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강현의 역사적 발전
전강현은 전강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서한 시대에는 애라오(Ailao) 왕국에 속했으며 이름은 시즈오(Shizuo)였습니다. 동한 영평 12년(69)에 영창현에 예속되었다.
삼국 시대 촉한 왕조는 Yizhou의 Yongchang County Yongshou County에 속했습니다. 서진(西晉)부터 남조(南朝)까지 양(梁)은 닝저우(寧州) 영창현(永昌縣)에 속했다. 북조부터 수 왕조까지 포족에 속했다.
당나라 때 남조(南趙)나라에서는 용창절(永昌節)에 맞춰 현(縣)에 타남성을 건립했다.
송나라 대리국 때 투오난은 디위안진 강성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영창주에 속했다. 대리 소성 3년(1096년) 진즈진 진강성과 영창현 청점으로 나누어졌다.
원8년(1271년) 진강은 동로회유국을 설치했다. 원나라 12년(1275년) 동로회화부가 진강로회화부로 바뀌었다. Zhizheng 13년(1353)에 Zhenkang Mang Shirouyuan Xuanfu Division에 속한 Zhenkang Road가 설립되었습니다. 원나라 23년(1286년) 진강기과가 철폐되어 대리 현부과와 기타 부서로 통합되었다. 명나라 홍무 15년(1382)에 진강주를 운남서기로 개편하였다. 홍무 17년(1382년)에 진강직력주로 강등되었고, 영락 3년(1405년)에 만전어의직력주에 편입되었다. 영락 7년(1409년) 진강여의직예현이 복위되어 여전히 서기의 소유이다.
청나라 초기에는 명나라 제도를 따라 진강직예도주가 되었다. 순치 16년(1659년)에 강토진이 직예현에 편입되어 영창 군민주에 속한 삼주가 되었다. 옹정 8년(1730년)에 옹창현은 일희도에 속했다. 광서 34년(1908)에 진강도주를 다시 옮겨 위원을 두었다. 광서 34년(1908년) 진강주 소재지를 융강에서 덕당으로 옮겼다. 현통 2년(1910년) 진강위원회는 영강주로 바뀌었고 여전히 영창주에 속했다. 민국 2년(1913년)에는 융강현이 진강현으로 바뀌었고, 같은 해 이시로가 전강현으로 바뀌어 전강현에 속하게 되었다. 민국 3년(1914)에 운남서로가 등웨로로 바뀌고 진강현은 등웨로에 속하게 되었다. 민국 18년(1929년)에 채도는 성의 직할하에 있었다. 민국 31년(1942년) 윈난성 제5행정감찰구(쑤닝현 소재)에 속했다. 민국 37년(1948년) 윈난성 제9행정감독구(몐닝현 소재)에 속했다. 1950년 4월 5일, 진강현은 5월에 평화적으로 해방되었고, 진강현 인민정부가 정식으로 설립되었으며, 현 정부는 바오산주 관할의 더당진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1952년에 몐닝주가 설치되었고, 전강현은 몐닝주에 속하게 되었다. 1954년에 몐닝현은 임창주로 개칭되었고, 전강현은 임창주에 속하게 되었다. 1970년에 임창구가 임창주로 바뀌고 전강현이 임창주에 속하게 되었다.
2001년 12월, 전강현 인민정부가 펑웨이진에서 난산진으로 이전했습니다.
2003년 12월 임창은 토지에서 옮겨져 시로 제정되었고, 전강현은 현급 임창시에 소속되었다. 2. 헝펑은행의 발전 이력은 무엇인가요?
헝펑은행은 중국 인민은행의 승인을 받아 2003년에 설립된 전국 합자 상업은행으로 중국 옌타이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 옌타이, 지난, 칭다오, 난징, 항저우, 청두, 충칭, 쑤저우, 푸저우, 쿤밍 등 지역은 물론 베이징, 상하이, 시에도 100개 이상의 지점이 있습니다. 및 기타 지점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2007년 말, Hengfeng 은행은 규모가 1,000억 위안이 넘는 전국 대형 및 중형 상업 은행 목록에 올랐고, 2008년에는 Hengfeng 은행이 영국 "Banker"가 선정한 "세계 1000대 은행" 목록에 올랐습니다. 2009년에 Hengfeng Bank는 "중국 500대 기업" 및 "중국 500대 상업은행"에 진입했으며 일류 상업은행의 종합적인 운영 및 관리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헝펑은행 청두지점은 2007년 6월 19일 공식적으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헝펑은행이 서부 지역에서 개설한 첫 번째 지방 지점입니다.
