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학급의 유아들은 유치원에서 이미 2 년 동안 게임을 해왔고, 많은 스포츠 게임들이 이미 놀았고, 질렸다. 이를 위해 유유는 유치원 교사들을 위해 57 개의 유치원 스포츠 게임을 정리해 큰 반 유아들과 함께 스포츠 게임을 하고 유치원의 마지막 해를 즐겁게 보내자.
1, 꼬리 잡기
놀이법: 유아는 둘씩, 각각 뒷허리띠에 색줄을 매어 꼬리를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게임이 시작되고, 사방으로 도망가고, 모든 유아들은 상대의 꼬리를 잡을 방법을 강구하고, 동시에 자신의 꼬리를 보호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상대의 꼬리를 잡은 자가 이긴다. (원 안에서만 뛰고 잡은 뒤 신속하게 선생님에게 돌아간다) 요구를 한 뒤 유아와 함께 게임을 한다. 게임이 끝난 후 교사는 상황에 대해 제때에 격려를 표창했다.
2, 곰 아저씨가 물건을 운반하도록 도와주세요
놀이법: 유아를 세 그룹으로 나누고, 먼저 외나무다리를 건너고, 집을 건너뛰고, 조심스럽게 길을 건너고, 마지막으로 밧줄을 집어 들고, 두 발로 밧줄을 밟고, 강을 건너 뛰고, 물건을 운반한 후 줄넘기를 하고, 작은 바구니에 넣고, 두 번째 어린이의 손을 찍고, 게임을 진행해야 하며,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승리를 운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묘목이 빨리 자란다
놀이법: 유아들은 각각 태양, 물방울 사진을 들고 출발선에 서 있고, 부모들은 묘목 머리 장식을 쓰고 결승선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유아는' 나는 물방울과 태양이다. 묘목이 빨리 자라도록 도울 수 있다' 는 책을 읽은 뒤 앞으로 달려가 경기장 중간 곡선을 뛰어가서 종점에 도착한 묘목의 뒤에 손에 든 카드를 들어 올리자, 학부모는 곧 서서 묘목이 자랐다는 것을 나타내고 가장 빠른 자를 이긴다.
4, 용감한 작은 동물
놀이법: 유아를 인원수가 같은 2 번 종대로 나누는데, 선생님이 명령을 내리자 각 팀 1 위 유아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얼음차를 타고' 동굴' 을 뚫고' 부교' 에 도착했다. 상교에서 작은 동물 한 마리를 구하고 작은 동물을 데리고 자전거를 타고 원래의 길로 돌아오자 두 번째 유아가 다시 출발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팀보다 구조된 작은 동물의 수가 승대보다 많다.
5, 뱀 잡기
놀이법: 한 꼬마는 꼬리가 긴 줄을 뱀으로 삼고, 나머지 아이들은 밧줄을 밟아' 뱀' 까지 잡아야 한다. 밧줄에 닿으면' 뱀' 에 물린다.
6, 돼지 잡기
준비: 드릴 9 개, 배드민턴 라켓 3 개, 고무공 3 개, 리턴 마크 3 개
놀이법: 유아를 세 그룹으로 나누어 출발선 뒤에 준비한다. 게임 시작, 세 명의 유아가 각자의 활주로를 따라 출발하며, 길을 따라 세 개를 감싸고 배드민턴 라켓으로 공을 앞으로 밀고, 재진입 표지까지 출발점으로 돌아가 먼저 돌아오는 사람을 승리로 삼았다.
규칙: 1, 링, 머리 덮개에서 발 밑까지 원을 요구합니다. 2, 돼지를 잡을 때, 손은 공을 만질 수 없고, 공은 박자를 떠날 수 없다.
7, 과일 따기
준비: 원 18 개, 긴 끈 1 개, 광주리 6 개, 작은 공 12 개
놀이법: 유아를 세 팀으로 나누어 출발선 뒤에서 준비한다. 게임 시작, 각 팀의 앞줄에 있는 유아들은 두 발로 원을 건너 뛰고, 긴 끈으로 잡아당긴 장애물을 뚫고, 종점 광주리에 달려가 길을 따라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광주리에 공을 넣고, 두 번째 유아는 계속 공을 잡고, 공을 놓고, 차례대로 진행하며, 먼저 모든 공을 운반한 사람을 승리로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규칙: 1, 점프할 때 발이 만질 수 없습니다. 2. 이전 유아가 공을 가지고 광주리에 넣은 후, 다음 유아가 진행할 수 있다.
