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그 해 불난 온라인 게임, 지금은 감정만 남았나요 (2)

그 해 불난 온라인 게임, 지금은 감정만 남았나요 (2)

< /p>

지난 호에서 8 개의 클래식 온라인 게임을 실사한 적이 있는데, 일부 독자 친구들은 영혼이 왜 XX 게임인이 없는지 묻는데, 이 냄비를 눌러서 < /p>

게임사에 누르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 /p>

9, 던전앤파이터 < /p>

던전앤파이터, 프로가 많고 품질이 높은 RPG 게임. 현재 DNF 1 * * * 은 16 개 대계, 그리고 많은 세분화된 직업이 있지만, DNF 는 현재 3 차원 게임에 비해 약간의 불이익을 가지고 있다. DNF 가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DNF 게임에서는 그림을 그리거나, 돈을 모아 장비를 사거나, 서사시를 칠하거나, 돈을 충전해 크립톤 금의 쾌감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마다 다른 느낌을 갖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고전적인 2D 게임으로서, 지금은 10 여 년이 지났는데, 게임계의 상록수라고 할 수 있다. 10 년 동안 식어 10 년 동안 불을 지른 게임으로서, 아무도 그가 몇 년 더 식힐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 /p>

10, 모험도 < /p>

2004 년 온라인 초부터' 모험도' < /p>

크로스바 온라인 게임의 최고봉 작품으로 온라인 게임 중 가장 강력한 BGM, 복잡하고 재미있는 지도 디자인, 온라인 게임 중 가장 매력적인 프로디자인 < /p>

< P > 별말씀을요. 많은 디자인들이 오늘도 초월자를 보기 어렵지만, 그 해의 이목을 끄는 디자인들은 이미 대격변으로 주류 놀이에 대한 타협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 /p>

11, 천선 < /p>

그해' 천선' 의 불은 소설부터 게임까지 번졌다. 벽요는 "구유영, 천신마, 내 혈육으로, < /p>

천선의 출현은 게임에 대한 인식을 바꾸었다고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서 자신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그 해의 천선권 돈 행위가 매우 많고 먹는 것이 비교적 못생겼지만, 여전히 많은 선수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결국 그 해 사람들에게는 돈을 써서 게임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얻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현재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자취를 감췄고, 그해 그렇게 많은 게이머들이 고집을 부리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천선의 존재는 일종의 추억이다. < /p>

12, 카트라이더 < /p>

저는 다가오는 해에 들어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했다고 믿습니다 C1 에서 E2, G3, R4, SR, 그리고 차후 Z7 까지, 차는 단일 배기관에서 4 개의 배기관에 이르기까지 멋진 변형, 합금, 마라톤, 솜사탕, 최고봉, 팬더 등 고전적인 차종을 만날 것이다. 하지만 모든 게임에는 라이프 사이클이 있습니다. 작은 파트너들이 차대를 잇따라 탈퇴함에 따라, 우리는 더 이상 달리기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13, 만왕의 왕 < /p>

2007 년 진정한 의미의 첫 중국어 인터넷 그래픽 MUD 게임 만왕의 왕이 탄생했고, 한때 불난 대강남북의 존재로 중국 1 세대 온라인 게임의 대표작 중 하나인 만왕의 왕이 되었다 < /p>

14, 석기시대 < /p>

석기시대는 2001 년 1 월 12 일 대륙에서 본격적으로 운영됐다. 그동안 석기시대가 대만이 만든 게임이라고 착각한 게이머들이 많았지만, 석기시대는 일본의 JSS 사가 개발한 것이 아니다. 이후 저작권이 있다. 양질의 게임 품질, 플러스 QR 귀여운 캐릭터 스타일링, 당시에도 비교적 참신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대륙 전체를 휩쓸었고, 이후 플러그인 등 운영문제가 발생해 2005 년 금산에 인수된 뒤 결국 구원받지 못했고, 게임은 결국 2008 년 9 월 2 일 정식으로 중단된 운영이었지만, 모두에게 가져온 기억은 지울 수 없었다. 석기시대는 온라인 게임계에서 가장 눈부셨다 < /p>

