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서출군의 밥 창작군 마란춤 세계 연대기.

서출군의 밥 창작군 마란춤 세계 연대기.

군마란 춤 (앞)

온라인 게임' 천년기' 의 한 시대를 상징한다. 동시에 중국 온라인 게임의 선례를 열었다. 본토에 처음 도입된 그래픽 온라인 게임 중 하나인' 천년기' 는 중화민족에 가까운 무협 복합체와 같은 거대한 게임 특색으로 강남북북의 수많은 무협 애호가들을 끌어들였다. 한때는' 석기시대' 를 한 줄로 모였고, 나이가 좀 들면' 천년기' 를 모은다. 실제로 중국 인터넷을 온라인 게임 단계에 도입했다.

군마란춤은' 천년기' 의 서곡으로, 수많은 플레이어의 꿈을 담은 행사로, 지금은 혼란스럽지 않거나 이미 황혼이 되었다.

군마란 춤 (오늘)

2008 년 5 월 13 일, 군마란춤은 유명한 밀레니엄 게이머 넷룡밥에 의해 다시 개방되어 떠들썩한' 천년삼' 과 거의 동시에 선수들에게 정토 한 조각을 바쳤다. 게임 설정이 모두 클래식한 2001 년 초' 천년기' 로 복원돼 많은 게이머들에게 좋은 인상을 받았고,' 천년일' 이라는 이름으로 성교직자의 명목으로' 군마란춤' 설정을 표절해 한동안 인터넷이 들끓고, 이른바 무료 모델에 빨강 파랑 효과를 더한' 천년삼' 이 많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중화무협 문화에 집착하고 있는 무협 팬들의 실제 체험을 거쳐, 결국' 군마란춤' 은 실제 상황에 더 가깝고, 플레이어 생활에 더 가깝고, 게임 재미도 있고,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빠르게 인터넷에 퍼지고, 가미까지, 중국' 천년기' 애호가들이 짱 입을 다물고 있다.

군마란춤 (대사건)

5 월 13 일 새벽' 군마란춤' 이 본격적으로 개방됐다. 절차와 데이터를 수정하느라, 모카와 지진 소식을 몰랐는데.

5 월 20 일 무공 출처 및 NPC 좌표, 임무 설명 등의 자료가 공개됐다.

지난 5 월 21 일 지진 피해 이후 무거운 심정으로 헌혈을 끌고 돌아온 뒤 흥분된 몸을 끌고 컴퓨터 앞에 앉아 게임 상황에 대한 플레이어 반응을 한 마디도 읽고 의견을 정리한 뒤 게임 내용에 대한 제충을 처음으로 진행했다. 이때 귀신전검운의 임무와 선비마을의 점프 상황을 고치고 소울총 임무와 천도즙을 초기 게임 소품으로 환전하는 보상을 수정했다. 속수 착륙 불가 문제를 처리했다. 당시 존재했던 몇 가지 명백한 문제를 크게 해결했다. 당시' 천년삼' 이 내놓은' 네가 나를 고치라' 행사에 비하면 이 처리들은 모두 매우 시기적절하다. 같은 날, 포럼이 개방되어 대량의 등록 사용자가 몰려들었다. 플레이어는 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된 버그 반영스티커를 발표해 밥이 각종 버그 상황에 대한 정확한 보고를 정확하게 받고 고칠 수 있도록 했다. 본 복의 첫 천도갑을 날리다.

5 월 23 일 개복 열한 번째 날, 2001 년' 밀레니엄' 게임 테스트 때의 상황을 참고해 몇 개의 시스템 문파를 개방했다. 원래 그랬던 것처럼 구파 한 무리를 개방하지는 않았지만, 4 파 한 무리가 도와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또한 오랜만에 시스템 문무의 가입으로 게이머들이 그 해의 상쾌한 느낌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5 월 24 일 포럼 사용자 wenbo20 이 플레이어의 첫 번째 심적 공략을 발표했다.

지난 5 월 25 일, 6 년여의 옛 판인' 천년기' 를 더욱 깊이 체득하기 위해 선비마을과 협객촌의 지도가 포럼에 특별히 방송되면서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지난날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서버로 몰려들어' 군마란춤' 의 세계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포럼 사용자 lycx*** 는 자신이 탐색한 무공비적' 풍령회전' 과' 영령 팔방' 의 좋은 장면을 즐겼다. 드롭 시계가 처음 공개됐다.

5 월 26 일, 서버 유지 보수가 완료되었습니다. "군마란춤" 의 세계 최초의 게이머인 자련산장 () 이 설립되었습니다. 문파 무공의 출현은 모두를 무한한 아름다운 기억에 잠기게 했다.

5 월 27 일, 염색표가 포럼에 게시되었다.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맞춤형 의류 스타일과 색상이 더 잘 복원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막막한 가운데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을 염색할 필요가 없다. "군마란춤" 의 세계 전체가 웃음소리로 가득 차 있다.

5 월 28 일, 역할 속성 창이 두 가지 속성 이동을 유지하고 복구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신의 음성 서버를 가지고 있다. 간결한 초보자 공략이 로그아웃되면서 다른 게이머들의 게임에 대한 인식과 더 많은 선수 오리지널 공략의 발표가 이어졌다. 무공에 대한 원기가 더해진 수정은 협객의 무공 추구에 대한 난이도를 높였다.

6 월 1 일 등록 페이지 주소가 공개돼 한동안 플레이어 수가 선형적으로 증가했다.

6 월 2 일, 기적비행령은 플레이어 사진을 올렸다.

