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재능있는 사람이 하는 일을 볼 때마다 그 의도가 보인다. 남편의 말에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설명할 수 있습니다. 문학에 속할 때마다 그 감정을 보는 것이 특히 어렵다. 있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의 구성은 조상의 번영을 묘사하는 것인데, 그 구성의 장단점으로 보아 타력선은 가장 훌륭한 노래라고 할 수 있다. 도끼를 사용하여 적을 베는 것은 멀리 있지 않더라도 사람이 마음대로 손을 바꾸면 좋은 것을 잡기가 어렵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이다.
법사를 바라보기 위해 중앙에 서서 감정적으로는 전릉에 집중하고 있다. 사계절을 따라가며 지나갈 때마다 한숨을 쉬며 온갖 것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무성한 가을에는 낙엽이 슬프고 부드러운 봄이 기쁘고 마음은 서리로 가득 차 있고 내 야망은 구름 속을 헤매고 있습니다. 세상의 미덕과 조상의 아름다움을 찬양하십시오. Wenwen의 Lin Mansion과 Kalizao의 Binbin으로 여행합니다. 글도 넉넉하고 글도 넉넉하고 대화도 우아하다.
처음에는 모두가보고 듣고 뉴스를 생각하고 팔극에 초점을 맞추며 마음이 수천 리를 헤매었습니다. 그 결과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싱싱해지고 만물은 서로 번영하고 발전하게 된다. 군중의 말을 부어 액체를 빼내고 여섯 가지 예술의 향기를 씻어냅니다. 떠 있는 하늘의 심연은 물로 가득 차 있고 그 속에 샘물이 잠겨 있다. 그러자 Shen Ci는 마치 물고기가 갈고리를 잡고 깊은 심연에서 나오는 것처럼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수백 세대의 고대 글을 수집하고 수천 년의 운율을 선택하십시오. Xie Chaohua는 이미 옷을 입었고 Qixi Xiu는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한 순간에 과거와 현재를 관찰하고, 한 순간에 세상을 어루만져 보세요.
그런 다음 의미를 선택하고 단계를 따르면서 시험을 완료하세요. 더위를 품은 이들은 소금을 두드리고, 소리를 잉태한 이들은 놀고 있다. 가지로 인해 나뭇잎을 진동시킬 수도 있고, 파도를 따라 근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숨겨진 것이 드러나기도 하고, 쉬운 것이 어려운 것으로 드러나기도 합니다. 호랑이가 변하면 짐승이 방해할 수도 있고, 용이 보고 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적용하기가 적절하고 쉬울 수도 있고, 어색하고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마음은 묵상으로 구성되며, 말은 공적인 관심에 비추어 표현됩니다. 하늘과 땅을 형체 속에 가두고, 펜 끝으로 만물을 억눌러라. 처음에는 마른 입맞춤에 머뭇거리다가 결국 루한에게서 멀어졌다. 근거는 줄기를 세워 품질을 뒷받침하고, 텍스트는 수직적이고 복잡하다. 글자의 모양은 나쁘지 않으므로 모든 변화는 모양에 따라 다릅니다. 생각하면 웃게 되고, 슬프면 한숨을 쉬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잔을 사용하여 자신의 행동을 과시하기도 하고, 입을 막고 명확하게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지의 행보는 너무나 즐겁고 성현자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수업은 공허하고 책임감은 있고 외로움은 소리를 요구하고 있다. 글자의 두께는 자만큼 두껍고, 토사물의 두께는 심장의 1인치만큼 두꺼워요. 말은 넓고 생각은 깊다. 향기로운 꽃향기가 퍼지고, 녹색 띠의 향기가 피어납니다. 바람이 불고 사슴이 꼿꼿이 서 있고, 황실 숲에는 우울한 구름이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서로 다른 신체가 있고, 측정할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설명하기 어려운 낭비가 많이 있습니다. 성채를 그만두는 사람은 장인이고, 장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장인이 된다. 존재감이 없을 때는 기꺼이 해야 하고, 얕고 깊을 때는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일행을 떠나 멤버들과 함께 탈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모습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늙은 남편이여, 눈을 칭찬하는 자는 사치하고 마음이 편안한 자는 귀하게 여기느니라. 말을 잘 못하는 사람은 마음이 좁은 사람이 아니고, 말을 잘하는 사람은 마음이 넓은 사람일 뿐입니다.
