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106 문장
< /p>
1, 멀리 바라보면 모든 것이 슬프다. < /p>
2, 기꺼이 최선을 다하면 인연이 깊어진다. < /p>
3, 문 밖의 번화함은 나의 번화가 아니다. < /p>
4, 이론은 항상 실천하지 않는 사람이 제정한다. < /p>
5, 추인에게는 자세히 보는 것이 잔인하다. < /p>
6, 군중이 사는 곳에는 모두 정치가 있다. < /p>
7, 결혼하려면 여행을 한 번 가보세요. < /p>
8, 쇠귀에 거문고를 치는 것은 전혀 좋은 곡을 고를 필요가 없다. < /p>
9, 뜻밖에도 너의 식견은 사설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평범하다. < /p>
10, 지금부터 우리는 죽음만 있을 뿐 더 이상 생이별은 없다. < /p>
11, 저는 기개가 크지 않습니다. 평생의 정력을 다하여 학문을 하기를 바랍니다. < /p>
12, 좋은 물건은 네가 기억하지 않아도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 /p>
13,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 /p>
14, 이 어려운 긴 밤을 생각하며 깊은 밤 광야 독행자의 두려움을 느꼈다. < /p>
15, 결혼은 포위된 성이다. 도시 밖의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한다. 도시 사람들은 생각해 낸다. < /p>
16, 정말 똑똑한 여자는 결코 재녀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 그녀는 교묘하게 게으름을 피운다. < /p>
17, 꿈도 없고, 느낌도 없고, 인생의 가장 원시적인 잠도 죽은 샘플이기도 하다. < /p>
18, 집에 창문이 있는 것은 인체에 영혼이 있는 것과 같다. 창문을 닫을 수도 있고, 인심을 닫을 수도 있다. < /p>
19, 처음엔 한 번 만나기로 약속하면 만남 전후로 며칠 동안 빛이 묻어 좋은 날이 될 수 있다. < /p>
20, 자성은 사람을 관찰할 수 있고, 관찰자도 자각하고 있다. 새의 날개, 가위의 양날,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 /p>
2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빨리 가려 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네가 미련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있다. < /p>
22, 모든 즐거운 즐거움은 정신에 속한다. 행복의 원인은 육체적 물질적 자극이지만. < /p>
23, 우리는 수확할 수 없는 포도에 대해 신맛뿐만 아니라, 외지로 단맛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 /p>
24,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물질에 대한 정신의 가장 큰 승리이며, 영혼은 자주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 /p>
25, 신은 사람에게 흔들릴 수 있는 개 꼬리를 추가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얼마나 많은 표정을 짓는지 모르는 효과를 줄였다.
26, 아내가 남편에 대해 한 작은 의무의 결혼 여부는 모두 자신이 마음에 드는지 안 드는지 그 남자가 억지로 오지 않는지에 달려 있다. < /p>
27, 사랑은 대부분 성공하지 못했거나, 결국 가족이 되는 것에 지쳤거나, 결국 가족이 되지 못한 슬픔에 시달렸다. < /p>
28, 과학은 과학자와 크게 다르다. 과학자는 술과 같고, 늙을수록 귀중하며, 과학은 여자처럼 늙으면 가치가 없다. < /p>
29,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윗사람이 되는 것; 교육을 받은 사람은 글자를 알고 인쇄물을 찍는다. < /p>
30, 세상의 큰 죄악, 큰 잔인함, 잔인함보다 더 큰 죄악은 없다. 대부분 정말 도덕적 이상을 가진 사람들이 하는 것이다. < /p>
31,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는 그의 모든 생명을 차지할 수 있어야 한다. 그는 나를 만나기 전에 과거가 없었고, 공백을 두고 나를 기다리고 있다. < /p>
32, 네 입이 다가와,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이 말은 너의 마음속에 계속 파고들어 먼 길을 가지 않도록 귀에서 모퉁이를 돌며 들어간다. < /p>
33, 상상력은 순수하고 궁리한 크리스탈처럼 느낌으로 얻은 구체적인 사물의 이미지를 비추는 마음의 기능이다. < /p>
34, 편견은 생각의 방학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적인 일용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 /p>
35, 어떤 사람들은 잠만 자면 잠을 잘 수 없다. 또 어떤 사람들은 정신을 차릴 때 엉뚱한 생각을 하면 어렴풋이 잠을 잔다.
