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삼리는 우리나라 누화의 대가로서 정식 제자가 많고, 모두 누화계에서 뛰어난 인물들이다. 단계. 그런데 흥미로운 점은 이 제자들이 백문이라고도 불리는 기술을 갖춘 견습생인 것 같다는 점이다. 이는 명목상 마삼리의 제자이며, 마삼리와 함께 스승과 제자의 지위를 갖고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마삼리 옆에는 어려서부터 누화를 배운 사람도 있었지만, 실제로는 마삼리의 누화를 이어받은 사람이 또 있었다. 제1제자 안샤오루
안샤오루는 마삼리의 첫 제자이자, 우리나라 해방 초기의 유명한 누화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마삼리보다 한 살 위였고, 그의 제자가 되었을 때는 25세였습니다. 마산리(Ma Sanli)는 당시 24세에 불과했습니다. 염샤오루(Yan Xiaoru)는 이전에 누화를 공부했지만 그가 이전에 따랐던 세 명의 교사는 누화 학교 출신이 아니었기 때문에 염샤오루는 동료들에게 인정받는 선생 관계가 없었습니다. 크로스 토크 세계. 그래서 그의 좋은 친구이자 그가 존경하는 누화 업계의 젊은 인재로서 마산리는 그의 스승이 되었고,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스승과 스승의 관계를 맺었다.
안샤오루의 누화 스타일은 마삼리의 스타일과 많이 다르다. 어쩌면 마삼리도 그에게 누화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가르쳤을지 모르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는 마삼리의 제자가 된 이유는 그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공식적인 견습과 이 친구의 존경을 받을 권리. Ma Zhiming의 진정한 전기
Ma Sanli 선생의 제자 중 제자를 찾고 있거나 기술을 배우려는 사람 중 어느 누구도 Ma 선생의 진정한 전기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이유는 마씨의 예술성이 너무 높기 때문이다. 마 선생은 가장 진지하게 가르치고 젊은 스승인 마즈밍 선생에게 가장 많은 것을 가르쳤다. 그 당시 온 가족이 하급으로 보내졌는데, 마씨는 10년 동안 늘 마즈밍에게 강의를 하면서 노동에 참여했다. 많은 특성을 물려받았습니다
마 지밍 씨는 태풍 속에서도 침착하고, 자연스럽게 말하고, 말할 때 리듬에 주의를 기울이고, 짐이 많지 않지만 기억할 가치가 있는 등 마 씨의 많은 특성을 물려받았습니다. 게다가 마즈밍의 표정과 몸짓도 마라오보다 훨씬 풍부하다. Ma Zhiming 씨가 Ma 씨의 누화에서 어느 정도 진전을 이루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Ma 씨의 능숙도 수준은 Ma 씨의 과거 수준에 비해 여전히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