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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 Microsoft 직원은 Kinect의 실패가 전적으로 Microsoft의 잘못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Xbox360을 구매한 플레이어 중 Kinect도 구매한 플레이어는 몇 명인가요? Kinect가 출시된 지 5년이 지났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추진력이 꽤 좋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많은 사람들은 Kinect가 Microsoft의 가장 실패한 제품이라고 믿고 일방적으로 Microsoft를 비난합니다. 실제로는 이유가 다릅니다.

해외 유명 게임 사이트인 유로게이머(Eurogamer)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레어 스튜디오(레어 스튜디오는 키넥트의 원동력이자 2002년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됐다)에서 근무했던 여러 직원을 초대해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전직 직원 중 한 명은 원래 Kinect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자고 제안한 사람이 Microsoft가 아니라 Rare Studio의 경영진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그들은 Kinect가 좋은 기회라고 믿었기 때문에 Microsoft가 도박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당시 Microsoft는 다양한 부서의 개발을 지원하는 경향이 있었기 때문에 크게 고민하지 않고 Rare Studio의 접근 방식을 지원했습니다.

Kinect는 초기에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어 판매량이 1천만 대를 넘었고 역사상 가장 빨리 팔린 전자 제품이 되었습니다. Xbox 360 콘솔의 판매도 늘렸지만 Microsoft는 그다지 적극적이지 않았습니다. 후속으로는 Rare가 자체 개발한 'Kinect Sports: Rivals'(Kinect Sports: Rivals)가 출시 후 잘 팔리지 않았고, 이후에도 Rare가 관련 게임을 개발하지 않는 추세였습니다. 끝까지. (키넥트 스포츠의 복싱 게임)

한편으로는 당시 마이크로소프트 자체의 내부 문제 때문이기도 하다. 당시 CEO였던 스티브 발머가 각 부서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했기 때문이다. 자체 개발과 지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하여 통합과 소통이 원활하지 않았으나, Kinect를 홍보하기 위해 내부 단결이 필요한 상황에서 여러 부서가 협력하지 못해 추진이 어려웠습니다. 키넥트.

이제 마이크로소프트는 AR 기기인 홀로렌즈(Hololens)로 시선을 옮겼다. 이 제품이 다시 한 번 게임 업계를 휩쓸며 큰 화제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인용 출처 : Oré's な快报@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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