청두 지점은 헝펑 은행 본점의 승인 범위 내에서 주로 공공 예금 흡수 및 대출 처리, 어음 수락 및 금융 채권 발행 대행 업무를 수행합니다. 정부 채권의 상환 및 인수, 외환 매매 대행, 신용장 서비스 및 보증 제공, 금고 제공 예금 상자 서비스 및 중국 은행감독관리위원회가 승인하거나 규정에 따라 본점이 승인한 기타 사업.
Hengfeng Bank는 청두에 정착한 이후 항상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하는 사회"라는 경영 철학을 고수해 왔으며, 각계각층의 친구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아 청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국가 재정 지침과 정책을 성실히 이행하고,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관리를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운영하며, 자산 규모가 점차 커지고, 다양한 사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시장 침투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사회적 영향력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청두 지점은 청두 도시 지역에 2개 지점, 러산에 1개 지점 등 3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셀프 서비스 은행 4개와 ATM 27개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Guang'an Hengfeng 농촌 은행 및 Dazhou 지점.
'2010 중국(청두) 금융리뷰' 행사에서는 '올해의 최우수 성장은행'과 '올해의 최우수 중소기업 금융서비스상' 2개 부문을 수상했다. 3.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운남 린창(Lincang) 지역 여성의 역사적 상황을 자세히 말해주세요.
와(Wa) 경제는 주로 농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붉은 쌀을 먹고, 진한 차를 마시고, 고추를 먹고, 빈랑나무 열매를 씹고, 물과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택은 주로 2층짜리 대나무 건물이다.
의상 : 블랙을 메인톤으로. 여성복은 장소에 따라 다양하며, 가장 특징적인 것은 양복 조끼 스타일의 칼라가 없고 민소매가 있는 상의, 튜브 스커트, 그리고 은이나 대나무 조각으로 만든 머리띠, 목걸이, 목걸이, 허리 고리, 팔찌와 같은 장신구입니다. .
와(Wa) 풍습에 따르면 주부는 요리와 설거지를 담당합니다. 밥을 지은 후 큰 나무 접시에 밥을 담아 가족들에게 나눠주며, 고기가 있으면 각자가 똑같이 나누어 먹습니다.
온 가족이 메인 화덕에 둘러앉아 식사를 합니다. 외부인이 있으면 함께 식사하기도 합니다. 와족의 남성과 여성은 일반적으로 풀담배를 피우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다른 소수민족 여성에 비해 와족 농촌 여성의 지위는 가장 높다고 생각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여성은 남성보다 먼저 진실을 이해했습니다. 즉, 남성은 여성의 말을 듣고 여성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나중에 남성은 진실을 이해했고 여성은 더 이상 이끌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여성 지도자는 30대를 이끌었고, 그 다음에는 20대를 이끌었는데, 즉 오늘날의 왜족 사회에서는 가부장제가 확립되지 않았다. ② 그러므로 중국 봉건사회에서 여성의 무의식은 수천년 동안 축적되어 왔으며,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다', '삼순사덕'이라는 개념은 왜의 의식이나 무의식 속에 존재하지 않는다. 여성.
이 천년의 부재는 사회학적 관점에서 보면 단점일 수도 있지만, 여성의 지위 측면에서 보면 왜 여성들에게는 가장 큰 행운일 수도 있다. 그들은 실제로 수천년 동안 여성들이 견뎌온 불의의 역사를 건너뛰었습니다.
