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크의 명언 명문
< /p>
정말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착하고, 솔직하고, 솔직하며, 결코 신중하지 않다. 발자크 혼자 행동이 고상하면 아무리 무지해도 용서받을 수 있다. 발자크는 잘못을 범한 적이 없는 청년들이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사람으로 간주하고 숭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라파엘의 명언을 무시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인생 경험이 있어야 한다. 소위 이해란 서로의 정도가 같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발자크의 위대한 인물들은 모두 황무지를 지나서야 영광의 정점에 올랐다. 발자크의 고난은 천재에게 디딤돌이고, 유능한 사람에게는 재산이며, 약자에게는 만장심연이다. 발자크의 좌절과 불행은 천재의 진신의 계단, 신도의 세례의 물,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갱이다. 발자크는 직설적으로 가장 인심을 얻을 수 있다. 발자크는 두 가지가 있는데, 독수리나 파충류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발자크의 명언인 위대한 인물들은 모두 황무지를 지나서야 영광의 정점에 올랐다. 발자크의 명언고난은 천재에게 디딤돌이고, 유능한 사람에게는 재산이며, 약자에게는 만장심연이다. 발자크의 명언은 불행히도 천재의 진신의 계단이다. 신자들의 세례의 물;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연. 발자크의 명언의 고난은 천재에게 디딤돌이다. --발자크의 명언인 백직은 가장 인심을 얻을 수 있다. 발자크의 명언은 성실하며, 우리의 모든 절개와 마찬가지로 부정적이고 긍정적인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한다. 소극적인 성실은 바로 세브 여자의 일종이다. 부자가 될 기회가 없을 때 그녀는 성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긍정적인 성실은 매일 유혹을 받고 조금도 동요하지 않는 것이다. 예를 들면 수금원의 성실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발자크의 명언의 고통에도 그 장엄함이 있어 평신도를 환골탈태시킬 수 있다. 이 단계를 수행하려면 사람이 진실하기만 하면 된다. 발자크의 명언고난은 인생의 선생님이다. 발자크의 명언은 정말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착하고, 솔직하고, 솔직하며, 결코 신중하지 않다. 발자크의 명언은 행동이 고상하면 아무리 무지해도 용서받을 수 있다는 명언이다. 발자크의 명언은 잘못을 범한 적이 없는 청년들이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사람으로 여겨도 숭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라파엘의 명언을 무시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인생 경험이 있어야 한다. 소위 이해란 서로의 정도가 같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발자크의 명언사랑은 추억의 보고다. 발자크의 명언 가정은 영원히 인류 사회의 기초가 될 것이다. 권력과 법률의 역할은 여기서 시작된다. 발자크의 명언결혼은 인생을 낳고, 사랑은 즐거움을 낳고, 기쁨은 소멸되고, 결혼은 여전히 존재하고, 남녀의 결합보다 더 소중한 가치가 탄생했다. 그러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려면 인류의 결점에 대해 용서하는 그런 우정만 있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발자크의 명언결혼의 행복은 혁혁한 신분과 재산에 완전히 세워진 것이 아니라 상호 존경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행복의 본질은 겸손하고 소박한 것이다. --발자크 유명한 베네딕토 사랑은 할 수 있고 간헐적이어야합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기쁨은 쇠퇴하지 않고, 오히려 아이의 필요에 따라 날로 커지고,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은 일종의 * * * 일 뿐만 아니라 필요이기도 하다. 일종의 감정일 뿐만 아니라 의무이기도 하다. 필수이자 행복이다. 발자크가 명언을 어머니로 삼는 학문은 무명, 알 수 없는 자신의 장점을 발양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결코 자신을 자랑하지 않지만, 항상 자신의 사업에 충실하며, 작은 일을 할 때마다 그녀의 미덕을 드러낸다. 발자크의 명언사랑은 우리 마음속의 무한한 감정과 외부의 유형적인 아름다운 이상들의 결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발자크의 명언인 질투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는 감정이지만, 한 사람이 이런 감정이 없다면, 사랑의 부드러운 친밀함은 그 전체와 열렬함을 유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흄이 참을성이 없으면 사랑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발자크의 명언사랑은 단순한 감정이 아니라 예술이다.
