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오트만은 다음과 같이 그림을 그린다:
1. 갤럭시 오트만의 머리에서 머리를 그립니다.
2. 얼굴형, 머리 윤곽 그리기, 얼굴형 그리기.
3, 귀 눈, 귀와 눈을 그리고 입을 잘 그려요.
4. 어깨팔을 그리고 한쪽 어깨와 한쪽 팔을 그리고 다른 쪽 어깨와 팔을 그립니다.
5. 몸과 다리, 은하수 오트만의 몸과 벌린 다리를 그려줍니다.
6, 가슴과 팔 질감, 가슴과 팔의 질감과 다른 어깨와 팔의 질감을 그립니다.
7. 페인트를 칠하고 몸 위의 텍스처를 그리고 다리 텍스처도 그려서 좋아하는 색깔을 칠하면 된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과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3 대 면 5 대 음조, 3 대 면 5 대 음조, 애니메이션 캐릭터 그림 디자인에서는 빛의 조광각이 다르기 때문에 광원과 물체 사이의 거리와 물체의 질감이 다르기 때문에 명암색조의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2, 이분법, 빛의 형성은 한 줄기 빛이 비치는 곳이 밝아지고, 빛이 없는 곳은 어둡다. 물체에서는 빛과 그늘의 경계선이 가장 어두운 곳이다. 외부 빛과 주변광에 의해 형성된 그림자가 모두 빛과 그늘의 경계에 교차하고, 빛과 그늘의 경계선이 어두워지면 화면이' 눌릴' 수 있기 때문이다.
3, 스케치 자습서-시작 형, 보통 우리는 한 물체의 윤곽 모양을 자연형으로 묘사하며, 그 특징을 더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기하학화하면 기본형을 얻을 수 있다. 쉐이프는 한 선의 굽힘이 아니라 전체 전체 윤곽에 의해 형성된 면적입니다. 화면형이 오브젝트에 가까운지 먼저 기본형이 오브젝트에 가까운지 확인해야 한다.
4, 이분조, 같은 물체는 서로 다른 각도의 빛으로 인해 다른 명암 변화를 일으키지만, 빛은 오브젝트의 구조를 바꾸지 않는다. 왜냐하면 오브젝트의 구조는 고정되어 있고 빛은 가변적이기 때문이다. 물체의 광도 음조의 변화, 구조는 주체이고, 빛은 객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