와(Wa) 여성들은 중국 전통 여성의 근면함, 지성, 친절함, 기술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관대하고 자유롭고 의지가 강하며 강인합니다. 남자들은 그들에 비해 어떤 이점도 없는 것 같습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관찰한 바에 따르면 여전히 여성이 농촌 Wa 가족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밭을 갈고, 땅을 심고, 직물을 짜고, 요가를 만들고, 담배를 피우고, 큰 그릇에 물을 마시고, 춤추고 노래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 강인함, 강인함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불과 20대에 걸쳐 계승된 후에도 와족 여성들은 여전히 남성들 앞에서 완전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사실 가족 입장에서 보면 와족 여성들이 가장 책임감 있고 사랑이 많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모든 노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자녀 양육의 모든 책임도 진다.
이로 인해 와(Wa) 여성은 남성의 강인함과 관대함을 갖게 된다. Ximeng은 이미 원래 Wei Hong과 현재 Wei Yihong이라는 두 명의 여성 현 행정관을 양성했습니다.
웨이홍, 와국적, 시멍족. 모든 여성과 어린이에게 알려진 이름, 여성, 강한 여성.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막중한 책임을 짊어지는 정치인. 1995년 그녀는 아와족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운명을 안고 세계여성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그녀는 "나는 와족 출신이고 이름은 웨이홍이고 아와산맥 출신이며 아와산맥을 짊어지고 깊은 우정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와 동포들의 마음을 등에 업고 여러분에게 인사하고, 경의를 표하고, 배우고, 보고하고, 소통하기 위해 왔다고 말씀드립니다. 전 세계의 여자 친구들.” ⑥ '소녀'와 사랑에 빠지다 와족의 결혼은 대부분 자유연애로 이루어진다.
결혼 연령은 일반적으로 20세 전후이며, 대부분 나이 많은 남성과 젊은 여성이다. 그러나 젊은 남성과 여성은 15세 또는 16세부터 Wa 소녀들이 사랑에 빠지도록 사교 및 오락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연애 활동은 흔히 '여자를 묶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녀 강화"는 그룹으로 진행됩니다.
연애를 공식화하기 전에는 혼자 하는 활동이 적다. 이 활동에서는 항상 남성이 주도권을 잡습니다.
여자 섹스는 주로 저녁에 한다. 특별한 장소는 없고, 주로 여자아이의 집에서 치른다.
밤이 될 때마다 청년들은 떼를 지어 모여 삼현악기와 피리를 연주하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소녀의 집으로 향한다. 모두가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서로 담배와 빈랑나무 열매를 주고, 남자와 여자는 서로 머리를 빗고, 웃고 농담을 하고, 눈빛을 교환하고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소녀들을 여러 번 방문한 후 청년이 소녀를 좋아하면 팔찌, 목걸이, 빗, 머리 스카프 등을 선물로 줄 것입니다. 만약 그 소녀가 며칠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선물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애착을 갖고 있고 기꺼이 당신의 연인이 되어 줄 의향이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여자아이들은 누가 오면 거부하지 않고, 누가 선물을 줘도 다 받아들인다. 왜냐하면 선물을 많이 주는 청년일수록 외모와 인품, 여타 조건이 더 좋아지고, 영광스러운 느낌도 더 커진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딸을 찾아온 것에 소녀의 부모 역시 기쁘고 자랑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관계를 계속하고 싶지 않은 청년에게는 선물이 빨리 그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때때로 여자를 구애하는 과정에서 젊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그녀에게 제안을 표현하기 위해 그녀의 보석, 머리 스카프 및 기타 물건을 빼앗을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이때 소녀는 좋든 싫든 소리를 지르며 저항하는 척합니다.
2~3일이 지나도 요구하지 않는다면 청년의 접근을 받아들였다는 뜻이다. 연인 관계를 맺은 젊은 남녀는 그룹을 탈퇴하고 혼자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다가 정식으로 중매인에게 청혼을 하고 약혼을 하고 결혼을 하고 결혼을 하게 됐다. 와족은 전진(前秦) 시대 '바이푸'족의 후손이다. ① 지리적 고립으로 인해 외부 세계와의 접촉이 단절됐다.
현대인들이 이곳에 오면, 정말 "위진이 있어도 한족이 있는지 모르겠다"고 한다. 3천년 넘게 뒤쳐져 있다는 걸 그들 스스로도 알고 있었다.