8, 공동 보물 찾기
준비: 큰 빌딩 블록 6 개, 작은 의자 15 개, 작은 바구니 3 개, 작은 빌딩 블록 몇 개
게임 플레이: 각 게임은 세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은 학부모 한 명과 어린이 한 명으로 구성되며, 게임은 유아가 두 개의 큰 블록으로 다리를 놓고, 학부모는 두 발로 빌딩 블록을 밟고 강을 건너 작은 의자로 만든 다리로 나아가고, 두 사람은 다리를 건너고, 학부모는 빌딩 블록을 줍고, 유아는 종점까지 달려가 바구니를 들고, 블록을 모두 광주리에 넣고, 두 사람은 함께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규칙: 1, 강을 건널 때 학부모는 반드시 빌딩 블록을 밟아야 하고, 두 발은 땅에 닿을 수 없다. 2, 다리를 건널 때는 반드시 걸상을 밟고 전진해야 하고, 발은 땅에 닿을 수 없다. 3, 두 사람은 동시에
를 반환해야 한다9, 버섯 따기
준비: 원 15 개, 링 15 개, 긴 블록 3 개
놀이법: 세 명의 유아가 출발선에서 준비하고, 게임이 시작되고, 두 발로 원을 뛰며 길을 따라 다섯 개의 고리를 줍고, 빌딩 블록으로 가서 고리를 묶고, 출발점으로 달려가고,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이긴다.
규칙: 1, 점프할 때 발이 만질 수 없습니다. 2, 반지를 줍을 때 고리는 땅에 떨어질 수 없다.
10, 수박 수송
준비: 플라스틱 막대기 2 개, 공 2 개, 바구니 2 개
놀이법: 유아는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두 사람이 바구니를 들고 출발선에 서서 게임이 시작되고, 각 팀의 첫 번째 한 쌍의 공이 종점까지 뛰쳐나와 돌아오고, 바구니를 다음 한 쌍의 유아에게 넘겨주고, 먼저 완성자가 이긴다.
11, 보물
준비: 긴 의자 3 개, 농구 3 개, 큰 원 3 개
놀이법: 한 학부모와 유아가 출발선에서 준비하고, 게임이 시작되고, 유아가 외나무다리를 타고, 학부모가 손을 잡고 다리를 건너고, 동굴 (큰 원) 으로 뛰어가고, 두 사람이 앞뒤로 동굴을 뚫고, 유아가 농구공을 가지고 학부모에게 넘겨주고, 학부모가 공을 치고, 유아가 뒤따라 출발점으로 달려가고, 두 사람은 동시에 도착해야 한다
규칙: 1, 아이들이 다리를 건널 때 발이 땅에 닿지 않는다. 2, 구멍을 뚫고 원을 만질 수 없다. 3, 돌아올 때 두 사람은 반드시 동시에 도착해야 한다.
12, 불바다를 뛰쳐나가다
동요: 건물 안에 큰 불이 나고 불길이 활활 타오르는 연기가 많다. 꼬마야, 당황하지 말고 머리를 써서 튀어나와.
놀이법: 화재경보가 울리자, 유아가 동요를 읽고, 읽은 후, 첫 번째 어린이가 수건을 통에 넣고' 젖' 고 물통을 뒤집습니다.' 온몸이 흠뻑 젖었습니다.',' 한 손으로 수건으로 코를 가리고, 몸을 낮추면 먼저' 연기지역' 을 뛰어가고,' 불지역' 을 기어오르고, 가로누워 있습니다. 뒤에 있는 꼬마가 차례로 진행하다.
13, 롤러 타이어 집
놀이법: 유아는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유아는 타이어를 들고, 교사는 지시를 내리고, 앞줄 유아는 타이어를 굴리기 시작하며, 목적지에 도착하면 타이어를 잘 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가 두 번째 유아의 손을 찍는다. 두 번째 유아는 이어 타이어를 굴리며 목적지에 도착하여 타이어를 잘 묶어서 세 번째 유아의 손을 두드려 다 완성될 때까지 마지막으로 가장 빠른 그룹과 집을 잡은 최고의 그룹을 평가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각각 메달을 수여하다.