시는 감상적이고 우아하며 시에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비석의 비문은 서로 연관되어 있고, 애가는 여운과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비문은 온화하고 부드러우며, 속담은 명확하고 강하다. Binwei와의 훌륭한 여행을 칭찬하며 토론은 미묘하고 명확합니다. 연기는 핑처(平質)적이고 여유로우며, 말투는 위예(Weiye)이고 기만적이다. 여기에는 구별이 있지만 악을 금지하고 통제하고 풀어주기도 합니다.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말하기 위해 장황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체도 다양하고, 신체도 여러 번 바뀌었다. 그의 이해력도 영리하고, 그의 말은 우아합니다. 소리의 반복은 오색의 상호 선언과 같습니다. 죽음은 일시적이지만 생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우다는 개천을 열어 샘물을 받듯이 질서를 바꾸고 인식한다. 기회를 놓치고 다시 만나면 계속적인 조작으로 더 이상 오를 수 없게 됩니다. Xuanhuang에 대한 말도 안되는 설명이므로 신선하지 않습니다.
이전 장을 의지하거나, 뒷장을 침범하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말은 해롭지만 이치적이거나, 말은 부드럽지만 의미는 해롭다. 떨어져 있으면 둘 다 아름답고, 합쳐지면 상처를 입는다. 궁궐을 조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한 바트인데, 머리카락에 머물고 떠나기로 결심한다. Gou Quanheng의 결정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져야 합니다. 혹은 문헌과 이론이 풍부하지만 의미가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매우 일관성이 없으며 전혀 이점이 없습니다. 간략하게 진술하고 중요한 사항에 집중하는 것이 경고 정책이다. 모든 사람의 연설은 잘 정리되어 있지만 곧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밝은 일은 많은데 일의 양이 적어서 감당하기가 쉽지 않네요.
어쩌면 조류는 아름다움을 생각하며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빙루오는 자수와 같고, 복잡한 끈처럼 슬프다. 달라야 하지만 이전 장과 일치합니다. 나는 내 품에 안겨 있지만 가장 먼저 Tuo 사람들을 두려워합니다. 부정직하고 부정직한 사람이라면 누군가를 사랑하더라도 기부를 해야 합니다.
아마도 긴 머리가 직모여서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일 것 같아요. 형태는 떼어낼 수 없고, 소리는 하나로 묶일 수 없다. 블록은 고립되어 있고 특별하여 소리와는 매우 다릅니다. 마음은 고정되어 있으나 기회가 없고, 마음은 방황하지만 억제할 수 없습니다. 바위와 옥은 산을 빛나게 하고, 물에는 진주를 담고, 강물은 아름답다. 헤이즐넛은 손질하지 않고 지추이에서도 귀하게 여긴다. 안감도 하얀 눈으로 꾸미고, 남편이 해준 대로 저도 하고 있어요.
짧은 운율을 바탕으로 한 것인지도 모르지만 흔적이 없어 쓸쓸하고 풍요롭다. 나는 외로움을 내려다보며 친구가 없고, 그 외로운 윤곽을 올려다보며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부분 현악 음악의 한 곡에는 아카펠라 노래와 무응답 응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니면 유인에게 말을 보내도 소용이 없습니다. 아름다움과 뒤섞여 몸을 이루고, 좋은 품질이 쌓이고 결점이 된다. 상하관은 부분적인 질환을 가지고 있어 반응은 하지만 조화가 되지 않습니다. 혹은 차이점을 보존하기 위해 원칙은 남겨두고, 미묘함을 없애기 위해 약점만 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말은 과묵하지만 사랑은 신선하고, 말은 떠도 돌아오지 않는다. 여전히 끈끈하지만 다급해서 부드러우면서도 슬프지 않다. 억제되지 않고 조화로울 수도 있고 시끄럽고 요염할 수도 있습니다. 눈만 즐겁지만 가끔 천박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 음색은 낮습니다.
