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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사진은 어떻게 찍습니까

고요한 작은 마을에서 동적인 대도시까지, 풍경 촬영의 종류가 다양해서, 풍경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합니까? 다음은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작은 기교를 정리한 것입니다. 함께 한번 봅시다!

01, 열린 필드 깊이

이것은 풍경 촬영의 첫 번째 법칙이다.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사람들은 흔히 눈앞의 풍경을 가능한 한 선명하게 수입경을 만들고 싶어 하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미세한 조리개로 심도를 심화시키고 더 많은 전경 배경을 렌즈에 선명하게 집어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섬세한 조리개는 감광 구성요소나 원판에 들어가는 빛의 양을 줄인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낮바람이 불고 화창한 날 (예: 흐린 날이나 어두운 하늘 아래 촬영할 때) ISO 를 높이거나 노출 시간을 더 길게 (더 느린 셔터, 노출 교육 참조) 하여 빛의 손실을 보완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출명언)

물론, 큰 조리개 얕은 필드 깊이 효과로 풍경을 촬영해 볼 수도 있고, 때로는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

2, 받침대 활용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가는 조리개로 촬영할 때는 느린 셔터를 맞춰서 빛의 양을 보충해야 한다. 수진 기회를 줄이다 (안전 셔터 참조). 그러나 핸드헬드만으로 장시간 노출을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따라서 긴 노출시 진동을 줄이기 위해 카메라를 안정시키기 위해 스탠드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삼각대 외에도 유선 또는 무선 셔터 흔들림과 같은 다른 카메라의 추가 장비를 사용하여 손으로 셔터를 누르는 진동을 줄이고 찍은 사진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비법은 카메라 안의 타이밍 횟수로 촬영하는 기능이다. 셔터를 눌렀을 때 손떨림도 좋지만 10 초 후 휴대전화는 이미 안정되었다.

유선 셔터 (왼쪽) 와 무선 셔터 (오른쪽) 모두 셔터를 누를 때 카메라에 대한 진동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03, 초점 찾기

모든 사진에는 초점이 있어야 하고, 풍경 사진도 예외가 아니다. 초점이 없으면 사진이 텅 비어 무미건조해지고, 관객의 눈초리도 발붙일 곳을 찾기 어렵고, 결국 눈은 다른 사진으로 떨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풍경 사진의 초점은 고층빌딩, 특색 건물, 옵티머스 나무, 정교한 작은 꽃, 기이한 암석, 아름다운 실루엣이 모두 초점이 될 수 있다. 이상적인 것을 찾아 초점을 맞추고 나면, 그것을 뷰 프레임에 배치할 위치를 생각해야 한다. 이때 황금 분할과 같은 구도법을 참고할 수 있다.

04, 전망 고려

"전경" 은 사람에게 중요하고 사진에도 중요하다. 사진을 찍기 전에 전경이 어떤 재미있는 것을 넣을 수 있는지 먼저 생각해 봐야 한다. 좋은 전망은 관객을 사진 속 세계로 이끌고 사진에 풍부한 수준과 공간감을 만들 수 있다.

05, 하늘보기

하늘은 풍경촬영에 매우 중요하며, 대부분의 풍경촬영은 전경이나 하늘을 주제로 한다. 둘 중 하나만 있다면 사진은 무미건조해 보일 것이다. 촬영 당일 하늘이 뿌옇다면 하늘을 강조하지 말고 황금분할의 3 분의 1 위에 올려놓는 것이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대전문제는 당연히 네가 두드러진 전망을 가지고 관중의 시선을 잡아야 한다는 것이다. 아름다운 하늘 (예: 장엄한 저녁노을, 비 온 뒤 무지개 등) 을 만나면 하늘의 경치를 부각시키고 전경을 1/3 아래에 놓을 수 있다. 또한 편광기나 후기 제작과 같은 기재를 이용하면 하늘의 색채와 대비가 강조될 수 있다.

06, 라인이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사진작가들은 한 가지 질문을 해야 합니다. 어떻게 관객들의 시선을 이끌고 사진을 감상할 수 있을까요? 방법은 사실 여러 가지가 있는데, 위에서 언급한 전망은 그 중 하나이며,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선을 이용하는 것이다. 라인은 사진의 공간감을 만들어 내고, 수준과 깊이를 강화할 수 있다. 선의 조합이나 라인 자체의' 형태' 를 불문하고 사진의 초점이 될 수 있다.

07, 스냅 동적

대부분의 사람들은 풍경촬영이 보통 조용하고 조화로운 정적인 그림을 떠올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풍경은 정말 명경처럼 고요하게 물을 멈추는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풍경명언) 반면 흔들리는 나무, 해안을 치는 파도, 쏟아지는 폭포,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새, 바람이 부는 하늘 등 다양한 움직임이 있어 매력적인 초점이 될 수 있다. 움직임을 캡처하려면 일반적으로 느린 셔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때로는 노출 시간이 몇 초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셔터 속도가 느릴수록 감광 구성요소나 필름에 흡수되는 빛의 양이 많아집니다. 이때 미세한 조리개나 필터를 사용하여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이거나 황혼이나 아침과 같이 햇빛이 부드러운 시간에 촬영하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08, 날씨와 함께

풍경은 날씨에 따라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변하기 때문에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 촬영하는 것이 심수 사진을 찍는 첫걸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많은 초보자들은 햇빛이 비치는 맑은 날이 풍경을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지만, 흐린 날은 오히려 사진을 특별한 분위기나 산비가 오려는 충격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폭풍우, 안개, 무지개, 일출, 일몰,' 예수 빛' 또는 풍운이 변하는 하늘은 각각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맑은 하늘 사진보다 더 충격적이지만, 나쁜 날씨를 촬영할 때는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09, 골든하우스 잡기

어떤 사람들은 낮에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여명 또는 황혼에 출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햇빛이 나무 한 그루에 더 많은 생명력을 뿌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명, 황혼에는 골든하우스 (일명 맥하우스) 라고 불린다. Golden Hours 가 사랑받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그 당시 황금빛 찬란한 햇빛이 주위의 풍경에 색채를 더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경사양이 경물에 비친 각도로 경물의 질감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