비늘도 다 밝지 못하며, 6 번째 줄에 무슨 좋은 표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된다. (개별 보이지 않는 일품 제외: 기어오르는 것은 느리지만, 그의 뼈에는 여전히 등이 너무 무거워서 조만간 나타날 것이다.)
여기서 진룽위 기본 상식을 보급할 필요가 있다:
이른바 구슬비늘이란 용어 뒤의 세 지느러미가 비늘뿌리 근처에 있는 작은 둥근 비늘을 가리킨다. 그 모양에 따라 붙여진 이름이다. 정확히 말하면, 뒷지느러미 각 지느러미 근처의 작은 둥근 비늘은 모두 구슬비늘이고, 구슬비늘은 비늘 조각이라고도 할 수 있다.
비늘의 줄 수: 중요한 것은 옆선 구멍, 즉 체측 비늘에 있는 작은 구멍 한 줄, 이 작은 구멍은 세 번째 비늘 줄, 위쪽 수는 각각 네 번째 줄 다섯 번째 줄, 여섯 번째 줄 (등) 이다. 어떤 사람들은 물고기 뱃속에서 직접 숫자를 세니, 정말 할 말이 없다.
보석 진룽위 기준: 비늘이 네 번째 줄로 밝아지고, 구슬비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높은 등 진룽위 기준: 비늘이 다섯 번째 줄로 밝아지고, 구슬비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B 과도한 진룽위 기준: 비늘 다섯 번째 행 밝은, 구슬 비늘이 완전히 밝지 않습니다;
과도한 진룽위 기준: 비늘의 6 번째 행은 밝고 구슬은 완전히 밝습니다.
내 위의 단어는' 황금빛' 이 아니라' 밝음' 일 뿐, 아니면' 밝으면 금을 보지 않는다' 는 말에 주의해라! 구슬비늘은 반드시 밝아야 하고, 구슬비늘은 밝지 않지만 금빛은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혹은 그것이 높은 등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것은 구슬비늘이 아직 금을 올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가닥 같은 밝은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면, 흔히 B 가 지나거나 등을 지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방에서 물건을 보면 그림을 보지 않는다:
지금은 진실과 거짓을 분간할 수 없는 시대다. PS 의 출현으로 그림의 진실성이 크게 낮아졌다. 보통의 생선구이를 조금만 개조하면 반짝이는 경주급이 될 수 있다. 심지어 한두 번의 클릭만으로 김룡을 홍룡으로 만들 수 있다. 너는 믿니? 나는 정말 믿었다! 주변 친구들은 이런 처지를 겪고 있다. 그림이 좋은 물고기 한 마리가 보내왔지만, 물건이 옳고 그름이다. 상가는 길에서 요동치며, 컨디션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동안 나아지지 않으면 상인들은 네가 기르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말할 것이다. 이런 운운운운은 이런 상황이 이미 흔히 볼 수 없는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그럼 어떻게 사진에서 금룡의 품상을 구별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위의 세 가지를 결합해서 구슬비늘을 보고, 밝은 것을 보고, 틀을 봐야지, 머리를 보고, 금을 보고, 광고를 보는 것이 아니다. 또한 많은 물고기 친구들이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보낸 사진에서 김룡에 대한 이해를 알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항아리 전체의 사진을 보내는데, 물고기는 전혀 볼 수 없습니다. 일부는 큰 금 머리 또는 전반부를 보냅니다. 이들 중 어느 것도 다른 사람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고화질의 후반신 (구슬비늘이 있는 곳) 과 상반신 (5, 6 줄 비늘 상자) 을 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