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지식이 대중화되지 않으면 사람들을 설득하기 어렵다고 해야 할까요.
CSOL은 실제로 CS가 아닙니다. Valve는 CSOL: 승인된 재개발에 대한 답변을 제공했지만 우리는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CS 원팀은 소스코드만 제공하고 나머지는 넥슨에 맡겼습니다.
거절한 회사인 TC는 최근 넥슨에 유료 아이템 추가를 요청했지만, 그 중 일부는 치트 단속을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하면 일부 유료 아이템이 나올 예정입니다.
예, LZ, CSOL은 CS가 아닙니다. CS의 최신 버전은 Valve 공식 홈페이지에 적혀 있는 2010 CS Origin Beta입니다.
그러나 CounterStrikeOnline이라는 단어는 그렇지 않습니다. 결국 게임 목록에 나타납니다. CF는 CS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사실 두 게임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 CF를 플레이하는 많은 사람들은 CSOL이 CS의 최신 버전이라고 생각한다(TC도 공식 홈페이지인 '왕의 귀환'에서 이를 자랑한다). , 그리고 마침내 CSOL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꾸짖습니다. 대신 그는 CS를 꾸짖었습니다. 하지만 CS를 정말 이해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CF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첫째, 그들은 일반적인 지식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둘째, 스스로 이유를 찾습니다.
자신의 이유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런 경우에는 CSOL 선수들이 CF에서 자주 욕하는 단어를 사용하면 됩니다: 표절! 직접 사용해 보면 이 게임은 거의 표절에 가깝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같은 게임이라고 해야 하나, "나는 CS의 온라인 버전이다!"라는 가장 잘못된 개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과! CS는 항상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대명사였지만 항상 일회성 결제였습니다. Valve는 이제 CSOL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CS 플레이어들은 RMB를 던지는 이 유독한 게임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대부분의 CSOL 플레이어는 CF 플레이어 경험 영상을 보고 이러한 결론에 도달합니다. 두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는 사람은 극소수입니다. 자신이 지원하는 게임에 불충실하다고 꾸짖을 수도 있지만 이해해도 아무런 이점이 없습니다. CF와 CSOL을 모두 플레이하는데, CF 맵이 작아서 경쟁이 더 즐겁습니다. 사람을 때릴 때의 위력이 뚜렷하고, 적을 죽인 후의 소리가 두근두근합니다. 11L이 CF가 16V16이라고 하면 틀렸어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듣지 마세요. 그는 심지어 이런 기본적인 정보도 틀렸습니다. 어떻게 아직도 다른 게임에 대해 논평할 용기가 있습니까? ! CF 맵은 작고 인원수는 8V8이다.
게다가 CF는 표절이 아니다. CSOL은 좀비 모드를 가질 수 있는데 CF는 그럴 수 없다? 좀비 모드가 CSOL의 고유 자산이라고 말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CS에서도 "향후 CF라는 게임이 나올 것이며 좀비 모드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CSOL과 CSOL은 모두 한국 서버에서 제작되며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CF는 시체를 사용하여 살아남은 좀비에게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G에 대한 CSOL의 공격은 TC가 순간 이동하여 온 땅을 뛰어 다니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심지어 죽지도 못하는 관찰자 G도 있습니다. TC가 귀하의 계정을 차단하는 것을 몇 번이나 보셨나요? Game Orange(CSOL 홍콩 및 대만 에이전트)는 매일 차단하여 매일 20개의 치트를 차단합니다. 이는 2년 동안 200,000개를 차단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QQ 번호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TX 계정은 절대 차단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영구적으로 차단되면 QQ 계정이 게임 플레이 능력을 상실한다는 의미이므로 Tencent 게임 고객의 이익에 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MLM 사기꾼을 제외하고, (지난번에는 5만원이 막혔는데 다 다다미질이었음...) 다른 플러그인 사용자는 모두 1년입니다.
CF의 무료총은 영구, 180일 총은 88 위안 밖에 안되는데 물어 보겠습니다. 반년 동안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나요? 66불에 평생 쓸 쓰레기 하나 사는 것보다 50불에 2달간 좋은 총 사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해요. 매일 게임에 참여할 수는 없으니까(NC 제외)
마지막으로 TC CSOL은 실패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텐센트에 맡겨두면 동시 접속자 130만 명은 CF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CSOL은 자신이 CS의 후손이라고 말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진정으로 능력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비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능력이 없는 사람은 자신의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부 유명인에게만 의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SOL 게임은 우리에게 단지 예가 아니겠습니까?
4L이 아주 잘 말했지만 8L은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다. CF는 이미 아시아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게임이고, 밸브가 이를 모를 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