이슬과 뽕나무 사이는 슬프지만 우아하지는 않다. 또는 순수하고 고결할 수 있으며, 문제를 제거할 때마다 과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Que Dagang의 여운은 Zhu Xian의 Qing Si와 동일합니다. 노래를 부르면 세 번 한숨을 쉬지만 우아하면서도 화려하지 않다.
남편이 약속이 많으면 체형이 삐죽삐죽한 편이다. 변화에 적응력이 좋고, 곡에 미묘한 감정이 담겨 있다. 때로는 말은 서툴지만 비유는 기발하고, 추론은 단순하지만 말은 가벼울 때도 있다. 그것은 새로울 수도 있고, 탁함과 함께 더욱 선명해질 수도 있다. 그것을 보고 관찰하거나, 연구하고 다듬으십시오. 예를 들어 무용수는 축제에 가서 팔을 던지고, 가수는 현악기에 맞춰 노래를 부른다. 이것은 Gai Lun Bian이 표현할 수 없는 것이므로 화의 이론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량위잉은 공통된 어휘와 문학적 규칙을 확신한다. 세상의 감정을 연습하고, 이전에 배운 것을 아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능숙한 마음 때문일 수도 있지만, 서투른 눈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 경은 중원의 촉처럼 옥해조류를 응용한 것입니다. 같은 갈래와 수레의 가난함은 하늘과 땅과 거의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 세상에 친절하지만 한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질병에 걸렸을 때 병이 비워지는 일이 반복되면 질병의 원인을 알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는 짧은 벽 주위를 돌아다니며 평범한 음악을 풀 튠으로 연주했다. 끊임없는 후회로 한 장을 마무리한다면 어떻게 자급자족할 수 있겠습니까? 먼지가 뒤덮일까봐 겁이 나서 푸를 두드리지만 옥을 놀리는 게 신경 쓰인다.
만남에 남편이 반응하면 처음으로 성채를 통과하게 된다. 와도 멈출 수 없고, 가도 멈출 수 없습니다. 숨겨진 풍경이 사라져도 액션은 여전히 들립니다. Fang Tianji는 너무 날카롭고 강력합니다. 왜 무시해야 합니까? 생각의 바람은 가슴에서 나오고, 말의 샘은 입술과 이빨에서 흘러나온다. 위엄과 권세는 다음과 같으나 모두 미미하게 그려져 있다. 문학적 상징이 눈을 가득 채우고, 소리가 맑고 귀에 부드럽게 들립니다. 그의 여섯 가지 감정은 정체되어 있고 그의 야망은 여전히 높습니다. 죽은 나무처럼 굵고, 마른 시냇물처럼 열려있습니다. 캠프의 영혼을 모아 보물을 탐험하고, 자신을 찾는 데서 상쾌함과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성운은 점점 더 은은해지고, 생각하면 몸이 움츠러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므로 열정은 있지만 후회가 많을 수도 있고, 솔직하고 반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내 것임에도 불구하고 내 힘으로는 그것을 죽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텅 빈 마음을 쓰다듬고, 남편이 장벽을 열어놓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Yiziwen의 목적은 이유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아무런 장벽도 없이 수천 마일 뻗어 있고, 수억 년을 흘러 물을 공급합니다. 낙엽을 내려다보니 위를 올려다보니 고대인의 모습이 보인다. Ji Wenwu는 쓰러지고 소식을 전하는 소리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림은 멀지도 않고 좁지도 않고, 그 이유도 미묘하지 않고 짧다. 구름과 비에 젖으면 마치 유령과 신으로 변신한 것처럼 보입니다. 미덕은 금과 돌로 넓어지고 관현악의 흐름으로 날마다 새로워집니다.
