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말 제 4 대 천사 장성부터 역대 천사들이 모두 이곳에 살고 있으며, 세습도통 63 대는 1900 여 년을 지켰다. 그들은 여러 차례 봉건 왕조의 숭상과 책봉에 오르며, 가장 높은 때 관직에서 일품, 위극인신을 받아 중국 문화사의 전승 세습' 남장북공 (스승)' 의 두 대세 중 한 명을 형성하였다. 용호산 지역은 도교가 흥성할 때 연이어 10 대 도궁, 81 개 도관, 50 개 도원, 10 개 도암, 그 번영의 광경이 눈에 띈다.
4 세대 천사 장성은 용호산으로 돌아가 조천사 현단과 단아궁의 옛 주소를 보수하고, 매 세마다 삼원일로 제단에 오르며 전기를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기의 용호산은 은거심산, 심심 수련, 교리 사상을 충실히 개조하는 단계에 있으며, 사회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특히 상층사회의 신봉과 긍정을 받지 못했다. 당시 도교 내부에는 코우겸을 비롯한' 북천사도' 와 갈홍, 육수정 등이 창립한' 남천사도' 와 위화존부인이 창립한 모산상청파가 용호산 각비누산 모산이 정립한 국면을 형성하여' 삼산' 이라고 불렸다.
오랜 기간 개량하고 교리 사상을 혁신한 후, 정일교는 민간도교에서 관직도교로의 역사적 전환을 완성하였으며, 그 영향은 당나라부터 드러나기 시작했다. 당나라 황제는 도교를 추앙하며 도조 아비의 후예라고 자칭하며 도교의 황종 지위를 확립하였으며, 이런 맥락에서 용호산은 함께 황권의 부조를 받았다. 천보 7 년 (기원 748 년), 당현종은 직접 제 15 대 천사장 () 을 불러 수도에 제단을 세우고 금인 () 을 보내라고 명령했다. 천사가의 각종 세금을 면제하고 수도에 특별히' 수양원' 을 설치하였다. 당현종은 직접 장천사를' 태사',' 조천사 짱' 로 책봉하기도 했다. 당나라 suzong 차오 향 동전 드롭, longhushan 에 매쉬 내장. 무종시는 20 대 천사 장규를 불러 "관직을 보고 경배하지 않는다" 며, 김보를 산에서 전당우, 어서 "진선관" 을 수여했다. 기원 860 년에는 또 천사에게 김소대매를 건설하라고 명령했고, 기원 865 년에는 조천사 "사흘간 교보현대법사" 를 책봉하였다. 당나라 역대 통치자들의 대대적인 부축을 거쳐 용호산이 빠르게 발전하여 사회적 영향이 날로 커지고 있다.
송 () 이 있은 후 용호산 () 이 한발 더 발전하여 천사의 지위가 실질적으로 향상되었다. 황제는 천사에게 삼산도교를 통솔하도록 명령했을 뿐만 아니라, 천사에게 치국책도 물었다. 송신종 대중상부 5 년 (1012), 신종이 용호산 진선관을 상청관으로 바꾸었고, 용호산 상청진의 이름은 여기서 나왔다. 대중상부 8 년 (1015), 신종이 24 대 천사 장정씨를 책봉하고, 황제를 열어 현직 천사에게 번호를 부여하는 선하. 또한, 노래 신슈 는 장 티안 시 에 대한 수도 에 부여 된 마오 병원 을 설정 하고, longhushan 확장 상청관 에 재무 실버 를 제공합니다. 북송 말년에 이르러 사회 위기가 심했는데, 송휘종은 도교가 세상을 구제하고 나라를 구하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여, 장계선천사 () 를 여러 차례 불렀고, 천사에게 장생불로술을 구하는 것 외에도 시기적절한 정치를 물었다. Huizong 번호 장 Jixian 가상 징 씨 를 부여 하고, 1105 년 정부 를 구축 했다. 이것은 또한 관직을 열어 하늘의 스승에게 집을 짓는 선례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남송 시대, 35 대 천사 장코대도 황제의 신임을 받았다. 이종가희 3 년 (1239), 장코호 관묘선생, 삼산부 () 를 들고 어전 제궁관 교문 공무, 주영룡비상궁 () 을 받았다. 이것은 상징적인 사건으로, 이때부터 용호산, 각사산, 모산삼산도교는 모두 천사가 주관하고, 장천사는 황제가 봉한 도교정일파 지도자가 되었고, 천사부는 강남도교의 활동 중추가 되었다.
원에서 명나라까지, 함께 계속 발전하고 있다. 송나라 말, yuanshizu 사자 첸 왕 Yiqing longhushan 에, 35 대 천사 장 은 문자 생활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세조가 원나라를 건립한 후, 삼십육대 천사 장종연을 불러, 그 주령인 강남도교를 명하고, 여전히 은인을 주었다. 무종이 왕위에 올랐을 때, 제 38 대 장과 재재를 불러 "특별히 금자광록 의사를 수여하고, 국공을 봉쇄하고, 금인을 주었다" 고 했다. 원나라 통치자의 천사도에 대한 지원은 거의 대대로 전해지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황제들은 천사족보에 봉증되어 있다. 원세대가 있는데, 한 줄기 교직 지위가 혁혁하여 황권의 인가를 받아 숭봉하여 도교에서의 지도적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
명나라 후, 황제 주홍 Yuanzhang 황제 전에, 메신저 이순신 42 세대 천사 장 정상 을 보내, "천운 소유" 문자 생활 을 수여하여 군권 신권 여론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홍무 원년 (1368), 주원장은 장 정상 정일사 교인, 영장 천하도교사, 은인, 은인, 두 가지 제품, 관료조, 짱 교육, 손바닥 책, 제도 등을 수여했다. 천사가 출입하는 것은 모두 역마선인데, 대우가 매우 높다. 주원장은 또한 은으로 천사부 () 를 재건하여 역대 천사를 위해 짱 () 를 썼다. 정통 2 년 (1437) 정월, 명영종은 잔치 제 45 대 천사 장모승과 성자 후예 연성공 동잔치를 각각 구렁이, 주루,' 남장북공' 두 대가족의 구도를 더욱 확정했다. 46 대 천사 장원길은 성화 3 년 (1467) 에 받은 봉호가 25 자에 달하며, 47 대에서 50 대 천사까지의 결혼 예절은 모두 황제가 주관하고 황족 규수비는 천사에게 배정된다. 청나라 초기부터 옹정년까지 조정은 정일교에 대해 여전히 총애를 아끼지 않았다. 52 대 천사 장응경비 칙령은 정일사교 실인으로 봉쇄되어 천하도교사를 장악하고 있다. 옹정 9 년 동안, 일찍이 공금 십만 냥을 주어 용호산 궁관전을 크게 보수하고 양전 공양도객을 매입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후 민국 연간까지, 한줄기 점차 쇠퇴하고 있다. 청도광제 이후 천사입경 순례제도 등을 취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