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유휴 구름 외로운 크레인. \". "한가운고학" 은 그 이름처럼 아주 오래된 경지이다. 일파삼할인, 억양, 배회반복,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다. 마음대로 튕기면, 사람의 마음속에 평온함과 안상이 깔려 더 이상 떠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런 곡에는 터무니없는 상상력, 황량한 평원, 피아노를 연주하는 여자, 공중에 떨어진 좁쌀 꽃, 연상이 나부끼게 될 것이다. 이런 고전시에 맞는 낭송입니다.
2, "대 군주 하역 갑옷". 패왕 하역갑' 은 유명한 고대 비파 대세트 무곡으로 전곡 * * * 을 16 단으로 나누었다. 이 곡은' 10 면 매복' 과 마찬가지로 초한쟁의 둑에서 취재한 것이다. 차이점은' 10 면 매복' 의 주인공은 유방이고' 패왕 탈갑' 의 주인공은 항우라는 점이다. 이 비파악곡은 답답하고 비장하여' 진주' 등 고시 사용에 적합하다.
3, "광릉산". "광릉산" 은 일명 "광릉정지" 로 불린다. 그것은 중국 고대의 대형 거문고 곡으로, 중국 음악사에서 매우 유명한 거문고 곡으로, 유명한 10 대 거문고 중의 하나이다. 이백의' 장진주' 를 낭송하기에 적합하다.
4, \ "10 면 매복. \". "10 면 매복" 은 초한상쟁의 역사를 소재로 창작한 비파독주곡으로, 악보는 "화추평 비파보"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악곡 전체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13 단 소제목이 있는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열영, 타격, 점장, 배열, 대열, 매복, 지명산 소전, 구리산 대전, 항왕패진, 우강 자개, 군연주, 주강 다툼, 승리
5, \ "매화 세 가지 \". 매화삼환' 전곡 * * * 은 10 단, 두 부분, 첫 번째 부분, 처음 6 단, 순환 재현 수법, 마지막 4 단이 2 부로 나뉘어 매화정과 움직임의 두 가지 이미지를 묘사한다. 악곡은 매화의 하얀 향기와 내한 등의 특징을 통해 사물로 표현하여 고상한 절개를 가진 사람을 칭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