고귀한 마음은 사랑을 위해 매우 고통스러우며, 영원히 좋은 연극이다. 정신 분야에서는 진정한 사랑이 끊임없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 발자크의 명언사랑은 우리 마음속의 무한한 감정과 세상의 유형적인 아름다운 이상을 결합한 것이다. 발자크의 명언결혼의 행복은 혁혁한 신분과 재산에 완전히 세워진 것은 아니지만, 서로를 숭상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행복의 본질은 겸손하고 소박한 것이다. --발자크 명언은 천재란 인내심이다. 발자크의 명언은 물처럼 맑은 생활, 성실하고 속이지 않는 성격, 어느 계층에서든 심술이 가장 나쁜 사람이라도 숙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발자크는 감정의 바다에 나침반이 없어 기이한 사건 앞에서 속수무책으로 표류할 수밖에 없었다. 발자크의 명언인 자만, 자만심, 경신은 인생의 세 가지 암초이다. 발자크는 재능이 넘치는 사람을 명언했는데, 주변에 진지한 친구가 없다면, 틀림없이 그가 냉혹하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르자크의 명언인 정직한 사람은 어디에서든 자중을 알아야 한다. 발자크의 명언시간은 인간의 부와 모든 재산이다. 시간이 국가의 부인 것처럼, 어떤 부도 시간과 행동이 합쳐진 결과이기 때문이다. 마치 대수학 공식을 사용하는 것과 같다. * * * * * * * * * * * * * * * * * * * * * * * *. 발자크의 명언은 많은 사람들, 책과 꽃의 중요성을 빵보다 더 중요하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발자크의 명언은 상당히 아름다운 여자가 장식품의 도움 없이 예술적인 수법을 이용해 화장을 부차적인 지위로 내리고 소박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발자크의 명언인 진정한 친구의 정신적인 감각은 개의 후각만큼이나 예민하다. 그들은 친구의 슬픔을 체득하고, 슬픔의 원인을 짐작하며, 늘 마음속으로 걱정하고 있다. 발자크의 명언인 두 위대한 마음은 일단 감정이나 우정으로 결합되면 모두 외부의 * * * 에 의지하여 그들의 우정을 끊임없이 강화시킨다. 발자크의 명언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힘이 없는 사람이다. 발자크의 명언과 무지는 미신의 어머니이다. --발자크 명언의 지인, 귀상심이여! 발자크의 명언 어머니는 인간의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다. 이런 감정은 이로의 마음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이다. 발자크의 명언인 모성애는 인간의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 이런 감정은 이로의 마음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이다. 발자크의 명언인 성실하고 규칙적인 생활은 원래 건강과 장수의 비결이었다. 발자크의 명언 어머니는 인간의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다. 이런 감정은 이로의 마음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이다. ---발자크의 유명한 역경은 천재의 진신의 단계이다. 신자들의 세례의 물;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연. 발자크의 명언고난은 인생의 선생님이다. 발자크의 명언은 물처럼 맑은 생활, 성실하고 불미스러운 성격, 어느 계층에서든 심술이 가장 나쁜 사람이라도 경외하는 시간은 인간의 부, 모든 재산이다. 시간이 국가의 부인 것처럼, 어떤 부도 시간과 행동이 합쳐진 후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발자크는 또 코끼리가 있다. 올리고 싶다면, 두 가지가 있다. 그것은 독수리나 파충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동물명언) 발자크의 위대한 인물들은 모두 황무지를 지나서야 영광의 정점에 올랐다. 발자크의 고난은 천재에게 디딤돌이고, 유능한 사람에게는 재산이며, 약자에게는 만장심연이다. ---발자크 불행하게도, 천재의 진신의 계단; 신자들의 세례의 물;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연. 발자크의 고난은 천재에게 디딤돌이다. ---발자크 화이트 스트레이트가 가장 인심을 얻을 수 있다. 발자크는 정직합니다. 우리의 모든 절개와 마찬가지로 부정적이고 긍정적인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합니다. 소극적인 성실은 바로 세브 여자의 일종이다. 부자가 될 기회가 없을 때 그녀는 성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긍정적인 성실은 매일 유혹을 받고 조금도 동요하지 않는 것이다. 예를 들면 수금원의 성실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발자크의 고통에도 장엄함이 있어 평신도를 환골탈태시킬 수 있다. 이 단계를 수행하려면 사람이 진실하기만 하면 된다. 