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진스님
당나라 불교의 대표적인 인물인 건진스님은 중국의 유명한 불교학자이자 여행가였습니다. 건진스님은 불교를 보급하기 위해 6차례에 걸쳐 일본을 방문하여 중국불교 전파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중국불교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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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우(春禮) 스님은 14세에 양저우(楊州)에서 출가하여 불교를 배우기 시작했다. Jianzhen은 어렸을 때 매우 열심히 일했으며 매우 똑똑하고 현명했습니다. 따라서 성인이 되었을 때 Jianzhen은 이미 매우 유명한 스님이었습니다. 당나라 천보 원년에 젠진스님이 일본에 초청되어 불교를 전파했지만 불행하게도 신은 그의 소원을 이루지 못했고 처음 다섯 번의 시도는 모두 실패로 끝났습니다. 다섯 번의 동쪽 여행이 모두 실패하고 일본에 성공적으로 도착하지 못했지만 Jianzhen은 중국 대부분을 여행했습니다. 그는 동쪽으로 여행할 때마다 많은 숙련된 기술자들과 많은 학식 있는 승려들을 데리고 왔기 때문에 남북한의 문화교류를 크게 촉진시켰다. 예술이든 기술이든 문화든 진정성 평가는 매우 성공적이다. 동시에 Jianzhen은 남북 교통 문제를 해결하고 남북 기술과 문화의 통합을 촉진했으며 당나라 문화를 더욱 발전시키고 남북을 긴밀하게 통합했습니다.
Jianzhen 스님은 마침내 여섯 번째 일본 방문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많은 숙련된 장인을 데려와 지역 경제 발전을 크게 촉진하고 일본과 중국 간의 문화 교류를 촉진했습니다. 양측은 선린 우호 외교 국가가 되어 당나라의 통치를 유지하는 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요컨대 젠진스님은 불교를 진흥하고 주변국을 안정시키는 데 탁월한 공헌을 하신 분으로서 후세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만합니다. 건진스님의 동방여행 이야기
건진스님은 14세에 양주(楊州)에서 승려가 되었고, 이름은 춘위(春禪)였으며, 5번째 일본으로의 여행 중에 시력을 잃었습니다. 성공적인 일본 여행 직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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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zhen 스님은 6 번이나 동쪽으로 일본으로 여행했을 때 오해로 인해 구금되었습니다. 중국의 동쪽 횡단 계획은 유아기에 사망했습니다. 두 번째 바다로 나가기 전에 그는 절강 지역으로 표류했고, 이에 젠진 스님은 그 지역에 불교를 전파하는 기술을 전파했습니다. 세 번째 때, Yuezhou 사람들은 Jianzhen 승려가 일본으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정부에 말했고, 결국 Jianzhen의 동쪽 여행 계획은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가장 비극적인 일은 다섯 번째였다. 이번 일본 여행은 건진스님에게 가장 큰 타격이었다. 그는 가장 아끼는 제자를 잃었고, 적응 등의 이유로 눈이 멀었지만, 그를 물리친 후 그는 여전히 동쪽으로 건너 일본으로 건너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여섯 번째 항해도 많은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은 끝에 마침내 일본에 도착했고 당시 황제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율나야 종파, 일본의 정식 제도 확립 이 계율 체계는 일본 불교의 확산과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Jianzhen 스님은 거의 10년 동안 일본에 머물다가 서기 763년 일본의 Tangzhaoti Temple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Jianzhen의 동쪽 여행 이야기입니다. Jianzhen 스님의 인생에서 가장 큰 업적은 중일 문화 확산을 촉진하고 중일 간의 정치, 경제 및 문화 교류를 적극적으로 촉진하며 양국 간의 우호 관계를 달성 한 것입니다. 건진스님의 육신
성은 당나라 때 불교를 대표하는 유명한 스님입니다. 그는 불교와 번영한 당나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6번이나 동쪽으로 여행했습니다. 왕조, 당나라와 일본의 경제와 문화에 기여한 바가 크다. 기록에 따르면 건진스님은 지난 10년 동안 일본에서 지냈기 때문에 건진스님의 육신은 결국 일본에 머물렀습니다. 이때 그의 제자들도 그를 위해 건칠신을 만들어 오늘날까지 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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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건진스님의 육체는 혜능스님의 육체와 동일하며 수천년 동안 부패하지 않고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다고도 합니다. .불교에서는 유물이다. Jianzhen 스님의 육체는 건조하고 탈수된 장소에서 형성된 일반 미라와 달리 비교적 습한 환경에서 잘 보존되었습니다. Jianzhen 스님의 육체는 비교적 잘 보존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물은 매우 온전한 것으로 간주되며 그의 시신은 중국과 일본 국민들로부터 항상 존경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건진스님의 시신은 1980년에 중국으로 송환되었습니다. 당시 거리에는 텅 비었고 수천 명의 인파가 그의 시신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건진스님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의 폭과 깊이, 당나라 시대 중국의 찬란한 문화, 그리고 당시 중국의 국제적 위상을 대표하기 때문에 중국 문화에 대한 젠진스님의 공헌은 지울 수 없고 칭찬할 만합니다.
혜능스님이 중국 불교문화의 창시자라면 건진스님의 공헌은 일본 불교문화의 가장 큰 전파자이자 창시자입니다. 그의 중일교류 업적은 후대들에게 존경을 받을 만하며 우리는 그를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