14, 인형에 나비 넥타이
-응? 놀이법: 유아는 인원수가 같은 4 개 팀으로 나뉘어 각 팀 1 위 유아들이 나비넥타이를 들고 출발점선에 서 있는 뒤 게임이 시작되고, 교사지시, 각 팀 1 위 유아들이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 인형에 나비넥타이를 매고 출발선으로 뛰어갔다. 두 번째 유아의 손을 찍고 인형에게 넥타이를 매고 뛰어갔다. 어느 팀이 먼저 출발선으로 뛰어가면 어느 팀이 승리한다.
15, 꼬리 잡기
놀이법: 채색줄을 몇 개 준비하고, 그라운드에 사방으로 흩어진 범위를 그린다. 어린 두 사람은 한 쌍이 각각 뒷허리에 색줄을 매어 꼬리를 삼았다.
게임이 시작되고 사방으로 도망가며, 모든 유아들은 상대방의' 꼬리' 를 잡을 방법을 강구하면서 자신의' 꼬리' 를 보호하고 상대방의' 꼬리' 를 잡는 것이 승리한다.
16, 컬러 로프 점프
놀이법: 한 사람당 1 미터 길이의 짧은 밧줄 하나, 양손으로 밧줄의 양쪽 끝을 잡아당기고, 두 발은 밧줄의 중간 부분을 밟고, 두 손은 밧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두 발은 힘껏 앞으로 뛰어오른다.
17, 원숭이가 복숭아를 따다
놀이법: 유아가 4 개 팀으로 나뉘어 출발선에 서 있는 후, 게임이 시작되고, 교사들이 신호를 보내고, 각 팀의 첫 유아가 앞으로 달려가, 두 손으로 무릎을 꿇고 동굴을 기어오르고, 가로대 아래로 달려가, 두 발을 위로 뛰어올라 복숭아를 따고, 몸을 돌려 직접 뛰어갔다. 복숭아를 작은 바구니에 넣고 두 번째 유아의 손을 찍고, 팀 끝에 서서 차례대로 진행한 후, 마지막으로 먼저 땄다
18, 고양이가 쥐를 잡는다
-응? 놀이법: 오늘 과일을 훔치는 것을 특히 좋아하는 작은 쥐 한 마리가 왔다. (선생님이 머리 장식으로 연기한다) 아이들은 바로 즐겨 먹는 과일 보배다. 작은 쥐는 작은 아이의 머리를 가리키면서 영어로 과일의 이름을 큰 소리로 말하고, 몇 명의 뒷쥐는 한 아이를 고양이로 지정하고 큰 소리로' 고양이' 를 읽은 후 바로 달려가고, 고양이로 지정된 아이들은 일어나 잡아야 한다
19, 이동된 벽
게임 플레이: 1. 달리기-자동차 시동, 주유문, 빠른 운전 (첫 번째 이동); 조깅-자동차 감속 (이동지 두 번째); 스쿼트 달리기-자동차가 내리막길을 내려가다 (세 번째 이동); 발뒤꿈치 달리기-자동차가 오르막 (네 번째 이동) 유아 행진을 하는 과정에 상응하는 음악을 곁들여 게임의 분위기를 높인다. 2. 첫 번째 이동 후, 각 정류장에 숨겨질 희양 사진, 게임 말투로 각 버스 * * * * 차에 앉아, 사진은 각 팀의 선두 어린이들에게 붙어 있다.
20, 어부 낚시
놀이법: 먼저 한 유아를 어부로 지정하고, 교사는 유아를 데리고 동요' 물고기헤엄' 을 읽는데, 교사가' X 인이 유아여행을 바꾸자' 라고 대답하자 유아는 응답 중인 인원수에 따라 빠르게 협력해 즉흥적으로 한 유아가 물고기 머리를 하고, 뒤의 유아는 줄별로 앞유아의 허리를 묶고, 양손으로 밧줄의 끝을 잡고' 물고기 머리' 를 따라간다 유아의 임의 조합이 끝나면 어부는 어떤 물고기의' 물고기 머리' 를 잡을 수 있다.' 물고기 머리' 가 잡히거나' 물고기 몸' 이 흩어지면 체포되고, 물고기가 바다 밖으로 밀려나면 모래사장까지 체포될 수 있다. 마지막 남은 팀을 우승팀으로 하면 우승팀의 유아가 한 아이를' 어부' 로 선발해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어린이 노래 첨부: 물고기 수영
선생님: 작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헤엄쳐요. 어디서 수영해요?