외부인들이 그랬을 때. 그들의 이상한 생활 방식을 보고 그들은 이곳이 아직 원시 사회의 끝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고고학과 가상의 가상 인간 사회의 실제 존재는 콜럼버스의 신세계 발견과 똑같다.
아와산(Awa Mountains)은 중국의 소수민족 중 하나이며, 현재 인구는 창원(Cangyuan), 서몽(Ximeng), 란(Lan) 지역에 주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윈난성 남서부. 창(Cang), 맹련(Menglian), 쌍강(Shuangjiang), 경마(Gengma), 융더(Yongde), 진강(Zhenkang) 및 기타 현의 산악 및 반산간 지역, 즉 란창 강(Lancang River)과 살윈 강(Salween River) 사이의 누산 산맥(Nushan Mountains) 남쪽 부분에 있는 "아와 산맥(Awa Mountains)". 운남에는 브라운(Brown), 데앙(De'ang), 리수(Lisu), 라후(Lahu) 등 여러 민족이 함께 살았다.
한나라 이후에는 운남에 '푸족'이 살았다. 왕족"은 경동의 동쪽, 위산, 서쪽의 등충과 양허, 남쪽의 진강, 북쪽의 융핑 진시 지역에 분포하였다. 총칭은 "푸족"일 것이다. 이 지역에 거주하며 와벵어(Wangren)를 사용하는 다양한 민족의 조상을 위한 것입니다.” “왕인(Wangren)”은 주로 와족의 조상일 수 있습니다.
사료에 나오는 '왕만', '왕주지', '와이유' 등의 이름은 현재 와족이 자칭하는 '와'와 기본적으로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하다.
와족은 스스로를 '와', '바라오케', '부라오케', '아와', '아워', '아와라이', '르와' 등으로 부른다. 그는 그를 "라", "나", "아와", "자와" 등으로 불렀다. 역사적으로는 '산에 사는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할라', '하와', '카와' 등으로 불렸다. 이 민족의 뜻에 따라 1962년에 '와(Wa)'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와족은 그들만의 언어와 글을 갖고 있다. Wa 언어는 Austro-Asiatic 언어 계열의 Mon-Khmer 언어 계열에 속하며 Baraoke, Awa 및 Wa의 세 가지 방언으로 나뉩니다. 오래된 와(Wa) 문자는 영국 선교사들이 기독교를 전파하기 위해 편찬한 것으로 상대적으로 조잡했습니다. 신중국이 건국된 후 당과 인민정부는 신중국을 위한 새로운 인물을 창조했다.
와(Wa) 경제는 주로 농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붉은 쌀을 먹고, 진한 차를 마시고, 고추를 먹고, 빈랑나무 열매를 씹고, 물과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택은 주로 2층짜리 대나무 건물이다. 전통 의상은 검정색을 기반으로 합니다. 남자들은 주로 검은색 번, 검은색 반바지, 와이드 팬츠를 입는다. 여성복은 장소에 따라 다양하며, 가장 특징적인 것은 양복 조끼 스타일의 칼라가 없고 민소매가 있는 상의, 튜브 스커트, 그리고 은이나 대나무 조각으로 만든 머리띠, 목걸이, 목걸이, 허리 고리, 팔찌와 같은 장신구입니다. .
와족은 주로 원시종교를 믿는다. 몇몇 사람들은 불교나 기독교를 실천합니다. 햅쌀 축제는 가장 엄숙한 축제이다. 문학과 예술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대나무 문화는 독특합니다. 창원 절벽 그림은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목북춤'은 민족적 특색이 풍부하여 전국 민속무용 대회에서 많은 상을 받았다. 역사 이 단락을 편집하십시오. "시강리"의 전설은 와(Wa) 지역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Ximeng 지역의 Wa족은 "Sigang"이 돌 동굴을 의미하고 "Li"가 나온다는 뜻으로 인간이 아주 일찍 돌 동굴에서 나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와(Wa) 사람들이 먼저 동굴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동굴은 Ximeng County에서 서쪽으로 약 60마일 떨어진 인근 산에 있는 Awa 산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Ximeng과 다른 지역의 Wa 사람들은 동굴을 "성지"로 여기고 있습니다. Cangyuan 지역의 Wa 사람들은 "Sigang"이 "박"을 의미하고 "li"가 나오는 것을 의미하며 인간이 박에서 나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합니다.
