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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마을 이야기) 서강 라쿤장 신화 생각

모든 작은 마을에는 그 이야기가 전해지고, 우리에게는 이런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대 예현 석교 참룡마을 왕공들이 인하유 () 를 숨기고, 젊고, 방탕하고, 한 번은 적토산 근처에서 놀다가 (장작을 베는 것), 피곤할 때 서강사 앞 석두 한 조각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어렴풋이 홍얼굴 대한이 서강대신이라고 자처하는 꿈을 꾸었다. 대한은 왕인우를 서강 물가로 데리고 배를 파고 서강수를 이용한다 나중에, shiren 책 sheren, 핸린 학사, 교육부, bingbushangshu 및 기타 게시물에서. 시서 문장 역시 당시 만 수가 넘는 시를 지었고,' 시창자' 라는 명칭이 있어' 서강집' 등을 수록했다. 사집도' 신오대사: 왕인유전' 이라는 기록이 있다.' 그 적은 것도, 꿈을 맛보며 위장을 절개하고, 서강은 씻는다' 는 기록도 있다. 고견강 중사석은 모두 인감의 글로, 문사익진이다. "

이 이야기를 처음 알게 된 것은 고학년 동료들의 말을 듣고, 당시 어렴풋이 들렸고, 서강이라는 단어만 기억했습니다. 어패명 서강월이라 늘 아름답고 시적인 이름을 느꼈고,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나중에 서강어를 여러 번 닉네임으로 사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정말 서강사에 발을 들여놓았는지 아니면 고 3 현성에서 공부한 그 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 해 청춘이 딱 맞아, 두 쌍의 열애 중인 커플이 저녁 황혼의 아름다운 경치를 타고 서한수변 적토산 아래 처음으로 서강사에 발을 들여놓았는데, 서강과 인연을 맺게 된 것 같다. 아마도 저녁 때문인지, 마당은 쓸쓸하고 적막했고, 사중도고모만 요리를 하고 있었다. 사실 이미 식점을 지났고, 도고모는 70 대 같아 보였고, 문에 들어가 노인에게 간단히 인사를 했다 중국 전통도교의 건축과 규모, 주전 중앙에서 모시는 것은 서강사의 주인으로, 얼굴이 깨끗하고, 유아중에는 위엄이 부족하지 않고, 양쪽에 서서 시중을 들고, 앞의 사건이 몇 장 있는데, 위에 제물이 담겨져 있고, 향로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푸른 연기를 보면, 방문객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 많은 사람들이 산옥황전 왕모궁에 가서 복을 기원하는 동시에. 서강사건물의 지리와 배치가 마침 부족한 것은 사람들이 서로 두터운 것이 아니다. 이곳에 와서 절을 하는 것은 대부분 학생과 진학을 앞둔 학부모 같은 사람들이어야 할 것 같다. 한 쌍의 선현이 두 가지 공로를 우러러러보는 것은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그러나, 조용히 곰곰이 생각해 보면, 나는 중국의 많은 유명인사들의 사적들 중 일부가 신화 전설에 지불된 것을 발견했는데, 이런 문화적 요인은 더 나은 전파로 인해 전해지기 때문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면 고대인들이 사물에 대한 인식의 한계로 인한 것인가? 나는 이 방면의 전문가가 고증하지 않고 망언할 수는 없지만, 나는 이 과감한 추측에서, 상술한 두 가지 이유 외에, 더 중요한 것은 고대인의 천명관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명청 일부 소설에서 볼 수 있다. 그런 뿌리 깊은 숙명론은 위대한 인물에 대한 신화이며, 인생의 득의양양한 사람들에게는 노력을 통해 그렇게 해야 한다. 인생의 실의에 빠진 사람에게도 숙명론에서 어쩔 수 없는 위적을 얻을 수 있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왜 이런 문화적 요인의 또 다른 작용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