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드라마' 봉화가인' 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드라마' 봉화가인' 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봉화가인' 은 배우 90 분, 음악 80 분, 인설 70 점이지만, 줄거리는 평균 60 분짜리 극이며, 상위 20 여 편의 줄거리는 70 여 점이고, 이후 20 여 편의 줄거리는 편집 문제인지 아니면 대본 문제인지 의심하게 한다. 수준이 급선회하는 것은 마치 연극을 바꾼 것 같다.

이 드라마의 배우 선택은 매우 양심적이라고 할 수 있다. 3 대 주연의 연기는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그리고 극중 인설에 잘 어울린다. 슈창 타고난 여주인얼굴, 부드럽고 완곡하며 해변의 명원 범아가 있다. 한 쌍의 눈동자에 눈물을 머금고 있다. 나는 유련함을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천젠펑 하얗고 연한 것도 도련님에게 잘 어울리는데, 교진우 연기를 하면 다정하고 훈훈한 남자 설정이 더욱 설렌다! 한 조연 이지남, 탄카이, 수많은 노골가맹까지 볼거리가 있어 시청자들은 이 라인업을 보면 동영상을 여는 경우가 많다.

극중 음악은 매우 칭찬할 만하다. 주제곡과 편미곡은 모두 임석작사, 김배다 작곡, 기타 음악도 분위기나 완곡함, 처량함 등 전극 스타일과 분위기에 적합하다.

이 연극의 인설도 비교적 출중하다. 자강자립의 만청격유 완은 봉화난세에서 점차 상업 강녀로 성장했다. 입이 딱딱하고 연약하고 거만한 부잣집 도련님, 다정한 충의문무쌍한 냉면 킬러, 그러나 구덩이 아버지의 아버지에 의해 마약에 중독되어 결국 혁명에 돌입했다. 이것은 비극적인 인물로, 세 사람의 삼각연애가 전극에서 가장 학대받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남자 3 호는 전극 대악당으로서 인물 설정도 볼거리가 있다. 권세를 위해 수단을 다 쓸 수 있는 위선적인 사람이지만, 마음속의 첫사랑을 잊을 수 없다.

그러나, 이 인물들을 연극에 넣었을 때, 극중 인물들은 매력의 일부를 잃었고, 지능 지수는 매우 모순적이었고, 때로는 지용이 사람을 능가했고, 악당의 계략을 간파하는 것은 모두 작은 의미였다. 학대를 당해야 할 때는 결코 총명하지 않은 것 같고, 악파에게 학대를 당한 것 같고, 어리석은 관중들은 어이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는 작가가 창작할 때 인물의 통일성을 부여하지 않았고 논리가 불합리하기 때문에 주인공이 협조할 수 있도록 들어주기 위한 사건이 생각난다. 그의 이전 인설은 전혀 고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특히 이후 수십 회, 동일랑 서일봉, 구조가 혼란스러워 시청자들은 늘 구름 잡는 느낌을 모른다. 그리고 전극 후기 많은 줄거리가 수다스럽고, 대부분 학대를 위해 학대한다.

전극에는 메인 라인 여주인의 성장과 사랑선 외에도 혁명선, 상전선, 남삼복수선 등이 있다. 지선 인물이 많아서 많은 인물들이 보기만 해도 괜찮지만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때로는 메인 라인에 전혀 봉사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는 느낌도 있고, 주인공은 한 회 모두 간장을 칠 때도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전극의 인물 성장선은 다소 혼란스러웠다. 특히 여주인공은 너무 수동적이었다. 많은 경우 악역에 의지해 나쁜 일을 추진하는데, 그녀가 이른바 상업성장선이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약해서 마지막까지 그녀도 강해지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가정택투의 줄거리가 너무 많은데, 상업분투의 줄거리는 오히려 서두르는 느낌이 든다. 여기에 큰 이유는 후기 편집 문제, 악역극이 너무 많고, 여자 2 와 여주인의 상대극은 기본적으로 주택투이기 때문에 여주인의 상업선이 크게 압축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드라마는 방송될 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앞의 줄거리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고, 그해 20 회 전 모두 쫓아다녔지만, 뒤가 급전하여 여자 2 가 두가에 들어서자 남녀주라는 선이 저급 주택투극으로 변해 빨리 감기만 했다.

이 드라마는 여전히 동그라미를 칠 수 있지만, 원래는 더 좋을 수 있었다. 화려한 인설과 주부선 설정, 그리고 높은 입의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극본 물 주입, 논리적 혼란, 후기 편집 등 여러 가지 문제로 이 드라마는 고급 민국 소녀 난세 성장사의 겉옷을 입고 있지만 내부에는 저급한 주택투극으로 가득 차 있다. 80 점을 칠 수 있었던 연극 한 편이 결국 60 점으로 끌려갔다.

마지막으로, 여주가 북쪽과 남주쌍숙으로 가는 것을 보고, 그녀를 배에 태우기 위해 홀로 부상을 당해 쓰러졌고, 마지막 애틋한 삶에도 평생을 외롭게 한 킬러 주팅 첸 (Zhou Tinchen) 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번 주 정헨은 비극적인 인물로서 안타까운 것 외에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