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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 살인사건

불교 대웅전 대련전:

개권현실 무작위 대응

환현달묘는 환상이면 진실이다

자비 희사 도롱에서 미혹이 나다

편지 해행증 화장의 현문

순법계 자체는 출몰하지 않는다

큰 슬픔은 수생을 보여준다

하늘 아래 나만 홀로 존중한다

세계 최대 법왕

대웅대오대성주

때가 없고 물들지 않는 곳

불일 높은 광명계

법륜대이전 전 세계

순식국 중 9 명이 자애로운 아버지

와 함께 나타났다

영산회 10 대 3 세 * * * 양능인

진법계나 현묘함, 글로

를 구하기에는 부족하다.

대광명 소장은 어찌 언어로 말할 수 있을까

세외인법은 법을 정할 수 없고 불법법도 알 수 있다

천하의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왜 그것을 할 수 없습니까

마치 전기처럼 몽환적인 물거품처럼 보이는 것은

와 같다.

나 없이는 중생수자가 모두 무위법

세상 대릉이가 부처님께 경경을 읊은 것은 바로 안심이다. 타오 지혜

경계 뮤는 각각 교직이 있고, 다사증 보리와 함께

타오 (타오 타오, 숨기기)

청련묘는 유리 빛처럼 숲 끝에 인쇄되어 있다

벽수의 그윽한 종소리가 영외

에서 들려왔다

빛을 확대하고 감히 무생에게 묘법

진정한 해방은 반드시 화리에서 여래를 인정해야 한다

중천조는 어월 10 곳을 독존으로 조정한다

혜일법왕이 9 계를 넘어 묘과를 증명하다

불법은 창해나 대중류처럼 넘치지 않는다

고전은 척경 () 에 비엔티안 () 이 함유되어 있고 여유가 있다.

독서처가 37 품을 정진하여 그 행행

연민은 네 가지 무한한 마음을 버리고 그 마음을 운반한다

문풍은 만법이지만 흠잡을 데가 없다

원형 통로장은 3 회에 걸쳐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한 걸음 물러서서 이해명장을 보고 많은 매혹을 뛰어다니다

여기서 아침 종모고를 들으며 무한한 고민을 깨뜨렸다

자성청정법신 중생 동구

때로부터 묘상이 장엄하고 제불독증

눈에 보이지 않는

색진 안에 빛나는 이치는 정말 구분하기 어렵다

생사류 여주 혼자 창해

열반 기슭의 계륜이 중천에서 고독하다

진실계에서 필질범성대자부

삼덕원만덕구 천인조어사

대승소승은 무작위로

를 가르친다

반과만과는 권별로

를 알고 있다

법류 동토영문은 한디

에서 시작된다

불생 서역 상광은 현재 주나라

무생무멸력만강도, 고대하지 않음

어렴풋이 먼 백복을 보이면 늘 오늘

랑만법의 그윽한 만덕 원명

밤의 무거운 희미한 먼지를 깨끗이 느끼다

불가거사 부부:

열반심을 가지고 평등관을 하다: 진설촌 (금의거사)

3 계 집 출입 4 공문: 진설촌 (금의거사)

대천세계 법문은 안후이구화산월신보전

에서 나왔다.

덕찜질 상하도는 고금을 관통하고 있다: 호남 형산단하사-쇼강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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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다잡고 죽은 색채를 다하다: 진설촌 (금의거사)

용청법 고석은 장쑤 무석혜산사-명 추덕기

에서 고개를 끄덕였다

육조 고찰 칠조도장은 호남 형산복엄사 (남악계 조정)-회장

실제 출생하지 않기로 결정 출생: 산서 우 타이 산 (염불당)

인간 불지 세외남이 나왔다: 광시 계림남봉사

제불위부터 네반성까지: 산시 시안흥교사 (탑원)

출가계하여 보리심을 보내다: 산시 시안흥교사 (탑원)

왕생 극락초탈홍진 출처: 호남 평강 동산고사

위선은 보위무욕에서 막 나왔다. 장쑤 무석광복사 법당-가까운 손자오원

마구잡이로 이윤을 갈다: 진설촌 (금의거사)

언심은 극역이출이다: 진설촌 (금의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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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엄한 국토 릴락은 안휘 구화산평사

에서 나왔다.

