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 년 내몽골 울란호트시' 정계 초원' 개인전
1994 년 내몽골 과우중기' 코르친 초원 희망공사' 개인전
1996 년 내몽골 사범학원' 코르친 초원 희망공사' 개인전
2001 년 내몽골 동우주무친기' 초원 울음' 개인전 2004 년 내몽골 미술관' 박크 2048' 개인전
2005 년 내몽골 대학' 아지나이 800' 개인전
2007 년' 유목' 시리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워싱턴, 산타피, 샌프란시스코 전시회
2007 년 미국 스탠퍼드대, 코복제예술대학, 로스앤젤레스 예술센터 대학 강좌
2008 년' 유목민' 시리즈가 유엔 본부에서 전시
2008 년' 유목민' 시리즈가 유엔 본부에서 전시
2008 년 10 월-2009 년 3 월' 중국 유목몽골인' 특집 전시회는 미국 뉴욕 루빈 박물관 전시
2008 년' 생존지' 평요 국제사진대전람회
2008 년' 중국 유목몽골인' 특집은 연주 국제촬영절 전시회
2009 년' 중국 유목몽골인' 특집은 상하이 국제세계무역빌딩 전시회
2009 년' 중국 유목몽골인' 특집 전시회 및 작품 세미나가 중국 사진가 협회에서
를 개최했다몽골 사람들은 하늘을 아버지로, 어머니를 어머니로, 늑대를 토템으로, 천년의 역사가 침전되어 거주지, 음식, 의류, 풍습 등에서 매우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를 형성했다. 유목 생활은 이런 문화를 유지하는 핵심이다. 유목 생활의 상실은 이 문화들도 그에 따라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음이 동우기에 처음 도착했을 때 목축민들은 나무 막대기와 소가죽, 펠트로 만든 몽골 가방을 사용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철로 만든 몽골 가방이 성행하기 시작했다. 초원 생태 환경이 악화되면서 명진 안팎의 몽골마 수가 급감했다. 생명력 넘치는 유목 문화는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 아음의 마음은 긴박감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 5 년 동안 그는 환자를 구하는 것처럼 미친 듯이 사진을 찍으면서 몽골어로 유목문화, 풍습, 지방지에 관한 원고를 썼다. 5 년 동안 아음 * * * 은 초원 유목 생활을 기록한 책 26 권을 편찬하고, 자비로 5 권의 다양한' 잡지' 를 운영하며, 모두 현지 목축민들에게 무료로 주었다.
2003 년부터 아음은 흑백필름을 이용해 몽골족의 초상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가족과 인물을 촬영할 때마다 그는 세심한 인터뷰를 하며 양 떼의 수, 직면한 곤경, 내면의 소원 등 삶의 모든 측면을 기록했다. 그는 자세한 그림을 써서 그의 카메라 기록을 풍부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음이 찍은 모든 사진 뒤에는 이야기가 있다. "2006 년 색지드마의 집은 13 만원을 들여 벽돌 4 채를 짓고 농경과 정착한 소도시 생활을 했다. 색지드마 집의 양우리에 약 100 제곱미터, 담장 1 명이 얼마나 높은지, 내벽의 흙껍질이 드러나고 거칠다. " "4 년 전, 가피아투는 서우기에서 동우기로 와서 남의 집 고용양단을 만들어 목주가 제공하는 철제 낡은 몽골 가방에 살면서,' 투라가' (한인이 과거에 사용하던 철제 숯화로) 로 차를 끓이고, 요리하고, 난방하는 전통적인 습관을 따르고 있다. (,,,,,,,,,,,,,,,,,,,,,,,,,) 이런 연기와 먼지가 자욱한' 투라갈' 은 부뚜막과 특수철 난로로 점차 대체되고 있다. "비슷한 이야기가 많다.
2006 년 평요 국제사진전에서 아음은 개인전시회를 열었고, 그는 2 미터 폭의' 몽골인' 조사진을 가지고 몽골 가방, 목축민, 마두금, 장조를 전시장으로 데려왔다. 민족 의상을 입은 아음은 몽골 가방에서 각 사진 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심사위원과 관객들을 감동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