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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헨티나 탱고 어려운 댄스 스텝 테크닉

아르헨티나 탱고의 어려운 댄스 스텝

아르헨티나 탱고에는 기술, 음악성, 연결(포옹)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서로 통합되어 있어 필수적입니다. 어려운 아르헨티나 탱고댄스 스텝을 잘 추실 수 있도록 어려운 댄스스텝 3개와 탱고댄스 테크닉을 알려드릴게요~

탱고의 테크닉은 사실 그렇게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요소를 익히면 앞으로 단계가 아무리 어려워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아무리 복잡해도 기술 원리는 거의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탱고를 잘 추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각 단락 뒤에는 자세한 기사와 연습 비디오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1. 땅고 걷기(카미나타):

땅고를 걷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땅고를 걷는 것은 간단하지만 매우 어렵습니다. 걷기에 관해 아르헨티나의 많은 교사들은 자신만의 교육 이론을 갖고 있으며, 심지어 일부 교사들도 걷기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뒤꿈치나 발가락으로 먼저 착지할지, 무릎을 구부리거나 무릎을 펴야할지, 발을 먼저 움직일지, 상체를 먼저 움직일지 등등.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가장 먼저 중요한 것은 걸을 때마다 무게 중심이 완전히 이동되었는지(중심 전환 100%) 확인하는 것입니다. 즉, 무게 중심은 항상 한쪽 다리에 유지됩니다. 이 무게 중심을 테스트하는 방법은 엉덩이가 발 위에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러므로 걸을 때마다 엉덩이의 위치에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매 걸음마다 엉덩이를 발 위의 수직 위치로 빠르게 되돌려야 합니다(놓치거나 초과하지 마십시오). 물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훈련 방법이 있으며, 다양한 선생님들의 다양한 개념은 무용수들이 걷기를 더 포괄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상체와 하체의 분리(dissociaci?n):

여기서 말하는 분리는 상체(허리 위)와 하체(하체)를 의미합니다. 가랑이를 포함한 허리)는 동시에 분리될 수 있습니다. 다른 방향으로 돌립니다(신체의 세로 중심선을 회전축으로 사용). 둘 사이의 각도가 클수록 분리 스킬이 더욱 능숙해집니다. 물론 특정 근육군은 비교적 오랜 시간 훈련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 시간이 소요된다. 훈련하는 방법은 다양하므로 여기서는 예를 들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피벗(Pivot):

무게중심이 한쪽 발에 있을 때 엉덩이와 무게중심 발의 방향이 동시에 바뀐다. 이는 처음과 마지막이 아닌 동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상체의 회전과 방향은 Pivot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이 세 가지 포인트가 탱고의 3대 기술인데, 많은 동작들이 이 3대 기술을 조합한 것이다. 예를 들어, 여자아이들이 자주 하는 앞이나 뒤로 오초(forwardocho, back ocho)는 실제로 Pivot + 앞으로/뒤로 걷기입니다. 또 다른 예는 가장 전통적인 Giro 동작으로, 내부 서클에 있는 남자들이 마스터해야 하는 기술은 Pivot +입니다. 바깥쪽 원에 있는 여자아이는 상하체 분리를 통해 피벗+전진/후진/측면 걷기(풍차 스텝 몰리네테)를 사용합니다. 일부 복잡한 단계는 수행할 수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주로 이 세 가지 측면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세 가지 기술을 익히는 데에는 시간과 인내, 올바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수업 시간에 공부할 때 항상 기본 또는 기술 수업에 주의를 기울이는 대신 더 많은 요령을 배우는 데 집중하지 마세요. 기본기를 탄탄하게 익혀야만 다양한 어려운 스텝 조합을 빠르고 잘 익히고, 전 세계를 누비며 춤을 출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