발자크의 고난은 인생의 선생님이다. 발자크는 정말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착하고, 솔직하고, 솔직하고, 결코 신중하지 않다. 발자크 혼자 행동이 고상하면 아무리 무지해도 용서받을 수 있다. 발자크는 잘못을 범한 적이 없는 청년들이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사람으로 여겨도 숭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라파엘의 명언을 무시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인생 경험이 있어야 한다. 소위 이해란 서로의 정도가 같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발자크 사랑은 추억의 보고다. 발자크 가족은 영원히 인간 사회의 기초가 될 것이다. 권력과 법률의 역할은 여기서 시작된다. 발자크 결혼은 인생을 낳고, 사랑은 즐거움을 낳고, 기쁨은 소멸되고, 결혼은 여전히 존재하고, 남녀의 결합보다 더 소중한 가치가 탄생했다. 그러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려면 인류의 결점에 대해 용서하는 그런 우정만 있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발자크 결혼의 행복은 혁혁한 신분과 재산에 완전히 세워진 것이 아니라, 서로를 존중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행복의 본질은 겸손하고 소박한 것이다. ---발자크 베네딕토 사랑은 할 수 있고 간헐적이어야합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기쁨은 쇠퇴하지 않고, 오히려 아이의 필요에 따라 날로 커지고,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것은 일종의 * * * 일 뿐만 아니라 필요이기도 하다. 일종의 감정일 뿐만 아니라 의무이기도 하다. 필수이자 행복이다. 발자크가 어머니로서의 학문은 무명, 알 수 없는 자신의 장점을 발양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결코 자신을 자랑하지 않지만, 항상 자신의 사업에 충실하며, 작은 일을 할 때마다 그녀의 미덕을 드러낸다. 발자크의 사랑은 우리 마음속의 무한한 감정과 외부 세계의 유형적인 아름다운 이상을 결합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발자크의 질투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는 감정이지만, 한 사람이 이런 감정이 없다면, 사랑의 부드러움은 그 전체와 열렬함을 유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흄이 참을성이 없으면 사랑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발자크의 사랑은 단순한 감정이 아니라 예술이다. 고귀한 마음은 사랑을 위해 매우 고통스러우며, 영원히 좋은 연극이다. 정신 분야에서는 진정한 사랑이 끊임없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 발자크의 사랑은 우리 마음속의 무한한 감정과 세상의 유형적인 아름다운 이상을 결합한 것이다. 발자크 결혼의 행복은 혁혁한 신분과 재산에 완전히 세워진 것은 아니지만, 서로를 숭상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행복의 본질은 겸손하고 소박한 것이다. 발자크의 천재란 인내심이다. 발자크는 물처럼 맑은 생활, 성실하고 속이지 않는 성격, 어느 계층에서든 심술이 가장 나쁜 사람이라도 숙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발자크는 감정의 바다에 나침반이 없어 기이한 사건 앞에서 속수무책으로 표류할 수밖에 없었다. 발자크 자만, 자만심, 경신은 인생의 세 가지 주요 암초이다. 발자크 (Balzac) 는 재능이 넘치는 사람인데, 주변에 진지한 친구가 없다면, 틀림없이 그가 냉혹하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바르자크의 정직한 사람은 어디에서든 자중을 알아야 한다. 발자크 시간은 인간의 부, 모든 재산이다. 시간이 국가의 부인 것처럼, 어떤 부도 시간과 행동이 합쳐진 결과이기 때문이다. 마치 대수학 공식을 사용하는 것과 같다. * * * * * * * * * * * * * * * * * * * * * * * *. 발자크는 많은 사람들, 책과 꽃에 있어서 빵보다 더 중요하다. 발자크 (Balzac) 는 장식품의 도움 없이 예술적인 수법을 이용해 화장을 부차적인 지위로 떨어뜨리고 소박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는 상당히 아름다운 여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발자크의 진정한 친구의 정신적인 감각은 개의 후각만큼이나 예민하다. 그들은 친구의 슬픔을 체득하고, 슬픔의 원인을 짐작하며, 늘 마음속으로 걱정하고 있다. 발자크의 위대한 두 마음은 일단 감정이나 우정이 결합된 후, 모두 외부의 * * * 에 의지하여 그들의 우정을 끊임없이 강화시켰다.