각 지역의 Wa 사람들은 "Sigangli"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Awa Mountain을 인류의 발상지로 간주합니다. "Sigangli"는 Wa족 사람들의 고대 동굴 생활에 대한 기억입니다. 에티켓 이 문단 편집 와(Wa) 사람들은 관대하고 친절합니다. 그들은 먼저 와인으로 손님을 환영하며, 와인을 마시는 것이 예의가 아니라고 믿습니다. 와(Wa) 사람들은 손님을 접대하고 건배하는 다양한 풍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건배하는 주인이 손님의 여러 가지 경계심을 해소하기 위해 먼저 한 모금을 마시고 나서 손님에게 음료를 하나씩 전달하는 것입니다. 손님은 손님에게 제공된 포도주를 마셔야 하며 최선을 다해 다 마셔 그의 진심을 보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인에게 무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 다른 형태는 주인과 손님이 모두 땅에 쪼그려 앉는 것입니다. 오른손으로 손님에게 술을 건네고, 손님은 오른손으로 술을 받은 뒤 땅에 조금 붓거나 오른손으로 땅에 가볍게 치는 행위는 조상을 공경한다는 뜻이다. 그러면 주인과 손님이 함께 마신다. 와족은 무지하고 불친절한 사람에게는 술을 건배하지 않는 습관이 있습니다. 아들이 외출하고 손님이 떠날 때마다 주인은 그에게 '신부 선물'을 줄 것입니다. 즉, 친척이나 손님을 위해 건배하는 것인데, 이때 주인이 술잔에 술을 가득 담아서 먼저 한 모금 마시고 나서 손님이나 멀리 있는 친척의 입에 대는 것이다. 가족의 애정과 우정을 표현하기 위해 조롱박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5. 역사 속에 왜족이 나라가 있었나요?
왜족은 중국 남서부 국경에 사는 고대 민족입니다.
1990년 통계에 따르면 와족 인구는 351,900명으로 윈난성 다이자치주 시멍(Ximeng), 창위안(Cangyuan), 맹련(Menglian), 경마(Gengma), 란창(Lancang), 솽장(Shuangjiang), 진강(Zhenkang), 영더(Yongde), 시솽반나(Xishuangbanna) 지역과 창닝(Changning) 텅충(Tengchong)에 주로 분포했다. Jingdong, Pu'er 및 기타 카운티.
주요 주거지역은 누장산맥 남쪽의 란창강과 살윈강 사이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산들은 연속되어 있고 평평한 댐이 거의 없어 "아와 산"이라고 불리며 고대에는 "박나라"라고도 불렸습니다 (청나라의 "문원 통 카오 · 사의 카오").
서몽현과 창위안현은 왜족 자치현이고, 맹련(孟連), 솽장(雙江), 겅마(老线)는 왜족과 기타 민족이 공동으로 형성한 자치현이다. 와(Wa) 언어는 오스트로아시아어족 중 몬크메르어족의 와댕파에 속하며 대략 와(Wa), 레와(Lewa), 부라오(Burao)의 세 가지 방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 일부 와(Wa) 지역에서는 라틴 알파벳 병음이 포함된 와(Wa) 문자를 사용했지만 알파벳이 불완전했기 때문에 1957년에 라틴 문자를 사용하여 완전한 와(Wa) 문자 체계가 설계되었습니다. 지금 승진 중입니다. Wa족은 주로 "Wa", "Wu", "LeWa", "AiWa", "Awo", "Lawa", "Wanum", "Wabeng"을 포함하여 다양한 가지와 관련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Awa Lai", "Wa Gude", "Awa", "La", "Qula", "Gongla", "Burao", "Ba'ao" 및 "Bulao".
이러한 호칭 중 일부는 자칭 민족 집단의 이름에서 파생되었지만 신중국 건국 이후 대다수의 희망에 따라 경멸적인 용어가 추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와족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총칭하여 와족으로 불렸습니다. . 6. 한문번역의 역사
원문에는 봉천에서 동삼성의 해안방어가 특히 중요하다고 나와 있다. 일본이 여단과 다장을 점령한 이후 요동반도의 모든 장벽은 철수되었습니다.
