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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반차오의 '검은 실을 버리고 관료가 되지 말라...' 이 그림의 이름은

이 그림의 이름은 '대나무와 돌 그림'은 청나라 화가 정 웨이가 73 세 때 그린 종이에 수묵화입니다. 상하이 박물관에서.

그림 왼쪽 상단에는 '검은 거즈 버리고 관리가 되지 말라, 가방이 휘날리고 소매가 차갑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쓰라'는 시가 새겨져 있다. 가을 바람에 강물에 낚싯대로." 이 시에는 나중에 "건륭(乾隆)" "가서(嘉蘇) 9일 반교(桃橋) 정협(鄭沈)이 그렸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고, 인(印)이 2개 있다. 공식귀', '빙첸진시' 등이 있다.

이 사진은 안뜰에 있는 대나무와 돌이 벽에 서 있는 모습입니다. 붓질은 주로 흰색으로 그려져 있으며, 단단하고 날카로운 돌의 윤곽이 그려져 있습니다. 작은 도끼로 깨뜨렸다. 돌 앞에는 세 개의 새 대나무 가지가 있고 튼튼하고 키가 크며 "여분하고 복잡한 것은 잘라내고 여위고 얇은 것은 남긴다"라는 간결한 문체가 적혀 있습니다. 그림은 단순하고 밝으며 투명한 대나무와 아름다운 바위가 있습니다.

정 반차오(1693-1765)는 이전에 정시에(Zheng Xie)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커루(Kerou)라고도 알려져 있고, 반차오(Banqiao)라고도 알려진 Li'a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반차오(Banqiao)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쑤성 싱화(Xinghua)와 그의 조상의 고향은 쑤저우(Suzhou)였다. 그는 강희(康熙)의 학자로서 옹정 10년의 학자이자 건륭 1년(1736)의 진사(金師)이다.

그는 산둥성 판현(決縣)과 위현현(吳縣縣)의 행정관을 지냈고, 이후 양주(楊州)에 살면서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다. 양저우(楊州)'.

추가 정보

창작 배경:

Zheng Banqiao는 학자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강희 말년에 학자였습니다. 옹정 10년, 건륭 1년 진사(金師)로 50세부터 12년 동안 산동성 번현(決縣)과 위현현(魏顯縣)의 현현을 역임하였다.

'야망을 이루고 국민에게 이익을 준다'는 생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을 위해 '창고를 열어 대출을 제공', '돈을 잃지 않고 돈을 기부'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게됐다. 그의 공직 기간 동안 계속되는 기근으로 인해 부패한 관료들이 부패하게 되었고, 사악한 폭군과 사악한 신사들은 불만을 품고 강등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Zheng Banqiao의 그림시는 단순히 시를 사용하여 그림을 구성하거나 그림을 사용하여 시를 구성하는 전통적인 고정관념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림 같은 이미지'를 이루는 '시는 그리기 어려운 의미를 표현한다', 시와 그림은 그것을 반영하며 그림의 폭을 무한히 확장시킨다.

정반차오(鄭竹橋)의 회화시는 실생활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사상적 내용이 심오하다. 그는 『난죽석화』에서 말했듯이 총검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현세의 병폐를 비판한다. “하늘과 땅을 흔드는 말, 번개와 천둥을 흔드는 말, 신을 향해 소리치고 귀신을 저주하는 말, 그림은 전례가 없고 확실히 정상적인 길이 아니다. ."

바이두 백과사전--정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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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두 백과사전--대나무와 돌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