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 P > 많은 불문중 사람들은 불법은 도법보다 해탈된다고 말한다. 도대체. 고급입니다. 정말 그렇습니까? 끊임없이 논쟁하다. 감사합니다.

< P > 많은 불문중 사람들은 불법은 도법보다 해탈된다고 말한다. 도대체. 고급입니다. 정말 그렇습니까? 끊임없이 논쟁하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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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 석가모니가 그 해에 증언한 후, 한숨을 쉬며 말했다: 기야! 사람마다 여래지혜의 덕능이 있지만, 망상으로 집착하면 증명할 수 없다. 라오 어 손자도 말했다: 나는 아주 쉽게 알고, 매우 쉽습니다; 천하를 알 수 없고, 할 수 없다. < /p>

1, 도로, 비상도; 이름명, 아주 이름. 도덕경은 처음부터 우주의 진상을 말하고, 직설적이고, 진실된 의로움을 말했다! < /p>

무궁무진한 티베트비구니가 육조혜능에게 가르침을 청할 때 대사는 글을 모른다고 말했다. 그녀는 네가 글자도 모른다고 하는데, 어떻게 성구를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 대사가 대답했다: 제불묘리, 비관문, 니네이는 크게 다르다. 부처님은 여러 해 동안 이렇게 물으셨습니다. "수염보리, 의운호, 여래에 어떤 말이 있습니까? 또 모든 법은 모두 불법이라고 한다. 불법자, 즉 비불법도. < /p>

불가는 "말이 끊어지고, 마음이 소멸된다", "언어상, 문자상, 심연상", "유 등 비구가 내 말을 알고 있다. 예를 들면 뗏목 비유자. 법은 아직 버려야 하는데, 하물며 불법이다. ","여래설은 모두 바람직하지 않다, 말할 수 없다, 불법은 불법이다. "" < /p>

2, 그래서 "늘 욕심이 없다" 는 묘미를 보고, "늘 욕망이 있다" 는 것은 그 모습을 보는 것이다. 늘 욕심이 없다' 는 상태는' 행심반야 폴로미도' 의 상태이다. "묘함" 은 실제로 현 재고, 본래의 면모와 실제 존재를 가리키며, 본래의 상태와 속성을 가리키며, 불학은 "청정한 본성", "항상묘명" 이라고 말한다. < /p>

' 홱' 은 겉으로 보이는 것, 바깥의 물건이다. "늘 그 묘함을 보고 싶지 않고, 늘 그 묘를 보고 싶어 한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인식론이다. 불학상의 6 근, 6 식, 6 진 상호 관계는 6 입, 12 곳, 18 계라고 불리며, 노자는' 욕망' 이라는 두 글자만으로 요약했다. < /p>

\ "이순신 \" 도 생각하지 않고, 활동하지 않고, 고요히 움직이지 않고, 감각으로 천하를 통과했다. 천하의 지신이 아니라면, 그 중 어느 것이 여기에 있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각 없음", "무위", "고요히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것은 바로 "늘 욕망이 없다" 는 인식 상태이다. "감각과 다음 세계를 통과" 는 "그 묘미를 보는 것" 입니다. "중용" 에서 "천하의 지성, 경륜천하의 대경을 위해 천하의 대본을 세우고 천지의 화육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곳의' 지성' 도' 늘 무욕' 의 인식 상태에 속하며,' 천지의 화육' 은' 그 묘함' 에 속한다. < /p>

석가모니버는 "색심 제연과 마음, 인연법, 유심적 현시" 라고 요약했다. Rushen ruxin, 모든 묘명 정말 미묘한 마음 속의 현물이다. 클릭합니다 노자는 "이 둘은 같은 이름을 내고, 같은 이름을 가진 현자, 현지와 현현, 뭇사람의 묘문" 이라고 총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것은 위대한 지혜자 * * * 가 증언한 마음법이자 진리의 실재에 대한 증거이다! < /p>