번역:
재능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읽을 때마다 그들이 창작에 쏟는 모든 생각을 개인적으로 이해하게 됩니다. 작가들의 글쓰기 스타일은 끝없이 다양하지만, 글의 아름다움과 추함, 질과 나쁨은 여전히 구별되고 논평될 수 있습니다. 나는 글을 쓸 때마다 다른 사람들이 글을 쓰는 기쁨과 어려움에 특히 감사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자주 괴로워하는 점은 생각이 사물을 정확하게 반영할 수 없지만, 언어는 생각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다는 점이다. 아마도 이 문제는 인식하기 어렵지 않지만 해결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선인들의 훌륭한 작품을 논평하고 유익한 글을 쓰는 방법과 해로운 원리를 쓰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문부』를 썼다. 아마도 선배들의 뛰어난 작품들은 글쓰기의 신비를 완곡하게 표현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선배들의 글쓰기 실력은 마치 도끼를 이용해 도끼자루를 만들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비록 문체는 바로 눈앞에 있지만 그 실력과 솜씨를 말로 자세히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말로 설명할 수 있는 "Fu"가 이 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하늘과 땅 사이에 서서 만물을 깊이 관찰하며 삼릉오경을 읽고 정신을 닦는다. 사계절이 바뀌면서 시간이 덧없다는 것을 한탄하고, 만물의 흥망성쇠를 지켜보는 것은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린수는 가을에는 풀과 나무가 시들어서 슬퍼하고, 봄에는 버드나무가 달라붙어 기뻐한다. 마음은 가슴의 서리와 눈처럼 엄숙하고, 감동은 푸른 구름처럼 높다. 이전 성인들의 위대한 업적을 찬양하고 고대 성인들의 업적을 찬양하십시오. 책의 숲을 거닐며 문학성이 풍부한 훌륭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감동을 받아 시와 수필을 썼습니다.
창작을 시작하고 신중하게 구상하세요. 잘 생각해보고 주변을 찾아보세요. 신들은 팔극을 넘어 날아가고, 마음은 하늘 높이 날아다닌다. 문학적 사유의 도래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아서 처음에는 흐릿했다가 점차 맑아진다. 이때 사물과 이미지는 선명하고 서로 흘러간다. Zi 역사의 정수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여섯 가지 딕션 예술, 글쓰기 기술 모음. 질주하는 상상, 위아래로 휘젓기. 때로는 천지호에 떠다니기도 하고 때로는 땅의 샘 속으로 뛰어들기도 합니다. 때로는 갈고리로 심연에서 건져낸 물고기처럼 어렵고 가혹한 말도 있고, 때로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화살에 맞은 새처럼 민첩한 말도 있습니다. 수백 세대 동안 명시되지 않은 의미를 포착하고, 수천 년 동안 사용되지 않은 단어를 널리 수집합니다. 선인들은 아침에 피었다가 지는 꽃처럼 말의 뜻을 사용했고, 저녁에 피는 꽃처럼 말의 뜻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구상 과정 전반에 걸쳐 상상력이 넘칩니다. 한순간에 과거와 현재가 보이고, 눈 깜짝할 사이에 세계가 순찰을 하고 있다.
콘셉트와 레이아웃을 완성하세요. 말의 선택이 정확하고, 일이 잘 조직되고, 만물이 다 모양이 있고, 소리가 있는 것은 다 소리가 있다. 웨이는 숨겨진 것부터 노골적인 것까지, 심층적인 것까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차근차근 설명한다. 때로는 산 위의 모든 짐승을 길들이는 호랑이처럼 윤곽이 뚜렷할 때도 있다. 물에서 나오는 용과 바닷새는 겁에 질려 도망갑니다. 손끝으로 집은 단어가 적절할 때도 있고, 공들여 만든 단어가 의미와 일치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이때는 산만한 생각을 없애고 집중해서 생각을 정리하고 단어에 의지하여 요약해야 합니다. 하늘과 땅을 이미지로 만들고 모든 것을 펜에 통합합니다. 처음에는 마른 입술로 말이 어려운 것 같지만 결국에는 Yu Wenhan이 자유롭게 흐릅니다.
