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소 (발췌)" (고등학교 국어 제 3 권) 중 12 개의 "로" 라는 글자와 의미가 있다:
1. 접속사는' 그리고' 에 해당한다. 앞뒤 두 단어나 구 사이의 병행, 수주, 꺾기 등의 관계를 나타낸다. 예:
①, 눈물을 감추기 위해 긴 타이 사이
②, 나머지는 수리하기 쉽지만 _ (가죽+몇) 구금 사이
③, v 무죄로 죽을 때까지
위의' 에' 는 모두 병렬관계를 나타내며' 그리고' 로 해석된다.
④, 차라리 망명 사이
⑤, 도로 사이
로 돌아가기 위해 차로 돌아간다위의' 에' 는 모두 청부 관계를 나타내며' 그리고' 로 해석된다.
⑥, 들어갈 수 없어 특히 사이
"예" 는 전환 관계를 나타내고, "그러나" 는 의미를 나타낸다.
2, 전치사:
(1), "원인, 원인", 원인 또는 이유를 나타냅니다.
⑦, 둘 다 유 사이 _ 사이
⑧, 그리고 쉔 은 _
"로" 는 동작, 행동의 원인을 이끌어 내고, "원인, 원인", "개사" 로 말한다. 접속사 취급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절간 관계가 아니기 때문이다.
(2),' 의지, 사용' 은 동작, 행동 등이 기댈 수 있는 도구를 나타낸다.
⑨, 뭇 여자들이 유 () 의 눈썹을 질투하고, 유언비어는 유 () 가 좋은 음행
이라고 한다."예", 의지, 사용. 목적어' 는' 목적어' 를 생략하고, 앞의' 아눈썹 (예쁜 눈썹, 여성의 미모)' 은' 간사한 소인들, 내 용모를 질투하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미모로 음탕한 일을 한다'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
(3)' 예' 와' 뒤' 는 고정구' 생각' 을 구성한다. (보통' 예' 뒤에는 개빈구 중의 목적어' 의' 예' 를 생략하고, 개사' 예' 앞의 명사나 명사구) 는' 예' 를 의미한다
⑩, 경쟁 저우 용량 학위
⑵, 옷 사이, 히비스커스 세트
⑿, 나는 항상
를 수리하기 쉽다.⑵ 는 "용모와 아첨을 꾸미는 것을 규칙으로 삼을 수 있다" 고 해석할 수 있다.
⑵ 중 "채집한 호호 부용을 옷으로 삼는다" 고 해석할 수 있다.
⑶ 는 "자기 재배를 법칙으로 삼는다" 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의' 용법은 다음과 같이 분류된다.
1. 대명사. 대명사는 인칭 대명사와 지시대명사로 나뉘는데,' 이소' 에는 지시대명사가 나타나지 않고, 나타나는 것은 인칭 대명사일 뿐, 제 3 인칭 대명사, 그, 그녀, 그 (들) 가 대부분이다. 때때로 1 인칭에 유연하게 적용된다.
Fenwu 모두 이 내부 아름다움 사이 뿐만 아니라, 수리 에너지 의 무게 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인칭 대명사-'나' 대신) (제 3 인칭 대명사-'비 _' 대신) 나는 봉황새를 날뛰게 하여 밤낮으로 이어갔다. (제 3 인칭 대명사-"그것" 대신)
2, 보조 단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합니다.
① 현대한어에 해당하는' 의' 는 정어와 중심어 사이에 놓여 있다. 황제 고양 씨 사이, 나는 황 시험 보 용 말했다.
② 주어와 술어 사이에 두고 문장의 독립성을 취소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러나 초목의 영락 사이, 미인의 뒤늦은 황혼을 두려워한다.
③, 거꾸로된 동빈구 사이에 목적어 앞당김의 표지로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그리고 영광 의 가을 사이, xiaxia 여성 은 칭찬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미녀에게 선물하고, 여자는 쓸 수 있는 목적어이고,' 의' 자는 말 앞당기의 표시이다)
④, 거꾸로 된 정어와 중심어 사이에 놓고 정어 뒤의 표지로 삼다.
발췌 "이소소" 원문:
긴 태리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애민생이 얼마나 힘들었는가. 나머지는 수리하기 쉽지만 _ 으로 _ 로 속박하고, 은 () 왕조로 () 와 석으로 대신하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여를 대신하여 _ 사이 () 를 하고, 또 신지유 () 를 맡다. 아홉이 죽어도 아직 뉘우치지 않았지만, 여심이 좋은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수의 호탕함을 원망하고, 결국 남편의 민심을 살피지 않는다. 뭇 여자들이 나머지의 초승달을 질투하고, 유언비어는 여태까지 음탕하다고 한다. (공자, 논어, 남녀명언) 고지식한 솜씨가 교묘하고, _ 규칙과 잘못을 고치다. 뒤 로프 잉크 추적 사이, 경주 저우 룽 학위.
_ 유 이순신 유 사이 사이, 나는 지금 혼자 가난하다. 차라리 죽느니 망명으로 돌아가니, 여차마 이 상태를 참을 수 없다. (공자, 논어, 죽음명언) 새떼가 무리를 이루지 않는 것은 전생에서 물론 그렇다. 어느 쪽이 주요할 수 있는가, 남편은 어느 쪽이 다른 길과 평안한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마음을 굽히고 뜻을 억제하며, 특히 참으며 소란을 피운다. V 무고한 죽음 바로 사이, 고체 전 성소 두께.