번역: 동북 3성, 봉천성(랴오닝성)의 해상방어는 특히 중요하다. 일본이 여순항과 다롄항을 점령한 이후 요동반도의 모든 장벽이 철거되었습니다.
참고 사항
1. 봉천(Fengtian): 문맥에 따르면 펑천성(遼寧省)을 가리킨다.
2. 울타리 : 원래 대나무와 나무로 만든 울타리 또는 울타리를 말합니다. "국옥·오위": "고용친은 울타리 밖에서 명령을 따랐다." 위조는 "담이 무너졌다"라고 기록했다. 한가의의 "곽진륜하": "초군은 깊숙이 들어가 홍문에서 싸웠다. 울타리 "어려움." 청나라와 당나라 손화가 쓴 "정원을 다스리는 것" 중 하나: "미친 사람이 그것을 피할 줄 알면 버드나무를 부수어 울타리를 만든다." Han Jiayi의 "진 왕조 통과": "그는 Meng Tian에게 북쪽에 만리장성을 쌓고 울타리를 지키게했습니다." 송나라 Zhang Duanyi의 "Gui'er Collection"제 2 권: "장강 남쪽은 두 절강성 사이의 울타리." 청조련의 "샤오팅 잡록·버마 귀환" "성벤모": "무방은 겐마 외부에 있으며 겐마, 멍딩, 진강, 멍롄 사이의 장벽이다."
3 대피: 원래 퇴각과 퇴각을 의미합니다. 철거, 철거를 의미합니다. 7. 왜족의 국가사
고대 아와산맥에 거주했던 와족(와족)은 중국 소수민족 중 하나입니다.
현재 인구는 35만명이 넘습니다. 주로 윈난성 남서부 창위안(Cangyuan), 시멍(Ximeng), 란창(lancang), 몽롄(Menglian), 솽장(Shuangjiang), 겐마(Gengma), 영더(Yongde), 진강(Zhenkang) 현의 산간 및 반산간 지역에 분포합니다.
Lancang 강과 Salween 강 사이, Nushan 산맥의 남쪽 부분에 위치한 "Awa Mountain Area"입니다. 한(Han), 다이(Dai), 브라운(Brown), 데앙(De'ang), 리수(Lisu), 라후(Lahu) 및 기타 민족과 공존합니다.
한나라 이후 운남에는 '푸족'이 살기 시작했다. 당대에는 '순인'과 '왕인'이 동쪽으로 경동과 위산, 서쪽으로 등충과 양하, 남쪽으로 진강, 북쪽으로 용평까지 진희 지역에 분포했다.
"푸족"은 이 지역에 거주하며 와벵어를 사용하는 다양한 민족의 조상을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일 수 있습니다. "Wangren"은 주로 Wa 종족의 조상일 수 있습니다.
사료에 나오는 '왕만', '왕주지', '와이유' 등의 이름은 현재 와족이 자칭하는 '와'와 기본적으로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하다. Wa 사람들은 스스로를 "Wa", "Baraoke", "Buraoke", "Awa", "Awo", "Awalai", "Lewa" 등으로 부릅니다.
'라', '나', '아와', '자와' 등으로 불렸다. 역사적으로는 '산에 사는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할라', '하와', '카와' 등으로 불렸다.
이 민족의 뜻에 따라 1962년에 '와(Wa)'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와(Wa)족은 그들만의 언어와 글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어는 오스트로아시아어족 중 몬크메르어족에 속하며 "바라오케", "아와", "와"의 세 가지 방언으로 나뉩니다. 오래된 와(Wa) 문자는 영국 선교사들이 기독교를 전파하기 위해 편찬한 것으로 상대적으로 조잡했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당과 인민정부는 이를 위한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했다. 와(Wa) 경제는 주로 농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홍밥 먹기, 진한 차 마시기, 고추 먹기, 빈랑 씹기, 물과 포도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택은 주로 2층짜리 대나무 건물이다.
전통의상은 검정색을 기반으로 합니다. 남자들은 주로 검은색 번, 검은색 반바지, 와이드 팬츠를 입는다.
