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영화가 개봉된 이래로, 썩은 영화 왕의 왕좌가 과연' 부춘산거도' 인지, 아니면
인지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황금빛, 엉뚱한 줄거리, 노발대발한 인물 조형, 전복적인 이야기 구조,
시간이 어쩔 수 없이 그것에 대해 말하게 하다.
봉신의 전설
포스터를 보는 것은 사실 이해하기 어렵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주연으로' 지레' 캐릭터는 테마 포스터에서 주요 자리를 차지하지 않았다.
오히려 간장을 치는' 생강 이빨' 이연걸,' 황효명' 위치가 두드러진다.
사실 배우 시계를 보면 알 수 있다:
이 뇌진자는 바로 화강과 태의 아들에게 샹쭤 한 것이다.
영화의 출품자, 프로듀서는 모두 화강에 향하고 있다.
스타가 모이는 것보다는 뭇별이 달을 받드는 것이 낫다.
양가휘, 이연걸 같은 오래된 연극뼈가 이 절세의 썩은 영화에 출연하는 것도 집안의 체면을 방해하는 것,
그리고 샹쭤 데뷔를 도왔다.
샹쭤 전체가 절대적인 주요 장면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야기 발전의 주요 추진 인물이다.
이 영화에는 전혀 이야기가 없지만.
모두들 그것이 썩었다고 말하지만, 도대체 어디가 썩었는지, 얼마나 썩었는지,
오늘 시간에는 여러분과 함께 소매치기를 하겠습니다.
한 편의 영화가 좋은지 아닌지는 단지 줄거리 발전, 인물 형성, 촬영 수법, 편집, 후처리일 뿐이다.
오늘 우리는 이 요소들 중에서 하늘을 날리는 이' 봉신의 전설' 이 어떤 계층에 속하는지 따로 살펴보자.
먼저 이야기를 보세요. 사실, 영화 이름은' 봉신의 전설' 이라고 불리지만, 영화 내용과 봉신은 반푼의 관계가 없다.
봉신목록의 이름과 IP 를 빌려 새로 쓴 외국 판타지+중국 쿵푸의 장애 이야기일 뿐이다.
줄거리와 할리우드의 대부분의 탐험영화는 한 곡조로 되어 있지만 할리우드의 느낌을 촬영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간단히 말해서, 주왕 가문과 서치 가문이 서로 다투는 데는 칼을 한 자루 써야 주왕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지만, 이 칼은 또 한 사람이 찾아야 하기 때문에, 서지는 그' 선택된 아이' 가 칼을 찾는 이야기를 찾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줄거리 전후에 아무런 연결이 없어 종종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뛰어내린다.
특히 영화가 시작된 전투기들은' 스타트렉' 상영장에 잘못 들어왔는지 의문을 품기도 했다.
이후 왕궁의 모습은 이집트와 천궁을 생각나게 했다.
시간은 이렇게 높이 사막에 서 있는 궁궐, 사람들이 어떻게 드나들고 사는지 궁금하다.
소달 () 은 이미 털이 없는 꼬리로 더욱 놀라서 시간이 식은땀을 흘렸다.
도시에 들어서자 캐릭터는' 온 도시에 황금갑을 띠고 있다' 는 화풍을 연출했다.
사람을 구한 희발 무리는 왕궁에서 마음대로 뛰어다니며 체력을 소모하는 것을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처음엔 매우 강력한 생강이를 렌더링하여, 달기꼬리에 잠시 감겼더니, 중간 모집이 쇠퇴했다.
그리고 영문도 모른 채 물 밑에서 튀어나온 공이 나타,
관건 은 이 나타 이 바로 큰 머리 아들+후루바+희양 양, 특히 효과 이다.
이후 줄거리, 천뢰가 굴러다니고, 시간은 일일이 묘사할 수 없고, 닌자는 완정을 본다.
확실히 주창께서 말씀하신 대로
전코스에는 소변이 없다. 왜냐하면 너는 그것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인적 측면,
강자이와 뇌진자는 서치의 주요 카리이고, 주왕 쪽은 소달기와 신공표다.
