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시간이 너무 이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레벨을 통과하려면 팀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개인적인 게임 경험과 생각입니다
전략이 시작됩니다. : 게임 시작 후 1번 키의 왼쪽에 있는 숫자를 눌러 농부를 잠그세요. 그렇지 않으면 날카로운 좀비가 몇 초 안에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첫 번째 것은 B를 누른 다음 H를 눌러 나무 옆에 빠르게 깜박이는 것이 좋습니다. 두 명의 농부를 만들어 나무를 수집하세요. 그런 다음 약 10초 동안 장소를 찾은 다음 나무가 100개에 도달하면 빠르게 100개의 나무를 10개의 금으로 교환하고 5개의 금을 사용하여 100개의 나무로 교환합니다. 나무를 닦을 때마다 환율이 13골드에 도달하면 단 몇십초만에 나무가 1000개가 됩니다.
벽이 3~4개만 막힐 수 있는 좋은 곳을 찾아보세요. 그 장소는 너비가 5개이고 길이가 6개이거나, 길이가 5개이고 너비가 6개입니다. 유닛은 방어 시설입니다. 타워가 건설되는 너비 또는 길이입니다. 그런 위치가 되면 재빨리 베이스를 만들고, 나무 옆면에 베이스를 놓고, 베이스 바로 맞은편에 벌채나무를 만들고, 구석에 입구를 만들어주면 입구방에 토끼 3마리가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개체수는 초기에는 16점, 2인에는 토끼 5마리, 4인에는 닭 2마리, 초기와 후기에는 8마리와 16마리 2마리를 제안합니다.
인구가 끝난 후에는 충분한 농부를 빠르게 건설하고 5개 이상의 타워를 건설하세요. 그러면 꾸준히 발전하세요. 가이드가 너무 많기 때문에 가이드를 모두 읽을 인내심을 가질 수 없으므로 핵심 사항만 다루겠습니다.
초반 핵심 포인트 : 초반에 병사들이 도착했을 때 벽을 쌓거나 서둘러 탑을 쌓지 말고, 그냥 A로 죽이고 5골드를 절약한 뒤 감시탑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초기 집중 : 나무를 정리한 후 개체수가 빠른 위치를 찾으세요. 초기에는 개체수가 많은 동물을 한꺼번에 구하지 마세요. 위치는 개체수 방 2개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초기 및 후기 단계에 집중: 기존 금화를 목재로 유연하게 전환하여 긴급 상황을 방지하거나 진행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중기적 초점: 벌목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오크들은 하나하나 잃어버리게 됩니다. 비용 효율성과 좀비 개발 속도를 스스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증가시키거나 자해 행위를 하게 됩니다.
나중 단계 초점: 두 번째 6000 벌목이 해제되면 모든 벽을 2로 업그레이드하고, 벌목 트럭을 풀어 타워 수리를 도와보세요.
2 위로 가기
요약: 부족하거나 좀비 영웅이 온다면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매우 행복해야 합니다. 조용히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멍청한 X는 돈 주러 왔어 그래, 죽도록 사랑해. 그런 다음 신속하게 시스템 플레이를 종료하고 5개 이상의 감시탑을 사용하여 몇 초 만에 다른 영웅을 직접 죽이면 개는 나무 500개, 영웅은 나무 1,000개가 타워를 한 번 죽인 후 반환됩니다.
초중기적으로는 1300의 예비 자금을 남겨두고, 진행 상황에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우선 공격하세요. 위의 핵심 사항 중 많은 부분을 기계적으로 읽지 마십시오. 수정 후에는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잘 플레이하려면 체계적인 플레이와 실시간 적응,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진행에 있어서 용감해야 합니다.나무 브러셔라면 한 라운드에 한 번만 브러싱을 할 수 있으므로 초기 단계의 초점인 나무 1,000개를 가져가야 합니다.