5 자 커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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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통 (불교 유니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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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禅) 의 예정 전 백시 () 의 셰리매 () 가 나왔다: 원영 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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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지에 물들지 않고 학도에 물들지 않는 것이 뭐가 어렵겠는가: 원영 마스터

춘산은 조상의 뜻을 담고 추월인선심을 담고 있다: 원영 마스터

지법이 없을 때 나는 반드시 반지를 스승으로 삼아야 한다: 원영 마스터

절친한 부처가 늘 반지를 스승으로 삼았을 때: 절강성 임해 타이저우 불교문화관-명산

절친한 마음이 부처님이지만 애도를 스승으로 삼을 때: 원영 마스터

정광성월상 혜해 조수음: 베이징 옹화궁전진군제 대전, 옹정 접견문

법파쩡파린린은 숲이 아니다: 홍콩 이도 동정 파림

법신천위월문성 종소리가 나왔다: 원영 마스터

풍운관 세태수월증 선심 출처: 원영 마스터

모든 사람이 좋은 문장을 찾아 경지에 선기를 찾다: 원영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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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담 3 세 인생 꿈은 원영 마스터

에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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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정풍, 가느다란 문, 빈 새어: 산서 오대산 비밀사

그 자체로는 내가 염불하지 않고 누가 나왔는가: 원영 마스터

귀원은 두 가지 길이 없어 여러 문이 나온다: 산서 오대산문

호산은 도도한 달을 위해 읊조리고 있다: 원영 마스터

무상론을 보면 텅 비어 있지 않다: 산서 오대산 (승사)

건행불식지익무강: 베이징 옹화궁 오복당 서재

무위법으로 태어나면 마음이 나온다: 하남 등봉소림사 (면벽석정)

순지는 왜 문을 청소할 필요가 없는가: 푸젠 닝더시 천왕선사-당대 석지원

객영운변에서 스님어 파나소닉에서 왔습니다. 진설촌 (금의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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썰렁한 눈과 아득한 봉우리: 푸젠 민후숭성선사-현 허디신

리화장보상참 일랑심주 출처: 베이징 옹화궁 왕유돈제 사진 불루

무광택 빈 불염심 (불교 일반련)

병 속 버드나무 녹색석 아래 연꽃향은 대만 타이난 청수사에서 나왔다.

건곤은 내가 정명리를 맡도록 내버려 두었다: 저장 푸타산 혜제사-근만수

근면 수리 계정혜 소멸 탐욕: 산서 오대산 (승사)

감정은 사물 외적 적당도와 고대인의 시대에서 비롯된다: 베이징 옹화궁 건륭 제목 태화재

사람이 대불사 사보를 지나는 것은 절강성 신창대불사 (대웅보전전)-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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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아미산 보국사 (미륵전)

승심 * * * * 불노인 정은 재물에 따라 짙게 나왔다: 진설촌 (금의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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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하천안 세계법신 중: 장쑤 남통천령사 (사문)-왕웨이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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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로 수행처에서 부처가 될 수 있다: 진설촌 (금의거사)

스님은 모두 불인무객불동파에서 나왔다: 안후이잠산 삼조선사 (후삼조승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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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자재로 세상 출세 (불교 일반련)

6 자 커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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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xianshan 좋은 결국, 불법은 무한합니다: 안후이 Jiuhuashan 밝은 강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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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문은 티끌 하나 없는 토사 오계가 삼엄하게 나왔다: 해남 만녕 정토사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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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금의 일을 웃을 수 없다. 장쑤 오현 나한사 미륵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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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자 커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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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전수전 다 겪어 세상 물정을 헤치고 인정만 고개를 끄덕이는 것: 광동 푸닝 남암고사 (사문)