< /p>
36, 많은 사람들이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말투는 마치 동성애자 사랑인 것 같고, 여자 본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노자나 그녀의 형을 부러워하는 것 같다. < /p>
37, 그래서 우리의 모든 결함에는 보상이 있다. 인색함은 경제라고, 어리석음은 성실하다고, 비열한 말은 유연하다고, 재능이 없다고 하면 덕이라고 한다. < /p>
38, 사람들에게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비밀이 무엇인지 알리지 말고, 그들이 묻길 기다리며, 이것이 인간성의 허영이라고 추측하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39, 반대 방향으로 가다.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보면 다른 것을 얻을 수 있고, 세상도 다른 모습으로 당신 앞에 펼쳐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40, 결혼은 금칠칠한 새장 같고, 새장 밖의 새는 살고 싶어, 새장 안의 새는 날아가고 싶어 매듭지어 떠나고, 픽업하고, 국면이 없다. < /p>
123 다음 페이지 전종서 60 구 < /p>
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빨리 가려 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네가 미련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있다. < /p>
2,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과 비슷하며,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정성을 다한 밥을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일 뿐, 부자를 구걸하는 아가씨처럼 취지는 여자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밥 대접이다. 자기가 먹을 밥이 있어 남의 밥을 먹으러 가는 것은 체면을 보는 것이다. 교제의 미묘함은 그 이상이다. 반대로 밥 없는 사람 < /p>
에게 밥을 주는 것은 시식이다. 자기가 먹을 밥이 없어서 남의 밥을 먹으러 가면 체면이 깎이면 창피해진다. < /p>
4, 역사 전체를 보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맞먹는다. 이전에는 유치한 사람이었는데, 수천 년의 진보가 거쳐 천천히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고대할수록, 앞에 있을수록, 그것의 역사는 더 짧아진다. 시대가 깊어질수록, 그가 쌓은 경력이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오히려 우리 할아버지의 노인이고, 상고 3 대는 현대의 유구한 옛날보다 못하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믿음직하고 고고한 태도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다. 우리는 고대가 반드시 조상을 공경하는 것은 아니며, 아마도 어린아이를 좋아하는 것일 뿐, 노인을 공경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노인을 파는 것일 수도 있다. < /p>
5, 한 사람의 재테크는 빚을 갚지 않는 것에 불과하므로,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훈계할 뿐,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 /p>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은 서평가로만 간주 될 수 있고, 서평가의 기량을 가지고 있어서, 몇 페이지를 읽을 필요가 없고, 의론은 이미 한 무더기를 보내왔고, 서평은 한 편씩 교서를 다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7, 고고학이 무덤 발굴을 주창한 이후 많은 고대 죽은 사람들의 썩은 뼈와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연구가 된 후, 죽지 않은 많은 작가들의 부패하거나 부패한 작품들이 발굴되어 드러났다. 발굴된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허명을 보전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저자 본인이 발굴 작업에 앞장서면,'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될 가능성이 높다. 자신의 작품을 발굴하는 무덤도 마침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 /p>
8,' 나라에 있다',' < /p>
9, 충직하고 성실한 사람의 악독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 필레에 깨끗한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상처를 준다. < /p>
10, 국문을 공부하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 을 하는 것은 좀 우스꽝스럽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외국에 유학을 가지 않으면 안 된다.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은 다른 모든 과목들이 있기 때문이다. 심리. 경제, 법률 등은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되어 이미 양기가 코를 찔렀다. 국문만이 국산이고, 국가 간판이 있어야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마치 중국 관리와 같다. 상인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야 국화의 원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다. < /p>
11, 졸업장,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체 나뭇잎의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운 가방 추태를 가릴 수 있다. 작은 한 쪽의 종이는 한 사람의 공허함, 과루함, 어리석음을 모두 가릴 수 있다.
< P > < P > 12, 방홍진은 어젯밤 그 중국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바오 양은 꼭 서채를 먹으며 같은 배의 지인을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외관이 그럴듯한 서관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올라온 탕은 차갑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물고기는 해병대처럼 며칠 동안 상륙했다. 잠수함 군인 같은 고기, 물 속에 장기 볼트; 식초 외에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큼하다. < /p>13,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 /p>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왕래하는 데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는 별다른 특이함이 없다. 중국어에 쓸데없는 영어 글자를 끼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결코 중국어로 이루 다 할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으니,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가 말하는 영어 글자는 입에 박힌 금치보다 못하다. 왜냐하면 금니는 화장점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빨에 박힌 비듬보다 음식을 잘 먹는다는 뜻인데, 그 외에는 전혀 α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15, 세계의 큰 일은 마음대로 대처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소한 일로 조금도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오리는 수천만 원을 뇌물로 주지만, 결코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려 하지 않는다. < /p>
16, 나는 평생' 돈' 이라고 불렀는데, 아직도 돈을 미신하는 거야?