이치는 나무의 본체와 같아서 빛을 발하여 뼈대를 이루고, 말은 나무의 가지와 같아서 줄기가 튼튼해야 잎사귀가 무성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감정과 외모는 참으로 일관적이며, 감정의 변화가 외모에 반영된다. 속으로는 기쁘고 얼굴에는 미소가 지어지지만, 슬플 때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펜을 한 번만 스와이프하면 작업이 끝날 때도 있고, 펜을 쥐고 있는 동안 헷갈릴 때도 있습니다.
글쓰기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항상 현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아 왔습니다. 무(無)에서 이미지를 찾고, 침묵 속에서 소리를 찾는다. 한정된 공간은 무한한 것들을 수용할 수 있고, 원대한 아이디어는 마음에서 나온다. 단어의 의미는 점점 더 넓어지고, 담고 있는 내용도 점점 더 깊어집니다. 향기가 넘치는 꽃처럼, 고리버들 가지가 무성한 그늘을 이루는 것처럼. 문학적 사고의 흐름은 불어오는 바람과 같고, 글은 문학의 숲에 떠오르는 구름처럼 흐른다.
기사 스타일도 다양하고, 객관적인 것도 다양하고, 내용도 많고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고정된 이미지를 설명하기 어렵다. 사전은 자신의 솜씨를 발휘하는 장인과 같고, 문학적 의미는 말을 쓸지 말지 신중히 고민해야 하며, 글의 내용이 깊든 얕든 타협하지 않는다. 작성 규칙을 위반하더라도 원본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과장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화려한 말을 중요하게 여기고, 합리적이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정확한 언어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언어가 너무 간결하고 기사의 구조가 크지 않습니다. 토론이 완전하고 매끄럽고 기사의 추진력이 넓습니다. 시는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말은 화려하고 감정적으로 섬세해야 합니다. 물건을 배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확하고 명확하게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비는 공덕을 새기는 데 사용되며, 글과 질이 같아야 합니다. 고인을 애도할 때 사용하며, 기분이 여운이 남아야 합니다. 비문은 업적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며 간결하고 심오하며 부드럽고 매끄러워야 합니다. 잠언은 우여곡절과 명확하고 강력한 산문을 통해 득실을 풍자하고 훈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칭찬은 공덕을 조용하고 달래며, 번영하고 찬란하게 노래하는 데 사용됩니다. 에세이는 예리하고 세심한 언어와 유창한 언어로 옳고 그름의 장점과 단점을 논평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념비와 첸의 서사는 차분하고 철저하며 적절하다. 이 말은 논쟁하고 추론하는 데 사용되며 이상하고 매력적이며 수사법이 훌륭합니다. 스타일의 차이는 대략 동일하지만 음탕하거나 방탕하지 마십시오. 어휘는 명확하고 포괄적이지만,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객관적인 것들은 다양한 모양과 형태로 나오며, 기사의 스타일도 자주 바뀌곤 합니다. 문학적 아이디어를 창조하는 데는 독창성이 중요하며 단어 사용에 있어서는 우아함이 중요합니다. 음높이는 높고 낮음이 마치 오색이 밝고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는 것처럼 보입니다. 선택과 거부에 정해진 규칙은 없고, 가장 좋은 단어 배열도 어렵지만, 변화의 규칙과 순서를 이해해야 하는데, 이는 흐름을 흐르게 하기 위해 스프링을 여는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변화의 기회를 놓치고 버티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하는 것처럼 혼란스럽습니다. 색상이 제대로 일치하지 않으면 색상이 흐리고 칙칙해집니다.