북두칠성 서너 시 남산 만수 10 천년: 쓰촨 아미산 홍천평-근조희

해가 마르기를 기다리지 않고서야 바닥을 볼 수 있지만, 달마다 문을 두드린다: 운남 계족산 적광사-명 담당

아미 매직 은색만이 대지에서 황금으로 바뀌는 것은 아니다: 쓰촨 아미산 금정-명 주원장

손이 매워 오해가 되었지만 마음이 모질게 자애롭게 출항한다: 진설촌 (금의거사)

돈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니었던 것도 이기심: 안후이구화산 정천문

재물 때문에 심지를 파괴하지 않는 것은 반드시 청한하여 뿌리를 갈아야 한다. 진설촌 (금의거사)

승려가 와서 사찰이라고 부르지 않지만, 성현이 되면 부처가 된다: 진설촌 (금의거사)

세 번 수리하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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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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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안은 천사대배 삼통행만선: 간쑤 간곡채가사-당대 오항태

청죽황화는 모두 불성 백운수 () 가 선심 () 에서 나온 것이다: 쓰촨 아미산 보국사-청 오엔진

청죽황화는 모두 불성 백운 홍그로브 () 가 선기 () 에서 나온 것이다: 원영 마스터

큰 배는 만물이 살짝 웃으며 군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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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배는 천하의 선심을 용인하고 세상의 먼지를 물들이지 않는다: 쓰촨 아미산 보국사 (미륵전)

뱃가죽은 고대와 현대를 감싸고 웃으며 하늘을 건너는 것: 운남 위산관음전 (미륵전)

뱃가죽이 오늘을 감싸고 미소를 지은 후 도멸의 하늘이 나왔다. 여주 서당 삼성묘 미륵상

배 속에 세계를 감싸고 웃은 뒤 건곤을 뱉어낸다: 강서연산 정상사 (미륵전)

대호법은 스님이 선행지식을 보지 못하고 늘 부끄러움을 느끼며 횡포한다: 남무아미타불

대호법은 스님의 선행지식을 보지 못하고 물정을 조절할 수 있다. 장쑤 양주 정혜사-청 아이신각로 현엽

하지만 두둔한 환희가 있으면 성불후의 유래를 싫어하지 않는다. 장쑤 남통미륵원-가까운 장천

그러나 모든 사업을 할 수 있다면, 장쑤 무석석랑암-가까운 서란영

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때까지 텅 비어 있고, 때아닌 비도 맑아야 한다. 산시 오대산 광인사 10 방당

이로써 이미 속된 고려로 천연의 유래를 자각하고 있다: 홍콩 리도 보련선사

정중금경 하늘가에 깨달은 뒤 운관야반 개원: 베이징 옹화궁 장약성 문제 사진 불루

후난창사루산사 (관음전)

밥에 모래가 있어 물 속을 씹어야 하는데 뼈도 없이 삼킬 수 없다: 강서연산 정상사

범강은 만상월륜 청정인천강을 엄숙히 함유하고 있다: 원영 마스터

내려놓으면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만법이 텅 비어 있는 것 같다: 원영 마스터

내려놓을 때 내가 누구를 위해 그것을 가져갔는지: 운남 계족산 전의사

풍운이 눈살을 찌푸리며 물달 동맹의 마음가짐을 자아내다: 원영 마스터

불도는 마음 밖에서 선기를 찾지 않지만 정중참에서 나왔다: 원영 스님

불법은 세상의 고법음 향을 제치고 천고등

: 천고등

불법은 우매한 암학불을 깨고 지혜등을 점화한다. ×× 자주 돌린다

불광은 10 방계 법우균오성근에서 나왔다: 인광대사-장경각 불전련

불문은 늘 용문객 선림 때 한림인: 산시 오대산벽산사

고불당 앞바람이 바닥을 쓸고 산꼭대기가 지난달 등불로 나왔다: 산서 오대산

고사

무등은 월조산문으로 구름봉인을 잠그지 않는다: 산시종남산 미타사 산문/하북정복경

바다를 보는 사람은 물을 볼 수 없을 때 산을 볼 수 없다: 장쑤 오현 숭보사 낙홍정-현재 오제시

바다부터 끝없는 하늘까지 해안산등극설은 최고봉으로 쓰촨 아미산 만년사

에서 나왔다.