선수로서 깨지기 직전이면 팀원들에게 돈을 다 주거나, 즉각 철수하는 것이 최선이다. 2인 게임에서 나는 인간 VS 날카로운 좀비다
15분이면 후반부에서 2W 목재를 채굴하게 된다. 4 도시를 포위하고 6 6,000 개의 목재를 수확했습니다. 나무를 모으려면 1000이 필요합니다. 다른 자원 단위는 무시됩니다. 그런데 제가 좀비를 플레이한 가장 빠른 시간은 6분 11분이었습니다. 키쿠보 소드의 컨셉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게임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유인물도 없고 부족함도 없고 분할 후의 결과도 없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할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개인 테스트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내 인생에서 가장 빠른 멀티플레이어 인간입니다. 자신의 게임은 일대일 게임만큼 좋지 않습니다.
요약 : 인간으로서 잘 플레이하려면 체계적인 플레이 스타일,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팀원, 뇌성마비 좀비, 장작을 나눠주는 하인, 강력한 팀원이 필요하다. 위의 포인트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음은 워크래프트 BUG를 사진에 적용하는 방법과 몇 가지 멋진 기술을 설명합니다. 소위 워크래프트 BUG는 확실히 복구할 수 없습니다.
스텔스 스톰: 폭풍의 시전을 방해하지 않고 폭풍 이후에 윈드 스텝을 시전하며 투명해질 수 있습니다.
벽 통과하기: 제압하는 좀비 팀원이 필요하고, 병사들을 모아 벽의 문을 막고, 그런 문이 있는데, 어떻게 표현하면 그림을 그려보겠습니다.
3 위로 가기
사진에서 빨간색은 지도 장애물, 파란색은 벽, 빨간색 가루는 좀비 병사, 노란색 가루는 윈드스텝을 사용하는 영웅입니다. 윈드스텝으로 해당 코너를 통과한 후 벽에 부딪히면 유닛을 통과하는 윈드워크 효과가 사라지고, 그 후 벽에 부딪히게 됩니다. 이때, 같은 그림의 빨간색 가루 영역이 좀비 병사들로 가득 차 있다면, 당신은 벽 안으로 밀려들어 몇 초 만에 그들의 인간을 죽일 것입니다.
좀비 플레이 방법 : 트롤이나 엘프처럼 결단력 있게 공격과 병사 레벨을 주로 올리고, 부족한 체력이 없으면 함정을 기다려보세요. 중기에는 생명의 물약이면 충분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 공격하세요.
인간은 마법과 스플래시를 우선시한다. 홀리타워는 중기에는 영웅들이 돈을 벌기 위해 활용하지만 후반에는 쓸모가 없다. 순전히 기본 타워의 XX 행동에 대해 말하자면, 후반에 2000번의 공격으로 자신이 무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상대가 음식이 너무 많은 좀비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문제가 발생하면 기본 타워 플레이는 순전히 자살 행위입니다.
마법과 스플래시를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잘생긴 남자들에게 지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마술에 대해 헛소리하지 마세요. 마법은 방어를 무시합니다.
스플래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플래시의 공격 유형은 유닛의 공격 유형과 동일합니다.(데미지 유형은 일반입니다. 데미지.) 스플래시 부분은 평소와 동일하며, 이는 데미지 결과 계산 시 모든 유닛 방어구 수치, 방어구 유형, 데미지 차단 스킬을 개별적으로 고려한다는 의미입니다.
스플래시 범위 내 각 유닛의 데미지 감소는 별도로 계산되기 때문에 이는 메인 유닛에 대한 데미지 결과가 다른 스플래시 대상에게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 목표 가정: 방어구 값 감소 0, 방어구 유형 감소 0, 피해 차단 없음
다음 목표: 방어구 값 감소 50, 방어구 유형 감소 50, 피해 차단 없음
그래서 메인 타겟에 데미지 100, 스플래시 100을 출력하면, 결과적으로 메인 타겟은 감쇠량이 0이므로 100 데미지를 모두 받고, 옆의 타겟은 총 25 데미지만 받게 됩니다. armor 감쇠 후 (100*0.5*0.5=25) 입니다. 마찬가지로, 주 대상의 방어력 감소가 측면 대상의 방어력 감소에 방사율을 곱한 것보다 높으면 측면 대상은 실제로 주 대상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