3, 그래서 나는 큰 환자가 있고, 나를 위해 몸이 있고, 나는 몸이 없는데, 나는 어떤 고통을 겪고 있습니까? < /p>

공자가 말했다. "차라리, 꼭, 굳지도, 나도 없다." "뜻이 없다", 의기양양하게 일을 하지 말고 냉정하고 객관적인 이성적 관조가 있어야 한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무슨 일을 하든 반드시 어떻게 해야 할 필요는 없다. 인연을 따르고,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권능이 변하고, 법이 정해질 수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굳지 마라", 그렇게 고집을 부리지 말고, 흑도 한 마리가 끝까지 걸어간다. "나 안 돼", 내가 집행하지 마라, 우리 사람은 타고난 내가 집요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늘 나를 중심으로 선을 긋고, 나를 중심으로 일을 하고, 나를 중심으로 여러 가지 감정적 반응을 보였다. 사실 군자의 행동이나 사업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나를 내려놓아야 한다. 다른 사람을 많이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소망을 많이 만족시키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고, 다른 사람의 요구를 많이 살피는 것이 바로 보현보살의 항순중생이다. < /p>

석가모니버는 "나 없는 상, 아무도 없는 상, 중생상, 장수자 상" 이라고 말했다. < /p>

그리고' 법구경' 도 말했다: 옛 세존들은 단지 정원정사에 있는데, 4 비구가 있는데, * * * * 세상에서 어느 것이 가장 씁쓸한가? 한 마디 음탕한 욕망, 두 눈은 목이 마르고, 한 마디는 분노하고, 한 마디는 무섭고, * * * 는 그치지 않는다. 불언: "네 등은 쓴 뜻을 연구하지 않았다. 세상의 고생은 몸, 갈증, 분노, 색욕, 원한, 모두 몸이 있기 때문이다. 몸, 모든 고통의 본, 재앙의 근원! 클릭합니다 < /p>

4,' 늘 백성을 무지하게 만든다' 는' 무지함' 은' 무지함' 을 가지지 말고 다른' 지식' 을 갖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입지를 알면 명본이 없다.

"무지하다" 는 것은 "무지하다" 가 없다. 이것은 백성들에게 무지를 일으키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여기서 노인이 말하는' 무지' 는 바로 알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노인은 사람들 (민) 이 지혜로, "늘" (열기, 표시, 우, 입) 사람들이 "상식" 으로 바뀌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백성을 무지하게 하고 욕심이 없게 한다" 는 것은 바로 불가가 말하는 파견과 의혹이다. "알고" 는 미혹을 보는 것이고, "욕망" 은 미혹이다. 미혹이 사람들에게' 알려진 장벽' 을 가져다주고,' 사혹함' 이 사람들에게' 고민장벽' 을 가져다 주는 것을 보면, 중생의 모든 고통은 이 두 장벽으로 인한 것이다. < /p>

노자가 말하는' 무지' 는' 무지무지' 가 아니라' 무지무지' 가 아니라, 정확히 같은 단계에 이르고, 다른 큰 지혜의 성지가 없다. 범부의 견해는 여래로' 무명의 본' 이라고 불리는데, 우리가 본묘한 지혜를 드러낼 수 없는 가장 큰 장애물이다. 이런 "지식" 을 지워야만 미련한 "무지" 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부처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는 것을 알면, 즉 명본이 없다. 보이지 않는 것을 알고, 스리랑카는 열반이고, 누출은 없다. 클릭합니다 "법계 일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이 밝다고 한다." < /p>

5, 범부는 " 일이 마음에 들면 기회를 포착하고, 교화는 학자를 열고, 쪼아먹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선종 대사가 기회를 잘 주는' 동선할 때' 이다. 공자는 "화를 내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화를 내지 않는다. 한 귀퉁이가 삼각반하지 않으면 더 이상 안 된다. "또한" 동선할 때 "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좋은 땅, 마음선연: 마음이 깨끗한 사람, 그가 가는 곳마다 정토, 즉' 좋은 땅' 이다. "심선연" 은 진정으로 지혜를 여는 해탈자이다. 그는 허망하고, 심신이 부드럽고, 모르는 우리는 배운다! < /p>