발자크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힘이 없는 사람이다. 발자크의 무지는 미신의 어머니이다. ---발자크 사람들 의 친구, 당신의 친구 마음 아! 발자크의 어머니는 인간의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다. 이런 감정은 이로의 마음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이다. 발자크의 모성애는 인간의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 이런 감정은 이로의 마음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이다. 발자크 베네딕트의 규칙적인 생활은 원래 건강과 장수의 비결이었다. 발자크의 어머니는 인간의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다. 이런 감정은 이로의 마음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이다. ---발자크 역경, 천재의 진신의 계단; 신자들의 세례의 물;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연. 발자크의 고난은 인생의 선생님이다. 발자크 혁신가들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발자크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힘이 없는 사람이다. 발자크의 진정한 학자들이 정말 대단한 곳은 은밀히 많은 위대한 일을 했지만 생전에 그렇게 유명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발자크 천재의 작품은 눈물로 관개되었다. 발자크 생활의 지혜는 아마 일에 부딪히면 왜 그런지 묻는 데 달려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힘이 없는 사람이다. 모든 과학의 열쇠를 여는 것은 이의가 없는 물음표인데, 우리의 위대한 발견의 대부분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삶의 지혜는 아마 매사에 왜 그런지 묻는 데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의 일은 영원히 절대적이지 않다. 결과는 완전히 사람마다 다르다. 고난은 천재에게 디딤돌이다. 유능한 사람에게는 재산이고 약자에게는 만장심연이다. 천재의 작품은 눈물로 관개한 것이다. 책은 전체 생활을 포함하고 있다. 반성하고 묵상하는 것은 우리의 머리를 풍요롭게 할 뿐이다. 규칙적인 생활은 원래 건강과 장수의 비결이었다. 절대적인 평등도 없고 절대적인 권력도 없다. 인간은 천성적으로 비슷하고, 법적으로 불평등하며, 정치적으로 불평등하고, 또 다른 부류이다. 우리는 우리에게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시를 써준 사람을 칭찬하는 것처럼 그런 진정한 정치인을 칭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영원히 미래를 바라보고, 운명의 앞을 따라잡고, 권리를 초월하다. 역운이 성격의 시금석이 아닌가? 。 장사꾼은 파산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마치 장군이 영원히 패전을 준비하지 않고, 단지 절반의 상인을 자만하는 것과 같다. 총명함은 사회를 움직이는 지렛대이다. 한 사람이 가장 폐쇄적인 곳을 개화해야 하는데, 돈이 있으면 안 되고, 그는 아직 지식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지식, 정직, 애국심, 확고한 의지가 없다면 개인의 이익을 버리고 한 사회의 이상에 헌신하는 것도 헛된 일이다. 젊은 풍류는 자연히 상류사회가 이기심에서 출발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을 돌보기를 원하는 것은 거지를 보는 것과 같다. 그들이 동정을 불러일으키고, * * * * 을 주고, 기꺼이 자선을 베풀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큰아이들은 아첨하는 데 익숙해져 있어서 기쁘고 기뻤으며, 즐기기만 하고 이용하지 않는 것만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들은 사교 교제의 의미와 동기를 오해하여 영원히 거짓된 미소를 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머리카락이 대머리가 되고, 광채가 다 벗겨지고, 소유도 없고, 가치도 산업도 없을 때, 상류사회에 노쇠한 사교꽃과 허름한 옷처럼 거실 밖을 막고 벽 모퉁이에 던져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모든 나약한 사람과 같다. 사회의 눈총을 받아 감히 말하지 못하다. 천천히 그는 감정을 가슴에 누르고 자신의 마음을 피난처로 삼는 것을 배웠다. 많은 천박한 사람들이 이 현상을 이기심이라고 부른다. 외로운 사람은 이기적인 사람과 확실히 비슷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길고 짧은 세대가 좋은 사람을 중상하는 말을 하는 것은 확실한 근거가 있는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빈둥거리는 생활을 하는 사람만이 돈을 하늘만큼 크게 볼 수 있고, 생산도 하지 않고 소비만 하는 놈은 사회의 도둑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파리에서는 계단가에 귀가 있고, 문에 입이 있고, 창문에 눈이 있다. 가장 위험한 것은 대문에서 말하는 것이다. 서로 떠나기 전에 한 마지막 몇 마디, 마치 편지에 붓을 붙이는 것과 같고, 누설된 비밀은 듣는 사람에게 말하는 사람만큼 위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피곤하고 노쇠하지만 허영심이 성공하지 못한 슬픔은 파리 생활의 끊임없는 * * * *, 야심의 적수와의 싸움의 발버둥이다.