6 월 5 일 초심마을 도전 임무를 조정하면서 서버 주소와 로그인 패치도 공개했다. 많은 플레이어의 유입은 오프라인 플러그인의 피해를 가져왔다. 가속과 오프라인 플러그인 이 두 사람은 그해' 천년' 참사를 초래한 킬러들이' 군마란춤' 의 세계에 상주하기 시작했다. 일부 열성적인 게이머들이 불법 플러그인을 찾는 것을 돕기 시작했다. 대량의 봉쇄 작업이 긴박하게 진행되고 있다.

6 월 6 일 파천성이 개방되면서 새로 추가된 게임 내용이 많은 선수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밀레니엄' 후기의 내용이지만, 어떤 형태로든 이런 신구 결합의 분위기는 천년을 사랑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삶을 느끼게 했다.

6 월 11 일 왕릉내 일부 임무 장면은 일부 시스템상의 PK 문제의 균형을 맞추고 구파 한 무리를 복원해 초기' 천년기' 배경 이야기의 임무를 회복하기 시작했다. 게임 균형성이 한 걸음 더 가까이 보장된다는 전제하에 플레이어 수가 또 질적인 도약을 했지만 불법 플러그인이 있어 봉쇄된 ID 도 부지기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임 균형) 게이머' 돈 치는 직업' 은 초보자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지도하는 도문과 용모의 공략을 특별히 썼다.

6 월 12 일, 일주일에 한 번 원기 차트를 시작합니다.

6 월 14 일, 플레이어의 암우무흔으로 임무를 완수하고, 장려인 사자호검을 받았다.

6 월 16 일, 플러그인에 대해 더욱 엄밀한 수색과 봉쇄가 시작되었다. 동시에 서버 대역폭 문제로 인해 플레이어가 자주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온라인 플레이어 수를 급감하게 하다.

6 월 19 일 데이터베이스 감지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면서 일부 불법 플러그인 사용 ID 가 차단되었습니다.

6 월 24 일, 더 많은 공략이 플레이어에 의해 전재되었다. 대역폭 문제가 해결되면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고, 온라인 플레이어 수가 빠르게 반등할 수 있다. 신예 마늘은 조금도 붙지 않고 게임 내용 수정에 대한 상세한 건의를 하고, 그 이유를 일일이 열거하며, 쌀은 제안된 내용을 따르고 게임 균형을 손상시키지 않고 게임 내용을 개조하기 시작했다. 선수 얼음이 포럼 사용자 명함을 만들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았다. 많은 게이머들이 명함 제작 업무를 예약하기 시작했다.

6 월 27 일 사자호 임무를 수정하며 불법 플러그인 상륙을 종료했다.

7 월 1 일, 어두운 깃털 흔적도 없는 사자호검이 세 번째 단락에 부딪쳤을 때 장렬하게 희생되었다. 몇 명의 플레이어가 중앙시장에서 성대한 추모식을 거행했다. 고함 메커니즘을 수정하면 플레이어는 고함 기능을 통해 내공심법을 단련할 수 있다.

7 월 2 일, 사자의 포효검 속성이 낮아져 유추 무기 호백이가 복원되었다.

7 월 8 일, 향수판의 초심자 마을은 신판 초심자 마을과 동시에 복원되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하면서 그 해의 그 느낌을 더 많이 느꼈다. 게임 최고 온라인 수 200 명 돌파. 제 1 회 천하 제 1 무예 대회가 열렸고, 당백호가 우승을 차지했고, 7 월 10 일 시스템 상을 받은 천하 제 1 간판 한 장이 열렸다.

7 월 12 일 원기 차트를 다시 업데이트해 많은 새 협객이 발견됐다.

온 무리의 마란춤의 세계가 생기가 넘친다고 느껴져요!

7 월 14 일, 군마란춤 세계 대역전, 모든 장비가 두 가지 속성을 잃어버렸고, 세계는 이미 기울어진 천평이 제자리로 돌아갔다.

지난 7 월 19 일, 불매정 임무가 개방돼 밀레니엄 게임 배경 이야기에 따라 개편된 미션으로 하루 종일 인품으로 장비를 치는 천년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전화를 끊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는 여전히 전화를 끊을 수 있고, 손을 좋아하는 친구는 자신이 유일한 온라인 시간에 청춘을 낭비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모든 것이 그렇게 질서 정연하게 진행되고 있고, 꿈 같은 천년이 돌아왔다!

8 월 23 일, 게이머가 먼저 태산의 북두의 경지에 이르렀다.

지난 9 월 11 일 12 대 암살자 관련 내용이 속속 공개돼 고행승 일공 대사의 고행단, 12 대 암살자 중 하나인 우준 임무, 정제 천도갑의 임무가 먼저 개방됐다. 미용사 점술사 내용도 속속 개방되고 암살자 신전의 비밀은 10 월에 서서히 밝혀질 예정이다.

9 월 17 일, 오래된 신참마을의 7 색 구슬 임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완전히 향수적인 새로운 콘텐츠 미션으로 플레이어는 예전의 추억을 느낄 때 신선한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암살자의 신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9 월 23 일, 혼화호백치의 내용을 쇄신하고, 살룡수, 요도혈혼을 늘리며, 동시에 암살자 신전의 괴괴를 몇 개 풀어 괴물의 강도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합니다!

10 월 20 일, 성세강산 게이머들이 이민을 와서 온라인 인원이 처음으로 190 명을 돌파했습니다!

10 월 22 일, 쌀은 만독문과 암살자의 신전을 동시에 경신했다. 미용사 내용 외에 군마란무는 완벽에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