여성복은 장소에 따라 다양하며, 가장 특징적인 것은 양복 조끼 스타일의 칼라가 없고 민소매 탑, 튜브 스커트, 은색 또는 대나무 띠로 만든 머리띠, 목걸이, 허리띠입니다. 팔찌 및 기타 보석. 와족은 주로 원시종교를 믿는다.
불교나 기독교를 믿는 사람도 있습니다. 햅쌀 축제는 가장 엄숙한 축제이다.
문학과 예술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대나무 문화는 독특합니다. 창원 절벽 그림은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목북춤'은 민족적 특성이 풍부하고 전국 민족무용 대회에서 많은 상을 받았다. 역사 이 단락을 편집하십시오. "시강리"의 전설은 와(Wa) 지역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시멍(Ximeng) 지역의 와(Wa)족은 '시강'이 돌동굴을 의미하고, '리'가 나온다는 뜻으로 인간이 아주 일찍 돌동굴에서 나왔다고 설명한다. 전설에 따르면 와(Wa) 사람들이 먼저 동굴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동굴은 Ximeng County에서 서쪽으로 약 60마일 떨어진 근처 산에 있는 Awa Mountain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Ximeng과 다른 지역의 Wa 사람들은 동굴을 "성지"로 여기고 있습니다.
창위안 지역의 와족은 '사강'이 '박'을 의미하고, '리'가 '밖'을 의미해 인간이 박에서 나온다는 뜻이라고 설명한다. 여러 지역의 Wa 사람들은 "Sigangli"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Awa Mountain을 인류의 발상지로 간주하며 또한 Awa Mountain 지역의 최초 거주자임을 반영합니다.
"Sigangli"는 Wa족 사람들의 고대 동굴 생활에 대한 기억입니다. 에티켓 이 문단 편집 와(Wa) 사람들은 관대하고 친절합니다. 그들은 먼저 와인으로 손님을 환영하며, 와인을 마시는 것이 예의가 아니라고 믿습니다.
와족에는 손님을 접대하고 건배하는 다양한 풍습이 있습니다. 하나는 건배하는 주인이 손님의 여러 가지 경계심을 해소하기 위해 먼저 한 모금을 마시고 나서 손님에게 음료를 하나씩 전달하는 것입니다.
손님은 손님에게 제공되는 와인을 마셔야하며, 진심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 마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인과 손님이 쪼그리고 앉는 또 다른 형태가 될 것입니다. 주인은 오른손으로 포도주를 마시고, 손님은 오른손으로 포도주를 받아 땅에 조금 붓거나 오른손으로 땅에 뿌리며, 조상을 공경한다는 뜻이다. 그러면 주인과 손님이 함께 마신다.
와족은 무지하고 불친절한 사람에게는 술을 건배하지 않는 습관이 있다. 아들이 외출하고 손님이 떠날 때마다 주인은 그에게 '신부 선물'을 줄 것입니다.
즉, 친척이나 손님에게 건배를 할 때, 주인은 바가지(술통)에 포도주를 채워서 먼저 한 모금 마시고 나서 손님이나 멀리 있는 친척의 입으로 가져간다. 손님은 조롱박이 바닥날 때까지 술을 마셔야 합니다. 이는 가족의 애정과 우정이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8. 헝펑은행의 발전 이력을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헝펑은행은 예전에 1987년에 설립된 옌타이 주택저축은행이었습니다. 제도적 참여가 이를 시작하는데, 이는 1로 볼 수 있습니다.
0 개발 단계; 2003년에 공식적으로 국가 합작 상업 은행으로 전환되었으며, 이는 또한 Hengfeng Bank가 버전 1.0에서 버전 2로 전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전 0으로의 업그레이드 및 전환을 통해 Hengfeng Bank는 2013년 11월 Cai Guohua 회장이 취임한 이후 '1112.5556' 프로젝트를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거버넌스 개념 중, Hengfeng Bank의 미래 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그리는 Hengfeng Bank는 3에 진입했습니다.
