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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칭에 있는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연구하는 직업 기술 대학은 어디인가요?

충칭 과학 기술 직업 대학---애니메이션 디자인

1. 충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현황

(1) 발전 장점

1. 민속문화가 풍부하고 창작재료의 원천이 유리하다;

충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악 도시이자 안개 도시로 풍부한 음식 문화, 바유 문화, 북경 문화를 가치로 삼는다. 축적. 중앙정부 직할시로 설립된 이후 10년 이상 충칭에 신흥 문화와 산업이 축적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창작 주제가 다양하고 다선택적인 경향이 있어 꾸준한 흐름이 있을 것입니다. 창의적인 재료.

2.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이 처음으로 형성되었습니다

현재 충칭은 Shimei Animation Company, Manxiangzu Animation을 포함하여 Shimei 및 Hi-tech와 같은 대규모 애니메이션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Company, Chongqing Perfect Power, Lele Bear Cartoon Industry, Xianghong Company 및 수많은 뛰어난 애니메이션 회사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회사 30개, 만화 회사 2개, 게임 회사 4개, 파생 상품, 교육 및 훈련과 같은 주변 산업 분야의 회사 12개, 거의 1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 사이에 합리적인 노동 분업을 형성했습니다.

3.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생산량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충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좋은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남서부 최대의 애니메이션 제작 기업이자 전국에서 6번째로 큰 애니메이션 제작 및 교육 기지인 지방 시메이 애니메이션(Local Shimei Animation)은 연간 3,000분 이상의 만화 제작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작된 총 만화 수는 전체 만화 수의 70%를 차지합니다. 중국 남서부의 총계입니다.

4. 정부 정책 지원

2007년에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은 충칭을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로 지정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산업 지원을 위한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정책을 연속적으로 발표했습니다.

(2) 기존 단점

1. 애니메이션 산업의 '고지대'에는 인재가 부족하다

초기에는 해외 애니메이션 아웃소싱 사업이 집중됐다. 상하이와 같은 일부 해안 도시에서. 2차, 3차 하도급 현장인 충칭은 사업 규모가 제한되어 있어 구현 능력을 갖춘 일선 애니메이션 제작 인력이 부족합니다.

충칭 애니메이션 업계는 R&D와 마케팅 역량을 모두 갖춘 종합적인 인재가 아직 부족하다. 한편으로는 창의성부터 마케팅까지 전체 산업망에 걸친 인재 부족으로 인해 애니메이션 개발에 격차가 발생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초기 시장 조사와 이후의 사업 홍보가 이루어지지 않아 창작 단계가 급격하게 시작되었습니다. , 시장 결함은 명백합니다. 이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심층적인 홍보에 영향을 미치고 애니메이션 산업의 확장을 방해하여 애니메이션 산업이 저가형에서 더 많은 단기 처리를 수행하게 만듭니다.

2. 애니메이션 제품 판매 채널은 단일화

충칭의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회사는 텔레비전을 콘텐츠 출력의 주요 전장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같은 새로운 미디어 출력 플랫폼을 개발하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휴대폰. 영화와 TV(특히 영화와 텔레비전)의 경우 방송 채널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방송국의 낮은 구매 가격과 애니메이션 제품의 독창성 부족으로 인해 이러한 연결이 매우 취약해지며, 일단 연결이 실패하거나 후속 자금이 부족하면 업계 내에서 "장폐색"이 발생하게 되며, 계속해서 확장하기가 어렵습니다. 7

3. 인재 수요 및 직위 조사 및 분석

1. 애니메이션 인재 수에 대한 수요

국내 대학의 애니메이션 전공이 상대적으로 늦게 시작됨에 따라 현재 애니메이션 고급 인재의 부족 현상이 심각합니다. 충칭만으로도 규모가 매우 크지만,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은 활발하게 지원되고 있지만, 중국 국민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는 아직 상대적으로 피상적인 단계에 머물러 있어 사회적으로 인재가 심각한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보통 20분 정도의 2차원 만화를 제작하려면 전문기술인력 52명 정도가 필요하다. 만화 원화 디자인 및 제작 과정의 평균 속도를 기준으로 하면 C급 영화 제작을 위해 1인당 하루 6분의 제작 능력으로 만화 한 에피소드의 원화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 37일이 소요됩니다. 사전 제작과 후반 작업을 포함해 약 2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려 드디어 애니메이션 한 편이 완성됐다. 애니메이션은 그야말로 인력과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 제작집약적 산업임을 알 수 있다.

애니메이션 인재 부족, 특히 예술적 표현과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을 겸비한 복합 애니메이션 인재와 독창적인 인재의 부족은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제한하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순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지속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2. 애니메이션 인재 직위 및 능력 요구 사항

우리 학교가 충칭의 일부 애니메이션 회사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후 현재 애니메이션 업계의 인재 교육 요구 사항이 크게 변화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기존의 순수 평면 애니메이션 제작부터 현재의 페이퍼리스 애니메이션 제작과 입체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이르기까지, 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작가와 감독들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재 시장의 수요는 크지 않으며, 갓 졸업한 직업 졸업생이 이 두 직위를 놓고 경쟁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애니메이션 회사에서는 이 두 직위에 있는 사람이 소수인 경우가 많으며 기본적으로 매우 풍부한 산업 경험과 산업 지식 배경을 갖춘 고위 인력으로 채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