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청자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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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유유한 것은 나의 심경이다. 비록 내가 너를 만나러 간 적이 없더라도, 설마 너는 이대로 소식을 끊느냐? < /p>
청청은 너의 착용이고, 유유한 것은 나의 감정이다. 비록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더라도, 너는 주동적으로 올 수 없단 말이냐? < /p>
' 자위' < /p>
이름없는 이름? 진 전 < /p>
청청자위, 유유히 내 마음. 세로 나는 가지 않는다, 아들은 오히려 소리를 내지 않는다? < /p>
청청자페, 유유히 생각하다. 내가 가지 않더라도, 자닌은 오지 않느냐? < /p>
꾀죄죄하다, 성궐에서 꾀죄하다. 하루도 만나지 못했는데, 마치 3 월 사이 같다. < /p>
시 전체는 50 자 미만이지만 여주인공이 연인을 기다리는 동안 애타는 모습이 지금과 같다. 이런 예술적 효과의 획득은 시인이 창작에 대량의 심리 묘사를 사용했다는 데 있다. 시에서 이 여자의 행동을 표현하는 것은 단지' 고르다' 라는 단어로만 쓰이며, 주로 필묵은 모두 그녀의 심리활동을 새기는데 쓰인다. 예를 들면, 앞의 두 장은 연인에 대한 목소리도 없고 그림자도 없는 원망, 말장'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삼월처럼' 는 독백이다. 두 가지 원망의 말,' 종나' 와' 자녕' 으로 거론하며, 애타는 정 속에는 자긍심이 없는 태도가 없고, 무한한 상상을 낳게 하며, 글자가 적고 뜻이 많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미의 내면은 혼자 수사 기교를 과장하여 주관적 시간과 객관적 시간의 대비를 초래하여 강렬한 감정심리 이미지를 표현한 것으로, 과장된 것으로 묘사될 수 있고, 꾸밈을 따라 기묘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심리 묘사 수법은 후세 문단에서 이미 남김없이 발전해 왔으며, 그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이 시는 이미 선제되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