< P > < P > 17, 일부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결한 밥을 먹고, 알 수 없는 돈을 쓰고, 아프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의 회의를 여는 것이다! < /p>18, 우리가 따낼 수 없는 포도는 신맛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콤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 /p>
19, 한 사람, 20 세가 되어도 미치지 않는 이 사람은 못난 사람이다. 서른 살이 되어도 미쳐서 못난 것이다. < /p>
20, 세상에는 단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는 손에 들고, 한 사람은 좋은 것을 골라 먹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까지 남겨 두고 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전례대로 첫 번째 사람은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을 때마다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나쁘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 /p>
21, 계란을 먹으면 맛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왜 알을 낳는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 /p>
22, 연애와 불 같은 탐욕이 만연하고, 같은 잔인함이 감옥의 탄탄한 원료를 소멸하고, 재를 빛과 열렬함으로 바꾼다 < /p>
23, 우리는 그 옷차림에 노출된 S 아가씨를' 국부 진리' 라고 부른다. 진리는 모두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 /p>
24, 노인들이 연애하는 것은 마치 오래된 집에 불이 붙어 구원이 없는 것과 같다. < /p>
25, 여자를 사랑한다면 여자의 개를 사랑해야 한다. 그렇게 진심으로 친구를 사귀려면 친구의 과실을 잊어야 한다.
< P > < P > 26, 도시 주변의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의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도 직업도 그렇고, (게임도 그렇다), 인생의 소망은 대부분 이렇다. < /p>27, 편견은 생각의 방학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일 뿐,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우리가 편견을 품을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 /p>
< P > 공정하고 진지해야 한다. 마치 거실만 있고 침실도 없는 집을 짓는 것과 같다. 욕실에서 거울을 보고 카메라 머리 앞의 자세를 해야 하는 것과 같다. < /p>
29, 제창된 유머는 반드시 가식적인 유머일 것이다. < /p>
30,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재능으로 오해한다. < /p>
31, 세상에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백열등이라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 /p>
32,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 /p>
33,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를 만나고 싶어 했다. 그는 "그녀와 한 사람이 아니다. 만나도 할 말이 없다!" 고 말했다. " < /p>
34,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윗사람이 되는 것; 교육을 받은 사람은 글자를 알고 인쇄물을 찍는다. < /p>
35, 뜻밖에도 너의 식견은 사설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평범하다. < /p>
36,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내 일을 한 적이 있지만.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측근의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일 뿐, 너는 나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 /p>
예수 그리스도와 같은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만이 내가 누구인지 알 수 있다. < /p>
37, 누구나 거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주 자기 사진을 찍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기 자신을 알 수 있는 사람은 거울을 볼 필요가 없다. 모르는 것은 거울을 봐도 < /p>
가 없다. < /p>
38, 세상에 우연이 없다. 그것은 화장을 하고 가면을 쓴 필연이다. < /p>
39, 돼지가 사람처럼 행복할 수 있는지 우리는 모른다. 하지만 사람들은 돼지처럼 쉽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볼 수 있습니다. < /p>
40, 유용한 물건은 이용만 가능하므로 존재한다. 쓸모없는 것은 사람을 이용하고, 그것을 덮고 변호하며, 포기를 면할 수 있다. < /p>
41, 후영장은 오렌지 껍질 큰 코를 가지고 코에 얼굴이 붙어 있고, 얼굴에는 모든 것이 있고, 코에 미간을 짜내지 않고, 코끝에 술가시가 몇 개 생기고, 미숙한 딸기처럼 큰 소리로 농담을 하며, < /p>
< /p>
42, 하늘과 땅 사이에는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광경이 많다. 예를 들면 꿈과 같다. < /p>
43, 개를 때리려면 주인의 얼굴을 봐야 한다. 그렇다면 고양이를 때리려면 주부면을 봐야 한다. < /p>