평온함은 오히려 차분한 기름부음이다. 나는 관료기구가 우리의 관에 발톱을 뻗을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료, 관료, 관료, 관료, 관료, 관료, 관료) 사람이 행복하다면, 궁정에 접근하자마자, 그의 행복은 종기가 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의 미래는 어떤 일에도 하녀의 음모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직업은 결혼과 같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것이 이익이 없다고 생각한다. 큰 정치가도 곡예사일 뿐, 조심하지 않자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다. 투기는 추상적인 장사이다. 그것은 너에게 모든 것을 독점하라고 할 수 있다. 유수의 흔적은 아직 보지 못했으니, 너는 먼저 입을 열었다. 그것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계획으로, 모든 것이 뜻대로 된 주판으로 청소되었다. 어차피 새로운 마술 세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산은 돈궤가 아니라 스프링클러입니다. 물을 더 많이 흘릴수록 나라가 더 번영하게 됩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도덕의 사람에 대한 구속은 그가 속한 사회계층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햇빛이 각지를 비추면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감탄하는 사계절이 생겼다. 마찬가지로, 도덕은 또한 사회적 의무를 각 사람의 등급적 지위와 일치시킨다. 사병이 범한 작은 과실은 장군에게 나오면 중대한 범죄이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농작물을 수확하는 농가 아가씨, 하루에 15 명의 수발 여공, 소매 상인의 딸, 젊은 불조아 여자, 부유한 상인의 대가족 소녀, 귀족 집의 젊은 상속인, 데에스터 가문의 딸, 지켜야 할 계율은 각각 다르다. 네가 한 사람을 죽이면, 사람들은 너를 단두대로 보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 * * 의 신념으로 500 명을 죽이기만 하면, 사람들은 이런 정치범죄를 존경합니다. 사회는 어릿광대만 가지고 놀기만 하고, 다른 요구는 없어 눈 깜짝할 사이에 그들을 잊어버렸다. 기국의 위대한 사람을 보는 것보다, 반드시 그가 비범하게 성소에 들어가야 그에게 무릎을 꿇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각기 다른 법칙이 있다. 오래 가지 않은 다이아, 잠시 유행하는 제품은 얇고 이상하며 화려하고 실속이 없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법이 슬픈 사람과 얼마나 많은 번거로움을 찾아야 하는지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다. 그것은 단순히 문명을 미워하고 야만인의 풍속이 귀엽다고 생각하는 것을 가르쳐야 한다. 사회의 깊은 원한은 정치든 사적인 일을 위해서든, 여자 사이든 남자 사이든, 그 원인은 장물증을 들고 있는 것 이상이다. 물질적 손실, 체면의 상처는 모두 고칠 수 있고, 심지어 뺨을 맞아도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오직 범행할 때 다른 사람에게 부딪히는 것은 돌이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범죄자와 증거의 결투는 반드시 네가 죽어야만 그만두어야 한다. 과거나 지금 언론계에 섞여 있는 사람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자신이 경멸하는 사람에게 경례를 하고, 자신의 대적에 미소를 짓고, 극도로 증오하는 * * * 행위를 용인하고, 다른 사람의 도발에 보복하기 위해 자신의 얼굴에 먹칠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수 있다. 생활의 지혜는 아마 매사에 왜 그런지 묻는 데 있을 것이다. 지혜로운 사람이 생활의 문턱에 들어섰을 때, 그의 사상은 날개를 펴려고 하면 시적을 눈길로 어루만지며 눈으로 시적을 품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흔히 볼 수 있는 단단한 장애에 부딪히자 이 시적인 알은 깨졌다.