아래 부분이 윗 부분에 해를 끼치는 경우도 있고, 윗 부분이 아랫 부분에 영향을 끼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언어가 일관성이 없지만 의미는 일관성이 있고, 때로는 언어가 일관성이 있지만 의미가 일관성이 없습니다. 분리하면 둘 다 좋고, 합치면 손해입니다. 사용된 단어의 의미를 엄격하게 검토하고, 누락과 누락의 선택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법으로 달아보면 말씀과 일치하게 됩니다.
'웬푸'는 때로 단어가 많고 의미가 풍부하지만 의도한 의미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기사에는 하나의 주제만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시 다루지 않겠습니다. 요점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핵심을 강조합니다. 연설은 일관적이지만 격언의 도움으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만약 그 글에 좋은 작품이 많고 나쁜 작품이 적다면, 그 내용은 변하지 않고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때때로 단어의 의미를 정리하는 것은 촘촘하고 아름답고 반짝이는 알록달록한 그림을 엮는 것과 같습니다. 딕션은 아름다운 장면처럼 화려하고, 분위기는 악기의 화음처럼 슬프다. 내가 독창적이지 않으면 전임자들과 똑같아 질까 두렵습니다. 비록 내 마음에서 나온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이 내 이익을 위해 이용할까 봐 두렵습니다. 비록 아름답지만 정말 명예에 해를 끼치는 경우에는 삭제됩니다.
갈대가 피어나고, 싹이 귀를 드러내는 등 개별 문장이 눈에 띌 때도 있다. 소리를 묶을 수 없는 것처럼, 그림자도 쫓을 수 없듯이, 좋은 문장은 고독하고 분리되어 진부한 말과 어울릴 수 없습니다. 마음이 헤매면 좋은 문장을 찾기 어렵고, 머뭇거리고 망설이지만 객관적인 기억을 포기할 수가 없습니다. 문유기는 돌 속에 숨은 옥이 산을 빛나게 하고, 물 속의 진주가 강을 아름답게 하느니라. 가지치기를 하지 않은 관목은 아름답지 않더라도 그것이 끌어들이는 아름다운 물총새들의 은혜를 받을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양춘백학'의 우아한 음악에 '하리바맨'의 속어 선율이 삽입되어 실제로 그 화려함을 더하는 것이다.
가끔 짧은 시를 쓰기도 하지만 얇은 내용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 아래를 보면 아랫부분은 쓸쓸하고 반응이 없고, 올려다보면 윗부분은 텅 비어 있고 반응이 없다. 마치 고독한 현악 독주처럼 맑은 운율을 담고 있지만 단조롭고 화성이 없다.
때때로 말투가 서툴고, 쓸데없어도 언어에 윤기가 부족하다. 아름다움과 추함이 뒤섞이면 옥의 질도 결함으로 인해 흠집이 나기 마련이다. 이는 마치 홀의 관악기가 홀의 우아한 음악에 맞춰 연주하는 것과도 같다. 곡의 속도 때문에 조율이 불가능합니다.
때때로 말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기 위해 글의 내용과 의미를 버리는 것은 말의 허영심과 미묘함을 추구하는 일에 불과할 수밖에 없습니다. 감정이 결여되어 있고 애증이 뚜렷하다. 마치 현 하나를 연주하는 것처럼 가볍고 비현실적이다. 음색은 조화롭지만 감동적이지는 않다.
때때로 세상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경박한 운율과 리듬으로 기사를 제멋대로, 자유분방하게 작성하기도 합니다. "Fang Lu"와 "Sangjian"처럼 감동적이지만 우아하지 않습니다.
가끔 글이 신선하고 미묘하고 부드럽고 단순하게 쓰여지고, 수사적 표현도 버리기도 하지만, 너무 밋밋해서 양념 없는 육수 같기도 하고, 단순함을 부리는 것 같기도 하다. 하프의 맑은 음조는 한 사람이 세 사람의 합창을 불러도 우아하지만 화려하지는 않다고 할 수밖에 없다.