15, 열혈강호 < /p>

하지만 호경이 길지 않다. 창업자 조샤오밍이 동가를 잘못 전달했다. 중화망에 인수된 후 강호가 바뀌기 시작했다. 이후 계좌도용 요인이 전체 게임에 영향을 끼쳤다. 이 강호는 아직 게이머가 훨씬 적었다. 오히려 마지막' 사복' 의 출현으로 관공판에 큰 영향을 끼쳤다. 어떻게 말할까, 사복의 수는 공식보다 많다. < /p>

16, 여행 < /p>

< P > 2006 년 4 월, 큰 소리 사옥주가 그의' 여행' 을 가지고 와서 직접 중국 전체의 게임업을 뒤흔들었다. 우리는 여기서, 사실, 여행은 최초의 무료 게임이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여행이 무료 게임의 선례를 열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행의 출현으로 인해 유료 게임의 큰 구조가 완전히 바뀌었고, 여행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형편없는 게임을 토로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돈을 충전했고, 수십만 명이 넘는 놀이를 했다고 합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그 당시 게임업계에 얼마나 큰 충격을 주었는지, 그 후 강력한 세력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바로 숫자 게임이었고, 거인도 그들이 창조한 이 체계를 예상하지 못했는데, 나중에는 이렇게 최고조에 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반적으로 정복은 게임일 뿐만 아니라 거울이기도 하다. 그 존재가 중국 게임업계에 가져온 공로는 역사에 맡겨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바로 그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복명언) 여행 중의 토호는 정말 많아서 몽환적인 서유에 못지않다. < /p>

17, 선경 전설 < /p>

당신의 RO 기억은 어디서 시작됩니까? 그해 처음으로 30 분 동안 돌면서 로초심자 미로에서 나왔다. 처음으로 사과를 먹기를 꺼려하기 때문에 폴리가 뒤집혔다. 처음으로 제러비 크리스탈 한 봉지를 팔아서 단검을 샀다. 처음으로 반나절 공략을 보고 성공적으로 전직하였다. 처음으로 미친 토끼를 잡아서 리본을 달았습니다. 버핏을 처음으로 죽이고 MVP; 를 가져 가라. 처음으로 간상인에게 속아 구멍이 없는 망토를 샀다. 제 1 차 공전 승리 이후 전체 사진을 찍은 광경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 /p>

플레이어에게 수많은 감동과 추억을 가져다주는 이 온라인 게임은 신칸센에서 성대로, 쿤룬 만위 대리에 이르기까지 여러 차례 휴업하고 옷을 입는 운명이 다분하다고 할 수 있다.

< /p>

사복으로 전전한 세월은 이미 추억이 되었다. 한때 절친한 친구의 Q 호가 오랫동안 켜지지 않았을 때, RO 의 게이머들은 미완성의 기억을 계속할 것인가? < /p>

18, 마력 보배 < /p>

2000 년 이후 처음 몇 년 동안' 마력보배' 는 온라인 게임의 기적이었다 < /p>

이 컴백 온라인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 스타일과 클래식한 놀이로 많은 중국 게이머들의 마음속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다. < /p>

19, 기적 < /p>

대부분의 70 대 이후, 80 대 선수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온라인 게임은' 기적 MU' 가 없어서는 안 된다. 한국 Webzen 이 개발한 이 온라인 게임은 화려한 화면으로 선수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한동안' 기적' 과' 전설' 으로 대표되는 한국 온라인 게임이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반쪽을 점령했다. < /p>

20, 천국 < /p>

' 천국 (lineage)' 은 1998 년 9 월 상업운영에 투입돼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인터넷 콘텐츠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공성역 시스템을 채택한 최초의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으로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경쟁 요인과 롤 플레잉 게임의 역할 성장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현실감과 현장감이 가득한 가상 현실을 구현합니다. < /p>

천국은 1998 년부터 국내 서버를 개통한 이후 이미 전 세계에 월 350 만 명의 게이머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인원은 30 만 명에 달하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국은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각지에 진출해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인터넷 유물이 됐다. 그리고' 파라다이스' 후속작' 파라다이스 II' 는 2012 년 운영된 지 14 년 만에 동시 온라인 인원 역사상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22 만명에 달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