감히 나를 만나러 오다니, 후베이 무당산 조산신도치세현악방

나비샘 옆에 나비가 나한탑에 올라한 웃음은 진설촌 (금의거사)

에서 나왔다

꽃은 맑은 물가를 거쳐 조용히 나왔다: 장쑤 남경화엄암-청 유조우

수많은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결과를 알게 된 것은 운남 검천 지장사 ()-청 코우

후회는 일을 쫓기 어렵고, 깨달은 사람은 운남검천 지장사 (뉘우침 정자)-청 조판

즉, 부처님은 마음이 둥글고 가르침이 비어 있지 않은 비색법왕 출신이라는 것이다: 원영 마스터

승당은 안후이구화산 간루사 (객당)

중간에 자각하고 마음이 무사하다는 것을 깨달은 후지법은 바로 진실에서 나온 것이다: 원영 대사

흰 구름 한 조각을 잘라서 반창 명월을 남겨서 경을 본다: 장쑤 해안관음선사선방

장쑤 난징 묘상암 ()

미타 생본 무생 서방에서 나온 것을 참조하십시오: 산서 오대산 (염불당)

이 심신 봉진찰은 보은이라고 불린다: 안후이구화산 광명강당

해탈문은 누가 부생몽에 들어가 자각할 것인가: 장쑤 창숙흥복사문

반지는 무상보리본불이 모든 지혜의 등불을 가로지르고 있다: 금등 상명

킹콩 강마 보호 삼보미타 자광 대천횡피: 남무아미타불

김난로는 천년화은촉 장명만광이 나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푸젠 푸청석죽사 진향정-정종화

밑바닥을 벗어버리고 가슴에서 하나하나 꼬아 온 곳이 없다: 운남 계족산 대각사

순지에는 물승이 빈문을 청소하지 않고 객관에서 나온 것이 없다: 진설촌 (금의거사)

경불경심경심경불분향분향의분향에서: 호남 악양여동빈상

장쑤 난징 화엄암-청 쳉 수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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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좌상시 자신이 한담을 한 적이 있는데, 다른 사람이 아닌 것을 논하지 마라: 산시 오대산탑원사

바다는 매우 깊지만, 입도원이 멀지 않다는 것을 믿고, 원영 대사님

마음이 깨끗하고 원래 물들지 않은 넓은 홍은 용모가 있다: 원영 마스터

세상 물정을 보고 손을 흔들며 인정에 대해 생각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장쑤 태주의 모 사연대-근처 유도인

객지모는 찻잎 담승이 세정보다 짙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광동 조경호암사 (거실)-황정산

내세는 쌍각짐승을 위해 이 생에서 두 마리의 뱀을 만들지 않을까 봐 두렵다. 운남 검천 지장사 (뉘우침 정자)-청 루진

거울은 부끄러워 홍보훈규 금사고진선림 출처: 인광대사: 선림수훈련

늙은 처마에 비가 내려 커튼 불문당에 석작화가 나왔다: 진설촌 (금의거사)

낙은 근심을 잊고 진정한 현자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 장쑤 무석개원사 (법당)-당대 이광

고해경서에서 도승천당 불법은 진 () 에서 나왔다: 광동 레이주 후쿠다 사원

군대사 () 는 순조불본 () 이 왕생 () 에서 태어났다: 인광대사: 염불당 연합

고민을 하면 바로 정과가 생사를 잊는 것은 보리에서 나온 것이다: 진설촌 (금의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