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강렬하고 선풍적인 '용반지'는 개봉 첫날 1억에 가까운 수익을 올렸는데, 도우반은 왜 득점에 실패했을까?

강렬하고 선풍적인 '용반지'는 개봉 첫날 1억에 가까운 수익을 올렸는데, 도우반은 왜 득점에 실패했을까?

'반지'는 처음에는 정말 무서웠는데, 이 영화는 굉장히 혼돈스럽고, 개성도 없고, 웃음이 진하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당황스러웠다. 농담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를 보면 기분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첫날 흥행액이 1억 위안에 가까웠음에도 불구하고 도우반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렇다면 당시 홍콩 영화는 거의 형편없는 제작의 대명사였던 셈이다. 요즘에는 모두 별점 1개짜리 나쁜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는 것은 사람들을 말문이 막히게하는 무뚝뚝하고 재미있는 부분에 이어 이야기 상황의 신빙성을 떠나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부분이 이어졌습니다. 사람들에게 강렬한 느낌을 줍니다. 촬영이 잘 안된 자료가 있는데, 스크랩 자료를 잔뜩 가져다가 후반 작업 과정에서 더빙을 해서 억지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문제가 있는 가정에서 사람들을 겁주기 위해 유령을 이용하는 트릭은 다소 단순하지만 여전히 재미 있고 사람들 사이의 가장 어려운 진정한 감정을 드러냅니다.

산드라 응 감독의 연출이든, 유령+좀비 테마든, 홍콩식 터무니없는 요소와 본토 코미디 요소를 결합한 종합 코미디다. 웃음, 장면이 표현되고 수행되는 방식은 중국 본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터무니없고 어리석은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홍콩 영화의 감성적인 요소를 조금 더하면 가장 좋겠지만, 공동제작으로서는 맛이 좋지 않을 것이고, 홍콩도 아니고 중국 본토도 아닌 어색한 순간이 불가피할 수밖에 없다.

아마도 남편의 든든한 뒷받침이 있는 산드라 응 감독의 영화는 특히 여러 주연 배우들의 스케줄과 활용 면에서 상상만큼 추하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영화 초반의 괴담 장면부터 중반의 개그, 후기의 부동산 음모, 악에 대한 정의의 최종 승리까지, 눈에 띄는 부분은 많지 않지만 눈에 띄는 하자도 많지 않고, 단점. 영화에 등장하지 않는 귀신이 국가적 상황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정신질환의 결말보다 훨씬 낫다는 점이다.

즉, Sandra Ng의 첫 감독 작품이 Peter Chan의 도움으로 이 정도 퀄리티로 탄생했다는 것입니다! 이야기 구조는 작지만 옛날 홍콩 영화의 느낌이 그대로 남아 있고, 특히 마후아, 데윤 클럽, 아이샤 회의실, 홍콩 영화의 본질을 딱 맞게 활용한 앨런 탐의 '프렌즈'. 남북의 코미디 스타들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제 역할을 하고, 나름대로의 기능을 갖고 있으며, 전혀 눈에 띄지 않고, 사람들을 즐겁게 웃게 만드는 코미디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홍콩영화 전성기의 다양한 장르가 혼합된 작품이다. 좀비, 유령, 좀비, 젊고 위험한 것들 등은 모두 Sandra Ng의 배우 경력에서 지울 수 없는 추억입니다.

그러나 유명 감독이 모인다고 해서 나쁜 영화를 구할 수는 없다. 유명 감독과 결혼했다고 해서 특정 프로그램의 멘토가 된다고 해서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뛰어난 연기력. 화려하고, 과장되고, 낡고, 당혹스러운 옛날 농담이 너무 많이 쌓여 있는 소위 코미디는 더 이상 현재의 관객을 속일 수 없습니다. 영화 전체가 1990년대 홍콩의 조잡한 슬랩스틱 영화처럼 보입니다. 줄거리가 합리적인가요? 그것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마십시오! 이 영화는 기본적으로 나쁜 홍콩 영화의 껍질을 벗긴다. 이 영화에는 전통적인 홍콩 코미디의 결점과 천박함이 끝없이 존재한다.

영화 제목과는 전혀 상관이 없고, 굉장히 시퀀스 중심적이고 과격한데, 유령, 좀비, 지옥을 촬영하고 스토리를 만들어내려는 느낌이다. 연기의 리듬을 잘 파악하지 못하는 개그맨으로서 새 영화는 진 감독 산드라 응이 코미디 연출의 리듬도 모르기 때문에 영화 전체가 과장과 느슨함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정신, 표절을 뼈대로 하여 열등한 제품이 됩니다. 영화가 소통이라면 그 리듬이 나의 심리적 리듬과 맞지 않고, 우리 모두는 이 영화가 합격점을 받지 못한 이유일 것이다.

제작 측면에서 보면 언어를 웃음포인트로 삼는 코미디에서 주인공이 성우인 것은 감독이나 배우들이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이다. 표면적으로는 장르별로 줄거리가 한 층씩 발전해가지만, 보다 현실적이고 심오한 논리가 항상 무시되는 것이 이런 마술 코미디의 공통된 결점이다. 이 영화를 아주 잘 설명하는 말이 있습니다: 머리는 걱정하지 마세요! 기괴한 코미디 요소가 겹겹이 쌓인 가운데, 코미디라고 하기에는 캐릭터의 감정이 너무 거짓된 것 같은 강제적인 반전이 많이 있었다. 산드라 응이 말했듯이. 코미디에는 뿌리가 없습니다. 웃음은 피상적일 뿐 영적이지 않습니다.