아: 여기서 수영하세요. 몇 사람이 와서 물고기 수영을 합니까?
선생님: x (보통 2-5 명) 사람이 와서 물고기 수영을 합니다.
21, "다리" 게임
놀이법: 유아들이 세로로 놓인 벤치 하나, 나란히 놓인 벤치 두 개, 나란히 늘어선 벤치 두 개, 좌우로 갈라진 벤치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리' 를 지나가게 한다. 그리고 옆에 있는 플라스틱 호형 블록으로 만든' 굽은 다리' 에서 걸어온다.
22, 전기 양
놀이법: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작은 염소로 분장을 시키는데, 그중에는 선생님이 미리 지정해 주신 몇 명의' 전기양' 이 있다. 어린 양은 운동장에서 놀면서 동요를 읽는다. "머리에 두 뿔이 있고, 몸에는 흰 털이 자란다. 푸른 풀을 즐겨 먹어라, 매! 저는 어린 염소입니다. " 또 다른 유아를 선택하여 늑대로 분장하고,' 양 떼' 를 등지고 서 있다. 동요가 끝나자, "늑대" 가 돌아서서 소리쳤다. "나 양 먹으러 왔어!" " "양 떼" 를 쫓고, "양 떼" 가 사방으로 흩어져 도망가는 것이다. 늑대가' 작은 염소' 를 잡으면' 작은 염소' 를 장외에서 꺼낼 수 있다. 늑대가 전기 양을 잡으면, 전기 양은' 벨' 소리를 내고,' 늑대' 는 감전되어 서서 움직일 수 없다.
늑대와 다른' 새끼 염소' 가 누가 전기양인지 알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3, 곰 싸움 괴물
놀이법: 모든 유아들이' 폭탄' 을 손에 들고 각종' 다리' 를 통해' 괴물' 지역으로 자유롭게 뛰어가서 투하한다. 5 개의' 괴물' 을 맞힌 후, 장려대에서' 승리메달' 을 받은 후, 모든' 승리메달' 이 다 나올 때까지 출발점으로 돌아가 게임을 계속한다.
(24), 스냅은 이중
을 잡지 않는다놀이법: 유아가 장내에서 사방으로 뛰어다닌다. 사람을 잡은 유아가 달려올 때는 주변 동료들과 손을 잡거나 안아야 한다. 손을 잡은 동료나 함께 안고 있는 동반자가 쌍수인 경우,' 사람을 잡는' 유아는 즉시 다른 동료를 잡아야 한다. 함께 있는 동반자가 단수일 때, 붙잡혀도 한 번 게임을 멈춘다.
25, 샌드백
놀이법: 유아조별대회에서는 동시에 5 ~ 6 명의 어린이가 함께 투표할 수 있고, 5 미터 선에 1 점, 6 미터 2 점, 7 미터 2 점, 7 미터 3 점, 투입선 불가점, 투자 후 3 번 얻은 점수를 총점으로 합할 수 있다. 마지막 경기에서 누가 가장 득점을 많이 했는지 우승자가 되었다.
26, 작은 동물이 집을 찾는다
게임 플레이: 작은 동물은 5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의 작은 동물들은 각각 머리에 착용하고 있는 작은 동물의 모습을 흉내낸 다음 탬버린 리듬의 속도에 따라 걷고, 화환을 뚫고, 높은 시소를 밟는 동작을 완성한 다음, 자신의 집에 빨리 앉아 마지막 위너 (마지막 동물) 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동물명언)
27, 점프 서클 색상 찾기
놀이법: 유아를 인원수가 같은 두 그룹으로 나눠 각각 출발선에 서 있다. 선생님은 "시작! 빨강! " 두 그룹의 첫 유아는 손에 바구니를 들고 종점으로 점프하기 시작했다 (한쪽 다리로 뛰거나 두 다리로 뛸 수 있음). 그런 다음 종이상자에서 선생님의 지정된 색깔을 가진 장난감을 바구니에 넣고 (장난감에는 단 한 가지 색깔만 맞으면 됨) 바구니를 들고 출발선으로 뛰어갔다. 가장 먼저 돌아와서 지정된 장난감이 많은 팀을 데리고 승리를 거두었다.
