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가가쿠(ががKU)는 원래 중국과 북한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일본 다바오 원년(701년)에 아라쿠 인재 양성을 위한 거점으로 아라쿠 하우스가 건립되었습니다. 예일은 중국어로 '우아한 음악과 춤', '우아한 음악'을 뜻한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유교적 예절과 음악사상을 바탕으로 편찬되었고, 중국에서는 사찰을 모시는 음악이었다. 하지만 일본의 가가쿠는 중국의 가가쿠와 다릅니다.
니메이 천황 재위 기간 동안 일본은 가가쿠를 좌파(당나라 음악, 린이 음악 및 인도에서 유입된 일부 음악)와 우파(한국 음악 및 한국에서 유입된 기타 음악) 두 부분으로 재편했습니다.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왕족이다. 악기: 고대에는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기 위한 악기가 정말 셀 수 없이 많았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악기의 수는 점차 단순화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셩, 거문고, 가구라피리, 화창, 왓비트, 삼북, 비파 등 수십종의 악기가 있으나 피리, 오현금, 샤쿠하치, 쿵후, 팡샹 등은 없어졌다.
톤: 야가쿠 사운드가 일본에 들어온 후 일본인의 선호도에 따라 그에 따른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겐지 이야기"의 "와카나"에는 "대규모 한국 음악과 당나라 음악은 내가 익숙하게 듣던 도가쿠 음악만큼 친근하고 사랑스럽지 않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시간은 가가쿠의 사운드가 너무 화려하고 과장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곡에 포함된 베이스 파트와 기타 악기 일부가 삭제되었습니다. 이는 음악 사운드를 가늘게 하고 피치를 높게 만듭니다.
* 관악기 : 성, 筚篥, 용피리, 고려피리, 가구라피리
* 현악기 : 비파(Le Pipa), 정(Le Zheng), 하모니진( 일본 하프) (진)
* 타악기: 북, 대북, 공북, 대공북, 지에북, 삼북, 왓비트* 관현악기: 셩, 筚篥, 용피리, 비파, 정, 지에고, 북, 정구
* 왼쪽 춤(당나라 음악): 성, 筚篥, 용피리, 지에고, 대북, 대고< /p>
* 오른쪽 춤(국악): 筚篥, 皚篥, 용피리, 비파, 치터, 왓비트
* 성가: 셩, 筚篥, 용피리
* 가구라 노래: 筚篥, 가구라 피리, 조화로운 하프, 왓 비트
* 구미 노래: 筚篥, 용 피리, 조화로운 하프, 왓 비트
* Journey 동쪽으로: 筚篥, 한국의 피리, 조화로운 하프, 그리고 와트 비트
* Dage: 筚篥, 용 피리와 하프, 와트 비트
* 야마토 노래: 筚篥, 용피리, 조화로운 하프, 와트 비트
* 노래: 하모니를 위한 신작 가가쿠: 국립극장 의뢰 국내외 작곡 예술가들은 우아한 음악의 편곡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신작을 창작하며 실제로 그것들을 수행하십시오. 민속단체도 비슷한 혁신적인 시도를 하고 있는데, 특히 타케미츠 토오루가 작곡한 '가을 정원 노래 이치구'(1973-1979)는 현대 가가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유명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 우아한 악기를 사용하는 현대 음악: 특히 현대 클래식 음악은 우아한 악기 중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 우아한 음악을 컨셉으로 한 현대음악 : 서양악기의 편곡과 우아한 음악의 음악적 구조를 컨셉으로 하여 창작된 작품.
히데키. 또한 일부 재즈 공연에는 우아한 악기가 포함됩니다. 야가쿠의 관현악 연주는 세계 최초의 교향악단 형식을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되며, 춤과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전통적 형식을 완벽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전승되고 있다. 세계. 일본의 가가쿠는 외국음악을 수입했지만, 중국의 가가쿠는 사라진 지 오래고, 한국의 가가쿠 역시 해를 거듭하면서 변형되어 왔다. 반대로 당시 궁궐과 사당에서 조직된 가가쿠를 보존한 나라는 일본뿐이었다. 우아한 음악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고 할 수 있다.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이유는 역대 통치자들의 관심과 장려, 그리고 일본 민족의 전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