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의 비율은 머리 길이 단위로 계산됩니다. 인체는 보통 7 개 반 머리 길이이며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턱밑과 유두 연결 = 유두가 배꼽 구멍에 연결됨 =1 머리 길이
2. 큰 회전자에서 무릎까지 = 무릎관절부터 발끝까지 = 2 머리 길이
3. 두 어깨 거리 = 두 머리 길이
손 구조는 손목, 손바닥, 손가락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손목은 손을 팔뚝에 연결합니다. 손목 골격은 손의 다른 골격과 연결되어 볼륨, 손목, 손이 함께 움직입니다. 팔뚝의 뒷면, 손목, 손바닥, 손가락은' 하강식' 이다. 운동 중 손목의 모양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손의 비율은
입니다전면 손바닥 길이: 전면 손의 가운데 손가락 길이 = 4: 3
머리 세 번 멈추고 다섯 눈
● 눈의 머리의 1/2 정도. 눈 길이 = 두 눈 사이의 거리 = 코 폭.
● 세 가지 정지: 헤어 라인을 눈썹 라인으로 = 눈썹 라인을 코 밑줄로 = 코 밑선에서 턱선까지.
● 다섯 눈: 그림과 같이. 머리 왼쪽에서 왼쪽 눈 외곽까지의 폭 = 왼쪽 눈 폭 = 두 눈 사이의 거리 폭 = 오른쪽 눈 폭 = 오른쪽 눈 바깥쪽 눈가에서 머리 오른쪽 윤곽까지의 폭입니다.
머리 해부 구조에 따라 머리 모양을 형상으로 요약한다. 이러한 형상 사이의 구조와 조합은 머리의 기본 체형 구조입니다. 먼저 머리를 직사각형 육면체로 이해하거나 머리의 윗부분을 구, 얼굴을 사다리꼴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목구비의 묘사는 이미지 형성에 매우 중요하다. 스케치 속 이목구비화법은 긴 스케치 사생과 비교했을 때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케치는 주로 선으로 이목구비를 묘사하며, 그림을 그릴 때 대상의 이목구비 크기 위치와 개성 특징을 파악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곧게 펴서 구조를 잡고 개성적 특징을 반영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얼굴 근육의 수축작용은 외형에 미묘한 변화를 일으켜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 표정 변화는 대부분 입씨름, 눈가, 미간 사이에 나타난다. 표정을 묘사할 때 이런 중요한 부위의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선 기반 스케치
수험생의 추구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선은 강건하고, 어떤 선은 연약하고, 어떤 선은 서투르며, 어떤 선은 매끄럽다. 어떤 화가의 선은 스케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굵고, 실하고, 무겁고, 딱딱한 선으로 물체의 앞과 두드러진 곳을 표현하고, 가늘고, 허무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선으로 뒤로 물러나고, 약해지는 작용을 한다. 어떤 화가들은 미세한 공간 관계를 고려하지 않고, 선의 원근 위치를 이용하여 형체의 전후를 결정짓는 굵고 균일한 선만을 사용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라인 위주의 스케치는 때로 점과 면을 완전히 배척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어떤 화가들은 종종 어떤 점을 이용하여 화면을 활성화시키고, 어떤 면 (색조) 으로 형체를 보조하는 것을 좋아한다.
라인 위주의 스케치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선으로 일관하고 정돈해야 한다. 끊고 깨지는 것을 삼가다.
2. 실을 쓰려면 적절하고 소박해야 한다. 부침을 피하고 미끄럼을 피하다.
3. 실로 활발하고 송령이 되어야 합니다. 죽음, 금기를 피하다.
4. 실로 강력하고 튼튼해야 합니다. 가볍게 떠다니는 것을 피하고 연약하다.
5. 실을 쓰려면 변화, 강유상제, 허실이 서로 맞아야 한다.
6. 실로 리듬과 억양, 기복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스케치를 그릴 때 이 많은 원칙을 다 고려할 수는 없고, 왕왕 이 많은 원칙을 돌볼 수 없고, 견실한 것을 추구하면 쉽게 굳어지고, 활발하고 쉽게 떠다니는 것을 추구하는 것은 모두 정상이다. 다년간의 연습이 있어야 비로소 기예가 뛰어난 지경에 이를 수 있다.
명암 위주의 스케치
명암음조를 표현 수단의 스케치로서, 빛을 비춘 물체의 형체 구조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데 적합하고, 그 장점은 강한 명암 대비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미묘한 공간 관계를 표현할 수 있고, 풍부한 색조 계층 변화를 가지고 있으며, 생동감 있는 직감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유화, 판화 전공을 공부하는 학생이 파악하기에 적합하다.
스케치로서, 그것이 그려야 할 명암톤은 당연히 스케치보다 훨씬 간결하다. 그래서 명암의 5 개 음조 중, 기본적으로 그 중 명면, 어두운 면, 회색 면의 세 가지 주요 요인만 있으면 된다. 명암경계선에 주의하고 중간 층을 적당히 약화시켜야 한다. 명암 위주의 스케치에서는 배경을 자주 생략하기 때문에, 어떤 곳은 여전히 선의 보조에 빠질 수 없다.