28, 한마음 한뜻으로
-응? 놀이법: 현장에는 5 개의 다른 색깔의 원이 있는데, 각 원은 크지 않다. 게임의 규칙은 각 동그라미에 5 명의 어린이가 서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5 명의 어린이는 발을 제외한 몸의 다른 부위는 땅에 닿을 수 없고, 동시에 모든 어린이의 발은 원 안에 밟아야 하며, 몸은 밖으로 드러날 수 있다. 어느 원 안의 어린이들이 단체협력을 통해 * * * 함께 게임을 완성할 수 있는지 보세요.
29, 강풍과 나뭇잎
-응? 놀이법: 유아는 나뭇잎을 연기하고, 사방으로 땅에 쭈그리고 앉아 있고, 선생님은 큰 바람을 연기한다. 게임이 시작되자 바람은 "바람이 불었다" 고 말했고, 두 팔을 벌려 유아를 돌고, 작은 나뭇잎은 일어서서 가볍게 달렸다. 바람은 또 "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두 팔을 벌려 "후후" 하는 바람소리를 내자, 유아는 빨리 달리기 시작했다. 바람은 말했다: "바람은 작다", 아 이들은 조깅을 시작 했다. 여러 번 반복하다. 바람은 말했다: "바람이 멈췄다", 아이들은 쪼그리고 앉았다.
30, 작은 나무 사랑
놀이법: 선생님은 작은 나무를 동그란 중간에 놓으셨는데, 바람이 세서 작은 나무가 곧 쓰러질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는 먼저 한 꼬마에게 원 안에 서서 손으로 작은 나무를 부축해 달라고 부탁했다. 동그라미 위의 꼬마는 손을 잡고 걸으면서 읽어야 한다. "작은 나무, 작은 나무, 우리 모두 지켜주기를 좋아한다." " 이때, 나무를 부축하는 어린이는 마음대로 한 아이의 이름을 부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XX, 나무를 보호해 주세요. 하나, 둘, 셋! " 말을 마치면 손을 놓자 불려온 꼬마는 곧 달려가 작은 나무를 잡고 두 사람이 자리를 바꾸게 된다. 만약 불려온 꼬마가 그의 아이를 자기 자리로 데려오기 전에 나무를 부축하지 않았다면, 이어서 나무를 부축한 것이다. 선생님은 어느 어린이가 가장 반응이 빠르고 가장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봐야 한다.
31, 공을 원 밖으로 걷어차
놀이법: 바닥에 원을 그리고 두 사람이 원 안으로 들어간다. 다른 사람들은 원 밖에 서서 끊임없이 공을 원 안으로 던졌다. 원 안의 사람은 빠르게 공을 원 밖으로 내동댕이쳐야 한다. 원 안에 남아 있는 공이 세 개를 넘으면 원 밖의 한 쪽이 이긴다. 다른 적합한 규칙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32, 원형 경기장 내 축구 게임
-응? 게임 플레이: 큰 원형 경기장에서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4 ~ 5 명이 한 골을 쟁탈한다. 슈팅이 1 점을 얻다. 두 개 이상의 골대를 설치하여 노는 것도 재미있다.
33, 여러 사람의 슈팅
게임 플레이: 두 팀으로 나누어 각각 한 줄로 줄을 서다. 두 팀 사이에 여러 개의 축구를 놓고 신호에 따라 앞으로 달려가 상대 쪽으로 공을 차고, 더 많은 쪽을 찬 쪽이 승자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축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축구명언)
34, 캐치 게임
놀이법: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서 있는데, 한 사람은 공을 가슴에 안고 갑자기 공을 떨어뜨리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땅에 떨어뜨리지 않고 빨리 잡아야 한다. 동작이 능숙해지면 공 두 개를 안고 갑자기 공 중 하나를 떨어뜨려 상대가 데리러 오게 할 수 있다. 공을 떨어뜨린 쪽도 가짜 동작을 추가하여 상대를 미혹시킬 수 있다.