44, 우리는 그것이 오기를 바라고,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란다. 이 세 마디는 인류 전체의 노력의 역사를 요약한다. < /p>
45, 웃음은 확실히 사람의 얼굴에 전광이라고 할 수 있다. 눈에 갑자기 밝은 빛이 더해지고 입맞춤 사이에 치아의 빛이 번쩍인다. < /p>
46, 남편은 여자의 직업이고, 남편이 없으면 실업과 같다. < /p>
47, 의사도 도살자의 일종이다. < /p>
48, 닭과 오리가 있는 곳: 똥이 많은 곳; 젊은 여자가 있는 곳: 말이 많다. < /p>
49, 못생긴 여자에게 자세히 보는 것은 잔인하다. 그녀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너는 그녀를 처벌해야 한다. < /p>
50, 우유는 아이가 먹는 밥이니 식당에서도 먹어야 한다. 이 호텔이 과학적으로 관리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 /p>
51,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줄이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는 걸까? < /p>
52,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들은 헛소문을 퍼뜨려야 한다. 마치 나뭇가지 두 개가 접근하면 거미가 그물을 걸어야 한다. < /p>
53, 한 마디의 의미는 청자의 마음속에 있는데, 흔히 낯선 고양이 한 마리가 집에 오는 것처럼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는다. \ "묘함 \" 이 울릴 때까지 너는 그것의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 /p>
54, 오해, 성해도! < /p>
55, 인생의 가장 원시적인 수면, 역시 죽은 샘플이다. < /p>
56, 루머는 독감보다 더 빠르게 퍼지고, 유성보다 에너지가 더 크며, 건달보다 악의가 있고, 유산보다 더 초췌할 수 있다. < /p>
57,' 영원히 행복하다' 는 말은 실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막연할 뿐만 아니라, 터무니없는 말이 성립될 수 없을 정도로 터무니없다. 빨리 지나가는 것은 결코 영구적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행복하다고 말하는데, 마치 사방의 원을 말하는 것 같고, 정지된 < /p>
동작도 똑같이 모순된다. < /p>
58,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물질에 대한 정신의 가장 큰 승리이며, 영혼은 자주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 /p>
59, 결혼하려면 여행을 한 번 가보세요. < /p>
60, 시의 의미는 시의 불행이다.
전종서 고전 어록 106 구 < /p>
전종서 고전 어록 106 구 < /p>
1, 멀리 내다보면 모든 것이 슬프다. < /p>
2, 기꺼이 최선을 다하면 인연이 깊어진다. < /p>
3, 문 밖의 번화함은 나의 번화가 아니다. < /p>
4, 이론은 항상 실천하지 않는 사람이 제정한다. < /p>
5, 추인에게는 자세히 보는 것이 잔인하다. < /p>
6, 군중이 사는 곳에는 모두 정치가 있다. < /p>
7, 결혼하려면 여행을 한 번 가보세요. < /p>
8, 쇠귀에 거문고를 치는 것은 전혀 좋은 곡을 고를 필요가 없다. < /p>
9, 뜻밖에도 너의 식견은 사설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평범하다. < /p>
10, 지금부터 우리는 죽음만 있을 뿐 더 이상 생이별은 없다. < /p>
11, 저는 기개가 크지 않습니다. 평생의 정력을 다하여 학문을 하기를 바랍니다. < /p>
12, 좋은 물건은 네가 기억하지 않아도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 /p>
13,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 /p>
14, 이 어려운 긴 밤을 생각하며 깊은 밤 광야 독행자의 두려움을 느꼈다. < /p>
15, 결혼은 포위된 성이다. 도시 밖의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한다. 도시 사람들은 생각해 낸다. < /p>
16, 정말 똑똑한 여자는 결코 재녀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 그녀는 교묘하게 게으름을 피운다. < /p>
17, 꿈도 없고, 느낌도 없고, 인생의 가장 원시적인 잠도 죽은 샘플이기도 하다. < /p>
18, 집에 창문이 있는 것은 인체에 영혼이 있는 것과 같다. 창문을 닫을 수도 있고, 인심을 닫을 수도 있다. < /p>
19, 처음엔 한 번 만나기로 약속하면 만남 전후로 며칠 동안 빛이 묻어 좋은 날이 될 수 있다. < /p>
20, 자성은 사람을 관찰할 수 있고, 관찰자도 자각하고 있다. 새의 날개, 가위의 양날,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 /p>
2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빨리 가려 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네가 미련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있다. < /p>
22, 모든 즐거운 즐거움은 정신에 속한다. 행복의 원인은 육체적 물질적 자극이지만. < /p>
23, 우리는 수확할 수 없는 포도에 대해 신맛뿐만 아니라, 외지로 단맛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 /p>
24,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물질에 대한 정신의 가장 큰 승리이며, 영혼은 자주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 /p>
25, 신은 사람에게 흔들릴 수 있는 개 꼬리를 추가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얼마나 많은 표정을 짓는지 모르는 효과를 줄였다.