6, 영영 첫 번째를 보지 못하고 뒤이어 옛 길을 집행한다. 。 앞이 보이지 않고 뒤가 보이지 않는데, 불가가 "앞이 시작도 없고 뒤가 끝이 없다" 고 말하는 것은 모두 하나의 뜻이다. 도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존재해 왔다. 공자는 "서술하고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공자는 자신이 고성선현이 한 말을 되풀이하고 있을 뿐 발명품은 조금도 없다고 말했다. 맹자도 만물이 모두 나에게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불법은 "자아성, 진실, 법신" 이라고 말한다. 。 。 。 。 . 클릭합니다 기독교는 궁극적 인 진리를 말하고 플라톤은 진리가 당신의 마음 속에 있다고 말합니다. 진리는 진실한 마음 속에 드러난 것이지, 자연과학기술을 발전시켜 얻은 것이 아니다. < /p>

대로법, 예를 들어, 우리의 진심을 떠난 적이 없다. < /p>

7, 큰길이 폐지되고 인의가 있다. 지혜는 나오고, 큰 위선이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육친과 불화하여 효자가 있다. < /p>

아직 인과유인물을 강의하고 있다면 큰길을 떠났다는 뜻입니다. 수행이 여전히 나를 드러내고 있다면, 나는 할 수 있다, 아직 풀리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노자는 인의도덕, 충효를 계속 강조하면 일체세계를 떠나 이원대립의 세계에 빠진다는 의미라면, 세법은 이원대립의 세계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 인의가 나쁘다고는 말할 수 없다. 노자는 모두 높은 기준으로 말하고 있다. 만약 세법으로 말하면 인의, 자비, 효애 등은 모두 좋지만, 해탈법, 도대체 법에 대해 말해야 한다. 이는 후퇴하고 둘째를 구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해탈의 질을 잃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지혜가 뛰어나 큰 위선이 있다. 이곳의 지혜는 세상의 지혜이고, 내가 할 수 있고, 나의 느린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며, 만약 항상 총명함과 지혜를 표방한다면, 세상에는 많은 위선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육친불화, 효자. 모두가 매우 인자하고, 평화롭게 지내며, 서로 존중하고, 평등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잘 대한다면, 지금 해야 할 일은 특별히 강조하거나 효자를 표방할 필요가 없다. < /p>

9, 성인으로 하루 종일 굴레를 떠나지 않는다. 영광관은 있지만 제비는 초연하다. < /p>

일반적인 식견은 도가 소요세 밖이거나 때론 움직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성인의 도를 배우려는 사람은 세상과 중생을 위해 모든 고통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싶다는 소망을 가져야 하며, 하루나 이런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없는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성인은 하루 종일 거침없이 행한다' 는 본뜻이다.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무거운 것을 떠나지 않는다" 는 말은 성현에 뜻을 둔 사람들이 항상 두려움을 경계해야 하며, 언제 어디서나 세상을 구제하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정말 좋은 사람이 있다면, 이런 지위에 이르면, 비록' 영관' 에 처해 있지만, 여전히 고요하고 허무하며, 본래의 소박함을 바꾸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연연안은 부귀영화 속에 있지만, 여전히 초연물외를 가지고 있으며, 성공명수, 부귀영화, 자기 피로의 마음을 받지 않고 있다.

이곳의' 영관' 의' 관' 자는 깨진 글자로 고대 건축물의' 관' 자로 읽어야 하며, 관람할 수 없는' 관' 글자로 읽을 수 없다. 연' 자는 모두' 연' 으로 통한다. 바로 조용한 뜻이다. < /p>