35, 핸드 패스
놀이법: 앞의' 공을 뺏는 게임' 과 같은 몸짓으로 등 뒤로, 앉기, 잠자는 자세 등의 패스 게임을 한다. 또 패스 릴레이 달리기 연습도 할 수 있다. (36), 클립 릴레이 달리기
-응? 놀이법: 게임을 하는 사람이 두 팀으로 나뉘어 일반 릴레이 달리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무릎 관절로 공을 끼고 뛰어요. 핸드볼이나 볼로 착지가 모두 반칙이라면 출발지로 돌아가 다시 뛰어야 한다. 클립 공의 편의를 위해, 너무 큰 공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37, 쥐 잡기
놀이법 1: 교사와 유아가 손을 잡고 큰 원으로 서서' 쥐우리' 를 만들고, 3 ~ 5 명의 유아가 큰 원 안에 서서' 쥐' 를 연기한다. 쥐우리' 역을 맡은 유아는 손을 잡고 동요를 읽고,' 쥐' 역을 맡은 유아는' 쥐우리' 주위를 파고들었다. 찰칵 하는 소리를 읽을 때,' 쥐우리' 역을 맡은 유아는 즉시 손을 내려놓고 쪼그리고 앉았다. 쥐우리 안에 있는' 쥐' 는 붙잡혀 잡힌 유아공연 프로그램으로 큰 원 위에 서서' 쥐우리' 를 만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쥐명언) 게임은' 쥐' 가 모두 잡히고 일부 캐릭터를 교체하고 게임이 다시 시작될 때까지 계속된다.
게임 2: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쥐' 역할을 하는 유아는 머리 장식을 하고' 쥐케이지' 역할을 하는 유아는 시계 방향으로 동요를 읽으며 원을 돌아다니며' 쥐' 가 뚫는 난이도를 높인다. 또한 모래주머니를' 음식' 으로 배치하고,' 쥐' 가 한 번에 한 개의 모래주머니만' 음식' 으로 삼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꺼낸' 음식' 을 옆에 있는' 음식' 광주리에 넣을 수도 있다.
어린이 노래 첨부: 마우스 마우스 나쁜 것들, 음식을 훔쳐 쌀을 훔칩니다. 우리는 쥐 새장을 만들고, 찰칵 소리를 내며 너를 잡았다.
38, 재미있는 붉은 비단
게임 플레이 1: 바람과 파도
아이들은 함께 비단을' 강' 으로 들어 선생님의 구령인' 작은 바람이 불어온다' 를 듣고 어린아이가 가볍게 비단을 떨었다. "큰 바람이 불어온다", 아이들은 함께 비단을 힘껏 흔들었다. 광풍이 불어온다', 아이들은 비단을 더욱 힘껏 흔들었다. 토네이도가 불어온다', 아이들은' 하나, 둘, 셋' 과 함께 비단을 힘껏 던져서 물보라를 표시했다.
게임 2: 행복한 작은 물고기
일부 유아들은 비단을 흔들어 개울을 만들고, 일부 유아들은 작은 물고기를 연기하며, 흔들리는 비단 위, 아래, 던져진 물보라 아래에서 빠르게 뛰어갔다.
게임 플레이 3: 낚시
-응? 비단은 어망을 만들고, 두 선생님은' 낚시꾼' 역을 맡아 각각 비단의 양끝을 잡고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달려가고, 유아는' 작은 물고기' 를 연기한다. 어망이 도착하면 유아는 빨리 어망을 피해야 한다. (비단 밑으로 달려가거나 비단 위로 뛰어갈 수 있다.), 유아는 일단' 어망' 을 받는다
39, 물을 길어
게임 플레이: ① 9 개의 작은 의자를 좌우로 엇갈린 두 줄로 늘어놓는다.
② 유아는 작은 막대기로 물통을 들고 두 줄의 의자에서 엇갈리게 전진하여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향했다. 게임은 반복될 수 있다.
40, 롤러 링
놀이법: 유아는 꼭대기에 굽은 쇠몽둥이를 들고 지름이 1 피트가 넘는 쇠고리를 밀고 앞으로 날며' 우지직' 소리를 내며 넓은 장소에서 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1 대 1 로 굴러가는 시간이 가장 길면 누구나 이긴다.