26, 아내가 남편에 대해 한 작은 의무의 결혼 여부는 모두 자신이 마음에 드는지 안 드는지 그 남자가 억지로 오지 않는지에 달려 있다. < /p>
27, 사랑은 대부분 성공하지 못했거나, 결국 가족이 되는 것에 지쳤거나, 결국 가족이 되지 못한 슬픔에 시달렸다. < /p>
28, 과학은 과학자와 크게 다르다. 과학자는 술과 같고, 늙을수록 귀중하며, 과학은 여자처럼 늙으면 가치가 없다. < /p>
29,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윗사람이 되는 것; 교육을 받은 사람은 글자를 알고 인쇄물을 찍는다. < /p>
30, 세상의 큰 죄악, 큰 잔인함, 잔인함보다 더 큰 죄악은 없다. 대부분 정말 도덕적 이상을 가진 사람들이 하는 것이다. < /p>
31,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는 그의 모든 생명을 차지할 수 있어야 한다. 그는 나를 만나기 전에 과거가 없었고, 공백을 두고 나를 기다리고 있다. < /p>
32, 네 입이 다가와,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이 말은 너의 마음속에 계속 파고들어 먼 길을 가지 않도록 귀에서 모퉁이를 돌며 들어간다. < /p>
33, 상상력은 순수하고 궁리한 크리스탈처럼 느낌으로 얻은 구체적인 사물의 이미지를 비추는 마음의 기능이다. < /p>
34, 편견은 생각의 방학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적인 일용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 /p>
35, 어떤 사람들은 잠만 자면 잠을 잘 수 없다. 또 어떤 사람들은 정신을 차릴 때 엉뚱한 생각을 하면 어렴풋이 잠을 잔다.
< /p>
36, 많은 사람들이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말투는 마치 동성애자 사랑인 것 같고, 여자 본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노자나 그녀의 형을 부러워하는 것 같다. < /p>
37, 그래서 우리의 모든 결함에는 보상이 있다. 인색함은 경제라고 하고, 어리석은 말은 성실하고, 비열한 말은 유연하며, 재능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덕이다. < /p>
38, 사람들에게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비밀이 무엇인지 알리지 말고, 그들이 묻길 기다리며, 이것이 인간성의 허영이라고 추측하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39, 반대 방향으로 가다.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보면 다른 것을 얻을 수 있고, 세상도 다른 모습으로 당신 앞에 펼쳐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40, 결혼은 금칠칠한 새장 같고, 새장 밖의 새는 살고 싶어, 새장 안의 새는 날아가고 싶어 매듭지어 떠나고, 픽업하고, 국면이 없다. 전종서' 포위' < /p>
' 포위' 는 전종서 장편소설로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독특한 스타일의 풍자소설이다. 신유림외사' 로 불린다. 제 1 판은 1947 년 상하이 조광출판회사에서 출판되었다. 이야기는 주로 항전 초기 지식인의 군상을 쓴다. < /p>
1, 부끄러워 얼굴이 빨개지거나 하품을 하거나 말을 더듬는 것처럼 전염성, 마치 고무신이 진흙을 떨어뜨려 빼지 않고 빼낼 수 없는 것처럼 상황이 끈적하다. < /p>
2, 수 씨의 이상적인 자신은' 복숭아와 매리, 차갑고 서리처럼 차갑다' 는 것이다. 방홍이 점점 겸손하게 추앙하고 굽어가며 구애를 하게 한다. 기후가 매일 화씨 100 도 정도이지만, 이런 달콤하고 차가운 아이스크림 스타일은 전혀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p>
3, 사상은 소리 없는 언어다. < /p>
4, 지금 박수를 먼저 치는데, 저의 연설은 그렇게 열렬한 박수를 받을 수 없었고, 오히려 돈을 받고 운송할 수 없는 황공함을 느꼈습니다. < /p>
5, 이 배는 사람의 기교에 의지하고, 사람들의 교란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람들의 희망을 가득 채우고, 시끌벅적하게 걷고, 매분마다 인기를 오염시킨 작은 수면으로, 무정하고 끝없는 바다로 돌려준다.
