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수의 던지기 시도 순서를 결정하기 위해 추첨을 실시해야 합니다.
2. 선수가 8명 이상인 경우 각 사람은 3번의 시도를 허용해야 하며,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얻은 상위 8명의 선수는 3번의 더 많은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투구는 처음 3회 시도 이후와 동일합니다. 3번째 시험투구 이후 8위 선수가 동점인 경우에는 규칙 146조 3항이 적용됩니다. 플레이어가 8명 이하인 경우 각 플레이어는 6번씩 시도할 수 있습니다.
3. 선수는 경기 시작 전 경기장에서 시범투구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정해진 순서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항상 심판의 감독 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4. 경기가 시작되면 선수는 장비를 가지고 연습할 수 없으며, 드로어 서클이나 착지 장소 내 지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던지는 연습을 하세요.
5. 투환은 던지는 서클 밖으로 밀려나야 합니다. 선수는 휴식 자세에서 투구를 시작해야 합니다. 선수들은 후프와 토보드 안쪽을 만지는 것이 허용됩니다.
6. 손을 사용하여 어깨에서 나오는 샷을 밀어냅니다. 선수가 서클에 들어가 시험투구를 시작할 때 포환은 목이나 턱에 닿거나 가까워야 하며, 밀고 있는 동안 볼 홀더가 이 부분 아래로 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포환던지기는 어깨 축 뒤에 위치해서는 안 됩니다.
7. (a) 두 개 이상의 손가락을 묶는 끈과 같이 선수의 투구를 보조하는 장치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붕대가 필요한 열린 부상을 제외하고 손에 붕대나 테이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b) 장갑 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c) 포환던지기를 더 잘 잡기 위해 선수들은 적절한 물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양손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d) 손목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운동선수는 손목에 붕대를 감을 수 있습니다.
(e) 척추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운동선수는 적절한 재료로 만들어진 벨트나 기타 스트랩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f) 선수는 서클이나 신발 밑창에 어떤 물질도 뿌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8. 선수가 서클에 입장하여 투구를 시작한 후, 선수의 신체 일부가 서클 밖의 지면에 닿거나, 쇠고리와 발판에 닿거나, 안쪽으로 던져진 포환을 밀어내는 경우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방식으로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9. 시험투구 중에 위 규정을 위반하지 않은 경우, 선수는 12항을 준수한다는 전제 하에 시작된 시험투구를 중단하고 서클 내부 또는 외부에 장비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항에 따라 선수는 던지는 서클을 떠났다가 다시 서클로 돌아와 정지된 자세에서 던지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단락에서 허용되는 모든 동작은 규칙 142.4에 명시된 시험투구 시간 제한 내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10. 시험 투구가 유효하려면 포환던지기가 착지 장소의 각도선 안쪽 가장자리 안에 완전히 들어가야 합니다.
11. 각각의 유효한 시험 던지기 후에 결과를 즉시 측정해야 합니다. 측정선은 투환의 착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던지는 원의 안쪽 가장자리까지 직선을 그리며 던지는 원의 중심을 통과해야 합니다.
12. 선수는 장비가 땅에 떨어진 후 투구 서클을 떠날 수 있습니다. 던지는 서클을 떠날 때 처음 닿는 서클 바깥쪽의 지면이나 철고리의 위쪽 가장자리는 서클 바깥쪽의 흰선 뒤에 완전히 있어야 하며, 흰라인 뒤쪽 가장자리의 연장선이 통과할 수 있어야 한다. 던지는 원의 중앙.
13. 장비는 던지는 원으로 반환되어야 하며 뒤로 던져져서는 안 됩니다.
14. 동점으로 인한 결승전의 테스트 투구 결과를 포함하여 각 선수의 최고 테스트 투구 결과를 최종 판정 결과로 사용합니다.
15. 포환 던지기 원 구조: 투구 원은 철, 강철판 또는 기타 적합한 재료로 만들어져야 하며 상단 가장자리는 원 바깥쪽 지면과 같은 높이여야 합니다. 원 안의 바닥은 콘크리트, 아스팔트 또는 기타 단단하고 미끄러지지 않는 재료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서클 안의 지면은 수평을 유지해야 하며 아이언 서클의 위쪽 가장자리보다 14~26mm 낮아야 하며 위 규정을 충족하는 이동식 투척 서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6. 규격: 투구원 안쪽 가장자리의 직경은 2.135미터(±5mm)여야 합니다. 후프의 가장자리는 두께가 6mm 이상이어야 하며 흰색으로 칠해져 있어야 합니다. 17. 금속 원 상단 양쪽에서 바깥쪽으로 폭 5cm, 길이 75cm 이상의 흰색 선을 그립니다. 이 선은 나무나 기타 적절한 재료로 그리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백라인 뒤쪽 가장자리의 연장선은 원의 중심을 통과하고 착지장소의 중심선과 수직을 이룰 수 있어야 한다.
18. 토스톱 구조
토스톱은 목재나 기타 적합한 재료로 제작하고 흰색으로 칠해야 하며, 그 모양은 안쪽 가장자리가 둥글게 되도록 원호형이어야 한다. 철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원의 안쪽 가장자리가 겹칩니다. 토 플레이트는 두 개의 착지 구역 표시선 사이 중앙에 설치하고 지면에 고정해야 합니다.
참고: IAAF가 이전에 지정한 발가락 고정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사양
토 플레이트 폭은 11.2~30cm, 내부 호 길이는 1.22미터(±1cm), 10cm(±1)입니다. cm) 원 안의 지면보다 2mm 더 높습니다.
20. 포탄의 구조
포환은 견고한 철, 구리 또는 구리 이상의 경도를 갖는 기타 금속으로 만들어지거나 이러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쉘이어야 하며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중앙은 납이나 다른 금속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포환의 모양은 구형이어야 하고, 표면이 거칠지 않아야 하며, 마디가 매끄러워야 합니다.
21. 포환던지기는 다음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22. 규칙 12 1(a)의 경기에서는 조직위원회가 제공한 장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선수는 대회장에 어떠한 장비도 반입할 수 없습니다. 그 외 모든 대회에서는 선수가 자신의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나, 대회 시작 전에 조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모든 선수는 검사를 통과하고 표시가 된 자신의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 포환은 착지할 때 흔적을 남겨야 하며, 재나 잔디, 기타 적절한 재료로 포장해야 합니다.
24. 착지 지점의 투척 방향 하향 경사는 1:1000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25. 착지 지점을 표시하기 위해 폭 5cm의 흰색 선을 사용해야 하며, 그 연장선은 던지는 원의 중심을 통과해야 하며 원의 중심 각도는 40도여야 합니다. .
참고: 다음 방법을 사용하면 40도 부채꼴 모양의 착지 구역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투구 원의 중심에서 20m 떨어져 있고 두 개의 착지 구역 각도 선은 13.68m 떨어져 있습니다. 즉, 원의 중심에서 1m씩 멀어질 때마다 착지 구역 각도선은 68.4cm씩 수평 거리가 늘어납니다.
26. 각 선수의 최고 점수는 눈길을 끄는 깃발이나 마커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마커를 배치할 때는 착지 구역 표시선 방향을 따라 표시선 바깥쪽에 배치해야 합니다.
필수적인 깃발이나 마커를 사용하여 현재 세계 기록을 표시할 수 있으며, 적절한 경우 최신 대륙 또는 국가 기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