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생 정토 상세 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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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전생에 선행을 하는 것은 아미타불 명호를 듣는 것으로 다생다강도의 선근이다. 현재 인간은 70 억이고, 몇 명은 불법을 맡을 수 있다. 원 총리 법 중 몇 명은 정토법문 냄새를 맡았다.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자가 있는데, 더욱 적고 적다. 우리는 오늘 정토법문 냄새를 맡고 하늘 수리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니, 마땅히 자신을 위해 깊이 감사해야 한다. 인신은 얻기 어렵고, 불법은 고약한 냄새가 난다. 만약 이생에서 이 몸을 벗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중국어명을 소개한다. 왕생정토 외국어명: Pureland 는 진짜가 거짓이 아니며, 인생은 짧고, 왕생극락이며, 속히 이별을 구하고, 마음을 깨끗이 구하고, 내리망념을 하며, 진실불허는 몇 년을 더 기다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이미 간파했지만 여전히 놓을 수 없다면, 정말 간파하지 못하고, 이른바 어려운 일이 쉽고, 진실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아미타불은 땅에서 마흔여덟 소원을 냈는데, 우리의 소망이 마흔여덟 소망과 같다면 아미타불과의 뜻을 같이 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미타불의 마흔여덟 소원으로 우리 자신의 마흔여덟 소원으로 서방 극락세계를 왕생하기 쉽다. 인생은 짧다 △ 인생은 짧다,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정말 부처님 왕생 극락세계를 읽을 수 있다면 가장 복보가 있는 사람이다. 왕생을 하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26 시 중 아미타불 이름 한 문장만 풀지 않으면 반드시 경전을 들어야 한다. 블라인드 수련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취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생극락 △ 왕생극락세계는 살아있을 때 가는 것이지, 죽은 후에 가는 것이 아니라, 죽은 후에는 주인이 될 수 없다. 지금은 지혜를 열 수 없고, 나중에 왕생할 수 없고, 부처를 배우는 것은 백학이니, 억울함을 면할 수 없다. 과거에는 사람이 왕생할 수 있었는데, 주로 세속적인 일이 놓아두고, 모든 것이 걱정되지 않고, 일이 오면 처리하고, 끝나면 되고, 과거는 원하지 않고, 미래도 원하지 않았다. 정토가 이런 심정으로 수리하는데, 한 마디의 유용성이 있어, 이런 방법으로 다른 사람을 설득하고, 그를 부처로 보내고, 앞으로 그가 얼마나 많은 중생을 보낼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염불인은 임종할 때 결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죽음을 두려워하면 마음이 어지럽다. 왕생할 수 있을지는 마지막 념에 있다. 임종시 마음이 뒤바뀌지 않는 것은 대복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범부의 평일 수행은 피할 수 없고, 임종할 때 마음속으로 똑똑히 알고, 교리를 알고, 생명을 구하며, 염불의 힘이 가장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실내에는 아미타불 한 대가 불상을 영입하고, 임종자가 손에 깃발을 들고 있도록 한 개의 깃발을 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독념을 돕는 사람은 구구절절 불호가 똑똑히 읽혀지고, 임종자는 똑똑히 듣고, 반드시 부처님께 이끌려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각을 돕는 사람이 두 사람을 왕생시킬 수 있다면, 임종 때 이 두 사람은 반드시 인도할 것이다. 혜원 대사는 일생 동안 극락세계를 세 번 만났는데, 임종할 때까지 제자들에게 말을 해 주었는데, 정토법문이 참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속구거리 △ 모든 것을 내려놓고 불호가 일심불란으로 읽히면 왕생 극락세계를 얻을 수 있으니, 이 난세에서 더 빨리 이별을 구해야 한다. 모든 것을 내려놓는 것은 대철대오다. 집념으로 삼계를 결정할 수 없고, 사채의 이익이 너무 크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염불심은 꼼짝도 하지 않고 일심으로 부처를 볼 수 있다. 일심생실보가 장엄한 흙을 갚아야 하고, 일심생편여토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26 시 중심에는 늘 아미타불이 있는데, 즉 산업을 데리고 왕생하고, 범성동거토를 낳을 수 있다. 지금은 염불인이 많고, 왕생이 적고, 망상을 하는 시간이 많고, 염불하는 시간이 적다. 그래서 경운: "부처님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면, 흔히 무량한 부처를 볼 수 있다." △ 범부 수행은 먼저 사람을 수리하고,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사람을 유지할 수 있다. 무심코 몇 번의 불호를 읽어도 극락세계를 낳을 수 없으니, 반드시 고쳐야 하고, 또 네 개의 무량한 마음을 고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심순 왕생 △ 세상 일은 모두 거짓이다. 사람이 노년에 가서 득실을 앓는 마음이 더 무겁다. 사실 인생의 모든 만남은 전생의 선악업으로 인한 결과다. 이생에서 만난 것은 참기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면, 부처는' 구할 수 없다' 를 팔고 중의 하나로 나열하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모든 상황은 인과법칙에 의해 지배되고, 이생의 부는 전생의 재물에 의해 주어지고, 이생의 지혜는 전생의 법에 의해 주어진다. 많은 사람들이 의외의 재물을 벌었는데, 병마가 얽히고, 손실이 거의 없고, 본전을 다 써버렸으니, 이런 사례가 세상에 얼마나 많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므로 사람은 욕심을 부릴 필요가 없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아미타불 이름 한 마디를 지켜야지, 마음이 깨끗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이 청정하여 왕생을 결정하다. "간파하다" 는 것은 진정한 학문이고, "내려놓다" 는 것은 진정한 쿵푸이다. △ 현재 부처를 배우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은 이 시어머니 세계를 떠나고 싶지 않다.