어휘의 단순함과 텍스트의 레이아웃에 있어서 유연성도 나름대로의 미묘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언어는 단순하지만 은유는 영리하고, 때로는 생각은 단순하지만 어법은 우아합니다. 때로는 오래된 단어를 따라 새로운 의미가 생기기도 하고, 때로는 유성음을 따라 유성음을 무성음으로 바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한눈에 본문의 의미를 명확히 이해할 수도 있고, 때로는 깊게 공부해야만 깊은 이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리듬에 맞춰 소매를 흔드는 무용수, 피아노 현에 맞춰 노래하는 가수처럼, 이곳의 신비로움은 말로 표현할 수도 없고 말로 설명할 수도 없다.
글에 담긴 규칙과 규정을 철저하게 이해하시는 학자님들의 모습에 깊은 존경심을 표합니다. 세상의 보통 사람들이 글을 쓸 때 저지르는 흔한 실수를 알아야 하고, 현인의 글의 장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성자들의 글은 마음에서 우러나고 잘 짜여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서투른 눈을 가진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기도 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면 꽃처럼, 옥풀처럼 아름다운 말은 밭에 흩어진 콩처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풀무성이 부는 것 같이 무궁무진하며, 하늘과 땅과 함께 자라고 자라는 것입니다. 세상에 아름다운 말은 많지만 그 중 몇 개밖에 모을 수 없다는 게 아쉽다. 나는 종종 내 재능이 너무 부족하고 지식이 부족하여 성자들의 아름다운 말을 배우고 아름다운 수필을 쓰기가 어렵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짧은 시와 짧은 운율로 비틀거리며 작곡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평범한 톤으로. 글을 쓰고 나면 항상 후회가 가득하고 안주감이나 자긍심이 없습니다! 자신의 물건이 뚝배기 위에 먼지로 뒤덮일까봐 두려웠고, 누구도 두드리지 않아 맑은 목소리의 민규에게 비웃음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문학적 영감이 도래하는 시기는 매끄럽고 막힌 기회는 오면 막을 수 없고, 가려지면 막을 수 없고, 빛과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와도 같다. 그리고 그것이 나타날 때 그것은 메아리와 소리와 같습니다. 영감의 시기가 오면 정리할 수 없는 혼란은 어떤 것인가? 글쓰기의 생각이 강풍처럼 가슴에 솟아오를 때, 그 말은 맑은 샘물처럼 입 밖으로 흘러나온다. 풍부한 문학적 사고가 끝없이 이어지는 흐름 속에서 연달아 솟아나고, 펜을 내려놓고 적기만 하면 화려한 가사와 아름다운 음악이 펼쳐진다. 감정이 정체되고 마음이 멈춰 서 있는 마른 나무처럼, 물이 흐르지 않는 마른 강바닥처럼, 정신을 모으고 생각을 응축하고 다시 탐색할 수 있을 뿐입니다. 영감은 막연하고 모호하며, 생각은 그만큼 떫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어떤 때는 최선을 다해 문서를 작성했지만 후회가 더 커지기도 하고, 어떤 때는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쓰고 실수도 거의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록 글은 제가 썼다고는 하지만 문학적 사고의 영감은 확실히 제가 통제할 수 없는 일이라 혼자 한탄할 때가 많은데, 문학적 사고가 열리고 닫히는 이유를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글은 매우 유용하며, 이를 통해 많은 진실이 전파됩니다. 도(道)는 수천 리까지 막힘 없이 퍼져나가며, 수억 년 동안 사람들을 연결하는 다리이다. 예의와 무예의 도가 쇠퇴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교육을 촉진하고 파괴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길이 아무리 멀더라도 지적할 수 있고, 세상 철학이 아무리 미묘해도 포괄할 수 있습니다. 그 기능은 비와 이슬이 만물을 기르는 것과 같고, 그 기술은 미묘하여 귀신과 같다. 금과 돌에 글을 새기면 그 미덕은 온 세상에 퍼지고, 그 글이 오케스트라에 방송된다면 날이 갈수록 그 글은 더욱 변할 것입니다.