41, 제기차기
게임 플레이: 제기를 차는 방법, 다양한 형태. 킥, 킥, 킥, 스트레칭을 위주로 하는 네 가지 기본 킥법이 형성되고, 이를 바탕으로 착착, 선회, 산재, 점프킥, 정수리 등 상호 연관된 꽃발차기법이 형성됐다. 42, "드래곤 테일"
게임 플레이: 게이머 중 한 명은' 수도꼭지' 로, 한 명은' 용꼬리' 를 잡는 자, 나머지 유아들은 한 명씩 앞사람의 뒷옷을 하나씩 잡아당기고' 수도꼭지' 뒤에' 용신' 을 하고, 마지막 한 명은' 용꼬리' 를 한다. "수도꼭지" 는 "용신" 을 가지고 좌우로 움직이며, "용미" 가 체포를 피하게 한다. "용신" 이 분리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용꼬리" 가 잡히면 자동으로 물러나야 하고, 꼴찌는 두 번째 사람은 자연히' 용꼬리' 가 된다. 이 게임의 구체적인 놀이는'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 과 비슷하다.
43, 자이로
놀이법: 먼저 채찍의 밧줄을 팽이의 윗부분에 감고, 조이고, 손으로 누르고, 다른 한 손은 채찍을 들고, 힘껏 밧줄을 당기면서 팽이를 누르는 손을 풀고, 팽이가 땅 위에서 회전하면 채찍으로 밧줄을 잡아당기는 방향으로 팽이를 때린다. 그 후 유아들은 팽이 경기를 시작했다. 유아들은 함께 준비하고, 교사가' 시작' 비밀번호를 내는 것을 듣고, 함께 팽이를 때리며 누구의 팽이가 가장 오래 돌면 이길지를 본다.
44, 트롤리
게임 플레이: 세 사람은 주먹 추측 승부, 승자는 먼저 엎드려서' 차' 를 하고, 나머지 두 사람은 승자의 종아리를 각각 들어 올리고, 몸의 한쪽에 끼어' 카트' 를 만들고,' 카트' 는 지나치게 힘을 쓰면 안 된다.' 차' 를 하는 사람은 양손으로 버티고 가야 한다. 평평하고 깨끗한 바닥을 선택해 게임을 해야 한다.
45, 트위드 라인
게임 플레이: 두 그룹, 게이머는 양손 손가락에 가는 끈으로 여러 가지 무늬를 골라 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무늬로는 4 층 계단, 꽃수건, 큰 배, 톱 등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6, 티핑 스퀘어 (티핑 버블)
게임 플레이: 두 명 이상, 각자 같은 수의 종이 거품을 들고 각각 한 개의 종이 거품을 바닥에 놓고, 한쪽은 먼저 자신의 종이 거품으로 상대방의 종이 거품에 힘껏 차며, 뒤집히면 상대방의 종이 거품을 이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쪽이 차며, 게임이 끝날 때 종이 거품이 많은 사람이 이긴다.
-응? 47, 닭 싸움
게임 플레이: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서서, 각각 한 다리를 구부리고, 한 손으로 구부러진 발을 잡고, 다른 다리로 뛰어올라 서로 부딪치고, 상대방이 불안정하게 서 있고, 발의 손을 잡고 파나소닉을 잡았지만, 손으로 밀지 않고, 구부러진 발을 떨어뜨려 패자로 삼았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경기장 한쪽에 서서 한 가지를 보물로 삼아 상대방의 보물을 빼앗는 승리를 거둘 수 있다.
(48), 세단 리프트
동요: 삐걱삐걱. 칠크롬 칠격봉, 꽃가마가 신부를 들어 올리며 탁탁 소리를 낸다.
게임 플레이: 3 명 그룹, 2 명 소지자, 1 명 신부. 소지자의 유아가 오른손으로 자신의 왼쪽 손목을 잡고 왼손으로 상대의 오른쪽 손목을 잡는다. 쪼그리고 앉아 신부로 분장한 아이는 각각 두 발을 두 가마꾼의 두 팔 사이로 들어가게 하고, 두 손은 각각 가마꾼의 어깨에 걸치고,' 소지자' 는 일어서서 걷기 시작했고, 모두 함께 걸으면서 동요를 했다. 동요는' 신부 하차' 를 종료한다. 배역을 바꾸어 다시 진행하다.
