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신은 도교에서 모시는 신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부신을 맞이하는 글은 장과 글자로 쓰여져 있어 마법적이고 신비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서로의 축복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자들과 부의 신. 매년 재물신이 하늘에서 강림하면 사람들은 불을 태워 새해를 맞이하고 재물신의 경전을 받아 재물신과 소통하고 재물신에게 집을 다스리게 해달라고 기도하는데, 그리하여 집안의 재물이 형통하고 재물이 풍부해지도록 하십시오. 즉, "영바오문건"이라는 책은 서문의 목적이 "도교를 전파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온라인 재물신 홈페이지에는 새해를 맞이하여 재물신의 수필을 받아 새해에 재물을 기원하는 주님의 뜻이 적혀 있습니다. 잉크로 쓰여진 글자는 신의 축복을 기념하는 것이며, 사제가 쓴 것입니다. (년, 월, 일, 시), 페이윤은 천상의 공덕을 지킵니다. 주님, 불멸의 존재와 필멸의 존재 사이에 다리를 놓아 인간과 신이 표현한 소원을 전달하고 인간이 바라는 목표를 달성하게 하소서.
타오는 정성을 바탕으로 희소를 매개로 구하면 응답하고, 두드리면 성의가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도교 신앙에서. 새해를 맞이하고 부의 신을 맞이하기 위한 온라인 부의 신 웹사이트의 에세이 형식 요구 사항 및 적용은 다음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에세이는 평방 인치로 제한되며 영혼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의 영혼은 도교의 마음입니다. 새해를 맞이하고 재물신을 모시는 목적은 사람의 뜻에 근거해야 하며, 그 뜻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어야 하며, 그 뜻은 신과 소통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단단하고 성실할 것입니다. 도교가 도만큼 고상하다면 불멸자가 될 수 있습니다. 길을 보려면 마음속에 '성실함'이 있어야 합니다. 오직 성실만이 도와 조화를 이루고 신의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샹오위>는 산문이 '매끄러워야 하고, 표현이 정확해야 하며, 토론이 진지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한다. 말씀이 명확하고 명확하며 각각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기도의 의미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하나님과 하늘이 응답할 수 있도록 한다.
3. "영바오문건(Lingbao Wenjian)"과 "신샹오위(Xinxiangwuyu)"는 특별히 '희박한 산문' 쓰기와 관련된 책이지만 독단적이고 경직되어서는 안 됩니다. 고정된 법칙은 없고 시대에 발맞춰 개혁되어야 한다. 과거의 유산을 잃지 않으면서 말이다. 이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이론적으로도 엄격하고 글쓰기 기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 현대 서예는 도교 서예 인장의 고유한 형식에 따라 손으로 쓰거나 인쇄해야 하며, 새해를 맞이하고 부의 신을 모시기 위해 사용되기 전에 봉헌되고 봉인되어야 합니다. “도의 진리는 미묘하고 신비로운 도요, 도의 성실은 법의 엄격함이라 도가 진리가 아니면 가르칠 길이 없느니라. 도는 가르칠 방법이 없습니다. 도를 세우기 위해서는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수되어야 하며, 사람이 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