항상 먼저 아파트를 사고 싶다. 안정된 거처가 있고, 생활이 편안하고, 음식이 영양을 요구하며, 수입이 항상 모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생활이 부유하고 즐겁고 한가할 때 불법을 연구하고, 염불경을 읽고, 경전을 듣고, 도장을 달리고, 채식을 먹는다. 그러나 겉으로는 부처로 가장할 뿐, 그 마음은 시어머니 세계에서 몇 년을 더 살고, 청복을 누리며, 반드시 서양의 극락세계를 왕생할 필요는 없다. 이런 나태한 심정이 있으면 왕생할 수 없고, 영원히 여섯 번 환생한다. 부처를 배우려면 결심해야 하고, 일심동체생해야 하며, 자신의 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도상에 있는 한, 자기만의 호법용천호유지가 있어, 예기치 않게 생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이 길에 있지 않고 매일 자신을 위해 생활할 계획이라면 호법신도 즐겁게 휴식을 취하면 된다. 그리고 동수들도 있고, 항상 깨끗한 곳을 찾아 수행을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잠수를 은폐하는 것은 물론 효능이 있지만 수행자의 위험이기도 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말했다. "깨달음은 산에 살지 않고, 참은 깨지지 않고 관문을 닫지 않는다." 수행도가 부족하고 산청수에 들어가기를 망상한다면, 수리가 잘 되지 않으면 마술을 부릴 수도 있고, 큰 문제가 생길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 범부는 몸에 대해 너무 중시하고, 그를 억울하게 할까 봐, 그를 피곤하게 할까 봐, 정진할 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고대덕염불은 기진맥진할 때까지 읽고, 신체파괴는 다 할 수 있고, 불호는 결코 멈추지 않고, 심신 세계는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의 몸을 좀 아끼고 몇 년을 더 살아야 한다면 불호는 더 이상 읽을 수 없고, 이런 생각을 조금만 보존하면 극락세계에 갈 수 없다. 내이자 망념 △ 내이자 망념, 외식 등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순심염불, 3, 5 일 이내에 왕생할 수 있다. 부처가 세상에 나타났는데, 바로 이 큰일을 위해 인연을 맺은 것이다. 특히 말법 시대에는 오탁악세가 반드시 이런 노력을 해야 한다. 이 쿵푸는 성취가 있으니, 가고 싶으면 가라. 몇 년을 더 살아야 한다. 이 세상에 미련이 있는 것이 아니라, 몇 사람을 더 설득해서 왕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그러므로 염불생정토는 반드시 진지하게 해야지, 편안히 해서는 안 된다. △ 지혜의 불꽃은 번뇌를 없앨 수 있다. 수행은 지혜를 말하고, 지혜는 번뇌를 끊을 수 있다. 정토를 수리하면 직업을 가지고 왕생할 수 있고, 나머지 어떤 법문도 이런 편리함이 없다. 정토는 이력법문이고, 불리가 우리에게 가겠지만, 우리 자신도 지금 청정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갈 수 없다. 현재, 깨끗한 생각, fuhuo 대신 혼란, 석두 압력 잔디 방법 입니다; 결단할 수 없고, 복은 할 수 있고, 이성으로 감정을 극복할 수 있다. 세상 일은 간파해야 하고, 명문리양 결정은 걱정할 수 없고, 임명 종시에 비로소 자신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러나 가족도 사리를 알아야 하고, 화를 내지 말아야 왕생할 수 있다. △ 여러 해 동안 부처를 공부했는데, 좋은 지식을 만나 가르치지만, 여전히 보편적이고, 진보도 없고, 자신감도 부족하고, 정진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흔히 말하는 정토법문, 열심히 염불하고, 1, 2 년 동안 왕생한 것을 읽고, 정말 그 사람이 있다. 확실히 그 일이 있다. 반드시 그들이 학문이 좋은 것은 아니다. 불법은 우리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냥 열심히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상 인연을 내려놓고 염불은 큰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단기간에 성취가 있을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