49, 꽃바구니 편집
놀이법: 3-6 명이 참가했고, 참가자들은 오른발을 내밀고, 앞사람을 낚아채고, 엮은 원을 형성하고, 앞아이의 어깨를 한 손으로 잡고, 동요를 읽으며, 한 발로 앞으로 뛰어가서, 동요가 다 읽힐 때까지 앞으로 뛰어갔다.
(50), 물수제비뜨기
놀이법: 작은 연못가에서 얇은 돌조각을 주워 수면에 던져서 작은 돌조각이 수면에서 몇 번 앞으로 뛰어오르게 하면 여러 개의 물보라가 나온다.
51, 도미노 뒤집기 (일곱 아들 잡기)
게임 플레이: 참가자들이 번갈아 마작 뒤집기 경기를 진행하는데, 각각 다음 몇 라운드 던지기와 뒤집기 행사를 거쳐서야 한 판을 완성한 셈이다. 1 라운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골패를 뒤집은 다음, 모든 골패를 뒤집어서 등을 위로 향하게 할 때까지 신속하게 모래주머니를 받아서, 마지막으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한 자루에 일곱 개의 골패를 잡고, 모래가방을 잡는다. 2 라운드: 샌드백을 던진 후 모든 골패를 가로로 세우고 마지막 한 자루를 잡는다. 3 라운드, 샌드백을 던진 후 모든 골패를 하나하나 세우고, 마지막 한 자루를 잡았다.
52, 점프 리브
게임 플레이: 긴 고무 밴드 하나, 두 매듭. 게임할 때 세 명의 유아가 주먹 맞추기로 우선순위를 정하고, 양쪽에 각각 한 명씩 서서 고무줄을 곧게 펴고, 중간에 이긴 한 유아가 여러 가지 무늬를 점프하고, 다음 유아를 잘못 점프하여 바꿔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53, 드래곤 램프 조정
어린이 노래: 버드나무 녹색, 묘목 녹색. 외삼촌 조카가 용등을 조절하다. 느리게 조절하고, 빨리 조절하고, 집 입구로 옮기다.
놀이법: 두 사람이 마주 서서 손을 잡고 동요를 읽으며 양쪽으로 흔들린다. 동요를 읽은 뒤 두 사람은 손을 높이 들고 몸을 뚫고 팔을 뚫고 180 도 뒤집었다. 그런 다음 다른 쪽 손을 들어 올리고, 몸은 다른 180 도를 뒤집습니다. 뒤집을 수 없을 때까지 여러 번 계속 뒤집을 수 있습니다.
54, 장
-응? 게임 플레이: 참가자들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길게 사레로 나뉘어 양쪽으로 나뉘어 엄호체 뒤에 숨어서 패하는 것을 흉내 내고, 상대에게' 명중' 을 당하면 경기에서 물러나고, 어느 쪽이 먼저 얻어맞아도 지는 것은 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5), 공식 매적도둑
게임 플레이: 4 명 그룹, 4 개의 작은 쪽지를 준비, 각각 4 명이 적혀 있다: 치안 판사, 타자, 포수, 빠른 악당, 4 명 1 인당 쪽지 한 장을 만져보고, 자신의 신분을 말할 수 없다 만약 잘못을 잡으면, 치안 판사가 타자에게 벌을 주어 빨리 잡게 한다.
56, 로프 게임
놀이법: 두 사람 한 명, 한 사람당 밧줄을 잡아당긴 사람은 자신의 허리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두 발을 벌리고 서서 뜻밖에 밧줄을 실룩거리게 하여 상대방이 두 발을 움직이게 했다. 상대의 발이 움직이면 지는 셈입니다.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57, 무 등
동요: 등을 못 박는 갈퀴, 무를 뒤집고 당근을 뒤집는다. 갈퀴를 메고, 무를 괭이 하고, 흰 무를 괭이 매다.
놀이법: 2 인조, 등을 기대고 서서 동요를 읽으면서 앞으로 허리를 굽히고 팔력과 등력으로 상대를 업는다. 등을 돌릴 때는 발꿈치에 주의하고, 등을 맞댄 사람은 두 발을 땅에 떨어뜨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