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옥 원석을 식별할 때 큰 원석에 작은 껍질이 있는지 주의하세요. 피부의 작은 조각을 문지르는 것은 작은 구멍을 닦고 작은 창을 여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원료는 일반적으로 균열이 많고 결함이 많거나 고르지 않기 때문에 감히 큰 창을 열거나 피부를 더 많이 닦지 않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원석의 절단 및 덮개의 특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절단된 원석, 특히 절단된 부분에 녹색 옥 소재가 있는 경우, 절단된 부분의 덮개를 꼭 살펴보십시오. 때로는 덮개에 더 많은 색상이 있지만 주 원석의 색상은 매우 드뭅니다. , 이는 옥재에 가까울수록 내부의 색상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옥석을 식별할 때, 옥석 원석에 부딪힘, 균열, 상처가 있지만 연마되지 않는 현상에 주의하십시오. 진실을 은폐하고 허위를 드러내는 것은 파렴치한 사업가의 수법으로, 닦지 않고 두드리고 깨뜨리고 절개하여 사람들에게 옥재료의 진상을 보여주기를 바라지 아니하는 것이니라. 닦고 싶지 않으면 사진을 찍고 닦을 것입니다. 질감이나 기타 품질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일부 신창옥은 라오창옥으로 위장하기 위해 불에 태워버리는 경우가 많으며, 두드리는 가장자리의 녹색이 정확하지 않고 물이 좋지 않기 때문에 손을 불에 태워서 만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 보이도록 하여 높은 가격에 팔 수 있게 하라.
3. 가짜 검은 모래에도 주목하세요. 전문가들은 검은 모래 같은 피부를 가진 원료가 내부에 높은 옥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작은 구멍을 문지르면 입에서 녹색으로 보이지만 실제로 거친 돌은 옥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원재료 컷 부분의 풀 그린은 옥석의 진위를 나타내는 표시가 아니므로, 오프닝만 보면 안 되기 때문에 전체의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옥 조각. 옥 전체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장인의 관점에서 그 가치를 측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옥 원료에 녹색이 남긴 흔적에 주목하세요.
4. 입을 먼저 닦는 것은 주로 경옥의 배경과 안개, 색깔을 보기 위함이다. 구매할 때 원래의 옥석 표면에 작은 구멍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작은 구멍을 사용하여 경옥의 품질을 판단하고 돌에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옥 연마의 목적은 진정한 옥녹색을 찾는 것입니다.
5. 옥을 자르는 과정에는 '깎으면 가난해지고, 자르면 부자가 된다'는 말이 있다. 생경옥을 절단하는 것을 석재절단, 옥절단이라고도 한다. 업계에서는 "표면만 긁는 것이 중요하지 않고 자르면 중요하다"는 말처럼 돌을 자르는 것이 옥석 도박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단계입니다. 거친 경옥 거친지, 경옥을 자르는 것만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6. 숫돌의 목적은 본래의 경옥을 연마하여 경옥의 투명도를 충분히 표현하여 다른 사람들이 경옥의 색을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경옥. 좋든 나쁘든. 때로는 옥 원료가 두껍고 연마되지 않은 경우 상인은 옥 원료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원석에 물을 바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맷돌은 일종의 블라인드 베트이며 비밀베트를 의미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