이것이 바로' 무량무량하고 무한한 존재라면, 실로 무생물이 멸망하는 자' 이며, 진정한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마음이 물들지 않는다. 겉으로는 열정적으로 해 보니, 마음속으로는 아무렇지도 않은 것 같다. 활동하지 않는 것은 부정적인 피세가 아니며, 일을 하지 않는다. 자연의 법칙을 따를 뿐만 아니라, 때로는 움직여야 한다. 공자, 성인도 "그것만으로는 안 된다" 며 겉으로는 "유망" 한 것 같다. 이것은 정말 성인의 본뜻을 곡해한 것이다. 금강경에서도 "모든 현성은 무위법으로 시작하는데 차이가 있다" 고 언급했다. 성인은 비록 성도가 다르지만, 모두 내가 두 번 잊고, 총욕을 해도 놀라지 않는다. 즉 금강경에서 "나 없는 상, 인간상, 중생상, 장수자 상" 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예수 또한 보살이다. 교화는 우리와 다르지만, 인연을 따르는 교시이기도 하다. 기설이다. (서양인의 근본 인연에 따라: 그 당시 서방은 그 수준의 환경과 문명 정도에 대해 더 깊은 이치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바로' 중생의 마음에 따라 알아야 한다' 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자발적으로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여 중생을 위해 속죄하다. 예수 그리스도도' 이원대립' 을 타파한 거룩한 분인 것 같다. 그는 중생 일체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젠켄은 자신의 몸을 버릴 것이다. 만약 중생이 일체가 아니라면, 중생은 어떻게 예수 속죄로 이익을 얻을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진정한 성자를 판단하는 것은 무위이며, 근본적인 기준은' 마음' 이다! < /p>

' 영광스럽지만' 부귀가 왔을 때도' 제비처초연' 으로 평상심으로 대한다. < /p>

맹자가 말했다: 도가 있는 곳, 천만 명이 내가 가고 있지만! < /p>

10 집을 나가지 않고 천하를 알다. 정탐하지 않고 천도를 보다. 그 출미는 멀고, 그 지식은 적다. 성인으로는 알 수 없고, 보이지 않고, 분명하며, 할 수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p>

도는 어디에나 있고 법계의 진리실상은 어디에나 있고 시공을 초월한다. 먼 곳을 찾아갈 필요도 없고, 다른 곳의 세계에 가서 길을 찾을 필요도 없고, 정토를 찾을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 길의 품에 안겼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나는 창문을 열 필요도 없고, 속마음을 털어놓을 필요도 없다. 앞글은 다른 쪽의 세계에 가서 찾을 필요가 없고, 후문은 마음을 비우지 않고, 밖으로 찾아갈 필요도 없고, 역시 천도를 볼 수 있다. 하지 않으면 무수, 무증, 무소득의 경지에 이르게 된다. < /p>

남송의 저명한 이학자인 육구연운: "우주내 일은 자기 몫이다. 이미 내사를 나누는 것은 우주 내사이다. 내 마음은 우주이고, 우주는 내 마음이다. 클릭합니다 천인의 화합, 사물, 나의 한결같은 경지를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체와 객체들은 같은 도의 다른 층인데, 마치 동전의 앞면과 뒷면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자기 자신을 떠나 바깥으로 길을 구하는 것은 마치 나무가 물고기를 구하는 것과 같고, 남굴북길은 헛된 공로가 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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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장애, 알려진 장애, 도심은 장애물로 뒤덮여 있다. 보살의 내가 집행하고 법집행을 타파하면 무위 (일진법계) 가 된다. 그러므로 불가운: 법상응사, 하물며 불법은 말할 것도 없다! < /p>

12, 성인은 마음이 변덕스러워 백성을 중심으로 한다. < /p>

성인은 마음이 변덕스럽다. 해방자는 고정불변의 선입견도 없고, 이기심도 없고, 사전 설정된 입장도 없다. 백성들을 마음에 두고 그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은 천하의 창생을 그리워하는 것이고, 백성들의 마음을 마음에 두고, 나 없이 사심이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13, 아는 사람은 말하지 않고, 말하는 사람은 모른다. < /p>

"비모문경" 에서 두 가지 법문에 대해 말하는데, 오직 비모문만이 "묵묵묵 말문" 을 하고, 대지문수는 한숨을 내쉬며 "선야!" 라고 말했다. 선하다! 문자 언어도 없고, 정말 법문에 들어가는 것이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 "금강경" 은 "만약 사람의 말이 여래에 이르면 중상불이다" 고 말했다. "수염보리, 설법자는 말할 수 없고, 명설이다." "제불묘리, 비관문" "자신감명" 은 "다언다심, 상응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절언절심하여, 아무데도 통하지 않는다. " < /p>