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현실 생활의 발이 땅에 떨어지자마자, 거의 결코 알을 깨뜨리지 않는 신비한 알을 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나 지금이나 조각가는 무덤 양쪽에 불을 든 신상 두 개를 설계하는 경우가 많다. 이 횃불은 황천로에 약간의 빛을 비추는 것 외에 동시에 죽은 사람의 과실과 잘못을 비춘다. 이 점에서 조각품은 확실히 매우 깊은 사상을 묘사하고 인간성에 맞는 사실을 설명했다. 임종의 고통은 그 자신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 지혜로운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무량한 사람이다. 모든 과학의 열쇠를 여는 데 이의가 없는 것은 물음표다. 우리의 위대한 발견의 대부분은' 어떻게' 덕분이다. 삶의 지혜는 아마 매사에' 왜' 를 묻는 데 있다. 매너상 여러 가지에서처럼 늙지 않는 유일한 것은 마음뿐이다. 마음씨가 착한 사람은 단순하고 소박하다. 섬세함과 풍아원은 소박한 사람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장점으로, 그에게 그의 말투를 더욱 흥미롭게 하여 주교의 사령에 못지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실, 우리의 모든 정서처럼, 부정적인 것과 긍정적인 것으로 나누어야 한다. 부정적인 성실은 부자가 될 기회가 없을 때 성실하다. 적극적인 성실은 매일 유혹을 받고 조금도 동요하지 않는 것이다.
맑은 물 같은 생활, 성실한 성격, 어느 계층에서든 심술이 가장 나쁜 사람이라도 숙연할 것이다. 파리에서는 진정한 도덕이 큰 다이아 또는 진기한 보물처럼 높이 평가됩니다. 실연한 이상 단념해야 하고, 단선으로 간 연은 되찾을 수 없다. 진정한 학자가 정말 대단한 곳은 은밀히 많은 위대한 일을 했지만 생전에 그렇게 유명하지 않다는 것이다. 점잖은 남자는 일할 시간도 모자라는데, 그가 어떻게 시간을 허비하며 자신을 꾸미고 자신의 신분을 낮추는 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는 차라리 단번에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고 싶지만, 그것을 0 으로 할인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 만약 예술가가 그의 작품에 머리도 없이 묻히지 않았다면, 로마의 전설에 나오는 고도스처럼 화산의 갈라진 틈으로 병사들이 무심코 요새로 돌진한 것 같다. 예술가가 분화구 안에서 지층이 무너져 묻힌 광부처럼 일하지 않는다면, 만약 그가 어려움에 직면하여 넋을 잃고, 하나하나 극복하지 않고, 그 동화 속의 이복인처럼, 그들의 공주를 얻기 위해, 끊임없이 쏟아지는 요법마도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무너뜨렸다면; 그러면 작품은 완성할 수 없고, 작업장에 틀어박혀 썩을 수밖에 없고, 생산이 불가능할 뿐, 예술가는 자신의 천재가 죽는 것을 지켜보는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파괴된 사람과 건설된 사람, 둘 다 의지의 현상이다. 하나는 준비 작업이고, 다른 하나는 일을 완성하는 것이다. 전자는 악한 천재인 것 같고, 후자는 선한 천재인 것 같다. 이것에 영광을 주고, 다른 것에 대해 잊는다. 악한 자는 왁자지껄 저속한 사람들을 꿈에서 깨어나게 하고, 그를 탄복하여 땅에 던졌으나, 선한 자는 계속 묵묵부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근면한 일을 통해 부를 얻는 것이 인생의 큰 기쁨이다. 사람 앞에서 장중하고 남편 앞에서 요치를 다스려야 하는데, 천재만이 해낼 수 있고, 이와 같은 여성은 많지 않다. 이것은 부부 간의 오랜 사랑의 비결입니다. 그런 이중 귀재가 부족한 일부 여성들은 장기적 사랑만 풀 수 없는 수수께끼라고 생각한다. 사상적 결백이 없으면 돈의 청렴성을 가질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가 뭔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단지 모든 것을 조금 알고 있을 뿐이다. 아무것도 필요 없는 사람에게는 무엇이든 빌려주고, 정말로 필요한 사람에게는 아무것도 꺼내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조용히 다른 사람의 생각을 살피며 자신의 돈과 미친 행동을 모두 고리대금으로 풀어준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진실된 인상을 받지 못한다. 