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을 자주 보거나 일본 고풍 음악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척팔의 목소리에 낯설지 않을 것이다. 자 여덟, 간단히 말하면 파이프를 부는 악기인데, 일반적으로 대나무로 만들어졌는데, 구멍이 다섯 개 있는데, 파이프 길이가 1 피트 8 인치이기 때문에, 그 이름은 자 8 이다. 깊이 연구해 보면, 척팔이는 실제로 중국 고대 전통 악기로, 가장 일찍 중국의 남방에서 기원한 것이다.
현재 알려진 가장 오래된 기록' 척팔' 이라는 호칭은 당대의 문헌에 있지만 악기의 탄생은 더 빨라야 하며, 심지어 한대 () 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도 있다. 결국 고대 악기의 유변 과정에서 많은 악기의 제식은 한 번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일찍이 다섯 개의 구멍이 난 대나무 관악기가 있었지만, 반드시 척팔이라는 것은 확실하지 않다.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와 송나라 초기에는 척팔이가 여전히 성행하고 있었다. 적어도 당시 일부 회화 작품과 문헌 기록에는 척팔의 그림자가 있었다. 그리고 당나라 때, 자팔이 전해지고, 일본에서 당으로 온 승려들에 의해 일본으로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차적으로, 척팔이는 중국 고대 악기의 발전에서 점차 사라지고, 일본으로 전해진 척팔이는 계승되었다. 지금은 일본의 중요한 민족 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척팔이가 중국에서 점차 사라지고 알려지지 않은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추측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팔의 음악이 너무 숙살되어 남송시대의 문인 묵객의 심미와 맞지 않아 아름답고 우아하지 못하여 점차 동소 등 다른 관악기로 대체되었다고 지적했다. 심미 관념의 변화는 종종 문화가 흥성하거나 사라지는 중요한 원인 중 하나이다. 또한, 기술적 흐름에서, 그것은 단지 다섯 구멍이 충분히 다양하지 않고 어렵 기 때문에, 그래서 점차 제거, 플러스, 피트-8 의 음악 스펙트럼은 이해하기 어렵고 점차 잃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 8 은 일본에서 전해지고, 계승은 불교동점화 과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척팔이가 일본에 처음 들어온 것은 사실상 불교법기로서 존재했고, 일부 선오의 이념 등에 따라 다른 유파를 나누고 있다. 메이지유신 이후까지 점차 절당에서 인간 불꽃으로 향했다.
또한 현대에 이르러 일본의 척팔연주가들은 서양 악기와 함께 연주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런 국경을 넘나들며 부딪히면 척팔이라는 악기와 음악을 더 먼 곳으로 널리 보급한다. 현재 비교적 유명한 척팔 연주가에는 사토강프가 있는데, 곡풍은 왕왕 대기가 두껍고, 후지하라 도산도 있어 곡풍이 더욱 아름답고 조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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