< P > < P > 6, 홍은 점차 그들이 웃으면서 자기가 끼어들지 못하게 하고, 말을 납작하게 눌러도 들어가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 /p>7, 사랑은 대부분 성공하지 못했거나, 결국 가족이 되는 것에 지쳤거나, 결국 가족이 되지 못한 슬픔에 시달렸다. < /p>
8, 이선생의 얼굴에는 검은 안경이 빠졌고, 두 개의 흰 눈은 껍질을 벗긴 삶은 달걀처럼 보였다. < /p>
9, 때로는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고, 말을 한 후 환경이 바뀌면서, 그도 어쩔 수 없이 원래의 의도를 바꿔야 했다. < /p>
10, 요컨대, 당 양은 모던 문명 사회의 희귀한 물건이다. 진정한 소녀다. < /p>
11, 그녀의 밋밋함, 더욱 의구심을 불러일으켰고, 허리케인 뒤의 바다가 잔잔한 것처럼, 밑에는 수시로 용솟음치는 힘이 잠복해 있었다. < /p>
12, 하지만 생활이 너무 지루하고, 기성품 여자친구가 너무 부족해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처럼 수면제의 해로움을 돌볼 수 없고, 먼저 눈앞의 편안함을 그려야 한다. < /p>
13, 수줍은 얼굴이 빨개지거나 하품을 하거나 말을 더듬는 것처럼 전염성, 상황이 끈적해 마치 고무신이 진흙을 떨어뜨려 빼지 않고 빼낼 수 없는 것 같다. < /p>
14, 신은 사람에게 흔들릴 수 있는 개 꼬리를 추가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얼마나 많은 표정을 짓는지 모르는 효과를 줄였다. < /p>
15, 계란을 먹으면 맛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왜 알을 낳는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 P > < P > 16, 기후가 매일 화씨 100 도 정도이지만, 이런 달콤하고 차가운 아이스크림 스타일은 전혀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p>17, 모두들 전례대로 좋다고 말했고, 사천은 공손하게 무관심했다. 마치 지도자가 대중의 환영을 받을 때의 표정인 것 같았다. < /p>
18, 세상에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백열등이라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 /p>
19, 지금 박수를 먼저 치는데, 저의 연설은 그렇게 열렬한 박수를 받을 수 없었고, 오히려 돈을 받고 운송할 수 없는 황공함을 느꼈습니다.
< /p>
20,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줄이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는 걸까? 하느님이 인류를 진정으로 사랑하신다면, 그분은 결코 주재할 힘이 없습니다.
< P > < P > 21, 홍은 점차 감복만 하고, 여자라는 이상한 것을 생각하고, 사람을 배려해야 한다는 것은 정말 세심하다. 땀의 모공 접힘 속에 모두 따뜻하게 해 준다. < P > < P > 22, 하녀는 주 부인, 세 사람의 눈 속을 오가는 소식으로 공기 중에 봄물을 일으킬 수 있을 정도로 바쁘다고 말했다. < /p>23, 때로는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고, 말을 한 후 환경이 바뀌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원래의 의도를 바꿔야 했다. < /p>
24, 우리가 따낼 수 없는 포도는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콤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 P > < P > 25, 편지를 잘 써서 보냈는데, 그는 이 편지가 로켓과 같다고 늘 걱정했다. 땅에 도착했을 때 불은 이미 꺼졌고, 상대방이 받은 것은 마른 숯일 뿐이었다. < /p>26, 약혼 반지가 올가미에 걸려드는 상징이라면 단추도 단추를 눌러도 놓지 않을 조짐이다.
< P > < P > 27, 앞으로 4 개월 동안의 일은 상해에서 난징으로 철수하여 함락시켰는데, 역사는 로고의 말처럼 총검을 펜처럼 날카롭게 갈아서 선혈을 잉크로 찍어서 적의 피부에 종이를 씌워야 한다. < /p>28, 여자들은 모두 어리석다. 마침 남자가 원하는 것처럼 어리석다. 많지는 않다. < /p>
29,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재능으로 오해한다. < /p>
30, 평생 소도시를 가장 미워하는 모던 모던 소녀, 낙오된 유행, 향풍의 도시화, 그 첫 중국 재봉사가 모방한 양복처럼, 모양을 만든 외국인 낡은 옷에 양방 못을 박고 옷소매와 바지에 그대로 만들었다. < /p >
코닝 고릴라 유리 2 세대 스크린 필름 붙이지 않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