그들의 마음은 마치 오래되고 매끄럽지 않은 거울을 사용하는 것처럼, 더 이상 어떤 이미지도 비출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감각과 생명에 대해 유난히 검소하고, 겉으로는 생명을 버리는 척하며, 마치 누군가가 마음대로 창문에서 목숨을 내던지는 것처럼 보인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내버려 두고, 습관적으로 생각한다. 처음에는 다른 사람의 일을 묵인하다가 결국 자신도 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혼은 끊임없이 수치스러운 행위에 오염되어 점점 작아지고, 고상한 사상의 스프링은 점점 녹이 슬고, 평범한 이 꼬임은 갈수록 느슨해져서 자전을 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근대 풍속으로 만들어진 세 가지 계급은 노동자, 사상가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 그 결과, 파도인의 시적이고 방랑 생활이 가득한 소설에서 입헌 왕의 단조와 최면의 역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삶을 보여주는 세 가지 완벽한 공식이 있습니다. 바쁜 생활; 예술가 생활 우아한 생활. 이런 가족은 무덤이 아니라 무덤보다 더 나쁜 것, 즉 수도원이다. 이 냉랭한 환경에서 그는 사랑이 없는 눈으로 그들의 아내를 훑어보았다. 그는 극심한 통증으로 그녀의 사상의 편협함을 알아차렸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낮은 교정과 오목한 이마에 바짝 달라붙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녀의 단정한 얼굴에 판에 박힌 고집스러운 표정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미혹된 위장의 부드러움을 증오하게 되었다. 외로움은 공허하고, 정신과 육체는 이에 대해 같은 두려움을 느낀다. 천재는 정신세계의 산물 사상으로 외로움의 공허함을 채우고, 하느님의 선행을 바라보는 사람은 고독 속에서 하느님의 빛을 얻고, 하느님의 숨결을 들을 수 있지만, 이 두 사람만이 고독한 생활을 견딜 수 있다. 천국에서 지척에 있는 이 두 사람을 제외하고 외로움에 대한 정신의 고초는 형벌이 육체에 대한 고초와 같다. 외로움과 형벌의 차이는 정신병과 외과병의 차이와 같다. 이것은 무한성으로 증가하는 고통이다.
육체는 신경계를 통해 무한에 도달한다. 마치 정신이 사상을 통해 무한에 도달하는 것 같다. 대략 사상의 방사선은 항상 사상을 낳는 힘을 기준으로 하고, 머리는 사상을 어디로 보내야 하며, 사상은 어느 곳에 떨어지며, 정확도는 포신 속에서 날아가는 탄환보다 낮지 않지만, 효과는 제각각이다. 일부 섬세한 성격, 아이디어는 조직을 손상시키기 위해 파고들 수 있습니다. 무장하고 강인한 개성도 있고, 철벽적인 마음도 있고, 옆 사람의 의지는 마치 포탄이 성벽을 쏘는 것처럼 퇴락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 솜처럼 부드러운 개성도 있는데, 옆 사람의 사상은 그것을 만지자마자 작용을 잃는다. 마치 포탄이 보루 밖의 진흙 도랑에 떨어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인재가 모이는 중심을 떠나 사상이 활발한 공기를 호흡할 수 없고, 나날이 변화하는 조류를 접하지 않으면, 우리의 지식은 진부하고, 재미는 사수처럼 변질될 것이다. 예술은 바늘 끝에 궁전을 지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내 사상의 오묘함은 10 초 안에 사막을 도시로 바꿀 수 있는 지팡이 안에 있다.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나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취지와 인간 생활의 가장 행복한 결과가 지나치게 공부한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어머니처럼 자애롭다. 순수하고 부드러운 기쁨으로 아이를 키우는데, 그에게 추가적인 보수를 요구하면 죄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진정한 과학자는 환상가가 되어야 한다. 환상가가 아닌 사람은 자신을 실천가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