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카이 임팩트 3의 야에 사쿠라와 델리사 중 어느 것이 더 좋은가요?
출처: Yiyou.com 공개 시간: 2017-05-12 16:41 :44 출시: 1 유왕
혼카이 임팩트 3
"혼카이 임팩트 3"는 miHoYo가 제작한 동시에 붕괴 임팩트 만화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혼카이 임팩트 3" 역시 miHoYo가 2016년에 제작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새로운 플랫폼 액션 게임인 혼카이 임팩트 시리즈를 계속해서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유형: 모바일 온라인 게임< /p>
크기: 550M
언어: 중국어(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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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카이 3 야에 사쿠라와 Drissa는 둘 다 게임에서 매우 좋은 선택인데, 둘 중 우리가 재배하기에 더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Honkai Impact 3 에디터 rayx를 살펴보겠습니다. Yae Sakura와 Delisa 중 어느 것이 더 좋은가요?
S8에서는 졸업 성흔 노지 세트(현재 약화 가능성은 매우 적음) + 아이스 블레이드가 잘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분기가 몇 초 안에 큰 움직임을 열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a 드리사의 졸업 스티그마의 경우, 유다+장인이 매우 강한 세트라고 테스트 서버 보스에게 들었습니다. 그들은 무기 스킬을 자주 사용하여 출력을 내는데, 이는 줄거리와 일치합니다. . 설정. 하지만 결국 육체적인 성격, 오래된 육체적 성흔은 싸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다양한 매트릭스 연결에 대한 소식도 나왔고, 어떤 빅 보스가 몬스터에게 특수 버프를 추가하는 방법은 향후 어비스에서 언급될 수도 있다고 말한 것이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이런 버프맵은 저장하지 않았지만 예는 많습니다. 주변의 몬스터가 계속해서 피를 흘리고, 몬스터가 주기적으로 주변의 발키리를 기절시키고, 보스는 죽고 나서 10초 동안 광포하고 주변의 발키리는 크게 멈춥니다. 속도 등을 줄입니다. 이러한 버프는 거의 모든 매트릭스 연결에 나타납니다. 통찰력 있는 눈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것이 이 버프의 물결로 인해 약한 캐릭터가 될 수 있는 앵무새 공격과 같은 근접 캐릭터를 억제하기 위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s8에 대해 별 생각이 없었는데, 오히려 s8이 적어도 장거리 데미지가 높고, 즉사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꽤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버프를 보았는데, 이는 몬스터 요소가 피해에 면역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뭐?
그리고 아직까지 물리적 손상 방지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현재 이러한 매트릭스 버프와 향후 심연에 추가될 수 있는 버프는 요소 및 근접 전투에 명백히 해롭습니다.
중거리 물리 캐릭터인 델리사를 되돌아봅니다. 이 버프 세트에서 어떠한 간섭도 없이 출력에 완벽하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맞춤형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그냥 매트릭스 연결일 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아요. 속성 피해를 피하면 여전히 레인저와 달빛이 남아있긴 하지만요. 근접 전투에서도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왜 s8을 사용해야 하나요? 그리고 이 버프가 심연에 추가된다고 했는데, 그건 그냥 추측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원합니다. 나는 단지 그런 미래의 추세를 제안하는 것일 뿐이고, 하나에 투자한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신뢰할 수 없는 미래에 제로 크립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투자하는 모든 캐릭터가 빛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유럽황제가 아니었다면 노지 풀세트를 그리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다들 아실 겁니다. 반면에 아줌마는 아직 테스트 서버가 좀 약하기는 하지만, 좀 기다리면 강화가 되는군요. 아마 확실할 겁니다. 기존의 신체적 성흔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중장거리 캐릭터가 부족하고 현재 원소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노지 세트를 상대할 때 드리사가 오히려 더 적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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