후회 단계 도로 는 경찰 사이, 거의 내 반대 를 연기 할 것입니다. 짐수레로 돌아가 길을 되찾고, 행미도 멀지 않다. 남은 말은 란가오 사이 () 에 있고, 피망구 () 를 치고구 () 와 연 () 이 멎는다. 들어갈 수 없어 특히 꾀죄하다. 물러나면 나의 초복을 보수할 것이다.
호호 는 히비스커스 의 세트 가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이미 꾀죄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군웅의 여정은 그 신방한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여관의 아슬아슬하고, 장여페의 땅이 떠나다. 송곳니와 택은 그 잡다한 것이 꾀죄죄한데, 오로지 소질만으로는 아직 손해를 보지 않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갑자기 눈을 돌리면, 늘 네 황무지를 바라보게 된다. 화려한 그 번잡한 장식품, 향기로운 피피의 미장. 민생은 제각기 즐거움이 있어서, 여독은 고치기 쉽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비록 몸은 내 마음이 변하지 않았지만, 어찌 남은 마음을 벌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췌 "이소소" 번역:
나는 한숨을 길게 내쉬고 눈물을 흘리며 백성들의 다재다난함에 슬퍼했다. 나는 단지 미덕을 숭상하고 자신을 구속했을 뿐, 아침에 간언하는 밤에 강등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내가 향혜를 착용하기 때문에 나를 비하하고, 나에게 죄를 더하는 것은 내가 꽃향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이것도 내 마음속에서 동경하는 미덕이다. 구사일생이라도 나는 조금도 낙심하지 않는다.
시종 내 마음을 알 수 없구나, 나는 나의 그 왕이 너무 황당하다는 것을 원망한다. 여자들은 내가 아름답게 생긴 것을 질투하며, 내 행동이 방탕하다는 소문을 퍼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원래 세속은 투기를 숭상하고 공교롭게 하고, 제멋대로 규칙을 등지고 있다. 준파리를 거스르고 굽이를 추구하다니, 뜻밖에도 군웅을 본보기로 삼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울하고 실의에 빠졌구나, 나는 외롭게 방황하고, 이 때의 가난을 참으며, 나는 마음이 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갑자기 죽고 물이 흘러가는 게 낫겠다. 나는 세속적인 소인의 모습을 보이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독수리와 범새는 함께 살 수 없잖아요. 예로부터 그랬어요.
네모난 끌은 자연히 결합될 수 없구나, 길이 다르면 어떻게 같은 생각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억울함을 참으며 의지를 억누르고, 강요한 죄를 참으면 또 치욕을 맛보게 된다. 결백을 유지하고 바른 길로 돌아가다니, 고성선현은 모두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길을 선택할 때 잘 보지 못한 게 후회돼, 나는 오랫동안 서서 방황하고 있어. 내 차를 돌려 원래의 길로 돌아갔지만, 다행히 나는 길을 잃었지만 방향을 잃지 않았다. 마차를 몰고 난초가 가득한 물가로 왔구나, 벤츠 후 피망나무가 달린 언덕에서 쉬고 있다. 군을 위해 근심을 나누고 비난을 받다니, 나는 산림을 물러나 나의 당초 옷을 정리했다.
연잎을 잘라서 내 상의를 만들어라, 꽃잎을 연달아 내 하의를 만들어라. 내 마음을 모르면 그만이지, 내 본심이 확실히 착하기만 하면. 내 키가 큰 모자를 더 높이 올리고, 내 긴 착용을 연장해라.
향향과 오취가 한데 섞여 있군요. 유독 제가 맑고 깨끗한 품질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갑자기 고개를 돌려 멀리 바라보네, 광활한 대지의 사방팔방을 보았다.
나는 다채로운 의상을 입고 온몸에서 맑은 향기가 풍겼다. 인생에는 각자의 즐거움이 있다. 나는 혼자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습관이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 몸을 해체해도 나는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또 누가 나의 야망을 바꿀 수 있겠는가?
이 글은 전국 시대 시인 굴원이 쓴' 이소' 확장 자료
쓰기 배경:
이소' 의 창작 연유는 사마천이' 사기 굴원 열전' 에서 유안' 이소전' 을 인용해 말했다. "굴평지왕은 듣지도 않고, 아첨하는 것도 분명하고, 악곡의 해공도 용납할 수 없다. 그래서 근심과 은사가' 이소' 를 만들었다.
또 말했다: "굴원 바른길로 직진하고, 최선을 다해 그 왕을 섬기고, 인간을 비방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지 와 의심, 충성 과 비방 을 참조하십시오, 불평 평화 없이 할 수 있습니까? 숨어 핑 의 작품 \ "리 사오 \", 자기 원망 학생 을 커버. 클릭합니다 굴원의' 근심하고 그윽한 생각' 과 원한은 초국의 정치 현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이소' 는 초국의 정치 현실과 자신의 불공평한 처지에 따라' 분노하여 서정시' 로 창작한 정치 서정시이다. 그중 우여곡절이 시인의 신세, 사상, 처지를 마음껏 서술했기 때문에, 굴원 생활 여정의 이미지 기록으로 보는 이들도 있다. 이를 시인의 자서전이라고 부른다.
작성자 소개:
굴원, 전국 말기 초나라 애국 시인. 명평, 자원. 초나라 귀족 출신이다. 처음 보좌왕, 좌도, 삼루 의사를 역임했다. 학식이 해박하고, 장명법도를 주장하며, 현수능을 제창하고, 동련제나라, 서항강진을 제창하다. 비방을 받고 사직하다. 잠시 양양왕 때 추방되었고, 장기간 유랑원 유역을 떠돌아다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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