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및 음향 효과
게임은 Grace 2 엔진을 사용하지만 실제 효과는 프로모션에서 언급한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실사 이미지와 더빙을 활용해 줄거리를 확장한 게 그레이스2 엔진의 장점이기도 하지만, 전적으로 영화를 통해 팬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노력이라는 느낌도 들게 한다. 효과 또는 거친 생산이 완료되었습니다.
게임은 비행시뮬레이션+사격전투방식이라 아마 우주에서 싸울때는 중력이 없어서 맞을 때 화면이 적외선으로 변하는거 빼고는 느낌이 없을 것 같아요. 현기증이나 떨림.
유럽과 미국 오리지널 BGM이 많이 사용되었으며, 열정적인 음악은 전투 장면에 매우 적합하며, 줄거리에 삽입된 남성과 여성 합창의 주제곡도 슬픈 느낌을 줍니다. 전투 중에 사령관의 음성은 전파를 통해 플레이어의 헤드폰으로 전송됩니다. 장면의 모든 캐릭터에는 많은 대사와 산재된 비디오가 있습니다. 직접 전투에 참여해야 하는 영화로 잘 작동합니다.
게임 시스템
게임 조작은 초보 플레이어가 익숙해지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국 비행 시뮬레이션 + 슈팅 게임입니다. 분석 후 작업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게임 UI 인터페이스는 그림과 같습니다. 그 중 보호막, 탄약 수, 질주 시간 모두 우주선의 에너지를 공유하며, 공격이 없으면 에너지가 천천히 회복됩니다. Q, W, E는 각각 다른 슬롯의 에너지를 보호막, 탄약, 질주 시간 에너지 슬롯으로 변환하는 우선순위를 나타냅니다. 체력은 우주정거장으로 돌아온 후에만 보충할 수 있으며, 이는 성간 영화의 신들의 설정과 유사합니다.
우주선의 이동에는 마우스만 있으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비행 게임과 마찬가지로 마우스를 돌려 이동 방향을 제어하여 시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움직여 이동 속도를 조정하세요. 우주선의 질주 시간 아래 값은 정확히 이때 우주선이 비행하는 속도입니다. 왼쪽 클릭으로 사격하고, 오른쪽 클릭으로 가장 가까운 표적을 표시하지 않으면 조준은커녕 운석과 어두운 우주 속에서 적을 찾기도 어렵습니다.
마킹된 적의 모든 데이터가 화면 중앙 상단에 표시됩니다. 무기 유형을 1, 2, 3으로 전환하여 다양한 타격 효과를 얻으세요. 적 우주선의 약점을 공격하면 두 배의 피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의 우주선도 매우 취약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비행과 사격을 동시에 수행하는 방식이므로 플레이어가 쉽게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게임의 난이도이자 판매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M 키를 통해 작업을 확인하고 위치 확인 시스템을 사용해 목표 위치로 빠르게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우주 정거장을 보고 우주 정거장 옆에 있는 빨간 점에 접근하면 N 키를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과의 도킹을 완료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교환하여 전리품을 판매할 수 있으며, 현금은 우주 정거장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주선의 다양한 속성. 게임 예고편에서 언급된 크루 개발에 대해서는 제가 노출된 적이 없습니다.
요약
게임이 재미있나요? 대답은 자명합니다.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고 아찔한 전투 효과를 견딜 수 있는 사람이라면 이 게임을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순전히 슈팅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콜 오브 듀티" 시리즈가 더 적합합니다.
이것은 PC 플랫폼에서 매우 혁신적인 게임입니다. '몬스터 앤 휴먼'은 전통적인 게임의 사고방식을 가장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그러나 '몬스터'는 액션과 전쟁 체스를 결합했습니다. 이 게임은 시뮬레이션과 슈팅을 결합합니다. 진정하고 이러한 새로운 모델이 작동한다는 사실을 직시하세요. 게임에는 혁신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이러한 게임이 주류가 되면 여러분은 손자에게 자랑스러워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하는 사람은 없지만 여러분의 할아버지에게는 비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