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한중 전쟁에 관한 기사를 또 쓰고 싶지 않았는데, 읽으면 읽을수록 뭔가 잘못된 것 같고, 점점 궁금한 점이 많아졌다. 그래서 나는 한국과 한국 사이의 전쟁에 대한 추론에 대해 이 글을 썼다. 나는 이 문제가 현재까지 기본적으로 명확하다고 생각한다. 한한이 대작가인지 여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한한이 입을 다물고 대가를 치르게 하여 한한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한한의 대작에 대한 해석을 경시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생각하고 전달하여 한한을 공격합니다. 조지 한(George Han)은 매우 영향력 있는 사람을 화나게 했습니다. 비록 한한님의 글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한한님의 생각과 한한님의 친절함은 일부 사람들의 신경을 상하게 했습니다. Fang Zhouzi는 총알이 계속 장전되는 총일뿐입니다. 원래 이 총은 한한에게 싫게 보이더군요. 당신도 작가이고, 나도 작가이고, 미국에서 공부하는 박사후 연구원이지만 중국에서는 한 번도 가본 적도 없는 아이만큼 영향력이 없습니다. 대학에? 중국의 5천년 전통문화 속에서 탄생한 민족성은 이미 내부 동족상잔을 결정하고 있다. 한한이 화를 내는 사람들은 보통 사람들이 아니다. 이들은 스스로 나서서 할 수 없는 전략과 수단, 그리고 큰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 정신적으로 George Han을 쓰러 뜨린 다음 George Han의 탈출구를 차단합니다. 천성적으로 단순한 조지한은 그런 사람들에게는 상대가 되지 않는다. 한한을 어떻게 대할지 계획을 세우던 중, 마이티안의 의심은 그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이 사람들은 카지노나 저녁 식사 테이블에 앉아 그것에 대해 생각하다가 갑자기 Fang Zhouzi가 최고의 후보라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늘 불균형했던 방주는 자신의 실력을 과시할 때가 이렇게 빨리 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분노를 터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한한이 나를 비꼬는 것을 원합니까? 이를 수행하려면 Fang Zhouzi에게 맡기십시오. 그는 프로세스에 익숙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한의 『혁명론』, 『민주론』, 『자유론』이 발표된 직후, 한한의 『대필파』는 『방주자』에 의해 다시 연구되어 계획적이고 실천되기 시작했다. 그래서 겉보기에 중립적인 신사가 먼저 행동을 취합니다. 내가 당신을 죽일 수는 없더라도 당신의 영혼을 불구로 만들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와 섹스하고, 자동차를 경주하고, 친구를 사귀고, 잘 사는 것에 대한 무해한 기사를 쓰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무슨 혁명과 민주주의를 말하는 것입니까? 무슨 자유를 말하는 걸까요? 무엇을 매핑하고 있나요? 살기 힘들면 뼈를 풀어주겠다. 기사를 쓰면 기사를 쓰고, 자동차를 경주하면 자동차를 경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보증도 하지 않고, 광고도 쓰지 않고, 판매 서명도 하지 않고, 서문도 쓰지 않는데도 자선 기부에 관해서는 여전히 세간의 이목을 끄는 방식으로 자신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타임지에 소개되고 중국의 전 세대에 영향을 끼친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 길을 막고 싶나요? 글쎄, 나는 당신에게 우리의 힘을 맛보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혁명을 하지 않기를 바라시는데, 우리가 혁명을 하지 않으면 우리 인생은 어떻게 될까요? 당신이 혁명을 허용하지 않으면 당신은 우리 삶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혁명을 하지 않으면 나는 권력과 부를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금기를 어겼고, 우리의 위대한 꿈을 깨뜨리고 길을 막았습니다. 당신은 내가 죽기를 바라지만, 나도 당신이 잘 살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민주주의와 자유를 이야기하며 안정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 사이에서 무엇을 읽고 계시나요? 그러므로 한 조지가 기분을 상하게 한 사람들은 어떻게 평범한 사람들이 아니었을까요? 그 결과, 자비의 망토와 청소부의 정의의 슬로건을 쓴 이들 사형집행인들이 조지 한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Han Han이 어떤 증거를 제공하더라도 의미가 없었으며 Fang Zhouzi와 그의 동료들은 이러한 증거에서 신속하게 "의심"을 찾을 수 있었고 Han Han의 "Xinwu Chengfu"라는 단어와 Han Han의 모든 대사를 분석했습니다. , 실수로 말한 잘못된 문장은 대필의 증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많은 의심을 하나하나 나열하고 타당해 보이는 수많은 '내 생각에는'을 증거로 삼았고, 날마다 새로운 증거가 탄생해 처음에는 한한을 좋아하지 않았던 이들이 마침내 그를 반대할 이유를 찾아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눈을 멀게 했습니다.
위선이 만연하고 진리와 선과 아름다움이 조롱당하는 모순된 나라에서, 깡패들의 논리를 마음껏 이용하는 약한 문화 왕조에서 어떻게 인민의 가치관이 왜곡되거나 변질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 사건은 한한의 사건과 무관하지 않다. 동일한 문화적 속성에서 파생된 것들은 유사하다. 자국민이 자국민을 이겼다. 한한의 말은 사람들을 일깨우고 반성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뜻밖에도 어떤 사람들의 신경을 상하게 했다. 그러므로 한한을 적으로 여겼던 자들은 우리나라 5천년의 찬란한 문화를 이용하여 살인자를 유교로 무장시키고, 살인자를 인의라는 탈을 쓰고 다시 자기 민족을 때리기 시작하였다. 그러므로 한한이가 어떤 증거를 제시하더라도 그것은 모두 거짓입니다. 제가 대작가라고 하면, 인정하든 안 하든, 법원에서 승소 판결을 내리더라도 당신은 대작가입니다. . 결과는 동일합니다. 한한이 팀을 상대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혼자 싸우는 단순한 아이가 집단의 상대가 될 수 있겠는가? “왕이 신하들을 죽게 하려거든 신하들이 죽고, 아버지가 아들이 죽기를 바라면 그 아들이 죽어야 하느니라.” 한한아, 너는 나의 금기를 어겼으니 넘어져야 한다. 우리는 많은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한한을 지지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으로 볼 때 현재 한한을 지지하고 있는 일부 거물급 인사들이 어떤 압박으로 인해 점점 팡저우즈 쪽으로 기울게 될 가능성이 크다. 이는 터무니없는 일이 아니라 안타까운 일이다. 한한사건의 출현은 단지 문제를 반영할 뿐입니다. 즉, 우리의 현재 가치관과 세계관은 유교라는 망토에 도적 논리를 넣어 궁극적으로 중국의 뿌리 깊은 취약한 문화적 속성을 형성하고 중국인 간의 내분을 야기했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것입니다. 그 결과 중국인의 왜곡되고 변형된 가치관이 형성되었다. 중국은 5000년의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데, 지난 5000년 동안 우리 조상들이 물려준 것 중에 무엇이 남아 있습니까?
원격 감지란 원격 감지란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