명암 위주의 스케치, 물상의 빛과 그림자를 잡는 요인 외에도 물상 고유색이라는 요소도 주목해야 한다. 초심자는 스케치에서는 명암음조 관계와 물상의 고유색을 유연하게 활용해야 하며, 뻣뻣하게 처리하지 말아야 한다.
면 위주의 스케치에서는 흑백의 법칙을 이용하여 화면을 운영하는 것이다. 흑백은 일종의 표현 수단으로 자주 쓰이는 몇 가지 명암 표현 방법으로 독특한 심미적 재미를 형성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명암 법칙을 이해하는 것 외에 흑백구성의 비례 법칙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음영 표현 방법:
① 흑백은 대비를 중시해야 한다. 흑백이 선명하고 어둡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② 흑백은 호응을 중시해야 하고, 흑백이 엇갈려 한쪽으로 떨어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③ 흑백은 평형을 중시해야 하고, 조밀하고 촘촘한 사이에 주의해야 하며, 전혀 연관이 없는 것을 피해야 한다.
④ 흑백은 운율을 중시해야 하고, 기복 리듬에 주의해야 하며, 고지식한 것을 피해야 한다.
명암 위주의 스케치. 세 가지 비교적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암 표현 방법이 있다:
1. 밀집된 선으로 배열합니다. 정확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2. 코팅으로 표현하면 생동감 있고 선명하게 그릴 수 있다.
3. 밀집된 선과 블록 면의 결합으로 양자의 길이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4. 붓에 먹물을 묻혀서 넓은 영역에 바르세요. 그리고 짙고 연한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음영 처리 방법:
선과 명암이 결합된 스케치
예를 들어, 개체가 큰 명암톤을 가지고 있을 때, 음영 처리, 구조, 형체의 뚜렷한 점, 또 선으로 새기고, 선면을 그리는 것이 모두 적합하다. 또 한 사람을 그릴 때, 머리와 온몸의 모든 옷무늬, 윤곽은 여러 가지 다른 선으로 그려지고, 얼굴 명암이 교차하는 지점이다
다시 한 번: 한 화면에 풍경이 있을 때 선면을 결합하는 방법도 채택할 수 있다. 뒤의 풍경이 깊은 곳은 거의 모두 명암법으로 그려져 있지만, 앞의 인물은 다시 선으로 표현되어 큰 면으로 앞사람을 돋보이게 한다. 경관과 사람의 자세는 모두 두드러진다.
그림을 그릴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Lt; 1gt;; 물체는 빛으로 인한 명암 변화를 적당히 약화시키고 물체 자체의 조직 구조 관계를 적절히 강조하며 중점을 둘 수 있다.
Lt; 2gt;; 선으로 윤곽을 그리고, 덩어리로 구조를 표현하고, 덩어리의 명암을 요약하고, 요점을 잡고 명암을 가미하며, 분석 없이 선별적으로 명암을 베껴서는 안 된다.
Lt; 3gt;; 물체 자체의 색조 대비, 가볍고 무겁고, 허실하며, 평균을 삼가고, 어느 것을 그려야 하는지, 밝은 체크 라인 어두운 마감면
선 활용
① 선의 산재
선과 선 사이의 산재 및 호응 관계를 잘 표현하는 것은 화면을 리듬감 있게 만드는 중요한 요인이다. 동시에, 선의 메아리 관계와 투시관계는 물상을 표현하는 공간감, 층감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서로 다른 방향의 선의 조직은 앞뒤 방향감을 주는 것과는 달리 물체의 원근 방향을 직접 표현할 수 있다. 그러나 스케치와는 달리 선묘와 같다. 만약 모든 곳의 묘사가 선묘처럼 옷에 신경을 쓴다면 선과 선 사이의 호응은 또 속편이 리듬이 풍부하고 유창한 멋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② 라인 트레이딩 정제
스케치 훈련에서 기본형이 확정된 후, 선 처리에 대해 다음과 같은 점을 주의해야 한다.' 의류 라인' 은 평행을 피하고, 조밀한 대비를 주의하고, 구조를 반영해야 한다. "구조선" 은 정확해야 하고, 피부에 붙이는 곳은 좀 단단하고, 선은 정확해야 한다. 관성선' 은 묘사할 때 너무 많이 그리지 말고, 너무 무겁게 그려서는 안 된다.
③ 라인 대비
스케치에서는 대조를 통해 물체의 형체 비율, 원근 관계의 정확성 여부를 발견하였다. 스케치에서는 형체 비율, 역학, 원근 등 여러 방면에서 정확한 전제하에 선의 대비를 이용하고 강조하는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대비 수법이 있다.
선의 곡직 대비, 선의 농도 대비,
선의 허실 대비, 선의 길이 대비,
선의 조밀한 대비, 선의 두께 대비.
④ 구조 정보
스케치의 목적은 정확한 관찰 방법과 엄격한 조형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다. 사생자는 반드시 견실하고 숙련된 인체 해부 지식을 갖추어야 사생에서 여유를 가질 수 있고, 인체의 내부 구조는 변하지 않고, 변화할 수 있는 것은 인체 운동의 동태, 의류 패턴 등뿐이다. 따라서 선의 운용은 구조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표현 방법은 표현 구조를 위해 서비스해야 한다.
방탄복은 어떻게 발명되었나요?
그 산나해가 몇 회까지 방송되었습니다
기차를 타고 남창에 처음으로 가는 법
훈. 이 글자의 독음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