' 장자 천도' 에서 환공과 윤평의 대화가 명확하다. \ "홀 에서 Huan 의 독서, 교회 아래 휠 플랫 휠, 척추 치즐 을 해제, Huan 의 말 에 물었다:' 공공 독자 는 어떤 단어 악 을 물어 감히?' 대중은 말했다:' 성도의 말도.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성자 관심? 클릭합니다 대중은 말했다:' 죽은 남자.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군주의 독자, 고대인의 나쁜 영혼 남편! 클릭합니다 환공은 말했다:' guaren 독서, 라운드 안드라 회의 평화! 말이 있으면 되고, 말이 없으면 죽는다.

라운드 플랫 (run bian) 은 말했다:' 목사도 목사의 일에 대해 생각한다. 징 휠, 쑤 zegan 하지만 고체, 질병 은 쓴 하지만 입력 하지 않습니다. 서불병 () 은 손에 있어야 하고 마음에 두어야 하며, 입은 말할 수 없고, 그 사이에 몇 개의 저장이 있다. 신하는 신하의 아들을 비유할 수 없고, 신하의 아들도 신하에게 받을 수 없고, 행년 칠십이고 노정륜이다. 옛 사람은 전할 수 없는 사람과 함께 죽었지만, 그렇다면 군지의 독자는 옛 사람의 혼백이 이미 남편이었다! ♫ "사실, 이 공안 중" 손에 닿으면 마음에 있어야 하고, 입은 말할 수 없다 "는 미묘함은 증언자만이 알고 있다. 바퀴는 손이 잘 통하는 체증으로 깨달으며, 마음과 손이 서로 통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는 반면, 두 단계의 언어는 한 단계의 수완을 표현하면 창백하고 무력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는 2 상의 극성' 알고 싶은 것' 이' 그 심금을 보는 것' 일 뿐, 1 상' 알고 싶지 않은 것' 이' 묘미' 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15, 나는 세 가지 보물을 가지고 있다. 첫째, 자비, 둘째, 검소한 말, 셋째,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할 수 없다. < /p>

인자함은 보편적인 존재이다. 검소한 것은 담박과욕이고, 청정한 마음이다. 천하를 위해 먼저 법계를 체득하는 것은 무나 사심 없는 정신이기 때문이다. 깨달음이 되면' 중생과 다투지 않는다' 는 것이고, 많은 사람들 뒤에 기꺼이 거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노자의 삼보는 바로 불가가 말하는 이락정 ("자비"), 장엄한 불토 ("검소한"), 자신을 위해 안락을 구하지 않고, 중생이 고생을 하기를 바란다. < /p>

16, 알고, 몰라, 위; 몰라, 알아, 병. < /p>

당신은 "당신은 모른다" 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 나는 정말로 모른다 ",분명히" 무지하다 ". 우리가 12 인연을 이야기할 때, 가장 깊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내가 이런 말을 했을 때, 나는 또 공격을 당했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의 고전은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 "좋아! 마음대로 하세요! 부처가 말한 12 인연은 첫 번째 원인을 탐구하고, 마지막에는' 무명' 에 이르렀고, 나는' 아함경' 과정에서 모든 질문에 대한 최종 답이' 답이 없다' 라고 언급했다. 질문에 대한 최종 답은 "답이 없다" 입니다. 만약 당신이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저는 매우 학문적이고, 지식이 높습니다. 저는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당신이 무지한 세상에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모릅니다. 한편으로는 내가, 내가 할 수 있고, 내가 느리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지만, 너는 모른다. 한편으로 당신은 고해 속에 있지만, 당신은 아직 모릅니다. 당신은 여전히 마비된 상황 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모른다" 는 것을 아는 것이 진정한 "안다" 입니다. < /p>

