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편은 노희골의 연기가 영원히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 모든 배우는 각자의 연기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배우들이 우수한 배우들, 연기는 좋지만, 자신의 연기 방식을 돌파할 수 없는 현상 (예: 조아지, 류시시 등) 도 있다. 거의 모든 연극에서 그 노파의 같은 공연 방식을 볼 수 있다. 이로부터 낡은 연극골임에도 불구하고 연기가 영원히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그러나' 돌파' 라는 극 중의 진둥 소편에 대해서는 가소성이 여전히 매우 강하다고 생각한다.
첫째, 진둥 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역할에 도전해 왔다.
요 몇 년 동안 진둥 들은 각 대도시 연극에서 가로로 간다고 할 수 있다. 그의 작품은 거의 매년 그렇게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배우는 항전 제재의 첩보전극뿐만 아니라 멜로도시 극 속 남자 주인공에도 출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극도 시도되고, 각 극 진둥 공연은 관객들에게 많은 놀라움을 안겨준다.
둘째, 진둥 자체의 이미지는 더 많은 정의감을 준다.
진둥 외형은 매우 점잖게 생겼기 때문에 그는 첩보전극과 도시 반부패극에 출연할 때 정의감이 강해서 한눈에 이런 사람에게 많은 양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했다. 그래서 그가 이 연극을 연기하는 남자 주인공은 명실상부하다.
셋째, 진둥 는 착실하고 연기를 중시하는 좋은 배우이다.
진둥 이 몇 년 동안 공연한 극 중 상당수는 폭불극이었지만, 그는 자신을 과대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후거 처럼 가라앉히고, 연기를 잘 하고, 자신의 역할에 맞는 드라마를 찾고, 자신의 연기를 잘 다듬고, 실력으로 관객을 정복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진둥 연기는 소편 차원에서 가소성이 매우 강하다. 그는 모든 연극에서 극 중 인물의 성격을 완벽하게 해석했고, 그의 공연은 관객들에게 이미지 경화감이 전혀 없었다. 다시 말해 인물의 동작과 마음가짐을 잘 해석하고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네가 진둥 이 배우를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다? 댓글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