감사:
'원푸'의 마지막 단락은 기사의 사회적 효과를 논의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습니다. 글을 쓴 날: Yizi가 글을 쓰는 목적은 모든 원칙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장벽 없이 수천 마일을 뻗어나가고, 수십억 개의 식물을 연결하여 물을 공급합니다. 낙엽을 내려다보니 위를 올려다보니 고대인의 모습이 보인다. Ji Wenwu는 쓰러지고 소식을 전하는 소리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문무(文后)는 주(周)의 문왕(文王)과 주(周)의 무왕(吳王)을 가리킨다. 두 사람은 주(周)나라의 건국 군주였습니다. 유교와 역대 왕들은 그들을 성자로 여겼습니다. 『중용』에는 “중니의 조상이 요순(堯順)을 기술하고 문무(文官)를 정하였다.” “논어: 자장편”에는 “위공손이 우자공에게 물었다: '중니안설' 자공이 말했다. : '문학과 무예의 도는 땅에 떨어지기 전에 지혜로운 사람이 큰 것을 알고, 무가치한 사람이 작은 것을 안다.' 스승이 어찌 배우지 않을 수 있겠는가? "풍성"은 "마오의 시 서문"의 의미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바람, 바람은 가르침을 의미하고 바람은 그것을 움직이고 가르침은 그것을 변형시킵니다. 위의 바람은 바닥을 변형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문은 훈계이며, 듣는 자는 무죄하고, 듣는 자는 경고를 받을 정도이므로 관사에 쓸 수 있다. 세계. 세상으로 변신하세요. 『문부』의 마지막에 나오는 이 구절은 전통 유교문학과 맥을 같이하며, 특유의 실천적 합리정신이 가득하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학계에서는 이 대목을 감히 직시하지 못하고 있다.
일부 평론가들은 "푸의 끝에 '이지의 텍스트 사용'에 대한 몇 줄이 있지만 음악은 우아하게 끝나며 그의 창조 이론과 필연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라고 믿습니다. 원푸'는 한 번에 쓴 게 아니고 나중에 엔딩을 패치한 거예요. 더욱이 일부 평론가들은 이러한 유교적 문학이론 개념에 대한 편견을 『문부』 전체 본문에 첨가하여 많은 그럴듯한 결론을 도출하기도 했다. 예를 들어, Liu Dajie 씨는 "그(Lu Ji)는 유교 윤리 개념의 족쇄에서 완전히 벗어나 순수한 문학적 개념에 기초한 많은 귀중한 관점을 제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푸". 육예가 폐기되고 유교의 "덕"과 "예절"이 완전히 폐기된 것은 "문푸"였습니다. "궈위항 선생이 편찬한 문학사에서도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문복』의 특징은 유교적 시정신의 족쇄에서 벗어나 문학적 존재론 연구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이다.” 리순강 선생은 자신의 글 “무한의미의 고뇌와 구제에 대하여”에서 이렇게 말했다. "육조문학론에서" 그는 "고전과 수필"에서는 세상을 향한 글쓰기 경향이 더욱 뚜렷하다. 상황이 바뀌자 문학은 유교문학 개념과의 관계를 상실했다. 『문부』는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 가장 중요한 장 중 하나이다. 이 논문은 문학 창작을 체계적으로 고찰한 최초의 특별 논문이다. 문학 창작의 전 과정을 상세히 논하고, 다음과 같은 이론적 명제를 제시한다. 시는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답다”고 말하면서 문학 창작에 있어 영감의 문제를 자세히 논의한다. 몇몇 신사들은 문학 창작의 내부 법칙에 대한 논의에서 "문부"의 뛰어난 공헌을 보았으며 이는 인정받을 가치가 있지만 "유교 시의 정신을 제거했다"고 "어떤 관계도 없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유교적 문학적 개념으로." . 이는 사실과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족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