불가는 입지를 아는 것, 즉 명본이 없다고 말했다.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스리랑카는 열반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동리. < /p>

17, 그리고 큰 원망, 반드시 원망이 있을 것이다. 앤은 좋은 줄 알아? 성인으로 좌문서를 집행하는 것이지, 남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 데스치도 있고, 데스처도 없다. 천도에는 친척이 없고, 늘 선한 사람과 함께 있다. < /p>

원한은 화해로 풀렸고, 뒤에도 여원이 남아 있는 것은 최선의 방법이 아니므로 선이라고 할 수 없다. 화해는 2 상 조화이기 때문에, 서로 융화되는 것이 아니라, 단 하나의 상만 있을 뿐, 같은 몸을 가리지 않으면 원한이 없으니, 어찌 여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해명언) 노자는 사람들에게 서로 같은 체도를 하고, 원한이 없으면 화해할 수 있는 것이야말로 선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노자는 "원한은 덕으로 갚는다" 고 주장하고, 부처는 "사람이 두드리면 칭찬과 같다" 며, 원한은 원한이 없는 것을 "화목하다", "사람이 두드리면" (욕하면), 칭찬으로 바라보아야 한다. 자연과 길은 멀지 않다. 그러므로 성인은 좌증서를 집행하고 남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 는 사람은 채권자의 증서 (계약) 를 가지고 있지만, 채권의 청구는 없다. 불가는 삼륜체공 (채권, 채무, 채무, 채무, 빚물) 이라고 불리며,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보답을 구하지도 않고, 보답을 구하지도 않는다. 도본 일상, 일상연 할 수 있는 것이 있는가? ! 따라서, 적절한 방법 신체 도로, 빈 몸 의 세 라운드, 아무도 아무것도, 무슨 책임 이 말했다? 덕이 있는 인체도 중 하나인 상 ("데스치"), 무구무소, 나 없는 사람, 생활 속에는 모두 헌납하여 주는 것, "다투지 않기 위해", "이익을 위해 해를 끼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무덕한 사람은 서로 고집을 부리고, 마음을 구별하기 때문에, 조세를 쫓는 것처럼 섭취를 등반하고, 극성극극화, 사람은 내가 대립하고, 순희역하고, 사욕은 끝이 없고, 친소거리가 뜨겁고, 차별대우가 뚜렷하며, 천도평등에 어긋나고,' 도' 의 사심, 무욕, 무위로 취급한다 < /p>

금강경운: 수염보리수! 치욕을 참고 폴로밀을 참는 것은 여래로 보아미와 같다. 무엇 때문에? 보리! 내가 이전에 골리앗 왕을 위해 몸을 베었다면, 내가 서울에 있을 때, 나, 아무도, 중생상, 장수, 장수의 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엇 때문에? 내가 지난날의 절절 해결을 할 때, 만일 내 상, 인간상, 중생상, 장수자 상이 있다면, 원한을 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서로 마주 볼 수 없고, 사람이 없으면 당연히 사람을 가혹하게 비난하지 않는다. < /p>

역사가 이전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전반적으로 불교의 의리가 엄격하고 논리가 가장 강하기 때문에 부처님이 직접 선언한 고전 수는 3 장 12 부에 달하며 호약연해다. 진대 왕필은 노자 도덕경을 다 보고 말했다: 선한 일을 하고, 미완을 다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도덕경은 비록 경지가 매우 높지만, 결국 글이 너무 적고, 대로의 도리가 너무 적어서, 원만하게 설명할 수 없고, 성인만이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경은 중근성 있는 사람조차도 점진적이고 점진적으로 깨달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그래서 중국은 예로부터 문인, 유입불, 또는 도입불자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명대 왕양명은 부처를 배운 후 사리를 통해 공맹학설을 꿰뚫어 성인들의 경지가 대체로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중국 유학을 최고봉으로 발전시켰으며, 공맹심성의 학문을 극치로 밀어 중국 문화를 위해 진골혈을 보존했다. < /p>

그래서 도승불수, 자연의 이치도.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