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탕 모바일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각도와 힘이 중요합니다. ㅎㅎ 느낌을 찾는 것입니다! 이제 각도별 활용법을 자세히 분석해보겠습니다. 자체 근력 측정기가 있는데, 근력 척도에 따라 근력을 계산하는 데 매우 중요한 참고 자료입니다! 단탄탕 포켓 버전에는 30도 가변 힘 가변 각도가 있습니다. 이 둘을 같이?
이것도 미드앵글 스타일의 플레이이고, 마스터해야 할 것들이 상호 운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다음 힘 표를 기억해야 합니다:
1 거리 = 14 힘
2 거리 = 20 힘
3 거리=25 힘
4 거리=29 힘
5 거리=32 힘
6 거리=36 힘
7 거리=39 힘
8 거리=42 힘
9 거리=45 힘
10 거리=48 힘
11 거리= 힘 50< /p>
12 거리=53 힘
13 거리=55 힘
14 거리=58 힘
15 거리=60 힘
16 거리=63 힘
17 거리=65 힘
18 거리=67.5 힘
19 거리=70 힘
p>< p>20 거리 = 72 힘이것은 30도 힘 척도입니다.
바람의 영향은 거리에 따라 더 커집니다. 0~3 정도의 힘에 익숙해지면 소화하기 쉽습니다.
30도는 상대적으로 높은 파워와 정확도를 요구하는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때로는 1파워의 차이가 안타와 비거리의 차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 사이트에 충분한 토지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그 격차에 대해서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 격차를 해소하는 방식은 느끼는 것이다. 30도는 제가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스타일이며, 다양한 바람과 거리에 따른 포물선에 매우 익숙합니다.
아직도 옛말을 되새기며 경험이 최고의 무기이다.
50도의 힘 척도는 30도의 힘과 같다. 즉, 바람의 힘을 제외하면 50도와 30도에서 같은 힘이 닿는 거리는 기본적으로 같다. .
그러나 30도에서의 바람의 영향은 매우 작은 반면, 50도에서의 바람의 영향은 높이 던지는 효과에 가깝습니다.
30도를 고정각도 가변력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30도에서는 힘을 1~2만큼 적절히 늘리거나 줄이면 바람에 따라 각도를 바꿀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 그것은 매우 정확합니다.
그리고 50도를 가변 힘과 각도라고 하는데, 30도와 동일한 힘 테이블과 높은 던지기 공식에서 바람의 영향을 기반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생각해 냈기 때문입니다.
공식: 각도 = 50도? 바람의 힘 54도의 힘으로 상대를 때릴 수 있습니다.
46의 힘.
두 화면 내에서 사람을 때리는 데에는 30도가 적합합니다.
기본적으로 풀레인지에 적합합니다. 1.5인치 화면 안에서 사람을 때리기에는 50도가 적당하다
멀리 있으면 오차가 더 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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