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드라마이든 분류 체계는 다양하고, 각 분류에는 당연히 창작자와 대표자가 있다. Hongxian Nu는 광둥 오페라 장르의 Red School의 창시자입니다. Red School은 이제 광둥 오페라 Hua Dan에서 가장 큰 노래 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호 광둥 오페라 문화에서는 레드 라인 걸(Red Line Girl) 소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족 여성 홍시안누(구 꽝젠롄)는 1924년 12월 27일 광저우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조상 고향은 광동성 카이핑이다. 그녀는 유명한 현대 광둥 오페라 공연가이다. 중국에서 홍파 미술의 창시자. 그는 광둥 광둥 오페라단 부주임, 광저우 광둥 오페라단 예술 감독, 제3차, 4차, 7차, 8차, 9차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를 역임했습니다. 2009년에는 제1회 중국 드라마 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2013년 12월 8일, 89세의 나이로 광저우에서 급성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홍현여는 중국 광동 오페라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가창 장르 중 하나인 홍패 예술을 창조하고 링난 광동 오페라 예술의 기반을 마련한 광동 오페라 예술의 대가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중국 문명까지. '5.4' 신문화 운동은 현대 광둥 오페라 역사의 시작을 이끌었습니다. 홍파의 예술은 현대 광둥 오페라의 화단 직업 발전에 선구적이고 이정표적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노래 장르는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홍패 예술은 광둥 오페라의 전통적인 화단 창법을 기반으로 경극, 곤극, 드라마, 오페라, 서양 노래, 영화 등의 기법을 흡수하여 용머리와 봉황을 만들어낸다. -꼬리, 기복, 넓은 음역, 선명하고 아름다운, 강함과 부드러움이 균형을 이루는 창법. Hongxian Nu는 "The Prodigy", "Zhaojun Goes Out", "Guan Hanqing", "Sou Shuyuan", "Li Xiangjun", "Mountain Storm", "White Swallows Welcome the Spring" 등의 연극에 출연했습니다. 자유와 민주주의의 추구, 정의를 향한 불굴의 투쟁정신을 반영한 것입니다.
레드라인걸은 광동 오페라를 활용해 실제 사회생활을 표현하는 것이 시대가 부여한 사명임을 깨닫고, 공연 프로그램이 줄거리 내용과 캐릭터 정체성, 개성에 종속되어야 한다는 점을 깨닫고 과감한 개혁을 단행했다. 현대극은 전통연희 형식을 기계적으로 모방하거나, 드라마와 같이 순전히 자연스럽고 생활중심의 연기를 통해 전통 직업의 일거수일투족을 기계적으로 모방하지는 않는다. 오페라의 규칙에 맞춰 공연이 실제에 더 가까워지도록 자연스럽게 캐릭터 생성도 더욱 풍부해지고 캐릭터의 개성이 더욱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그 중 홍현누가 연기한 홍군 여중대장 유진 역시 변장을 하고 적의 소굴 깊숙이 파고드는 여교사이기도 하다. 홍군 여중대장으로 등장할 때 그녀는 샤오우의 모습을 흡수하고 있는데, 건방지지만 위엄이 있고, 가볍지만 경솔하지 않고, 사납지만 짜증을 내지 않으며, 분명한 리듬이 실제와 매우 일치한다. 붉은 군대의 작전과 오페라 공연 프로그램에 맞춰. 달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적과 맞서는 장면은 온화하고 우아한 어린 학생의 모습으로 이루어졌지만, 홍군 간부이기 때문에 그 연기는 자유롭고 가벼우면서도 미끄럽지 않다.
Liu Qin의 영웅적인 태도와 잠재된 자질은 그녀에게 교사 행세를 할 수 있는 내부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Hongxian Nu의 Hongpai 예술은 수년간의 무대 연습을 통해 형성되었으며 첫 번째 유명 노래는 모두 국내외에서 널리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주저우는 광둥 오페라를 '남방의 팥'이라고 칭송했다.
노래 장르는 영향력이 넓다. 시대에 따른 예술적 기법의 혁신과 이념적 내용의 발전은 홍파예술이 광범위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레드라인걸즈는 70년 넘게 극장에서 공연을 이어오며 국내외에서 100여 편의 광동 오페라를 공연했는데, 이는 광동 오페라 역사상 드문 일이기도 하다.
레드 라인 걸 아트 센터의 설립은 광둥 오페라 문화와 레드 스타일 예술의 진흥에도 기여했습니다. 홍현 여교사는 열정적으로 광둥 오페라의 후예를 양성했으며, 오늘날 많은 유명한 광둥 오페라 배우들, 심지어 민속 광둥 오페라 협회와 민간 협력국에서도 홍파 예술을 노래와 공연의 모델로 삼고 있습니다. Red School 예술은 수천 가구에 퍼져 큰 영향력을 미치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 박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광동광동희극단 부주임, 광주광동희극단 예술감독 등을 역임했으며, 제2, 3차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로 당선됐다. 그녀의 공연은 절묘함과 혁신에 대한 용기가 특징입니다. 그녀는 전임자들의 노래 예술을 계승하고 형제 오페라와 서양 노래 기술을 흡수하여 "여성 곡"( "빨간 곡")을 형성합니다.
그의 목소리는 맑고 아름답고, 그의 억양은 자연스럽고 선율이 풍부하며, 그의 진짜 목소리와 가짜 목소리를 능숙하게 결합할 수 있다. 그는 "용머리와 봉황꼬리"로 알려져 청중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결론 홍현여는 세상을 떠났지만 그녀가 확립한 창법은 이제 허난 오페라에서 매우 유명한 장르가 되었다. 레드라인걸이 인생에서 이룬 성취는 비록 상을 받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큰 성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