차이궈화 회장은 중국 경제가 버전 0의 변혁과 발전 단계에서 '3단계 중첩'의 새로운 정상에 진입함에 따라 국내 은행이 직면한 현재 심각한 상황의 맥락에서 믿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금리 자유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인터넷 금융, 인터넷 금융 등 새로운 금융 형식의 갑작스러운 출현은 중형 은행에 도전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차이 궈화 회장이 제안한 이후 추월 기회도 가져왔습니다. 그는 또한 "1112 5556"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이 프로젝트를 제안했습니다. 구체적인 구현 계획은 "12345" 실행 계획이며 이는 Hengfeng Bank 창립 3주년을 기념하는 향후 3년 동안의 실행 지침이기도 합니다. . 버전 0 혁신 변혁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Hengfeng Bank는 조직 구조에서 평가 메커니즘 및 비즈니스 모듈에 이르기까지 급격한 변화를 겪었으며 '12345' 실행 계획에 초점을 맞춰 '5개 주요 부문과 7개 주요 은행'의 전체 구조를 공식화했습니다. . 첫 번째는 거래 은행과 투자 은행을 포함한 기업 및 투자 금융(CIB) 부문입니다.
9. Shanyin Road의 전신, Shigaota Road라는 이름의 유래
100년 전, 오늘날의 Shanyin Road는 Baoshan County의 시골 농지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1903년에 홍커우 공공 조계가 사천로를 루쉰 공원까지 확장하는 도로를 건설했는데, 도로 양쪽을 따라 많은 지선이 생겨났고, 이러한 상황에서 원래 이름은 시가오타로로 불렸습니다. . 길이가 약 500m에 불과한 산인 길은 마치 나무 줄기처럼 그 '가지'에 독특한 풍경이 숨어 있습니다. 산음로를 산책하다 보면 '산음로에는 할 일이 압도적으로 많다'는 말이 나올 것이다. 현재까지 유명인사 주거지 14곳, 유적지 9곳, 우수건축물 18곳이 확인됐다. 아직 "큰 도약"을 거쳐 발견되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산인로는 개통 이후부터 주거지역으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산인로 구간 전체 중 90% 이상이 1910년대와 1920년대에 지어진 주거용 주택이었습니다. 당시 남쪽에는 쓰촨 도로(Sichuan Road)가 있어 상업의 편리함과 도시의 번영을 누릴 수 있었고, 북쪽에는 시골이 있어 신선한 공기와 시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폭 10m도 안 되는 산길은 플라타너스 나무가 줄지어 늘어져 있어 여름에도 햇빛을 가릴 수 있어 번화함 속의 조용한 곳이라 할 수 있다. Shanyin Road의 양쪽 차선은 블록 단위로 개발된 주거용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거용 건축물의 다양한 스타일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더 나은 품질의 초기 정원 주택과 새로운 스타일의 차선이 특징입니다. Shanyin Road는 자연스럽게 형성된 현대 주택의 "박물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hanyin Road의 44차선과 64차선에 위치한 두 줄의 오래된 주택은 원래 Liuqing Xiaozhu라고 불렸습니다. 그들은 대면 및 후면 대칭 배치로 설계된 새로운 스타일의 차선입니다. 시립 보호 건물로 지정되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Hengfengli로 대표되는 초기 Shikumen 차선, Dalu Xincun으로 대표되는 작은 녹지 공간과 위생 시설이 있는 새로운 차선, 완전한 "아파트"와 정원으로 대표됩니다. Qianairi로 대표되는 스타일의 레인.
오늘날의 산음길은 여전히 좁고 버스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고대 봉황나무가 하늘을 비스듬히 받치고 있으며, 그 가지와 잎은 별로 고쳐지지 않은 채 얽혀 있습니다. 짙은 녹색. 길 양쪽에는 인상적인 대형 상업 건물은 없고 담배, 술, 식료품을 파는 작은 상점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길가에는 노인들이 여유롭게 앉아 담배를 피우고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시끄럽고 분주한 사천로에서 산음로로 들어서면 마치 번화한 도시에서 양쪽으로 늘어선 서로 다른 모양의 서양식 건물이 마치 외로운 고대 마을에 들어선 듯한 시간과 공간이 뒤바뀐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오만함 없이 부와 럭셔리함을 풍기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