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양한 크기와 밀도를 혼합하여 배열하여 흩어진 구성으로 만듭니다.
(2) 같은 크기의 점들을 특정 방향으로 규칙적으로 배열하여 점들의 움직임에 따른 직선적인 느낌을 줍니다.
(3) 특정 궤적과 방향을 클릭하여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변경하여 아름다운 리듬감을 만들어냅니다.
(4) 다양한 크기의 도트를 의도적으로 촘촘하고 분산되게 배열하여 도트의 표면 느낌을 만듭니다.
(5) 같은 크기의 포인트를 반대 방향으로 점차적으로 겹쳐서 미묘하고 역동적인 비전을 만듭니다.
(6) 불규칙한 점의 시각적 효과.
확장 정보:
점, 선, 평면의 포괄적인 사용은 동일할 수 없습니다. 한 요소는 주요 요소여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요소는 보조 요소여야 합니다. , 요소가 많을수록 지저분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통일감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평면 구성은 아름다운 시각적 효과와 기계적 원리에 따라 시각적 요소를 2차원 평면에 배열하고 결합하는 것입니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추론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만들고 이미지 간의 관계를 연구합니다. . 합리성과 감성이 결합된 산물이다.
평면 구성에 사용되는 모든 시각적 요소를 일반적으로 이미지라고 합니다. 기본 모양은 평면 구성에서 기본 모양의 다양한 배열을 제한하고 제어합니다. 즉, 뼈 구조입니다. 기본 도형에는 "양수"와 "음수"가 포함되며, 기본 도형이 만나면 분리, 접촉, 겹침, 겹침, 결합, 축소, 겹침 등 여러 관계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중복 등
바이두 백과사전-평면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