분명히, 강자이는 달기 한 수에 제복되어 거의 간장을 칠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뇌진자, 날지 못하는' 익족' 은 서치의 중용을 받았고, 신세에 대해서는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았다.
전체 방전, 전기는 공격할 수도 있고 고칠 수도 있고, 치유할 수도 있고, 생각을 차단할 수도 있다. 사람을 죽일 수도 있고,' 전기충격 요법' 으로 나비를 살릴 수도 있다.
그야말로 새로운 시대의 피카추입니다.
반대쪽으로 보면, 소달기는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완전히 머리를 긁고 바람을 부리는 것이다.
신공표범은 그 표범 효과를 제외하고는 일류와 견줄 만하다.
이 인물은 정말 아무런 작용이 없다.
그리고 게다가, 영화는 표절 혐의가 더 많다.
영족장의 오래된 눈동자,
분명히' 신권권의 눈' 의 눈동자 설정을 모방한다.
여성판 태을사부님에게 환상 속으로 들어갈 때의 대야,
분명히' 해리포터' 의 명상대야를 베꼈다:
이른바 10 방주는 이 영화가 특별히 창조한 명사와 신기,
도라에몽' 의 임의 문+죽잠자리와 비슷하다.
여자판 태을실물,
세 머리와 여섯 팔의 나타, 한 쪽 여섯 팔이 된다:
무표정한 바보같은 토끼 같은' 푸른 나비':
정말 칭찬할 수가 없다. 이 알록달록한 캐릭터들은 영화 전체를 알 수 없는 환각 상태로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물론, 줄거리는 이렇다. 촬영 수법과 특수 효과 수단이 덜 중요해 보인다.
6 억의 특수 효과라고 불리지만, 시간적으로는 이 표범에 5 억의 꽃이 쓰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영화 촬영 수법이 많이 적용되었지만
그러나 클립은 혼란스럽고 한 장면이 다음 장면과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장면 앞의 전환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또한, 너무 빠른 서사를 추구하다 보면 줄거리가 너무 넓어서 오히려 영화의 서사효과를 늦추고 자멸을 일으켜 혈육이 있는 인물을 만들어내지 못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장 세분화된' 뇌진자' 를 보면
샹쭤 연기는 정말 향상되어야 하고, 희로애락 표정의 변화는 경직되어 있다.
뇌진자 () 라는 인물은 그 자체로 신세배경을 설명하지 않았다. 성격 특성에 특정한 사례가 있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머리가 없는지, 처음에는 희발 () 을 듣고, 뒤에서 강자 () 를 듣고, 외눈박이 () 를 듣고, 마지막으로 파란 나비를 듣는다.
한 주인공이 이렇게' 몽유' 상태를 하는 것은 마치 빈 골조처럼 영화 자체가 부족함을 초래한다.
자, 요약하겠습니다.
봉신의 전설' 자체는 화강에 아들의 중금을 위해 만든' 얼굴 드러내는' 영화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이런 스타들이 운집하는 영화들이 그 자체로 예술적 가치가 없다. 예를 들면' 부춘' 과' 마카오 풍운 3',
이 금 소포 아래 노란색 비상물,
중국 영화의 발전 과정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중국 영화의 전진을 막는다.
더 나쁜 사회 풍조와 연예계의 영향을 초래하다.
그 자체로 돈은 예술을 대표할 수 없고, 종종 예술을 모독한다.
돈을 쓰기 위해 찍은 영화는 언제나 정교한 소포 밑에 있는 쓰레기,
그 오른쪽을 벗어나지 못하다.
중국 관객들이 정신을 차리고 비슷한 영화에 대해 자신만의 견해를 유지하길 바란다.
결국, 당신들은 중국 영화 발전의 가장 비옥한 토양입니다.
미래 영화의 소재는 중국 영화인뿐만 아니라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도 달려 있다.
결국, 관객이 없다면, 영화는 누구에게 찍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